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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란 무엇입니까?

질문 1: 만화란 무엇입니까? 영어' 만화' 의 중국어 음역입니다. 이 단어의 어원에 대해 두 가지 다른 견해가 있다. 하나는 프랑스어 단어 "carton" 에서 나온 것이다. 두 번째 주장은 이탈리아어 단어 "cartone" 에서 유래했다는 것이다. 만화는 바로 만화인데, 이탈리아의 종이 한 장에서 기원한 것이다. 지금도 영어에서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화라는 단어를 찾다. 만화와 만화 사이에는 단 하나의 O 만 있다. 후자는 만화를 뜻한다. 아시다시피 전자는 판지를 의미합니다.

질문 2: 만화와 아동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화: 어른들이 아이에게 그린 거예요.

기법은 능숙하지만, 또 아이의 감상을 돌보며, 매우 동취적이고, 조형이 과장되어 있다. 아동화처럼 스타일화되지 않아요.

어린이 그림: 어린이는 성인이나 자신을 위해 그림을 그린다. 간단한 기술.

두 그림은 서로 영향을 미친다. 아동화는 만화의 창작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지만, 아동화가 어른에게 모방되면 만화는 종종 아이의 사고를 제한한다.

질문 3: 애니메이션과 만화, 만화와 만화의 차이점? 애니메이션과 만화는 거의 다르지 않다. 굳이 말해야 한다면 만화는 비교적 유치하다. 만화는 유명 작가의 일련의 오리지널 작품을 가리키며, 만화는 민간 비유명 작가가 자신의 필치로 창작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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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4: 만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애니메이션" 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약칭을 가리킨다. 모든 애니메이션과 만화 작품을 가리킨다. 다른 언어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현대 미디어 기술이 발달하면서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연계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둘 다' 애니메이션' 으로 결합되는 경우가 많다. 애니메이션은 현재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멀티미디어 이미지 형식 중 하나이다. 애니메이션은 대중문화로서 일본에서 시작되었지만, 대중문화의 전달체로서 정적 만화 잡지, 서적, 카드뿐만 아니라' 파란 고양이 장난꾸러기 삼천문' 과 같은 동적 만화 시청각 제품까지 더 광범위한 의미를 지닌다.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는 일본어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일본어에도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가 없다. 중국어에는' 애니메이션' 이라는 개념이 없다. 1990 년대 이래로 일본 만화는 중국에서 전파가 더디다. 1998 년 국내 최초의 애니메이션 컨설팅지' 애니메이션 IC 시대' 가 나왔다. 그 이후로'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는 중국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총칭이 되었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애니메이션' 을 언급할 때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일본 애니메이션을 언급한다. 또한 영어 cartoon 의 중국어 음역도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결합이지만 때로는 미국 애니메이션을 지칭한다.

질문 5: 만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영어로 음역된 만화입니다. 이것은 만화입니다. 나라마다 나름대로의 스타일이 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만화의 화풍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귀납, 과장, 변형을 통해 각종 이미지를 형성한다.

질문 6: 만화와 만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화라는 단어는 일본 만화의 로마 주음 manga 에서 유래했다. 중국에서 만화라는 단어는 보통 두 가지 스타일을 포함한다. 만화는 획이 간결하고 편폭이 짧으며 유럽과 미국의 풍자, 유머, 익살스러운 풍격을 지닌 한 폭의 그림을 가리킨다. 또 다른 (ics) 는 화풍이 정교하고 사실적이며 내용이 광범위하며 일본식 스타일 위주로 분경 수법을 이용해 전체 이야기를 표현한 그림을 말한다.

만화 만화: 그 어원은 이탈리아어로 유럽과 미국의 일부 신문, 뉴스, 잡지에서 유래했다. 처음에는 만화라는 단어가 단일 만화, 유머러스한 그림이나 만화를 가리킨다. 중국에서는 미국' 디즈니' 시리즈, 일본' 꽃요정' 과 같은 작품으로 해석돼 이야기에 동적인 화면 시리즈, 즉 통상적인 의미의 애니메이션을 부여한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결합체로도 이해되지만 미국 애니메이션을 지칭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만화의 위치가 바뀌어 생활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만화에 대한 나의 이해는 내가 어렸을 때 좋아했던 만화의 대가에서 나온 것이다. 만화는 그림 형식으로 유머를 표현하는 언어라는 것을 이해한다. (존 F. 케네디, 만화명언) 내포하고 깊이가 있어요! 풍부한 생활경험과 일정한 생활경험이 없는 사람은 훌륭한 만화를 만들 수 없다.

나는 미국 유머 작가, 소설가, 작가, 유명한 연설가 마크 트웨인을 모델로 한 유머러스하고 교육적인 유럽 작품을 비교적 좋아한다. 하지만 지금은 일본 만화가 중국에 시장이 있어요. 그래서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친구들도 국산 오리지널을 지지하길 바란다.

중국의 만화 산업 체인은 아직 완전하지 않다. 그래서 만화를 발전시키고자 하는 친구들은 산업 체인의 완전한 만화 시장에서 시작하고, 산업을 이해하고, 만화를 이해하고, 더 많은 창작 영감을 수집하고, 더 큰 발전 기회를 찾을 것을 제안한다.

선전시 이투 애니메이션 만화 학교,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제작반은 주로 애니메이션 이론, 만화 기술, 극본, 종이없는 애니메이션 플래시 등을 배워 애니메이션 업계에 진출하는 전문 학습을 제공한다. 강력한 애니메이션 기업 배경으로 이투 애니메이션 학교는 선전시 각급의 높은 중시와 대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현재 중국 최대의 현대애니메이션교육학교 브랜드 시범기지로 발전하여 애니메이션업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교육 학교의 본보기이자 국내 최초로 애니메이션 교육 학교를 설립한 기관 중 하나이다.

선전 이투 애니메이션 학교는 중국 애니메이션 교육계' 가장 영향력 있는 애니메이션 교육학교 기관' 과' 서점사관학교' 로 불린다.

이투 만화 학교 현장 답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질문 7: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입니까? 만화라는 단어는 하나의 외국어에서 음역한 것이다. (영어: 만화, 이탈리아어: 만화, 네덜란드어: 카톤에서 유래함) 그 자체로 얼마나 경련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주로 만화와 애니메이션입니다. 협의적으로는 미국과 유럽의 애니메이션과 만화 (어린이 중심의 유머 만화) 를 가리킨다. 넓은 의미로는 각 나라와 지역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는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귀납, 과장, 변형을 통해 각종 이미지를 형성한다.

"애니메이션" 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총칭과 약칭이다. 다른 언어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현대 미디어 기술이 발달하면서 애니메이션 만화 (ics, manga;) 특히 스토리 만화는 점점 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둘 다' 애니메이션' 으로 결합되는 경우가 많다.

질문 8: 만화를 막 배우려면 무엇을 가져와야 합니까? 황산지, 수분화, 수채화, 수용성 납색가루, 마르크펜, 침펜, 연필, 지우개, 팝서, 트리밍 펜, 붓.

질문 9: 만화를 수록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택배 결제 (만화 포함) 는 가장 안전하고 간단한 결제 방법입니다. 전화나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주문할 때, 사용자는 인터넷 은을 개통하지 않고 카드 정보를 직접 입력해 빠르고 쉽게 지불을 완성할 수 있다. 알리페이 계좌를 저축카드나 신용카드와 연결하기만 하면 매번 알리페이의 지불 비밀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지불이 완료됩니다.

"빠른 지불 (만화 포함)" 기능:

1, 지불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인터넷 뱅킹을 열지 않고도 즉시 충전하거나 지불할 수 있습니다.

2, 자동으로 실명인증을 완성하도록 도와주고, 바로 수금계좌가 됩니다.

3. 하나의 알리페이 계좌는 여러 은행, 여러 장의 은행 카드를 바인딩할 수 있다.

4. 알리페이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은행 카드 내 잔액을 조회한다 (일부 은행 구현).

5, 실시간 현금 인출, 진짜 제로 대기 (일부 은행 구현).

질문 10: 제 아동화 이름이 뭔가요? 1. 아이들은 왜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까? 이것은 모든 아이들의 천성이다.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이면 흙, 가구, 벽을 종이로, 흔적을 그릴 수 있는 모든 것을 펜으로, 그릴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점, 선, 원으로 구성된 유치한 작품들을 그리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린 아이가 작을수록 그림을 재미있는 게임으로 여긴다. 그들은 자유그림을 좋아해서 어떤 제한에도 얽매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성인의 방법을 그들에게 강요하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그림을 중요하지 않게 여기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그림을 어떻게 평가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그림을 그려서 팔을 리드미컬하게 움직이게 하고, 그로부터 적극적인 신체 운동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저는 그림을 꾸준히 그리고,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발견하고, 탐구하고, 큰 만족감과 비할 데 없는 기쁨을 얻었습니다. 2. 교사와 학부모는 아이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어떻게 보아야 합니까? 아동화는 일종의 환기, 감정 표현, 언어의 연장이다. 선생님과 학부모로서 학생의 감정을 존중해야 하며, 아이에게 그림을 그리도록 가르쳐야 할 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제한하지 말고,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조를 위한 공간을 남겨 두고, 각 아이의 개성발전을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우리는 사람과 사람이 다르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학부모와 선생님이 조급해하지 말고 한 입씩 먹고 매일 지식을 축적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성공을 서두르지 마라. 교육은 하나의 과정이다. 그림을 배우느라 바쁘지 말고 아이의 종합 능력 배양을 잊어서는 안 된다. 수업 중이든 과외 중이든, 아이가 얻은 모든 성적에 대해 우리는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여러 가지 형식으로 아이들의 진보를 독려한다. 조금이라도 아이가 영원히 희망을 볼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을 배우는 것은 속성 없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빨리 배운다면, 그는 틀림없이 거짓말을 하고 있을 것이다. 학부모가 해야 할 일은 아이의 심리발전 단계를 이해하고, 아이들이 그림을 배울 수 있는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항상 어른의 눈으로 아이의 그림을 보지 마라. 이렇게 하면 아이의 적극성을 상하게 할 수 있다. 셋째: 학생들은 자신보다 어린 아이를 어떻게 대해야 합니까?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마음대로 그렸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다. 그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시작했을 때, 나이가 들면서 인지 수준이 높아지면서 점차 의식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때때로 선생님이 구체적인 요구를 하면 아이는 자신을 믿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항상 그림을 잘못 그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감히 쓰지 못하고, 자신이 없다. 사실 너는 네가 세상에서 최고라고 생각해야 한다!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네가 최선을 다해 그것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그림을 배우는 것이 반드시 예술가가 될 필요는 없지만, 이런 회화 과정에 참여하는 방식은 매우 중요하다. 1. 유아회화 발전의 단계와 개인의 심리적 차이에 따라 다른 방법을 실시해 적성에 따라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일정한 그림 조형 능력을 형성하는 데 있어서 자신의 규칙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낙서부터 이미지 기호 형성, 무의식적인 표현, 단순한 줄거리 구상, 그리고 상대적으로 완전한 그림을 형성하여 자신의 독특한 회화 언어를 만들어 직관적인 느낌으로 실물을 그릴 수 있다. 모든 아이들이 겪어야 하는 복잡한 지능 발달 과정이다. 우리는 이러한 법칙과 특징에 순응하여 정확하게 지도할 수 있을 뿐이다. 완전히 방임적인 방식으로 아동화를 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하는 방법은 학부모와 선생님 모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문제이다. 좋은 학습 방법은 아이들의 관찰력, 기억력, 상상력, 창조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공부에 더 흥미를 갖게 하고 다른 학과의 학습을 촉진시킬 수 있다. 나쁜 방법은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만 줄 수 있다. 일부 교사와 학부모들은 어른들의 관념을 아이에게 강요하지 말고, 아이들이 관념적인 그림 그리기 방법을 개발하게 한다. 그들은 그림에 자신이 없고, 항상 겁이 많고, 자신을 믿지 않으며, 그림이 즐거움이 아니라 부담이라고 느끼게 한다. 그렇다면 그림을 배우는 좋은 지도 방법은 무엇일까? 전반적으로 낙관적인 지도 방법은 각기 다른 단계의 어린이 그림의 심리적 특징을 결합해 아동의 개성적 차이에 초점을 맞추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지도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발전 단계의 실제 상황과 자신의 능력을 결합해야 한다. 우리는 아이들 자신의 능력을 초월할 수 없다. 아이의 나이 특성과 심리적 특징을 거스르고 어른의 관점과 기준으로 아이를 요구하면 아이의 그림에 대한 적극성을 약화시킬 뿐만 아니라 아이의 정상적인 회화 능력의 발전을 약화시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어린이 회화를 더 잘 지도하기 위해서는 먼저 여러 시기의 어린이 회화의 특징을 이해해야 하는데, 이는 어린이 회화를 지도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어린이 그림의 일반적인 발전 과정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눌 수 있으며, 각 단계마다 서로 다른 표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기본 발전 법칙은 보편성과 특수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보편성은 낙서기간이 약 18 개월 -3 세 (자유낙서, 손으로 운동을 느끼는 것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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