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의 중점은 특정 회사가 어떻게 이윤을 내는지 지도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창업회사의 일반 영리 방식을 분석하는 것이다 (참고: 이 글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회사를 가리킨다). 너는 그것을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가이드로 볼 수 있다. 현재 자신의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러한 내용은 654.38 달러+천만 달러의 연간 소득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전제는 시장에 필요한 좋은 제품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목록을 보기 전에, 그들이 모든 상가를 나열하는 것은 아니며, 항상 몇 가지 예외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인터넷 회사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유형의 회사와 대표적인 13 기본 비즈니스 모델을 알면 TechCrunch 에 언급된 인터넷 회사의 약 95% 를 알 수 있습니다. 우수한 벤처 투자자들은 이러한 지식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를 만나기 전에 사업 분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어떻게 654.38+00 만 달러를 벌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제가 표현하고 싶은 두 가지 요점은: 1)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인터넷 회사들이 다른 활동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2) 이러한 활동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사로서, 1) 미디어, 2) 유료 서비스 또는 3) 물리적 비즈니스 중 하나 이상을 제공하여 잠재 고객을 유치하려고 합니다. 그것들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 창업회사는 이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하여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LinkedIn 과 같은 미디어 회사는 광고와 유료 서비스를 통해 돈을 번다.
1. 미디어: 미디어 회사는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광고 판매, 관심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서 제공, 구독 서비스 또는 디지털 상품 상향 판매 등의 구매 의사를 수집합니다. 대량의 인터넷 초창기 기업들은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이런 회사들의 초창기 비용은 보통 가장 낮지만 확장 비용은 낮지 않기 때문이다. 검색, 게임, 소셜 네트워킹, 뉴미디어, 비디오 및 오디오, lead generation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회사는 전형적인 미디어 회사입니다.
2. 유료 서비스: 만약 당신이 유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가능한 많은 잠재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게 한 다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들이 계속 비용을 지불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생 기업은 대부분' 무료 부가 가치'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즉, 일부 기본 콘텐츠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소수의 무료 사용자를 유료 사용자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무료 부가 가치" 는 고객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은 수단입니다. 서비스가 저비용 미디어나 아마존의 S3 과 같은 타사 인프라 공급업체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 신규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변 비용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지불 및 금융 서비스 회사는 무료 또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거래에 대한 커미션을 비례적으로 받기 때문에 이러한 범주에 속합니다.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신규 은행 또는 투자 회사 및 지불 서비스 회사가 이 범주의 전형입니다. 미디어 회사보다 회사를 설립하는 데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만, 규모가 커지는 비용은 소비자가 지불하는 현금이 있기 때문에 비싸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실체상업: 만약 당신이 창고에서 택배회사를 통해 보낼 수 있는 제품을 팔거나, 현실 세계에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쿠폰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은 상업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신생 기업들은 매 거래로부터 수입을 얻는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창고, 반품, 고객 서비스, 판매 및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다.
13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각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할 때 3 ~ 4 가지 핵심 지표와 연간 매출 654.38 달러+백만 달러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규모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물론, 회사는 다른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어야 하지만, 이 3 ~ 4 가지 지표는 회사가 지속 가능한 업무를 구축하는 데 가장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 13 가지 비즈니스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
2. 도박
3. 소셜 네트워크
4. 뉴미디어
5. 시장
6. 비디오
7. 무역
8. 소매
9. 서명
10. 오디오 (음악)
1 1. 단서 발굴
12. 하드웨어
13. 지불
1: 검색을 입력합니다
수색회사로서, 너는 가능한 한 광범위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과 접촉해야 한다. 더 많은 질의를 생성할수록 사용자가 유료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한 회사의 주요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월별 독립 방문 (월별 독립 방문)
* 월별 조회 수 (월별 조회 수)
* 유료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의 비율 (유료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의 비율)
* 클릭 당 수익 (클릭 당 수익)
이러한 지표는 상호 의존적입니다. 예를 들어,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독립 방문이 필요한지, 이는 주로 클릭당 평균 수입에 달려 있습니다. 회사 중 5% 의 검색자가 유료 링크를 클릭하는데, 클릭당 평균 매출은 0.35 달러라면, 한 달에 250 만 번 클릭해야 654.38 달러 +00 만 달러의 연간 수입을 얻을 수 있다. Hunch 는 이런 유형의 좋은 예이다. 기존 검색 요소와 새로운 서비스 (Hunch 는 개인화 엔진 사용) 를 결합하여 보다 정확한 제품 추천을 제공하므로 전환율과 클릭 당 수익이 높아집니다.
유형 2: 게임
온라인 게임 회사는 무료 게임 제품을 제공하여 일정 비율의 사용자가 가상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한다. Zynga 는이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그러한 사업의 주요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월/일 평균 사용자 수 (월/일 평균 사용자 수)
* 유료 사용자 전환율 (보통 1%-2%)
* 사용자 평균 월 소비 (평균 월 지출)
654.38+00 만 달러의 연간 수입을 얻으려면 게임 회사는 한 달에 최소 500 만 명의 사용자가 있어야 한다. Zynga 및 Nexon 과 같은 소셜 게임 회사는 물리적 제품을 디지털 제품으로 대체하여 전통적인 미디어 요소를 비즈니스와 결합합니다.
유형 3: 소셜 네트워킹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Corporation) 는 경험과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것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만든다. 그들은 보통 광고와 스폰서, 유료 서비스에서 돈을 벌 수 있다. MyYearbook 또는 Dogster 와 같은 소셜 사이트는 얼마나 많은 독립 사용자가 얼마나 많은 광고 인상 (광고 인상은 광고 정보가 청중 멤버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 얼마나 많은 재고를 판매할 수 있는지 (일정 기간 동안 광고의 전체 브라우징 횟수 참조), 광고주의 평균 유료율을 보여주는 데 관심이 있다. 일반적으로 낮은 CPM (천 번 전시된 비용) 을 보완하기 위해 이들 기업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높은 반복 구매율이 필요합니다.
* 특별 방문객.
* 광고 인상 (Ad Impressions)
* 판매 비율 (판매 비율, 판매된 재고 비율)
* 천 건당 전시 비용 (CPM)
유형 4:' 뉴미디어' 플랫폼
모든 신생 기업 중 가장 정의하기 어려운 유형이자 최종 성공 여부를 예측하기 가장 어려운 유형인 뉴미디어 플랫폼 회사입니다. 이들은 보통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Corporation) 로 간주되지만, 후자와는 달리 신기술 지원 경험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트위터, Foursquare 는 소비자들이 현재의 행동과 소비 패턴을 바꿀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은 소셜 서클의 최신 상황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트위터는 뉴스 캐릭터와 시사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Foursquare 는 언제든지 친구와 가족의 행방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유 사용자.
* 작업 (Twitter 메시지 전송, 로그인 등 작업)
* 영업 이익의 백분율 (수익 창출 비율)
* 천 건당 전시 비용 (CPM)
* 행동당 비용 (CPA)
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는 귀하의 서비스가 얼마나 많은 사람 (콘텐츠 생성 및 소비 콘텐츠 포함),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콘텐츠 (상태 업데이트, 트위터 메시지 전송, 로그인) 를 만들기 위해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새로운 행동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비율입니다. 사람들이 새로운 도구와 소비 콘텐츠를 사용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면, 적은 돈으로 654 만 38 만 달러+천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런 회사들이 직면한 도전은 보통 클릭 구동 승자가 통식하는 기업으로,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많은 자금이 필요하며, 미디어 기획자와 광고주들이 자금을 투입해 새로운 광고 형식을 구축하도록 설득해야 한다는 점이다.
유형 5: 시장
이런 회사는 인터넷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해 현실 세계가 달성하기 어려운 고효율을 달성했다. 선도적인 온라인 시장은 이베이다. 시장은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고, 선반에는 상징적인 비용만 청구한다. 제품이 많을수록 플랫폼이 끌어들일 수 있는 구매자가 많아져 거래 성사 가능성을 높이고 회사에 더 많은 커미션 수입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시장의 네트워크 효과로 인해, 이 회사들은 임계 품질에 도달하기 어렵고, 종종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러나 일단 이렇게 하면, 그들은 종종 장기적인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고가의 상품 (65,438+000 달러 이상) 에 초점을 맞춘 AirBnB 와 같은 일부 신규 시장은 기존 시장보다 빠르게 확장될 수 있습니다. 내 분석에 따르면, 전형적인 시장에는 선반에 200 만 가지의 상품이 있어야 하며, 월 총 매출은 654.38 달러+02 만 5 천 달러여야 654.38 달러 +00 만 달러의 연간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주요 지표:
* 선반 (목록)
* 상장비 (상장비)
* 판매 (판매)
* 수수료 (수수료)
유형 6: 비디오
동영상 제작 비용은 줄곧 낮아지고 있지만, 고품질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려면 여전히 적당한 투입과 높은 수준의 기술이 필요하다. 동영상 분야에 프리비디오 프로듀서가 등장했다. 그들은 5 분마다 200 ~ 300 달러의 비용으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전문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한다. 비디오 회사로서, 일단 비디오 제작을 장악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가능한 많은 관객과 접촉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비디오명언) 온라인 미디어에서 비디오의 광고율은 최고 수준 (CPM 은 15 ~ 20 원) 이지만 청중은 한 번에 하나의 광고만 볼 수 있으므로 표시되는 광고 수가 중요합니다. 청중이 많을수록 온라인 미디어 구매자에게 더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미디어 바이어들은 그들의 광고가 수천만 명의 관객에 이를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면 당신의 동영상도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광고명언) CPM 이 8 달러라고 가정하면 인터넷 동영상 회사는 한 달에 654.38+0 억 2 천만 개의 비디오를 시청해야 654.38+0 억 달러의 연간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주요 지표:
* 독특한 관중.
* 광고 인상 (Ad Impressions)
* 판매 비율 (판매 비율, 판매된 재고 비율)
* 천 건당 전시 비용 (CPM)
유형 7: 비즈니스
실제 온라인 판매는 비교적 성숙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지난 10 년간 구글이 부상하면서 전자 소매업자들은 무료 SEO (검색 엔진 최적화) 페이지와 유료 키워드를 통해 트래픽을 늘리는 데 있어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도 현재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트래픽을 수집하고 있다. 예를 들어, Groupon 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로부터 트래픽의 50% 를 얻습니다. Threadless 및 ModCloth 와 같은 회사는 또 다른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고유한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충성도와 반복 구매율을 높이는 동시에 낮은 마케팅 비용을 유지합니다.
일단 잠재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보여 주면, 너는 그들이 구매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무료 저가 판매 채널의 존재로 인해 전자 상거래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비즈니스 개발, 고객 서비스 및 창고 관리의 복잡성으로 인해 수익을 거두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주요 지표:
* 고유 방문 (고유)
* 전환율 (전환율)
* 1 인당 소비 (평균 지출)
* 총 이익 (총 이익)
* 인수 비용 (인수 비용)
유형 8: 임대
Chegg, Zipcar, RentTheRunway 와 같은 임대 회사는 상업 회사와 유사하며 사용자에게 디지털 또는 실물 상품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이들 회사가 소유권이 아니라 단기 사용권을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재고 회전율 빈도, 평균 임차율, 임대 빈도가 이 사업의 주요 지표라는 점이다. 중요한 질문은 자산이 손익분기점에 도달하기 위해 몇 번이나 회전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주요 지표:
* 고유 방문 (고유)
* 전환율 (전환율)
* 평균 임대료율 (Average Rental Rate)
* 반복 구매율 (반복 구매)
* 고객 취득 비용 (Customer Acquisition Cost)
유형 9: 가입
구독 회사는 월, 분기 또는 연도별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텐츠 (음악 및 비디오), 정보 (금융, 뉴스), 사용 서비스 (LinkedIn) 또는 데이터 서비스 (Box.net) 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든 가장 중요한 지표는 LTV (고객 평생 가치) 입니다. LTV 는 고객 손실률 (월별 지불이 중단된 고객의 비율) 뿐만 아니라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돈의 양을 보여줍니다. 가입 업무가 성숙해지면, 그들의 수익성과 안정성은 놀라운 것이다 (예: 인터넷 비행). 그들이 어떻게 적극적으로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회사가 이윤을 확보하려면 마케팅에 드는 비용이 LTV 의 40% 를 넘지 않아야 한다. 시장과 마찬가지로, 사용자 규모 확대는 종종 몇 년이 걸리지만, 5 만 명의 사용자가 있다면 장기적인 전망은 매우 좋을 것이다.
* 고유 방문 (고유)
* 전환율 (전환율)
* 고객 확보 (Customer Acquisition)
* 고객 손실률 (손실률)
* 고객의 평생 가치 (평생 가치)
유형 10: 음악
오디오/방송을 소비하는 신생 기업은 이윤을 내기 어렵다. 오디오 광고의 비율이 가장 낮기 때문이다. 이는 오디오 광고가 구매 행위로 이어지기 쉽지 않고 디스플레이 광고가 간과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음악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브라우저의 탭 페이지는 종종 눈에 띄지 않음). 또 다른 어려움은 오디오 회사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콘텐츠를 얻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노래의 저작권을 얻기가 어렵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판도라의 예는 지속 가능한 음악 사업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지만, 임계점에 도달하려면 654.38+00 만 명이 넘는 엄청난 규모 (654.38+00 만 명 이상) 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달에 10 만 명의 독립 청중을 끌어들일 수 있고, 1,000 달러당 평균 40 개의 광고를 보여주며, 1% 의 무료 사용자를 어떤 형태의 유료 사용자로 변환하여 2.5 달러를 추가로 짜낼 수 있다면, 매년/를 실현할 수 있다
주요 지표:
* 고유 방문 (고유)
* 광고 인상 (Ad Impressions)
* 천 건당 전시 비용 (CPM)
* 전환율 (전환율)
* 상향 판매 가치 (상향 판매 가치)
유형 1 1: 판매 확장
영업 확장 회사는 네 가지 매우 어려운 작업을 해야 합니다. 1) 엄청난 트래픽을 끌어들입니다. 2) 사람들이 제품 광고를 클릭하게하십시오. 3) 높은 전환율; 그리고 4)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하여 회사가 충분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회사는 금융 서비스 등 전문 상품을 제공하거나 환객을 끌어들인다. 그러나 금융 서비스 회사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고객이 신용 카드 회사를 쉽게 교체하지 않고 1 년 내에 몇 개의 투자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주요 지표:
* 독립 방문객 (Unique Visitors)
* 본 제품 광고 (본 견적)
* 전환율 (전환율)
* 작업 당 비용 (작업 당 보조 비용)
유형 12: 하드웨어
아마도 하드웨어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은 가장 전통적일 것입니다. 물리적 제품을 제조하여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것입니다. 소매가격에서 매출 원가를 뺀 후 마케팅 비용을 빼면 하드웨어 회사의 이윤이다. 많은 하드웨어 회사들이 현재 하드웨어와 서비스를 함께 묶고 있다. 향후 몇 년 동안 하드웨어 회사는 1) 중국의 제조 비용이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개인화된 소량 생산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2) 원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더 쉽습니다. 3) 고유 한 서비스는 장비에 번들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것은 주목할 만한 영역이다.
주요 지표:
* 판매 (판매된 단위)
* 총 이익 (총 이익)
* 마케팅 (Marketing)
13 유형: 지불
지불 서비스 회사는 시스템을 통해 거래당 소량의 비용을 부과하므로 이러한 회사의 가장 중요한 지표는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 수와 평균 거래 금액입니다. 3.5% 의 거래율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한 달에 654.38+0 만 명의 고객이 필요하며 고객당 평균 25 달러를 지불해야 654.38+0 만 달러의 연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지표:
* 고유 사용자 (Unique Users)
* 평균 지불 (평균 지불)
* 거래비 (거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