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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학교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공을 개설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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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공

대학 카탈로그 커리큘럼 소개

이 단락을 편집하여 본 전공에 필요한 기초이론과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전문 디자인의 방법과 기교를 활용해 포장 광고 그래픽 디자인 등에 독립적으로 종사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 예술수양과 심미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정 직업의 자질을 지닌 포장 광고 그래픽 디자인에 종사하는 응용형 인재를 양성하다. 2 1 세기의 발전 방향은 지식과 정보화 시대이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언론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인쇄 출판 매체와 정보 인터넷 매체라는 두 가지 주요 시각 매체가 있다. 사람들은 정보 전달이 필요하다. 색상, 문자, 그래픽, 형식 등의 수단을 통해 시각 매체에서 정보, 사상, 상업보급 목적을 전달함으로써 홍보, 전시, 인지의 역할을 한다. 그래서 이 방면의 인재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코스 소개 스케치, 색상,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 구성 (인쇄, 색상, 스테레오), 이전 광고 사진, 인쇄 기술, 글꼴 디자인, 인쇄 광고 디자인, 포장 구조 및 포장 장식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기술, 팝과 DM 광고 디자인, 기관 이미지 디자인 (VI). 이 단락의 교육 과정을 편집하다. 고전 예술의 이성적인 수양 1. 스케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정확한 스케치 개념을 명확하게 하고, 스케치의 다양한 표현 형식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모든 조형예술에 꼭 필요한 기본기의 올바른 관념이다. 구조 스케치, 모든 원인 스케치, 디자인 스케치 등을 배우다. 2. 색상: 색상 법칙을 이해하고, 색상 도구 (주로 수분분) 의 표현을 마스터하여 학생들이 색상 도구를 사용하여 실내 정물 스케치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평면 구성: 평면 구성의 기본 요소 (예: 점, 선, 면) 는 일정한 미학 법칙에 따라 조합한다. 4. 색상 구성: 색상 기본 이론, 색상의 세 가지 주요 요소 및 변경. 색채 감정의 표현과 조화. 입체 구성: 입체 구성의 구성 방법 및 미적 특징, 가공 기법, 재료 적용, 입체 구성의 설계 적용, 입체 구성의 실제 적용 6. 사진: 촬영 기교와 기법을 이해하고 광고, 뉴스, 인물, 풍경, 스포츠, 공연 등 사진을 배우는 기본 방법. , 그리고 사진의 조명, 구성, 색상의 기본 법칙을 마스터하십시오. Photoshop, 3DS MAX 등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유기적으로 결합됩니다. 7. 서예: 중국 서예의 역사를 소개하고, 해서체, 행서의 필기법과 규칙을 상세히 설명하고, 예서, 전서, 초서의 기본 특징을 소개하고, 세 가지 이상의 예술용 글자의 규범적 필기법을 익히다. 8. 표준화법: 화법 기하학 및 엔지니어링 도면의 기본 개념과 표현 방법. 기계 및 건축 도면의 기본 사양 및 제도 방법, 컴퓨터 도면 9. CIS 기획 및 설계: CIS 이론, 기업 이념 종합 설명 및 비주얼 디자인 중점 설명, 시각적 인식 계획 및 설계 10, 음악 기초: 음악 기초, 음정, 화음 설명, 디버깅 조율, 하모니 구성 등. 학생들의 음악적 자질 양성에 치중하여 뒤의 음표 편집 과정을 위한 기초 1 1 을 마련하다. 예술평론: 중외예술발전사에서 유명한 작품들에 대한 평가를 통해 건축, 조각, 그림, 공예미술, 사진문학, 연극, 영화, 음악, 춤 등에 대한 학생들의 심미능력을 높인다. 중외 미술사: 중외 미술발전사의 주요 유파와 그 대표 화가와 작품의 예술적 특징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학생들의 예술감상능력을 높이며, 예술 창작을 위한 탄탄한 예술적 소양 기초를 다졌다. 둘째, 현대예술실천능력편 1, 평면예술디자인편 13, POP 손으로 그린: POP 도구의 사용과 사용, 제목 그리기, 부가효과의 변화, 동조그룹 변화의 데모 예: 실천, 포스터 제작/ 기본 예술 서체와 창의적 예술 서체의 쓰기 기법과 디자인 법칙 15, 패턴 디자인: 그래픽 구성 기본 사항, 모델링 원리, 조합 방법, 그래픽 디자인과 색상의 관계 16, 로고 디자인: 로고 디자인의 개념과 기능. 디자인 원리, 디자인 형식, 디자인 기법, 디자인 절차, 로고 디자인 개요 및 현재 동향, 우수한 로고 디자인 작품 감상 17, 책 바인딩: 책 바인딩 예술의 발전, 책 디자인의 언어와 문법, 책 표지 디자인 예술, 책 레이아웃과 일러스트레이션, 책 예술 표현 매체 점, 선, 면의 공간 배열, 레이아웃 디자인의 형식 법칙 18, 포장 디자인: 포장 개요, 포장 장식 디자인의 개념, 기능 및 의미 포장 디자인과 관련된 재료, 방법, 조형 구조, 공예, 소비자 심리 등의 지식 포장 디자인 개념 및 포지셔닝 디자인; 포장 디자인 예술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이론; 포장 디자인 기초 과정 19, 인쇄 기술: 인쇄의 기본 개념, 종류와 요소, 시험 인쇄 데스크탑 출판 시스템, 인쇄 및 인쇄 후 기본 기술 및 처리 20, 광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 개요, 광고 분류, 광고의 아이디어와 아이디어, 광고 이미지와 그래픽의 디자인과 표현, 광고 우수한 작품 감상 2 1, Photoshop 기본 사항: 운영 환경 소개 및 설정, 이미지 기본 사항, 일반 도구의 운영 및 응용 프로그램, 레이어, 패스, 채널, 마스크, 문자, 작업 자동화 사용 및 관리, 내장 필터 생성 효과, 혼합 모드 Illustrator: 작업 환경 소개 및 매개 변수 설정, 색상 기반 및 적용, 기본 그래픽 만들기 및 편집, 그라디언트, 혼합 및 패턴 제작, 워드 프로세싱, 그래프 제작, 파일 관리 및 가져오기 내보내기, 필터 사용 24. Freehand: 작업 환경 소개 및 설정, 텍스트 및 기본 그래픽 처리, 노드 및 패스 사용, 레이어 및 스타일이 있는 예술 효과 만들기, 페이지 디자인 및 다중 페이지 문서, 애니메이션 디자인 25, CorelDraw: 작업 환경 설정, 도구 상자 및 팔레트, 기본 벡터 그래픽 그리기, 보조 패널 사용 CI 브로셔 제작, 복잡한 구조가 있는 오브젝트 26, PageMaker: 작업 환경 소개 및 설정, 도구 모음 및 부동 패널 사용, 텍스트 컴포지션 및 효과, 그래픽 이미지 설정, 색상 설정 및 관리, 인쇄 설정 및 제어 2 환경 예술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 현대 건축 스타일, 평면 제도 사양, 공간 디자인, 원근 원리, 표현 기법, 모델링 요소, 조명 요소, 색상 요소, 품질 및 계약 요소 실내 공간 설계에서의 적용 및 표현, 실내 기능 공간 설계, 구체적인 사례 분석 28. 전시 설계: 전시 재료 및 시공 기술, 전시 공간 방안 설계, 무대 공간 예술 설계, 전문 전시 설계 및 제작, 기업 전시, 전시 엔지니어링 설계 및 제작. 29. 인체공학: 인체공학개론, 인체와 실내공간, 인체와 가구, 인간의 인식, 느낌, 실내환경. 인간의 행동 심리와 공간 환경. AutoCAD: 작업 환경 소개 및 설정, 기본 도면 그리기, 보조 제도 도구 사용, 도면 편집, 도면층 설정 및 사용, 색상 및 선종류, 문자 치수 및 치수, 페이지 배치 및 플롯 컨트롤, 3d 공간 제도 3 1, 건축 예술: 건축 설계 형식 인테리어 디자인 실무: 인테리어 공예, 인테리어 디자인 내포, 인테리어 표현 수법, 인테리어 재료와 제작공예,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공사 예산과 통계, 공사 예산서 제작 33. 3DMAX 기본: 인터페이스 소개, 기본 기능 소개, 기본 모델링 방법, 로프트, 합성, 부울 모델링 방법, 단순 수정자 사용, 조명, 카메라 소개 34, 3ds Max &;; 라이트스케이프 실내 및 실외 인테리어 디자인 및 건축 애니메이션: 3DSMAX 2D 및 3D 모델링, 기본 재질 및 맵, 라이트 응용 프로그램, 라이트 추적 및 라디오시티 사용,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 라이트스케이프 인터페이스 소개, 라이트 설정 방법, 빌딩 블록 사용 및 애니메이션 응용 프로그램 3. 영화 예술 디자인. 카메라 베이스 및 이미지 화면 아트 디자인: 카메라 개발 개요, 화면 장면, 렌즈 응용 프로그램, 구도 기술, 각도, 색상, 렌즈 스케쥴링, 카메라 조작 기술, 이미지 타이밍 구도 예술 및 몽타주 기술, MTV 촬영 및 제작 기술, 주제영화 촬영 및 제작 기술 36 영화 화면 편성 기술: 비디오 프로그램 편성 소개, 편집 시스템 소개, 화면 편집 기술, 사운드 편집 기술, 자막 및 스턴트 응용 기술, 이미지 표현 기술 및 스타일 디자인, 응용 사례 37' 개봉: 작업 환경 소개 및 설정, 소재 소개 및 편집, 전환 스턴트 제작, 필터링 스턴트 제작, 오버레이 스턴트 제작, 제목 자막 제작 현대 음악과 컴퓨터 음악의 차이점과 연결, 오선 스펙트럼, 피아노 드럼, 미디 사건, 조율대 등의 창구 사용, 각종 악기의 편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음악 편성 39. 비디오 클립 플러그인: hollwood FX jold 할리우드 전환, 파노라마 화염과 렌즈 효과, AE 의 Boris 가상화 필터, 왜곡 색상, DigiEfFEcts 왜곡 필터 팩, Fe 라이트, 입자 플러그인 패키지, Ae 의 불꽃 만드는 눈, 금속 등 최대 30 개 이상의 영화를 동시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 Filmfx 영화 색상 보정 40, 사후 효과: 비디오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 비선형 편집 기본 사항, 레이어 관리 응용 프로그램, 마스크 응용 프로그램, 효과 사용, 이미지 합성, 색상 보정 방법, 키 및 추적 결합 3 차원 소프트웨어, 표정 소개 4 1, 연소: 인터페이스 구성 카메라는 영화 촬영에 사용되는 광선을 추적합니다. 영화 합성 소재의 조직 관리, 이미지 자르기, 색상 대비, 추적 안정성 입자 시스템 페인팅 설정; 오디오 및 비디오 입력 및 출력 3DMAX 4 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애니메이션 아트 디자인. 애니메이션 아트 디자인: 예술 애니메이션의 발전 과정, 만화, 애니메이션, 만화의 분류, 만화, 애니메이션, 만화의 실천. 컴퓨터 실습 (만화 제작) 43. 3DMAX 고급 애니메이션 디자인: 게임 캐릭터 디자인, 게임 장면 디자인, 다각형 및 패치 고급 모델링, 캐릭터 재질 및 맵, 골격 및 스킨 기술, 고급 캐릭터 애니메이션 플러그인 Character studio, 동적 플러그인 Reactor 44, Maya: 기본 다각형 모델링 및 자유 NURBS 모델링, 조각 칼 수정 도구 굴근 변형, 브러시 기능, 머리카락 생성기 및 천 시뮬레이션 모듈 5, 웹 사이트 아트 기사 (140 세션) 45, 플래시: 플래시 애니메이션 원리, 전환 애니메이션, 마스크 애니메이션 기술, 대화식 애니메이션, 사운드 추가 및 클립, 애니메이션 비트맵 처리 및 재손질, 필터 적용, 레이어 사용, 애니메이션 기술, 웹 기반 그래픽 디자인, 최적화된 이미지 내보내기 및 Dreamweaver 와의 결합 47. HTML:HTML 개요, HTML 의 기본 태그, 기본 HTML 요소 사용, 멀티미디어 객체 포함, 양식 요소 및 사용, CSS (cascading style sheet)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 48 응용 프로그램, Dreamweaver:Dreamweaver 의 기능 및 이점 49. 사이트 건설 사례 분석: 국내외 유명 사이트의 디자인 스타일과 프로세스를 감상하고 분석하고, 사이트 건설 목표를 결정하고, 사이트 수요를 분석합니다. 웹 사이트의 콘텐츠 및 기능 디자인, 웹 사이트의 정보 구조 디자인, 비주얼 디자인, 웹 사이트 개발 관련 문제 고려 사항, 웹 사이트 관리,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방법, 컴퓨터의 전문성. 50. 컴퓨터 시스템 및 문화: 컴퓨터 과학 시스템, 컴퓨터 시스템 모델, 하드웨어 시스템, 소프트웨어 시스템, 운영 체제, 언어 시스템, 응용 소프트웨어 시스템, 프로그래밍, 학습 방법, 컴퓨터 및 네트워크, 컴퓨터 및 사람, 컴퓨터 및 사회 5 1, 전자 상거래 52.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컴퓨터 네트워크 개요, OSI/ 7 계층 참조 모델 및 유틸리티 모델, 데이터 통신 기술, 네트워크 아키텍처, LAN 프로토콜 및 구성, 광역 네트워크, 네트워크 상호 연결 장치 및 상호 연결 기술, 인터넷 및 TCP/IP, 인터넷 및 엑스트라넷 52 Excel2000 스프레드시트 설정, 함수 계산, 데이터 통계, PowerPoint2000 프레젠테이션 작성, 편집, 슬라이드 제작, 슬라이드 내보내기 54. 하드웨어 조립 및 유지 관리: PC 하드웨어 아키텍처, 컴퓨터 구성, 기술 성능 및 하드웨어 제품, 컴퓨터 하드웨어 조립, 일반적인 문제 해결 및 유지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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