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인턴 시간: XX 년 xx 월 xx 일 -XX 월 xx 일.
둘째, 인턴쉽 장소
Xx 광고 회사
셋째, 인턴십 내용
20xx 년 xx 월 xx 일, 저는 xx 광고회사에 입사하여 xx 개월 동안 xx 시스템 설계 인턴십을 했습니다. Xx 에서 xx 광고회사는 전형적인 지방소기업이다. 그 회사는 주로 환경과 명절 장식 광고 디자인 등의 업무로 구성되어 있다.
Xx 광고디자인유한공사는 창의성을 원칙으로 외국 광고회사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하고 현지 광고회사의 운영적 우세와 결합해 독특하고 효과적인 광고회사 운영 모델을 탐구했다. 관리, 인재, 기술을 하나로 통합한 전문 광고 회사입니다. 동시에, "고객에게 일류 디자인을 제공하고, 고객이 좋은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도록 돕는다" 는 목표를 세우고, "성실성, 서비스 지향" 을 원칙으로 실용주의, 근면, 과감한 탐구의 정신으로, 다층적이고 전방위적으로 고객에게 만족스럽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첫날 입사했을 때 사장과 간단한 면접을 보고 임무를 많이 남기지 않았다. 환경에 익숙해지고 규모, 부서, 분업 등 회사의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코카콜라 광고 포스터 디자인에 참여하게 해 주세요. 디자인 과정에서 제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회사에 들어오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마침 자신을 단련했다. 그러나 경험이 부족해 처음부터 설계안을 제대로 만들지 못했다. 이후 디자인 감독의 지도와 동료의 도움, 그리고 학교학의 전문지식을 통해 비교적 좋은 방안을 마련했다. 이틀간의 연마를 거쳐, 나는 내가 어떤 결점과 부족함이 있는지 잘 알고 있다. 학교에서는 실제 단련 기회가 적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조작에 익숙하지 않다. 고객의 요청에 즉시 응답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의 업무 관행을 통해 회사의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었다. 먼저 고객이 요구 사항을 제시한 다음, 설계 책임자는 고객의 요구 사항 수준과 각 디자이너의 설계 특징에 따라 작업을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각 디자이너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설계를 최대한 만족시키고, 소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합니다.
며칠간의 자질구레한 디자인 임무 끝에 나는 교과서에서 말할 수 없는 많은 것을 배웠다. 업무는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 업무의 목적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물론, 우리는 창의성이 부족하지 않은 동시에 시장에서의 시효성도 고려해야 한다. 창의적인 디자인이 시장 경쟁에 적응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이는 디자인의 마케팅과 관리의 중요성을 포함한다. 디자인이 원하는 시장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려면 먼저 관련 시장을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대상 소비자 그룹을 찾고, 시장 포지셔닝을 하고, 프로젝트의 핵심을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설계 활동은 핵심 이념을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계획된 프로젝트가 시장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인턴십 요약
짧은 시간 동안 광고에 관한 책과 영화 광고를 많이 보고 광고 아이디어에 대한 자질구레한 생각을 했다. 광고업은 쉬운 산업이 아니다. 사실 광고주는 외롭고 잊혀졌다. 광고는 생활의 반영이다. 불가능한 많은 현상들이 돌이켜보면 매우 교묘하고 창의적이다.
Xx 콜라 사례:
1, xx 코카콜라는 19xx 의 광고를 모두 만든 후, 모든 곳에서 콜라를 마시고 싶을 때 콜라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홍보하기 시작했다.
2.xx 콜라는 채널에 따라 유통 방식을 조정합니다. 모든 채널이 있을 때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광고 활동이나 프로그램을 어떻게 합니까?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 때 xx 콜라는 산타클로스의 옷을 원래의 노란색에서 익숙한 붉은색으로 바꿨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 아이디어가 생활에서 의미하는 바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환경에 대한 열정과 유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한 제품이 가져오는 광고는 상상을 초월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광고를 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은 그것의 목적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지, 너의 회사를 유명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이것이 마지막 단계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전문 광고인이 되려면, 너는 이 물건을 찾아야 한다.
이번 실습은 이 방면에 대한 나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여, 나로 하여금 더 깊은 단계로 나아가게 하고, 어느 정도 미래 사회의 발판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요 며칠 인턴십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평소의 학습과 일에서 조금씩 축적하여 자신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 앞길은 아직 길어서, 끊임없는 노력과 분투가 있어야만 진정으로 잘 갈 수 있다.
단명한 인턴은 살아남았고, 마음이 복잡해서 기쁨과 미련이라고 할 수 있다. 곧 학교로 돌아가 귀여운 학우들을 만나고 xx 사의 동료 친구들도 그리워해서 다행이다.
인턴 생활을 돌아보니 감회가 깊고 수확도 풍성하다. 나중에 실습 보고서를 요약하니 매우 기쁘고 안심이 된다. 실전에서 사회를 알게 되었고, 교실에서 전혀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시야를 넓히고, 식견을 넓혔고, 나를 위해 곧 사회로 나아가는 데 든든한 기초를 다지고, 학교가 이번 인턴십을 마련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이것은 나의 인턴 기간 동안의 약간의 감정이며, 또한 내 인생의 새로운 여정을 열었다. 학교에 돌아온 후, 나는 평상시의 학습과 일에 조금씩 축적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경력을 풍요롭게 하고, 더욱 열심히 전공지식을 공부할 것이다. 자신의 사회 경력을 풍요롭게 하면서 자신의 인생 목적지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
두 번째 광고 회사 졸업 실습 보고서 템플릿
2 년간의 기초 학습과 1 년간의 전공 심화 학습을 통해 나는 광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문외한에서 끝없는 광고 애호가이자 연구자로 변했다. 이론 지식이 아무리 좋아도 실천과 결합해야 한다. 실천이 없다면, 이론 지식은 단지 빈 껍데기일 뿐이다. 이제 우리는 이론과 실천 사이에서 우리 자신의 균형점을 찾아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에 진입하려는 우리 대학생들은 실천에 더 신경을 써야 하고, 어떤 실천의 기회도 놓치지 않고, 자신을 단련하고, 자신을 다시 인식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광고학은 중국에서도 인기 있는 전공으로, 중국의 각 업종이 성숙되면 필연적으로 나타나고 성숙해지는 분야이다. 그리고 우리는 사회 발전의 필요에 적응하는 포괄적인 인재 중에서 눈에 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회, 사회, 사회, 사회, 사회명언) 광고 디자인 등 예술 분야에 능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각과 창의력도 있어야 하며, 관리, 마케팅, 재무 관리 등에 대한 초보적인 숙달이 있어야 한다. 학생으로서 나는 이런 요구에 도달할 수 없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겨울 방학에 나는 현지의 한 작은 광고회사에서 2 주간 실습을 했는데, 광고회사가 국제회사만큼 규범적이지는 않지만 업무 범위도 좁다. 비록 내가 그곳에서 인턴십을 한 지 겨우 두 달밖에 안 되었지만, 이 두 달 동안 내가 배운 것은 내가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이고, 내 인생의 중요한 재산이다. 다음은 나의 상세한 실습 보고서와 경험이다.
첫째, 인턴쉽의 목적
일정 기간의 사회 실천을 통해 점차 자신의 전공에 적응하고, 전문 기술을 습득하며, 광고회사의 조직, 부서, 일상적인 경영 활동 및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하다. 광고와 광고회사가 사회에서 하는 역할, 광고와 인력, 자본, 사회의 관계를 인식하고 있다.
둘째, 인턴십 시간
Xx, XX, xx-xx, xx
셋째, 인턴쉽 장소
Xx 광고 유한 회사
넷째, 인턴십 내용
2020 년 xx 월 xx 일, 연습과 학습을 경험하기 위해 xx 광고유한회사에 2 주간 인턴십을 소개했습니다. 제 고향인 xx 에서 xx 광고유한공사는 규모가 작고 업무가 적은 전형적인 지역 소기업에 속합니다. 업무 범위는 비교적 좁고, 회사는 주로 점포 디자인, 스프레이 광고 디자인, 벽면 광고 등 몇 가지 업무로 구성되어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회사 내부 상황
회사 전체의 직원은 10 정도에서 안정적이며, 동시에 서비스를 하는 광고주는 10 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그 중 5 ~ 6 명은 단골 고객이며, 이름 모를 고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 내부 설정은 일반 회사와 같습니다. 사장은 회사 사장으로 회사 전체의 전반적인 계획과 관리, 경제 투자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업무부, 생산부, 설계부, 설치부가 있습니다. 회사가 사기업이고 규모가 작기 때문에 회사 내 직원들의 업무 유동성이 매우 강해서 뚜렷한 분업이 없다. 각 부서의 사람들은 서로 도울 수 있다. 그래서 전 회사 대부분의 부서의 업무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전 회사의 운영 형식을 알게 되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일을 시작하면서 경험이 부족해서 구체적인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장은 나에게 접대, 광고를 하러 온 광고주와 사소한 일을 맡으라고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많은 업계 것들을 배웠다.
3 ~ 4 일 동안 접대를 하고 회사 업무에 익숙해져 각 부서에서 도움을 받기 시작했다. 이런 일들은 나로 하여금 교과서에 없는 많은 것을 배우게 했다. 제 직업은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 업무의 목적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물론 창의성이 부족할 수 없고, 시장에서의 시효성도 고려해야 한다. 창의적인 디자인이 시장 경쟁에 적응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이는 디자인의 마케팅과 관리의 중요성을 포함한다. 디자인이 원하는 시장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려면 먼저 관련 시장을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대상 소비자 그룹을 찾고, 시장 포지셔닝을 하고, 프로젝트의 핵심을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설계 활동은 핵심 이념을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계획된 프로젝트가 시장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과정을 계획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것은 나를 사장과 회사 직원들에 감탄하게 한다.
여섯째, 인턴십 요약
Xx 개월 인턴십을 통해 이전에 배우지 못한 많은 것을 배웠고 광고업계와 광고회사의 운영도 알게 되었다. 이번 인턴십에서, 저는 주로 세 가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팀워크가 가장 중요합니다.
한 회사에서 회사는 큰 집단이며, 모두가 열심히 일하며 같은 목표를 위해 분투한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모두가 팀워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좋은 광고 작품은 여러 부서가 긴밀하게 협력해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각 부서가 협력할 때 사상적 충돌과 갈등이 불가피하다. 이때, 개인이 자신의 의견만을 고집하고 다른 사람의 건의를 듣지 않는다면, 한 사람은 좋은 광고 작품을 완성할 수 없다. 따라서 팀의 좋은 팀워크는 팀이 좋은 광고 작품을 만드는 기초이다.
2. 광고주의 생각을 충분히 결합해야 합니다.
광고주들은 광고 제작 과정에서 자신의 관점과 아이디어에 동참하고 싶을 수밖에 없다. 이 실천에서, 나는 몇몇 광고주들이 건의한 광고 사례를 만난 적이 있다. 일반 디자이너와 광고주들은 광고주를 신뢰하지 않고 광고가 예술적이어야 하며 다른 동기를 섞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광고주의 고려도 옳았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는 판매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
광고 아이디어는 현실과 결합되어야합니다.
광고주들은 광고 기획에서 자신의 이상 상태로만 살 수 없고, 창작 과정도 자신의 상상력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두 글자는 시장이다. 시장을 주시하고, 시장의 잠재력을 통찰하고, 시장의 수요를 만족시켜야 상품을 홍보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오미의 관점처럼, 자격을 갖춘 광고인은 반드시 판매관을 통과해야 한다. 판매업계에 있고, 판매업계의 법칙을 이해하고, 시장 수요를 이해해야만 좋은 광고를 할 수 있다. 광고인이 시장을 벗어나 자신의 상상력에 의지하여 광고를 만들고 계획한다면, 그의 광고는 분명 모호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번 실천은 나에게 아무리 좋은 제품 품질, 아무리 독특한 제품 성격도 시장과 연계되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광고주는 광고를 계획할 때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시장 수요가 무엇인지 알면 좋은 광고를 계획할 수 있다.
이번 실습은 이 방면에 대한 나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여, 나로 하여금 더 깊은 단계로 나아가게 하고, 어느 정도 미래 사회의 발판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요 며칠 인턴십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평소의 학습과 일에서 조금씩 축적하여 자신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 앞길은 아직 길어서, 끊임없는 노력과 분투가 있어야만 진정으로 잘 갈 수 있다.
세 번째 광고 회사 졸업 실습 보고서 템플릿
첫째, 인턴십의 목적은 이번 졸업 인턴십 기회를 통해 광고회사의 운영, 신문 매체의 업무, 대행사의 일상적인 경영 활동, 업계의 전반적인 상태를 이해하고, 디자인 활동 기획과 관련된 인력, 자본, 사회의 관계를 인식하고, 지식면을 확대하고, 사회와의 접촉을 확대하고, 신문사의 이론 지식을 늘리고, 사회 경쟁에서 자신의 능력을 단련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희망하며, 더욱 중요한 것은 평가이다
둘째, 인턴십 요구 사항
사회 실천을 통해 전문 기술에 정통하고 예술 디자인 기관, 부서, 일상적인 업무 활동 및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합니다. 예술 디자인 활동과 인력, 자본, 사회의 관계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셋째, 인턴 단위 요약
1. 광고 소개
광고는 특정 요구를 위해 특정 형태의 매체를 통해 공개적이고 광범위하게 대중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선전 수단이다.
광고는 광의와 협의로 나눌 수 있다. 넓은 의미의 광고에는 비경제 광고와 경제 광고가 포함된다. 비경제광고는 정부 행정부, 사회기관, 개인의 각종 공고, 통지, 성명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광고를 말한다. 좁은 광고는 경제광고, 상업광고라고도 하며 이윤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상품 생산자, 경영자, 소비자 간에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거나 기업이 시장을 점유하고, 제품을 홍보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형태입니다.
2. 회사 소개
Xx 는 창의적인 원칙에 따라 외국 광고사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하고 현지 광고사의 운영 우세와 결합해 독특하고 효과적인 광고회사 운영 모델을 탐구했다. 관리, 인재, 기술을 하나로 통합한 전문 광고 회사입니다. 동시에, "고객에게 일류 디자인을 제공하고, 고객이 좋은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도록 돕는다" 는 목표를 세우고, "성실성, 서비스 지향" 을 원칙으로 실용주의, 근면, 과감한 탐구의 정신으로, 다층적이고 전방위적으로 고객에게 만족스럽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넷째, 인턴쉽의 느낌
학교를 나와 사회에 발을 들여놓고 미래에 도전하는 나를 맞이한다. 나는 이력서를 가지고 흥분과 흥분으로 xx 유한회사에 왔다.
나는 xx 유한회사에 인턴십을 신청하여 보름 동안 공부한다. 내가 입사한 이래 회사 직원들은 줄곧 10 정도에서 안정되어 왔으며, 광고주는 10 을 초과하지 않고, 안정적인 장기 고객은 5 ~ 6 명에 불과하며, 일부 이름 모를 고객층을 포함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아는 한, 회사의 이익은 괜찮고, 꾸준한 상승기에 처해 있다. 회사 내부 설정은 다른 동급 회사와 유사합니다. 사장, 회사 사장, 회사 전체의 전반적인 계획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업무부, 생산부, 설계부, 설치부가 있습니다. 회사 규모가 크지 않아 내부 인원이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되면서 여러 고객의 문안, 아이디어, 고객 서비스 등의 개발과 교류에 참여하여 얻기 어려운 학습과 단련 기회를 많이 얻었다. 다음은 나의 인턴 일기와 내가 참여하는 주요 고객의 설계 프로젝트의 작업 상태입니다.
첫날 입사했을 때 사장과 간단한 면접을 보고 임무를 많이 남기지 않았다. 환경에 익숙해지고 규모, 부서, 분업 등 회사의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xx 인적자원회사의 팸플릿을 디자인하고, 디자인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회사에 들어오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마침 자신을 단련했다. 그래서 나는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고, 하루 안에 신속하게 세 가지 계획을 세웠다. 디자인 디렉터가 다 보고 만족스러우니 안심하고 다른 디자인 임무를 맡길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자인명언) 경험이 부족해서 처음에는 사소한 디자인 임무를 주로 담당했다. 나는 아직 비교적 완전한 행사 계획에 참여한 적이 없다. 이틀간의 연마를 거쳐, 나는 내가 어떤 결점과 부족함이 있는지 잘 알고 있다. 학교에서는 실제 단련 기회가 적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조작에 익숙하지 않다. 고객의 요청에 즉시 응답할 수 없습니다.
며칠 동안 나는 광고와 마케팅 판매에 관한 책을 많이 읽었고 광고 판매에 대해 사소한 생각을 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실천 결론 및 제안
광고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정보를 전파하고, 브랜드 느낌을 표현하고, 브랜드 개성을 형성하며, 소비자 심리에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을 형성합니다. 광고 심리학 이론의 관점에서 광고는 소비자의 브랜드 의식을 확립하고, 브랜드 의도를 키우고, 브랜드에 대한 태도를 바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광고는 소비자에게 6 가지 주요 영향을 미친다.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의를 끌다. 광고는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어느 정도 충격과 관심을 준다.
2. 정보 보급. 광고는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파하여 상품, 특히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이미지를 형성한다.
3. 분위기. 광고는 자신의 감정을 하소연하여 소비자의 심리를 감동시켜 정서와 감정상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일으키며 호감의 기초 위에서 상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갖게 한다.
4. 설득하다. 광고는 상품 정보를 전파하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소비자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고 소비자들이 원래의 태도를 바꾸도록 설득하여 소비자들이 점차 상품을 좋아하고 구매하도록 유도한다.
5. 구매 안내. 광고는 상품 소비나 구매 후의 기묘한 효과를 크게 과장하여 소비자들에게 뚜렷한 시범 역할을 하여 사람들의 소비와 구매 행위를 유도할 수 있다.
패션과 트렌드를 창조하십시오. 광고는 종종 똑같은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같은 내용과 호소를 여러 번 반복하고, 대중화된 사회와 심리적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센세이션을 만들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에 참여하도록 부추긴다.
자동사 요약
몇 주 동안 나는 신문과 관련 광고 기획을 많이 읽었고 광고 기획에 대한 사소한 생각도 있었다. 광고 매체는 쉬운 산업이 아니다. 사실 신문에는 많은 광고가 외롭고 잊혀졌다. 마찬가지로, 많은 계획적인 활동도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은 아니다. 지금 노력하는 방향은 어떻게 혁신 활동을 기획하고, 어떻게 좋은 아이디어가 회사와 제품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어떻게 한 제품 활동으로 인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가입니다. 나는 앞으로 학습을 통해 지식을 넓히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그럴듯한 가치 있는 계획을 세우고, 이 단원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또한 이번 인턴십 기간 동안 광고 디자인과 조판 작업도 참여했는데, 이는 또 다른 큰 수확으로 앞으로의 업무와 업무 능력을 촉진시켜 미래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앞으로의 삶에서, 앞으로의 세계: 방향은 노력보다 더 중요하고, 능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며, 건강은 성취보다 더 중요하고, 생명은 졸업장보다 더 중요하며, 정서는 지능보다 더 중요하다!
제 4 조 광고 회사 졸업 실습 보고서 템플릿
몇 달 동안의 실습이 끝났고, 이번 달 인턴십에서 나는 교실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많은 혜택을 받았다. 이제 이번 달 인턴십을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제 인턴 단위인 X 광고회사를 소개하겠습니다. 본 회사는 전문적인 디자인 회사로, 성실한 사람, 성실한 일의 원칙에 근거하여 고객을 위해 봉사합니다. 지금 우리가 서비스하는 회사는 모두 아주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국내 도로 표지판, 램프 상자, 인쇄물, 전시 광고, 대행 자체 제작 광고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포장 디자인, 장식 디자인, 환경 예술 장식 디자인을 수행합니다. 축제 및 기업 이미지 기획을 제공하다. 회사는 마케팅 지향을 고수하고, 마케팅 수단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기업이 시장에서 기회와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풍부한 기술력, 전문적인 디자인 이념,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 우수한 디자인 제작자, 완벽한 애프터서비스 인력을 통해 고객 회사를 위한 더욱 완벽한 기업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X 부터 한 달 동안 이 회사 시장부의 인턴십에 참가했다. 회사의 우월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은 회사의 CI 이미지 시스템 및 제품 지원에 대한 직관적인 전시에 의해 추진된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디자인과 인쇄에 오랫동안 종사해 온 엘리트들이 있고, 고객의 요구를 잘 파악하고, 풍부한 프로젝트 관리 구현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고객을 배려하고, 고객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을 보완하고 향상시킨다.
회사에 입사한 후, 나는 품질로 생존을 추구하고, 신용으로 발전을 추구하고, 가격으로 자신감을 구하고, 시간으로 안심을 구하고, 고객의 미소를 맞이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수한 설계는 기업 운영의 위험을 어느 정도 낮출 수 있다. 연과는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디자인 이념을 고수하고, 오리지널 디자인을 견지하며, 세밀한 조사와 엄밀한 분석을 통해 최종 고객의 관점에서 정확하고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이미지 디자인을 만듭니다. Dell 의 목적은 기업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를 포지셔닝, 제작, 홍보, 홍보, 적용, 유지 관리, 관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적극적인 영업 프로세스와 린 (lean) 비즈니스 및 기술 지원 특색 마케팅의 길을 걷고 빠르고 양질의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우리 회사가 끊임없이 완벽한 서비스 취지를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내부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제창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술향은 골목길이 깊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고, 아무리 좋은 제품도 좋은 방법과 아이디어가 있어야 판매를 완성할 수 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당신의 제품을 스스로 사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급변하는 시장에 의해 증명되었습니다. 포장의 개념은 이미 전통적인 인쇄 공예, 재료 가공, 레이아웃 디자인 등으로 요약할 수 없다. 제조업자는 좋은 제품을 팔아야 하는데, 어떻게 효과적으로 제품의 핵심 가치와 이념을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제창하는 것은 전략 포장의 개념으로, 소비자 지향, 시장 기반, 연구를 지지하는 고급 전략 포장 방법이다. 우리는 포장의 기본 기능이 포장, 운송 상품 외에 제조업자에게 시장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마케팅 전략 방향에 부합하고 기업에 판매 실적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판매 도구입니다. 이 모든 것은 충분한 소통과 치밀한 사고를 필요로 한다.
학교에서 전문지식을 잘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배운 지식을 실천에 융통성 있게 적용하는 것이다. 1 개월 인턴십 기간 동안 나는 진짜 직원처럼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더 이상 학생이 아닌 것 같다. 저는 매일 7 시에 일어나서 진짜 직장인처럼 출근합니다. 인턴 기간 동안 공장의 각종 제도를 준수하고 경험 많은 동료들로부터 겸허하게 배우다. 한 달 동안의 실습으로 이전에 몰랐던 것을 많이 배웠고 xx 광고회사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이해를 통해 회사에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시장 경쟁의 객관적인 요인과 주관적인 노력으로 업무 성공률이 안정적이지 않고, 판매 업무 관리가 완벽하지 못하며, 자금이 제때에 돌아가지 않아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장 정보 피드백이 느려서 신규 고객을 개발하는 일은 세심하지 못하다.
실제로 전문 지식과 업무 열정뿐만 아니라 독창적인 견해와 유연한 창의력도 요구된다. 우리는 디자인을 홍보하는 로비스트도 아니고 자기애 예술가도 아니다. 우리는 고문과 참모이다. Dell 은 고객이 이미지를 구축 및 개선하고 고객에게 조언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성실도 우리가 하는 일의 원칙이고, 이윤은 우리의 목표가 아니다. 조사는 우리의 중요한 일이니, 어떤 설계든 자세히 관찰하고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Dell 은 기업 또는 기타 고객을 위한 브랜드 포지셔닝, 제작, 홍보, 홍보, 적용, 유지 관리 및 관리를 해결하기 위해 비주얼 디자인 및 전략 컨설턴트가 필요합니다.
실습은 모든 대학 졸업생들에게 꼭 필요한 경험이다. 그것은 우리가 인턴 기간 동안 사회를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며, 우리가 교실에서 전혀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게 해 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또한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우리의 지식을 넓히며, 앞으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실습은 우리가 인턴십에서 배운 이론 지식을 실천에 응용하려는 시도이다.
제 5 조 광고 회사 졸업 실습 보고서 틀
첫째, 실습의 목적은 포토샵, 코렐드락 등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응용을 배우는 것이다.
그래픽 디자인 회사의 디자인 및 제작 프로세스 이해
애플리케이션 설계 고객 출처 연락
둘째, 인턴십 시간
20xx 년 x 월 x 일-20xx 년 x 월 x 일
셋째, 인턴쉽 장소
Xxxxxxxx
넷째, 인턴 단위
Xxx 디자인 스튜디오 (xx) 는 이전에 xxxxx 광고 회사로 20xx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상업 분야는 음식, 부동산, 의약품, 의류, 관광, 수리, 전기, 문학예술 등을 포함한다. , 주요 기업 및 기관에 봉사하십시오. 이 지역은 XXXXXX 에 걸쳐 있으며 고객은 몽골, 스페인, 미국 출신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실천 내용
1. xx 디자인 스튜디오의 홍보 영상을 만듭니다.
대학 1 학년 때, 나는 마야, 3D 등 전문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배웠고, AdobePremiere 라는 비디오 오디오 후합성 처리 소프트웨어도 배웠다. 제 전공은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제작이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인 회사의 업무요구에 비해 한계가 있기 때문에 xx 디자인 스튜디오 책임자는 제 전공과 이 디자인 스튜디오의 실제 수요를 결합해 스튜디오의 홍보 영상을 완성하라고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홍보 내용은 7 개 부분으로 나뉜다: 편두-촬영장 소개-부분 서비스 고객 전시 (간판)-호텔 홍보 자료 전시-전단지, CD 표지 등 홍보 자료 전시-포장 디자인 전시-엔딩.
3D, AdobePremiere, Photoshop 의 세 가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나는 내 소프트웨어 (3D, AdobePremiere) 의 사용을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오디오 효과 처리도 더 잘 알고 있으며, 동시에 Photoshop 의 사용에 대해서도 더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픽 디자인 회사의 디자인 및 생산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프로세스의 첫 번째는 고객과 의사 소통하고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둘째, 고객의 품질 등에 따라 일정량의 샘플을 생산합니다. 그런 다음 고객과 디자이너는 선택에 대해 다시 논의하고 샘플을 수정합니다. 그런 다음 최종 원고는 고객과 디자이너가 서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 인쇄는 주로 디자이너의 색상 교정에 있다.
3.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위한 고객 기반에 문의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디자인이 미관이나 개인적인 취향을 위해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았다. 정말 좋은 디자인은 고객의 요구와 시대의 미학에 부합해야 한다. 패션 요소에 끊임없이 녹아들고, 시대의 맥박을 파악하고, 자신의 디자인 이념을 혁신하는 것은 사업과 개인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관건이다.
현대 사회에서 디자인은 시장 경제에 들어갔다. 즉, 상업업계가 되고 상품의 목적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디자이너와 의뢰인의 관계는 상호 이익이되며, 어떻게 의뢰인과 완전히 소통할 것인가가 중요하다. 디자인 시 먼저 고객 자체의 요구와 심미 추세를 이해해야 한다. 사람의 취향은 감상 스타일과 다르다. 우리는 고객과의 교류와 관찰에서 직접적인 정보를 얻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의사 소통 능력과 대응 능력에 대한 시험이다.
여섯째, 인턴십 요약
실습 과정에서 팀워크는 내가 가장 깊이 느끼는 것이다.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디자인 회사에 이르기까지 모두 하나의 팀이다. 사람들이 단결해야만 좋은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개인 디자인이 주도하는 디자인이 아니다. 디자인 회사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한 사람의 사고일 뿐만 아니라 회사 전체의 분업 협력의 결과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토론이 없으면 설계 시간이 지연되고 설계 프로세스가 연장됩니다.
남의 의견을 잘 듣고 자신의 의견을 결합하면 우리의 디자인이 더욱 완벽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