512BIT 비디오 메모리 폭을 갖춘 유일한 싱글 코어 그래픽 카드는 ATI HD2900인 것 같습니다.
1. 비트 폭 문제. 예를 들어, 비트 폭은 고속도로와 동일하며 코어는 정보를 운반하는 트럭입니다. 트럭이 그다지 크지 않지만 도로가 매우 넓다면 분명히 비트 폭의 일부가 낭비되지만 듀얼 코어는 동일합니다. 256*2 2차선 고속도로에서 운행됩니다. 비록 각 차선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두 대의 차량이 정보를 운반할 수 있는 조건을 충족하며 동시에 더 많은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트 폭을 보다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12BIT와 256*2BIT 사이에는 이론적 차이는 없지만, 실제로는 싱글 코어 그래픽 카드를 완전히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강약 구분은 없고 활용률만 다를 뿐입니다.
2. 스트림 프로세서 문제. 스트림 프로세서는 처리를 위해 멀티미디어 그래픽 데이터 스트림을 스트림 프로세서에 직접 매핑합니다. 각 스트림 프로세서에는 스트림 데이터 디코딩 및 실행을 담당하는 전용 고속 장치가 있습니다. 온칩 캐시는 데이터를 빠르게 입력하고 읽어 렌더링의 다음 단계를 완료할 수 있는 스트림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단위입니다. 스트림 프로세서는 객체에서 들쭉날쭉한 가장자리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림 프로세서는 렌더링해야 하는 그림을 신속하게 구성하고 그림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의 성능은 게임이 고해상도와 높은 초당 프레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의 설명은 비교적 간단하며 이론에 대한 나의 이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