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설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지역적 요인, 주로 전시장의 모양과 크기, 그리고 각 부분 사이의 위치를 정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이러한 특성에 대한 예비 인식은 전시장 설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입니다.
물론 지리적 요인으로는 전시장과 진열 위치의 적합성, 전시장 색상과 속옷 계열 제품의 조화, 배치 위치, 조명 등도 포함된다. 이는 색채학의 개념과 일치하며 다양한 색상의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되며, 제품 포지셔닝에 따라 사용자에게 줄 비주얼이 엄숙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대? 패션? 신세대? 또는 다른 포지셔닝은 전시장 디자인의 색채가 조화를 이루는 주요 방식이며, 특히 제품과 전시장의 조화는 논리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지, 크게 다른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점포 정보에서 당신의 제품을 깊이 기억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미적 요소
둘째, 사람의 심미적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이는 주로 전시장 자체의 상대적 위치와 전시장 대 배치 장소의 상대적 위치의 균형과 안정에 반영된다. 안정성과 균형성이 우수해야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뜻을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느낌은 가볍고 즐겁거나 우아하고 점잖은 등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정명언)
그렇다면 양신 전시장 팀은 전시장 설계 과정에서 이 두 가지 요인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도 점포, 브랜드, 제품, 사용자의 조화에 초점을 맞추고, 포인트, 라인, 면면에서 더 나은 디자인 전시장을 만들고, 혁신적인 구동 메커니즘으로 창의적인 전시장을 만들어 브랜드를 매장에서 눈에 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이러한 비교적 보기 드문 문제를 해결한 후 전시장 디자인은 세부적인 면에서 완벽해야 한다. 예를 들면 전시장 실용성 해결, 브랜드 홍보원 조작,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보고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전시장의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매장으로서 전시장은 수많은 사람들과 직접 접촉하며 환경 보호를 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품의 진열과 같이, 여기에 또 하나의 요점이 있다.
3. 표시 요소
브랜드는 전시와 판매의 대상일 뿐만 아니라, 이 상품들이 상점의 분위기에 녹아들어 상점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한다. 상품의 진열 레이아웃은 상점의 정적인 정보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 동적 정보로 크게 전환되어 소비자의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전시장의 디자인은 제품의 전시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제품의 판매 냄새가 전시장과 제품 전시 사이에 드러나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제품 전시와 전시장 자체도 한 종류다.
전시 정보를 숙지한 상태에서 전시장 설계는 다음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주추한 상품과 주추한 상품을 분류하고, 고급품, 중급, 항성 상품을 분류하고, 진열에 명확한 우선원칙을 가지고 중점 상품의 두드러진 위치와 강한 시각적 느낌을 주어야 한다.
위의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고, 의사소통을 잘하고, 차근차근 전시장을 설계해야 우수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디자인 과정의 원칙은 첫째, 디자이너는 경영자와 같은 각도에서 고객 중심의 디자인 의식과 이념을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고객은 주체이고, 전시장과 상품은 객체이지만, 주체와 객체들은 디자인을 통해 하나가 되어야 한다. 셋째, 전시장의 전달체 성격을 명확히 설계해야 한다. 상품이 소프트 상품인지 하드 상품인지 (주1); 넷째, 쇼핑몰이 큰 정원인지 소주 원림인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멈추고 볼 수 있도록 디자이너는 차근차근 아이디어를 설계해야 한다. 다섯째, 전시장의 디자인과 제작은 품질을 보장하면서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성능인 경제성을 보장해야 한다. [1]
설계 원칙 1. 설계 커뮤니케이션 및 계획이 필요합니다. 경영자든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든 전시장과 선반을 설계할 때는 각자의 요구, 이념, 목표를 충분히 전달해야 한다. 충분한 소통은 쇼윈도 디자인의 필수 전제조건이자 없어서는 안 된다. 충분한 소통이 없으면 전시장 디자인의 독창성, 실용성, 안전성, 문화성, 인간성에 흠집이 생길 수 있다.
1. 쌍방은 쇼윈도 설계의 의도와 특수한 요구를 매우 명확하고 확인함으로써 설계 이념을 확립해야 한다.
2. 디자인 회사는 한 상가나 브랜드의 특성 내포, 즉 기업 문화: VI, CI, VIS; 를 충분히 이해합니다. 목표 고객 행동, 심리, 선호도, 직업 등 소비자 수요 동인 제품의 가격, 스타일, 외관, 색상, 기능은 전시장의 디자인 이념에 창의적인 디자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3. 자세한 현장 조사를 하고 경영자와 함께 쇼핑몰 내 전시장의 공간 위치, 건물 구조와 시설의 하드웨어 환경 특성 (하늘, 지면, 벽, 기둥, 조명, 환기, 통로, 계단 등) 을 파악합니다. ). 평면 및 공간 전시 상품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전시할 수 있는 디자인 근거를 제공한다.
4. 경영자 * * * 와 함께 주변 블록 전시장의 디자인 특징과 브랜드 이미지 특징을 연구하고, 디자인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참고하고 비교하며, 조율 여부 (주제색, 조명도, 색온도), 시각적 충격력, 전시장 연결 방안을 제시한다.
5. 부동산 관리, 안전관리부와 연락하여 쇼핑몰 전기, 소방, 안전 환경 보호 등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전시장 설계, 제작, 검수의 품질 요구 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시장 소품은 상품을 전시하는 주요 전달체이기 때문에, 가정의 가구처럼 옷, 가구, 예술품을 가능한 한 많이 놓아야 할 뿐만 아니라 친화력과 개성도 있어야 하며, 한 가족의 문화 수준과 스타일도 보여 주고, 한 가족의 경제력도 보여 주고, 쇼핑몰 전시장 디자인도 마찬가지다. 백화점, 쇼핑몰, 전문점 등 미래의 경쟁 트렌드는 각자의 목표 시장을 향해 따뜻하고 전염성이 있는 쇼핑, 엔터테인먼트, 캐주얼한 공간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다. 따라서 전시장의 설계는 가구의 디자인처럼 정교하고, 전시장의 디자인 기능을 파악하고, 디자인 요소를 디자인 사상, 이념, 창의성과 통합해야 한다.
쇼핑몰의 카운터와 전시장의 디자인과 제작에는 많은 요소가 관련되어 있다. 상품 진열의 이상적인 효과 목표를 추구하고 달성하기 위해서는 진열장과 진열대의 설계, 제조, 진열 및 전시 기능을 12 가지 측면 (점) 으로 고려해야 한다.
상품전시는 전시장과 선반을 설계하는 가장 중요한 기능이다. 합리적인 디자인으로 상품 전시의 면, 선, 공간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 선반, 부스의 점, 선, 면을 이용하여 상품 전시공간을 분리하고 만드는 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상품공간 배치 계획입니다.
1. 상품전시공간의 점선 공간 구성과 설계점의 관계. 설계 동기 부여 평가 포인트:
(1) 영업면적과 표시할 상품 수량 간의 관계를 분석합니다. 각종 상가에서 영업장의 크기는 왕왕 불확실하다. 때로는 면적이 너무 크거나 너무 작습니다. 면적이 너무 커서 전시공간을 채우기에 충분한 품종이 없다. 면적이 너무 작아 상품의 진열을 제한했다. 이를 위해서는 전시 디자이너가 전시 공간을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2) 전시장과 통로 방향, 계단통, 에스컬레이터 평면 위치의 하드웨어 환경 관계를 평가합니다. 전시장이 주 채널 쪽에 있는지 보조 채널 쪽에 있는지 평가합니다. 전시장이 전체 점포에서 사각지대에 있는지 평가하는 목적은 전체적인 이미지 디자인 이념과 창의성을 명확히 하고 디자인 공간 구조와 시각적 관심 지점을 파악하는 것이다.
(3) 상품의 성질이 소프트 상품인지 하드 상품인지 분석하고, 상품 모양의 기하학적 특징을 분석하고, 상품과 전시장의 점, 선, 면 형상 간의 호응 관계를 결정하고, 전시장과 선반의 규격과 전시 구조를 설계한다.
(4) 천지의 두 평면 장식의 기하학적 상태와 건축 시설 설비의 관계를 평가한다. 예를 들어 바닥은 계단 계단, 경사 및 기하학적 구석, 전기 스위치, 방화 셔터, 소화전 및 접지 볼트와 같은 전기 시설물, 천장과 천장 높이를 시뮬레이션하는 위에서 돌출된 콘크리트 보에 있습니다. 그 목적은 설계에 불리한 요소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전시장, 전시대, 전시장 등과 같이 상단과 지면의 관계를 연결하는 것이다. 반면에 쇼핑몰과 고객의 안전도 관련된다.
2, 디자인 아이디어:
(1) 건물의 하늘, 땅, 벽, 기둥, 보의 공간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여 상품 전시와 브랜드 이미지 전시의 면과 선을 최대한 확장합니다. 상품 전시장이 상점이나 에스컬레이터 중앙에 있다면 기둥을 최대한 활용해 전시면을 확장해야 한다. 기둥이 없는 경우 재료의 특성을 동원하여 벽을 세우지 않고 기둥을 세우지 않지만 상점 높이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2) 진열공간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높게는 낮지 않아야 하며, 진열 수준은 인체공학의 시각 효과에 부합해야 하며, 고객이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고객이 먼 곳에서 가까운 곳에서 상품을 찾아보고 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특히 소프트 상품의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규격과 같은 상품 외관의 기하학적 특징을 결합해야 하는 것은 뚜렷한 차이가 있다.
디자이너와 점장으로서 상품 전시공간의 점, 선, 면공간의 구성과 디자인 포인트를 파악해야 한다. 공간을 보여주는 점, 선, 면의 처리는 사실상 상품을 구조화하여 공간 배치를 표시하는 가장 기본적인 작업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