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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션의 창의적인 형식-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삽화의 형식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션의 창작 진입점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도형 목차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과 진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그림의 기능 및 기능

삽화의 미적 특징

삽화의 형식

삽화의 분류

삽화 현황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 가장 표현력이 있다고 할 수 있다. 회화 예술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많은 표현 수법은 회화 예술의 표현 수법, 일러스트레이션 예술과 회화 예술의 혼인을 차용하여 전자가 표현 수법의 다양성 탐구에 있어서든, 디자인 주제 표현의 깊이와 넓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표현하여 더욱 표현력을 나타냈다. 어떤 의미에서 그림은 기초학과가 되고 삽화는 응용학과가 되었다. 일러스트레이션 발전의 역사를 살펴보면, 그 응용 범위는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정보가 급성장하는 오늘날 사람들의 일상생활에는 각종 비즈니스 정보가 넘쳐나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현실 사회에서 대체할 수 없는 예술 형식이 되고 있다. 따라서 우리 연구의 목적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지식을 깊이 연구하고, 생각하고, 연구하고, 사회에 더 잘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 단락 편집] 그림의 개념과 진화

그림 정의

「사해」 (ci hai) 는 "삽화" 를 "출판물에 꽂힌 그림을 가리킨다. 어떤 것은 본문 중간에 인쇄되고, 어떤 것은 책 페이지에 삽입되거나, 본문의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술 감상을 위해 "라는 해석은 주로 책 삽화의 정의에 대한 좁은 정의이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고 현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좁은 개념 (회화와 그림만 해당) 에서 넓은 의미로 바뀌었다. "일러스트레이션" 은 우리가 평소에 읽는 신문, 잡지, 각종 간행물 또는 어린이 그림책에 문자 사이에 삽입된 사진으로, 통칭하여 "일러스트" 라고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라틴어에서 원래 의도는 "밝음" 이었다. 글을 보고, 본래는 출판물 속 글에 주어진 재미를 더하고, 글의 일부를 독자의 마음속에서 더욱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만드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늘날의 각종 간행물에서 삽화의 중요성은 이미' 발광 문자' 의 배용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다.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감화력도 증강시킬 수 있다.

삽화는 일종의 예술 형식이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문화활동, 사회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삽화의 역사적 진화

삽화예술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너와 내가 보기에 평범하고 간단한 삽화는 큰 내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의 일본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 없다. 삽화는 처음에 19 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의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0 년대와 60 년대의 미국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었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막 분리되어 나온 삽화는 분명히 그려졌으며,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는 대부분 전문 화가였다. 나중에 추상 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1970 년대가 되어서야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왔다. 중국 초기 일러스트레이션 형식

중국 최초의 삽화는 판화 형식으로 나타났고, 불교 문화가 들어오면서 경전에서' 위장' 한 삽화를 사용하여 교리를 선전했다. 현재 중국 최초의 판화 작품은 사료, 즉 당숙종이 출판한' 다라니 만트라' 에 기재되어 있다. 당의종 함통 9 년 (868) 이 출판한' 금강반야경' 속표지 그림이 정확한 날짜다. 송김원 시대가 되자 책 삽화가 크게 발전했다. 응용 범위는 의학 서적, 역사 지리 서적, 고고학 카탈로그 서적, 일상 백과사전 서적 등으로 확대되었으며, 컬러 맞춰찍기 삽화가 이미 등장했다. 명청시대에는 고대 일러스트 아트의 대발전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 전국 각지에서 모두 서각업이 있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이 형성되었다. 삽화의 형식은 두루마리 사진, 본문 삽화, 위 또는 아래 그림, 안쪽 또는 속표지 그림, 카드입니다.

중국 고대 삽화의 역사적 진화는 판화의 발전사로 볼 수 있다. 민간 설화의 역사이기도 하다. 다만 민간 설화가 독립해서 상품이 된 것은 더 이른 시기이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신이다.

유럽의 일러스트레이션 역사는 중국과 비슷하며 종교 서적에 최초로 사용되었다. 나중에 삽화는 자연과학 서적, 문법 서적, 고전 작가 문집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오늘날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삽화는 사회의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우리의 시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상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주며, 우리의 마음을 넓힙니다. 예술의 상업화와 새로운 회화 재료와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로 접어들었다. 상품 경제 시대에 삽화는 경제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삽화의 개념은 이미 전통 법규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 세계를 보면 화가는 더 이상 어떤 스타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한 가지 재료만 사용하던 방식을 깨고 다양한 수단을 광범위하게 활용해 원하는 효과를 얻으며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을 더 넓은 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을 얻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중국에서는 삽화가 비교적 늦게 발전하지만, 유래가 길다. 해방된 흑판, 판화, 포스터 포맷의 발전, 그리고 80 년대 이후 국제 유행 스타일에 대한 귀감, 90 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보급됨에 따라 컴퓨터로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신예 작가가 더 많이 등장했다.

삽화는 모서의 탄생부터 거대한 생존 공간을 찾았다. 풍부한 전달체는 기술의 진보와 사회의 수요에 따라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그림 적용

그림의 적용 범위

출판 자료:

책 표지, 내면, 책표지, 목차에 사용된 삽화.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자가 사용하는 삽화를 포함합니다.

상업 홍보: 삽화

광고 DD 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TV 광고에 사용되는 삽화가 포함됩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 기업 이미지 (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도해 DD 소비 가이드, 상품설명, 설명서, 도표, 목록.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극, 광고영화, 게임, 인터넷 등의 캐릭터와 환경예술 설정이나 인터페이스 디자인.

"해석" 에 사용되는 모든 것은 예시의 범주로 간주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그림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문학 삽화-문장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정신을 반영하는 시각예술 형식.

상업 일러스트레이션-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업을 하나로 모으는 이미지 표현.

삽화자는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상업거래에 속한다.

[이 단락 편집] 그림의 기능과 기능

그림 정의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예술 일러스트레이션과 다르다. 그들의 기능, 표현 형식, 매체는 모두 다르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서비스 대상은 우선 상품입니다. 비즈니스 활동에서는 전달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명확하게 고객에게 전달해야 하며, 사람들이 해당 정보를 정확하게 받고 파악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조치를 취하면서 관객을 아름답게 만들기 때문에 비즈니스 활동을 위해 봉사한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예술 삽화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능과 목적이 있습니다.

첫째, 본문을 보완하는 것이다.

둘째, 감성적 인식의 만족을 준다.

셋째, 예술가의 심미관념, 연기 기교, 심지어 예술가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보여준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은 매우 강하며, 시각 전달의 목적에서 벗어난 순수 예술은 종종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을 약화시킨다. 그래서 디자인은 삽화의 주제를 모호하게 하지 않는다. 명확하고 간단하며 정확해야 합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감화력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호소 기능은 정보를 가장 간결하고, 가장 명료하며, 청중에게 전달하고, 그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그들이 전달하는 내용을 설득하고, 심미 과정에서 홍보 내용을 흔쾌히 받아들이고, 그들이 최종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1) 생생하고 구체적인 제품 및 서비스 이미지를 보여주고 정보를 시각적으로 전달합니다.

(2) 소비자의 흥미를 자극하다.

(3) 광고의 설득력을 높이다.

(4) 상품의 흡인력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욕망을 자극한다.

[이 단락 편집] 그림의 미적 특성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시각예술의 한 형태로서, 특히 실용예술의 일환으로 자신의 심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중 가장 분명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 및 제약

둘째, 실용성과 보편성

셋째, 시각화와 직감

넷째, 심미와 재미

다섯 가지 창의력과 예술적 상상력

6. 다양성과 다양성

미디어, 콘텐츠, 표현 방식, 호소 대상의 다양성으로 인해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심미 기준도 다양하고 다양하다. 설명

[이 단락 편집] 그림 형식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어 매체나 기능별로 분류할 수 있다. 매체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두 부분, 즉 인쇄 매체와 영화 매체로 나뉜다. 인쇄 매체는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일러스트, 잡지 서적 일러스트, 제품 포장 일러스트,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일러스트 등을 포함한다. 영화 미디어에는 영화, 텔레비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시대에는 광고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매체가 등장하면서 적용 범위가 좁혀졌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을위한 최고의 미디어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비용이 낮고, 발행량이 많고, 널리 퍼지고, 속도가 빠르며, 제작주기가 짧습니다.

잡지 서적 삽화: 표지와 뒷면의 디자인과 문자의 삽화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서적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문학 서적, 어린이 서적, 과학 서적 등. 이런 삽화는 점차 몰락한다. 미래에도, 그것은 여전히 전자책과 신문에 대량으로 존재할 것이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을 더욱 광범위하게 한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로고, 그래픽 및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두 가지 사명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에 있다는 것이다.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삽화: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시스템과 응용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매체의 영화 일러스트레이션: 현재 영화, 텔레비전의 일러스트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많이 등장한다. 영화와 텔레비전 삽화에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되어 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공간이 되었으며,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삽화의 표현

디지털, 자유형, 현실 기술, 흑백, 컬러, 재료 사용, 사진, 컴퓨터 생성.'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벡터

[이 단락 편집] 그림의 분류

현재의 시장 포지셔닝에 따르면: 벡터 패션 만화, 저유리얼리즘, 비미한 일러스트레이션 개념 설정 등.

제작 방식별로 분류: 손으로 그린, 벡터, 비즈니스, 신예 (2D 평면,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지금 디자인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간단한 분류일 뿐이다.

또한 외국의 디자인이 비교적 많은데, 수작업으로 종이접기, 천 무늬, 각종 디자인을 가리지 않는다.

[이 단락 편집] 그림 상태

삽화가 가장 발달한 곳: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이 사회의 습관이 되었다. 한편, 대량의 독립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은 일러스트레이션 서적, 잡지, 일러스트레이션 카드 등과 같은 단말기 시장에서 판매된다. 반면 일러스트레이션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상업용 사진) 의 일부로 인쇄 광고, 포스터, 표지 등의 디자인 콘텐츠에 널리 사용됩니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도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미식류, 디지털류,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류 등 전문형으로 나뉘어 각각 전용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매우 규범적이고 경쟁이 치열하다.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수입 수준이 일반 미국인의 3 배이기 때문이다.

일본, 한국, 홍콩, 대만 지역 일러스트레이션: 일본 상업 애니메이션에는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중요한 분기이다. CG 기술 (ComputerGraphics,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비주얼 디자인 및 제작) 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가기 전에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이 일본에서 이미 조양산업이 되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점점 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몇 년간 게임산업이 국민경제에서 두 번째로 큰 지주산업으로 부상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갑자기 등장하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도 한국 게임이 중국에서 유행함에 따라 더 큰 시장 공간을 확보했다.

한편, 홍콩 타이성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본에서 공부한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산업의 길을 찾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베이징인쇄학원, 베이징의류학원, 베이징방송학원, 칭화대 미술학원, 중앙미술학원 등은 최근 2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전공을 개설했지만, 교육 내용에는 종종 완전한 의미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닌 간행물만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육과 시장의 결합이 매우 밀접하다.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각 대학의 객원 선생님으로, 학교에 가장 패션적이고 최전방의 상업 의식을 가져왔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그림 표현 방법 1. 한일풍

특징: 화풍이 아름답고, 몸매가 훤칠하며, 남녀의 변화가 크지 않다. 하지만 동시에 약간 다르다. 예를 들면 일계 스타일이 비교적 캐주얼하고 생활화되며, 한계 스타일은 비교적 화려하고 낭만적이며, 기본적으로 사실적인 스타일과 비슷하다.

2. 유럽과 미국 스타일

특징: 유럽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대부분 사실주의 위주로 리얼한 질감과 질감을 강조하며 과장된 표정을 좋아하여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보이게 한다.

3. 고대 중국 스타일

특징: 이 두 가지 예술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비해 국화 원작도 나름대로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보존되었지만 긴장감이 넘친다. 중국의 원화는 구미 한일 원화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지만, 그 두터운 고전 예술, 우아한 신비는 여전히 그 특징이다.

4. qp 판 일러스트레이션

특징: QR 판 일러스트레이션이 가장 두드러진 것은 인물과 동물 위주이다. 인물의 조형은 귀엽고 과장되거나 익살스럽고 인체의 비율은 짧다. 라인이 간단하고 색덩어리가 선명하지만 인물의 개성이 뚜렷하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예시의 범위는 얼마나 됩니까?

웹 그림

책 표지/내면 삽화

포스터 삽화

포장 삽화

UI 인터페이스

표정 디자인

만화 디자인

이상은 예술화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하고 공유하는 인터넷에서 온 자습서입니다. 주로 일러스트 기술, 일러스트 초보자의 학습 기술을 배우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튜토리얼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자습서가 반드시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어서 와, 바 ~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500 여 자 ...

디자인 의도부터 시작하여 전체적인 풍격을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하나 들려준다.

명사는 가능한 한 삽화의 설계 원칙을 상세히 설명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을 연구한다. 이 그림책에는 삽화의 현대 응용이 분류되어 있다. 현대 경제의 발전으로 삽화의 의미는 더 이상 삽화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도구와 수단으로 발전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식도 예술성을 나타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레이션 자체의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고,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 이상한 일러스트레이션, 때로는 못생긴 일러스트 등 개성적인 표현을 추구한다. 오늘의 삽화는 귀여운 느낌을 돋보이게 한다. 바로 이런 귀여운 느낌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오늘날 사회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림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주된 이유이자 이 그림책 연구 분석의 주요 측면이다.

꽃 고전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설명

네가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너와 함께 죽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왔을 때, 너는 이 꽃의 색깔이 너의 마음속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왕 양명 "열전"

부처가 말했다: 꽃 건너편, 꽃 건너편, 단지 한 덩어리의 붉은 꽃, 꽃이 잎도 없고, 잎이 자라도 꽃도 없고, 단지 서로 엇갈려 만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세에는 신앙이 있을 것이지만 믿지 않을 것이다. 세월은 길어질 것이고, 세상에는 똑같은 꽃 두 송이가 있을 것이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꽃 한 송이가 시들고 꽃 한 송이가 활짝 핀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 후세 사람들에게 판정을 남겨야 한다.

네가 내 눈에 들어갔을 때, 물 속에 비친 꽃처럼, 그것은 꽃이 아니라, 색깔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이다. 갑자기 자신이 이 이름 모를 꽃처럼 느껴졌다.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떨어진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집주인은 사실 이런 시구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설명할 수 있다. 제가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쓰는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결국 선생님은 고시로 형용할 수 있다고 하셨고, 나는 즉석에서 석화되었다.

의인화된 삽화도 있는데, 묘사가 더 좋다.

동백꽃은 일명 동백꽃, 양차, 만다라, 만동백, 내한성, 향으로 불린다. 색상: 빨간색, 분홍색, 진홍색, 장미, 보라색, 흰색, 노란색 줄무늬 등. 화기: 1 1 월 ~ 이듬해 2 월. 꽃말: 겸손, 이상적인 사랑, 미덕, 귀여움.

충분하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스타일링이 명확하고 활발하며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에는 많은 응용이 있다. 광고, 잡지, 브로셔, 포스터, 책, 포장 등 인쇄 작품에서' 설명' 에 사용되는 모든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간주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인물, 자유형, 사실적인 기교, 흑백, 컬러, 재료, 사진, 컴퓨터 제작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삽화를 그리는 것은 저자에게 다소 주관적이고 자유로운 표현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판타지, 과장, 유머, 감성, 상징적인 감정 모두 자유롭게 표현하고 처리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당신은 농담 광고의 창의적인 주제를 완성해야 하며, 사물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훌륭한 일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로부터 그림 삽화는 줄곧 화가가 쥐고 있다.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도 점점 전문화되고 있으며,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이미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맡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신문이나 잡지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도구에 대한 직업적 민감성과 열망으로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개제 보고서는 어떻게 쓰나요?

여기 참고할 수 있는 예가 하나 있습니다.

3 차원 잉크 그림 "대나무 운율" 오프닝 보고서

프로젝트 내용 소개: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 하는 3D 애니메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등장한 신기술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 가상 세계를 만듭니다. 디자이너는 표현할 물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이 가상 3D 표준에 모델과 장면을 만든 다음 필요에 따라 모델의 모션 트랙, 가상 카메라의 모션 및 기타 애니메이션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모델에 특정 재질을 지정하고 필요에 따라 조명을 비춥니다. 이 모든 것이 완료되면 컴퓨터는 자동으로 최종 그림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시기에 처해 있다. 3 차원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기원하지만, 민족의 것은 세계의 것이다. 중국에 대해 말하자면, 3 차원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가져야 한다. 미국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은 3D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우리의 애니메이션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우리 자신의 문화적 특징을 가진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성적을 낼 수 있다. 중국은 방금 대형 3 차원 애니메이션' 뫼비우스 고리' 를 상연했는데, 제작팀, 제작비용 654.38+0.5 억, 수백 명으로 불린다. 그러나 현재의 효과와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이 결과에는 당연히 많은 요소가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간과되고 있다. 바로 문화다. 자신의 문화가 있는 것은 모두 없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영혼 없는 몸이 되어 보이지만 차마 볼 수 없는 빈 몸일 뿐이다.

그래서 졸업 디자인에서 저는 3 차원 애니메이션과 국화를 결합하고 3 차원 기술을 이용하여' 대나무' 를 수묵화 스타일로 렌더링한 다음 애니메이션했습니다. 중국에서 예로부터 담박하고, 높고, 정직한 자질을 부여받은 것은 많은 중국 문인들의 인격 추구이다. 애니메이션의 주된 목적은 대나무를 빗속에 두고 빗속의 꽃과 새의 표현을 통해 대나무의 정신적 자질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삽화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림의 적용 범위

출판물: 책 표지, 책 안쪽 페이지, 책 외투, 책 목차에 사용된 삽화.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자가 사용하는 삽화를 포함합니다. 상업 광고: 광고 DD 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삽화가 포함됩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와 이미지 (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설명 일러스트 DD 소비 가이드, 상품 설명, 설명서, 차트, 카탈로그,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극, 광고, 인터넷 등의 역할 및 환경 예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화를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계산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그림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문학 삽화-문장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정신을 반영하는 시각예술 형식.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제품에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업을 하나로 모으는 이미지 표현. 삽화자는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상업거래에 속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잉태합니까?

예전에는 미술 훈련에 종사했는데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고 있다. 어느 날, 저는 제 학생들에게 제 웹사이트를 밟으라고 했습니다. 학생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삽화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깜짝 놀랐다: 여보, 나는 본 과학에서 예술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문제를 물어봐야 한다. 예술 학부생들도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는데, 선정은 정이 있는 사람이다. 언급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일러스트레이션, 즉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에 원도는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만든 원인이다. 고대인들도 몇 장의 그림이 있는 책 한 권이 아름답고 읽기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다. 삽화가 있는 첫 번째 책, 불경 한 권, 금강경 한 권, 성명이 잊혀졌다.

말하자면, 모두들 기본적으로 잘 알고 있다. 좁은 의미에서 책에 삽화를 삽입하는 것은 독서를 돕기 위해서이다. 현대판화 전공은 삽화에서 파생된 것이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인간의 미학의 지속적인 심화, 영적 요구의 지속적인 개선, 삽화는 세대와 세대의 예술가의 추진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을 새롭게 한다. 오늘의 삽화는 확실히 천지개벽의 변화이지만, 처음과는 완전히 다르지는 않다. 그리고 우리 생활의 모든 측면에 융합되어, 어디에나 있으며, 프로로 대중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날 업계 인사들은 기본적으로 삽화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1) 비즈니스 패션 클래스

주로 상업활동과 광고홍보에 쓰이고, 화면 소비감이 강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제품을 더욱 문화적으로 만들고, 사람들과 친화력을 가지며,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품위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자연조류로 돌아가는 일종의 유행홍보 수단이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의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포스터의 사진 등이 있다.

(2) 간행물

주로 그림이 있는 간행물에서 이 형식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원래 기능이지만 효과는 이미 더 정교하고 아름답고 전문적이다. 그림 읽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요구한다. 그렇다면 책에 그림이 있으면 독자들은 당연히 독서를 사는 경향이 있는데, 하물며 아동 도서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삽화를 곁들이는 것은 필연적이다. 사진이 없는 아동도서를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심지어 산 아이도 볼 줄 모른다. 책, 정기 간행물, 신문, 잡지 등. 출판사에서 발행하다. 곳곳에 삽화의 흔적이 있다. 이것은 큰 범주라고 할 수 있다.

(3) 만화와 만화

이런 종류의 모든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알고 보니 이것도 하나의 예시였다. 책 한 권, 500 자, 그림 한 권을 상상해보세요. 삽화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50 자, 한 자, 열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바로 이런 것이다. 만화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인물 조형상의 작은 변형은 바로 만화 만화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은 이미 문화 산업 체인 중 하나의 큰 산업이 되었다. 그 속성은 결국 일러스트레이션과 비슷하며, 이제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과 온라인 게임 캐릭터 설정이 파생되었습니다.

(4) 프론티어 일러스트레이션

먼저 이런 것을 말하다. 신예, 즉 이런 전위, 자기 중심, 반드시 유행할 필요는 없고, 반드시 예쁘지는 않지만, 어쨌든 좀 쿨하다. 저자에게 이것은 진정한 일러스트레이션, 진실한 창작,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물건이다. "이건 내 원작이야, 너 좋아하니? 나는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싫으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나는 오리지널이다. " 나는 말했다.

삽화는 여전히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약간의 부족함이 있지만, 이 글은 "그림의 정의" 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다. 너는 사실 삽화의 세계에 살고 있다. 중국에서는 성숙한 일러스트 산업이 없기 때문에 그 공간은 거대하고 광범위합니다. 나와 함께 소리 쳤다: "일러스트 산업이 우리 손에서 이륙하게하십시오!"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받나요? 내 졸업 논문' 소녀 이야기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 운용' 은 어떻게 쓰나요? 무릎을 꿇고 지도해 주세요! !

첫째, 당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보세요. 남녀가 다르기 때문에 사물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특히 동성과 이성의 관점은 다르다. 남자는 매우 매력적이고 요염하다고 생각한다.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춤이 매우 소란스럽다고 생각한다.

둘째, 직접 그림을 그리려면 좋은 소재를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좋은 이야기는 좋은 줄거리가 있어야 한다. 좋은 그림은 이야기 속의 줄거리를 반영한다. 이 순간은 사람을 상념하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동으로 그림을 그리게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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