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바이두 스티커의 경험 법칙

바이두 스티커의 경험 법칙

1, 경험값 증가

온라인 시간: 매일 술집에 로그인 방문 기록이 있어 1 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간이 길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4 점을 올리다.

토론에 참여: 매일 바에 활발한 행동 기록 (게시, 회신, 게시, 투표 포함) 이 있다면 1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점수가 높을수록 4 점이 상한선이다.

교류 촉진: 가장 중요한 배당금은 바 친구 주제와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발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내용은 친구들이 관심을 가지고 상호 교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상승정지 1000 시.

일일 로그인: 컴퓨터의 첫날 로그인 경험은 2, 연속 로그인 경험은 4 입니다. 휴대전화 (일반 브라우저, 클라이언트 없음), 첫날 체험 3, 계속 로그인 체험 5. 스티커 클라이언트 (태블릿, 휴대폰) 를 사용하는 첫날 체험은 6, 계속 로그인 체험 8 입니다.

2. 경험치가 떨어지다

。 일반적으로 경험치가 떨어지지 않는다. 삭제나 물첩으로 인정되면 (주로 부정행위 응답, 스티커, 바닥 닦는 등). ), 게시 전에 생성된 가산점은 회수되지만 가산점은 공제되지 않습니다.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두들 서로 감독하여' 수평감독팀' 에 부정행위를 신고할 수 있다. 일단 확인되면, 엄중히 처벌하고 공시할 것이다.

확장 데이터

등급명

1 등급: 초급 분말 (경험값 필요: 0); 레벨 2: 중급 팬 (필수 경험 값: 5); 레벨 3: 고급 팬 (경험 값 필요:15); 4 단계: 주니어 멤버 (필수 경험 값: 30); 레벨 5: 정회원입니다 (경험값 필요: 50).

6 단계: 핵심 구성원 (필수 경험 값:100); 레벨 7: 핵심 구성원 (필수 경험 값: 200); 레벨 8: 하드 코어 회원 (필수 경험 값: 500); 레벨 9: 사충멤버 (경험값 필요: 1000).

10: 명가 (경험값 필요: 2000); 1 1 등급: 명가 (경험값 필요: 3000); 12 등급: 인기 모델 (경험값 필요: 6000); 13 레벨: 인기 모델 (경험값 필요: 10000).

14 등급: 의견지도자 (경험값 필요:18000); 15 급: 의견지도자 (경험값 요구: 30000); 16 급: 고위 베테랑 (경험값 필요: 60000); 17 급: 베테랑 베테랑 (경험값 필요:100000); 18 급: 영광장로 (경험값 요구: 300000);

바이두 스티커는 바이두 산하의 사교 상품이다. 주요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문자, 그림, 비디오 등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게시물이 사용자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열' 으로 조립되어 있다. 활발한 스티커는 오락, 게임 등에 집중한다. 바이두백과 바이두스티커에 대한 소개에 따르면 바이두스티커의 등록자 수는 이미 6543.8+0.5 억에 달하며 총 화제수는 35 억에 이른다.

대중 편지의 상업 모델. Com- 바이두 스티커 논란.

바이두 백과-스티커 등급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