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번역: "가장 고귀한 남편은 황제이고, 부자는 세상이며, 이것이 미덕이다"

번역: "가장 고귀한 남편은 황제이고, 부자는 세상이며, 이것이 미덕이다"

이 단어는 "주공의 계명"에서 따온 것입니다. 성왕은 보친을 루에게 부여했습니다. 주공이 그를 훈계하여 이르되 가라 나는 노나라 백성을 자랑하지 아니하노라 나는 문왕의 아들이요 무왕의 동생이요 성왕의 삼촌이요 또 성왕의 아들이니라 황제는 세상을 업신여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 번 머리를 감고 세 번 음식을 먹으면 세상 사람들을 다 잃을까 두렵습니다. 땅이 넓고 검소한 사람은 안전할 것이며, 봉급과 지위를 품위있게 지키는 사람은 번영할 것이며, 강한 사람은 두려움으로 보호받게 될 것입니다. , 승리하는 사람, 어리석은 사람이 지키는 사람, 지식이 풍부하고 천박한 사람이 지키는 사람이 현명합니다.

번역 : 주성왕은 주공기단의 아들 보진에게 노나라 땅을 하사하였다. 주공 시기단이 아들에게 경고했다. "네가 가서 노(魯)라는 칭호를 받았다고 해서 재능을 무시하거나 업신여기지 말라. 나는 문왕의 아들이고 왕의 동생이다." 우, 그리고 성왕의 삼촌이기도 하다." 황제의 중요한 임무는 작지 않지만, 세상에서 나의 위치는 작지 않다. 그러나 머리를 잡을 때마다 여러 번 멈춰야 한다. 목욕을 하고, 식사를 할 때 손님을 받기 위해 여러 번 멈춰야 합니다.(그래도) 관대하고 겸손한 성격을 가진 사람은 방치로 인해 재능을 잃을까 봐 걱정됩니다. 큰 영토를 갖고 이를 절제하며 유지하는 사람은 존경을 받을 것이며, 높은 지위를 갖고 겸손하게 그것을 유지하는 사람은 높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강한 군대를 가지고 위엄 있게 다스리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고, 어리석음을 이용하여 지혜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고, 넓은 지식을 갖고 이를 겸허하게 유지하는 사람은 겸손과 신중함의 미덕일 것입니다. 황제처럼 고귀하고 천하를 가졌으나 겸손하지 못하고 신중하지 못하여 천하를 잃게 되느니라. /p>

남편이 황제여서 천하에 부자가 되는 것도 미덕이다. 황제의 자리에 있는 사람이 세상을 소유한 사람에게는 그런 덕이 있기 때문이다.

기사에 언급된 루상태를 토대로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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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의 계명'에서 남편이 황제 중에서 가장 고귀하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

Gui는 고귀한 것을 의미합니다. 원문 설명 : 황제만큼 고귀하더라도. 출처: 한잉의 『한시외전』[서한]에서 “주공이 아들에게 훈계하다”. 원문: 성왕은 보친에게 여(魯)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주공이 그를 훈계하여 이르되 가라 나는 여나라처럼 교만하지 아니하리라 나는 문왕의 아들이요 무왕의 동생이요 성왕의 삼촌이요 또한 천자니라 나는 세상에서 하찮은 존재가 아니다. 그러나 나는 문왕(文王)의 아들이고, 음식을 세 번 먹으면 천하의 사람을 다 잃는다는 말을 들었다. 덕을 베풀고 공손히 지키는 사람은 존경을 받고, 땅을 많이 소유하고 검소하게 지키는 사람은 평안을 누리고, 봉급과 지위가 부유한 사람은 존귀해지고, 겸손하게 지키는 사람은 평안해진다는 말을 들었다. 강한 군대를 가지고 두려움으로 그것을 지키는 사람은 승리할 것이고, 현명하고 현명하며 어리석은 사람과 함께 그것을 지키는 사람은 현명할 것이다. 지식은 지혜로울 것입니다. 불만을 품고 세상을 잃은 사람들은 Jie와 Zhou와 같습니다. 설명: Zhou Cheng은 Lu의 땅을 Zhou Gong Ji Dan의 아들 Bo Qin에게 부여했습니다. 주공기단은 아들에게 경고했다. "여왕의 칭호를 받았다고 해서 재능을 소홀히 하지 말라. 나는 문왕의 아들이고 무왕의 동생이며 성왕의 삼촌이다." 나는 또한 황제를 돕는 중요한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I 세상에서 그의 지위는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손님을 받기 위해 여러 번 멈추는 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방치로 인해 재능을 잃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품행이 고상하고 공경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영광을 누리고, 봉토가 많고 생산물이 풍부하면서도 근면하고 검소한 사람은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도 안정된 삶을 누릴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겸손해야 합니다. 그는 정말 고귀한 사람입니다. 인구가 많고 군대가 강하면서도 항상 경외심을 갖고 외세의 침략을 막아낼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현명하지만 여전히 자신이 어리석다고 느끼는 사람은 철학적인 사람이고, 지식이 풍부하고 기억력이 강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지식이 제한적이라고 느끼는 사람은 현명한 사람입니다. 이 여섯 가지는 모두 겸손과 신중함의 미덕입니다. 천자와 같이 고귀하고 천하를 다 가질 만큼 부자가 되었다고 할지라도 그것은 이러한 자질을 실천하고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겸손하고 신중하지 못하여 세상을 잃고 스스로 죽음에 이른 자, Jie와 Zhou와 같은 사람들. (당신은) 조심할 수 없나요? ”

추가 정보: "주공이 아들을 훈계한다"라는 기사의 배경: "한시외전"에서 발췌한 유명한 고대 계율입니다. 그의 아들들에게 나라를 세우지 말라(나라를 갖는 것)는 재능을 무시하고 경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공의 계명"에 언급된 여섯 가지 덕목은 현대에도 여전히 참고 의미가 있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공경하고 남을 친절하게 대하면 사람도 존경할 것입니다. 나라가 아무리 부유하더라도 근면과 절약을 장려해야 나라가 더욱 발전하고 상황이 더욱 안정될 것입니다. ; 사람이 중요한 자리에 있어도 겸손의 미덕이 있어야 하며 자신이 우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이야말로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군사력이 강하며 말이 강한 나라입니다. 침략하지 않고 천하무적이 될 것입니다. 사람은 지식이 풍부하고 총명하지만 여전히 겸손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장점에서 배워야 하며 오만하거나 자만하거나 자만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진정한 지혜입니다. 논쟁은 장단점을 보여주고 마침내 결론에 도달합니다. 구조의 확장은 고대 논쟁 에세이의 구성입니다. "Qi"는 처음에 주제를 깨고 토론 문제로 이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 기사의 "계명"의 첫 번째 문장 "성"은 논의의 시작을 이어받아 논의 문제를 자세히 설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본 기사의 증명 및 논증 부분: "머리카락을 잡고 영양분을 뱉어내다", 6가지 "겸손한 미덕"은 이 글의 부정 논증 부분 등 다양한 각도에서 논증을 증명하는 것을 의미하고, "조합"은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수사적 질문을 사용하는 등 최종 결론을 의미하며, 『한시외전』은 원제(文帝, 재위 180~157년) 때 의사였으며 천황제 때 의사였던 한영이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오(기원전 141-87년 재위) 이 책이 한잉에 의해 쓰여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한서·의문지』 1708쪽에는 『한외전』이라는 이름의 책이 6권, 『한서』에는 『한내전』이 4권으로 나와 있어 책의 완성도가 다소 의심스럽다. 전기에도 언급되어 있지만 Sui Shu Jing Ji Zhi (pp. 915-916) 시대에 Nei Zhuan은 사라졌습니다. 당나라 주석가들은 Han Shi Nei Zhuan Quotes에 속하는 여러 작품을 인용했습니다. 『한시외전』, 양당사(고당서정기지, 1970년, 신당서일문지, 1429쪽). 『왕조·일문지』(5045쪽)는 10권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현대판은 모두 10권으로 되어 있다. 『외전』과 『내전』 두 권이 『한시외전』이라는 제목으로 합쳐진 것으로 생각된다. 포함된 자료의 성격은 다르지 않으며, 둘 다 실제 상황이 다를 수 있습니다. Qi Yang이 제안한 단순한 병치는 "Han Shi Wai Zhuan"에 속합니다. 당대 주석가와 당대 고전 및 역사서 주석가들이 인용한 내용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대중본에는 찾아볼 수 없다. 이 책 『태평위란』에 인용된 157행 중 오늘판에는 23행이 나오지 않는다.

왕으로서 당신이 세상을 소유한 이유는 도덕적 덕목인 도덕적 성품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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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덕의 이유는 무엇을 뜻하는가?

주공이 아들에게 “네 남편은 천하의 부자인데 이것이 덕이다”라고 훈계한 것입니다. 당신이 왕이고 세상을 가진 이유는 당신이 다음과 같은 도덕적 원칙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 ----------- -- 채택을 희망합니다. 여러분의 지원이 우리의 동기가 됩니다!

좋아요 22개 · 조회수 419회 2016-02-27

남편은 황제이고 천하의 부자라는 뜻이다

토론이나 내레이션을 표현하기 위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사용됩니다. ","의 시작 부분을 "Fayuci"라고 하며, 다성 기능 단어인 "Qiefu"도 번역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16개 · 548개 views 2016-03-04

장구령의 "저부" 시 "양류"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의미: 물가의 버드나무에는 증류기 효모처럼 길고 노란 띠가 늘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한 부부가 헤어지려던 참이었는데, 여행자는 말을 멈추고 보낸 사람이 방금 꺾은 버드나무 가지를 잡으려고 손을 내밀며 “버드나무 가지를 부러뜨려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부러져 행인의 손에 잡혔지만, 여전히 부지런히 그를 맞이하는 봄바람. 원문: 버드나무를 조각조각 접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메시지를 보내세요. 나뭇가지 하나가 그다지 귀하지 않은데, 불쌍한 것이 내 고향의 샘이다. Chi Jing은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Fang Fei는 새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수비대 손님 모집이 더욱 걱정되고, 사찰에서 노인을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고: 시 '버드나무 깨기'의 이름은 한 왕조의 장건이 서부 지역에서 '덕마하둘곡'을 도입했고 이연년이 이를 무악으로 28가지 해석을 썼다는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 고대의 자를 잃었다. 진나라 말기 진태강(泉泉康) 때 징뤄현(陶樂縣)에 '버드나무 부러뜨리기'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는 군대의 노고를 노래한 것이다. 후세들은 봄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기 위해 작별 인사를 하는 경우가 많았으며, 특히 모집을 기념하는 작품이 많았다.

좋아요 83개 · 조회수 1,211회 2019-09-02

중국어 잘 배우는 법_자녀의 성적 향상 방법을 알려주는 3단계

언급된 내용에 따르면 Lu State가 추천하는 기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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