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조화로운 사회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문적인 언어와는 매우 다른 공용어라고 해야 합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행정학 전문어, 정치학 전문어, 사회학 전문어, 법학 전문어 등 일반적인 전문어는 전문가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언어로, 일부 언어는 교과서로 편찬된 후 사회에 나가서 전문어가 된다. 사회 정책 언어 및 법적 언어. 조화로운 사회는 전문적인 글에서 완전히 나오는 것이 아니다. 정치인들이 현실적 필요와 각자의 이해를 바탕으로 내세운 용어라고 할 수 있다. 이 용어는 공용어가 되었는데 가장 큰 특징은 조화로운 사회라는 말은 누구나 알지만 조화로운 사회가 무엇인지 모르고 무지하다는 점이다. 알더라도 각자의 의견이 있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파악하는 경우가 많고, 동시에 누구나 자신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단어는 모두가 관심을 갖고 있는 공통적인 주제를 반영하는 동시에, 모두가 관심을 갖고 생각하는 공통의 지혜를 반영합니다.
나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조화로운 사회란 무엇인가? 조화로운 사회는 실제로 사람들 사이의 관계, 즉 각 사람의 내면의 조화와 평온과 관련이 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면 아주 화목한 경우도 많지만, 이해관계나 불편함, 심리적 문제, 제도적 문제 등으로 갈등을 빚는 경우가 많다. 경찰이 들어오면 모두들 마음이 떨렸다. 운전기사는 과거 경찰을 봤을 때 경례를 하지 않아 불편함을 느꼈다고 하는데, 지금 와서 경례해도 여전히 불편함을 느꼈다고 한다. 법 집행관과 법 집행관 사이에는 심리적, 제도적으로 갈등 관계가 있습니다.
인간사회에 있어서 조화로운 사회를 생각할 때 저는 세 가지 측면에서 생각합니다. 하나는 이 문제를 기술적인 관점에서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개인의 심리, 관심, 감정 측면에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성급함을 느끼고 삶이나 일의 여러 측면에서 모든 사람이 심리적으로 불균형하다면 개인은 먼저 부조화를 겪게 됩니다. 사람들 사이의 관계에 갈등이 어느 정도 있든 없든, 개인적인 부조화는 사회적 관계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갈등이 많지 않거나 갈등이 있으면 잘 해결되는 것이 화합이다.
둘째, 집단적 의미에서 사회에는 항상 두 가지 유형의 사람들이 있는데, 한 사람은 조화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고, 다른 한 사람은 부조화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회는 여러 집단으로 나누어질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그룹이 있는데, 일부는 조화로운 경향이 있고 일부는 부조화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한 사회의 대다수가 갈등보다는 화합을 원한다면 그 사회는 조화로운 사회입니다. 전쟁과 군인의 복무를 통해 최대한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사람, 특히 10대, 청년, 20대가 많은 사회라면, 이 사회는 틀림없이 전쟁 사회가 될 것입니다. 많은 사회가 전쟁의 수렁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이유는 이 사회의 중요한 권력자원, 노동자원, 금융자원을 장악하고 있는 이들이 전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이다.
물론 모든 사회가 전쟁을 하는 것은 아니다. 전쟁이 없는 평화로운 사회를 위해서는 주류계층과 사회의 주류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이 화합하기를 바라면 사회도 화합되기 마련입니다. 사회의 계급구조나 계급구조가 양극화되고 양극화되면 갈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양측 사람들이 서로를 불편하게 바라보기 때문이다. 사회가 다른 사람을 의심하거나 적대적인 태도로 본다면 조화롭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누구나 부정적인 견해를 갖고 있는 것을 여러모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공직자들에 대해 말하면 기본적으로 부패한 공직자들이라고 말합니다. 관리들이 말할 때 중국인의 자질이 정말 낮다고 말하고 기업가를 만나면이 기업가는 모두 탐욕스럽고 불친절하며 모두 서로를 속이고 속이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시선과 부정적인 의견이 부조화한 사회에 진입하기 쉽고,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기업가가 공무원이 부패했다고 생각하면 공무원을 대하기 위해 부패한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공무원이 정직하기를 원하더라도 어떤 경우에는 청렴도가 저하될 것입니다. 일반 사람들도 공직자들을 부패한 눈으로 바라보며, 공직자들과 국민들 사이의 갈등이 클 수 있습니다. 오늘 돈을 주면 어제 받은 돈을 가져갔기 때문에 내일은 꾸짖을 것입니다.
돈을 받고 어떤 일을 하다가 드디어 인연을 찾았고, 인연이 생겨서 너무 기뻤어요. 돈을 주고 나서 그 일을 끝내고 애견 관리인을 혼내기 시작했어요. 사회의 주류가 조화를 지향한다면 조화는 있을 것입니다. 주류가 조화를 지향하지 않는다면 조화를 이루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제도적 관점에서도 이해할 수 있다. 사회에는 항상 갈등이 있을 것이고, 조화는 분명히 일시적입니다. 이 경우 갈등, 이해 상충, 정치적 갈등, 심지어 종교적 갈등, 문화적 갈등 등을 해결하기 위해 제도적 방법을 사용한다면. 이러한 갈등을 제도적 혁신과 개혁을 통해 제도적 차원에서 해결한다면 이 사회는 조화로운 사회가 될 것입니다. 갈등 해결 메커니즘이 적고 많은 갈등이 함께 억눌려 결국 지진처럼 터진다면 사회가 평화로워 보이더라도 갈등이 심각한 사회에서는 갈등이 터질 수도 있다. 민주정치와 법치주의는 어떻게 건설하며,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는 어떻게 건설하며, 문화의 다각적 발전은 어떻게 도모하며, 사회복지기관을 활용하여 사회도덕적 공간과 상호 소통의 공간을 확장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도움과 사랑,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직면한 제도적 혁신의 과제이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이해입니다.
조화로운 사회에 대해 아직 이해해야 할 것이 많다. 예를 들어 당 문서를 연구하고 후진타오 총서기의 연설을 읽어보면 그가 정치인의 관점에서 본 것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 문제를 역사를 지닌 집권당의 입장에서 보면, 조화로운 사회는 사회적 이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는 제도적 의미에서 갈등 해결의 여지를 제공할 수 있는 민주주의와 법제도, 그리고 공정성과 정의 재분배와 같은 다른 문제도 사회 전체가 양극화되면 양극화된 반대가 나타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정함, 정의, 재분배는 양극화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정의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지급금을 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실함과 우정, 생명력 넘치는 질서,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 등이 있고, 이를 현재 정치인들이 직면한 주요 이슈의 관점에서 이해하는 방식도 있다. 지도 간부들과 대화할 때 각급 당 위원회와 정부는 조화로운 사회의 다양한 업무에 대한 지도력을 강화해야 하며 지도력 메커니즘과 업무 메커니즘 측면에서 재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언급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 업무에서도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이것이 각급 당위원회와 정부의 비전입니다. 정치인의 이런 비전은 학자들의 비전과 다릅니다.
공공복지기관으로서 조화로운 사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것은 또 다른 견해입니다. 학자로서 의견이 있으면, 정치인으로서 의견이 있으면 시민들도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공복지단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도 내 생각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볼 때 공익단체는 사실 사회 전체를 이루는 일종의 조직인데, 가족단체, 동네단체 등 가족단체는 매우 단순하고 혈연관계에 기초한 조직이다. 이웃관계, 공동체 조직, 사람들이 함께 살면 공동체 조직이 되고, 모두 가족과 혈연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공 복지 조직의 차이점은 종종 자발적이고 지역 사회에 걸쳐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형태의 조직은 정부인데, 정부는 공공의 복지이며, 과거의 황제의 정부가 아닌 이상, 황제의 가족과 세계에도 봉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중의 이익. 정부와 공공 복지 기관의 차이점은 정부가 돈이 부족하면 누구나 세금을 내도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금 납부를 설명하기 위해 소환장을 보내드립니다. 알려주지 않으면 즉시 조사하겠습니다. 협조하지 않으면 경찰이 강제로 체포할 것입니다. 그런데 공익단체에서는 나에게 돈을 기부하고, 기부하지 않으면 체포하겠다고 하더군요. 그건 절대 자발적인 일이 아닙니다. 재정지출 자체에도 복잡한 정치적, 법적 절차가 존재한다. 공공복지기관의 경우 구체적인 법적 문제도 있지만 정부만큼 복잡하지는 않다. 물론, 기업은 이윤 창출을 목표로 한다는 점 등 다른 점도 있습니다. 복지단체는 공공복지가 영리를 목적으로 한다. 공공복지기관은 국민의 뜻에 직접 봉사합니다.
조화로운 사회를 어떻게 이해할까요? 시장경제 기업가의 입장에서 조화로운 사회를 본다면, 기업이 커지면 노동자가 해고되지 않으면 사회가 조화롭게 발전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기업은 더 커지고, 더 많은 근로자를 채용하고, 더 많은 고용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이 조화로운 사회입니다. 정부의 경우, 공공 재정 지출은 정치적, 법적, 행정적 측면에서 갈등 해결에 편향되어 있으며, 업무의 초점과 조직 자원의 적어도 일부는 조화로운 사회에서 갈등을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합니다.
공익단체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사회에서 길러진 도덕적 자원을 무언가를 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길러진 자원은 영리를 위한 것이 아니고, 정부처럼 의무적이지도 않습니다. 윤리자금이 낳을 수 있는 다양한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윤리적 자원을 어떻게 활용하는가, 이것이 공익단체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반이라고 생각합니다. 선한 일을 하는 것이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선한 일을 하는 것이 갈등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에는 재난 구호 활동을 할 때 많은 돈이 배분되었는데, 일단 배분되면 분쟁이 많고 돈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배분하기 어려워 모두가 불만을 나타냈습니다. 정말로 필요한 사람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말은 쉽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이전에 각 반 친구에게 5위안을 주고 하루 동안 길거리에서 5위안을 쓸 가치가 있는 사람을 찾는 실험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저는 많은 학생들에게 기차역이나 공항, 길거리에서 돈을 지불할 때 그 돈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아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모른다고 대답했습니다. 정부도 마찬가지다. 공공재정자금이 얼마나 지출됐는지는 평가를 통해 알 수 있지만, 실제로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지출되는 돈은 많지 않다. 예를 들어, 미국의 농업 보조금은 가난한 사람들이 식량을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해야 했지만 결국에는 불가능했고, 농업 보조금은 모두 부유한 농부들이 가져가는 것이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자선금이 실무 현장에 들어가면 오히려 갈등이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갈등의 결과는 도덕적 영역에서 자선이 점점 작아지고 있으며, 게다가 사람들의 평등에 대한 감정도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경제적으로 돈을 벌면 사람 사이에 갈등이 생기고, 돈을 벌면 사람 사이에 갈등이 생기고, 이러한 갈등은 시장경제적 경쟁을 통해 해결될 수도 있는데, 이는 정치적으로도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민주주의와 법제도를 통해 해결될 수 있다. 가능한 도덕적 갈등은 모든 사람의 사랑을 어떻게 진정으로 보답할 수 있는지, 그리고 모든 사람의 사랑이 수축되기보다는 확장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오늘 길거리에서 50위안을 자선단체에 썼는데, 받은 것은 그 돈이 좋은 일에 쓰였는지, 사기를 쳤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50위안을 쓰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다른 사람이 미안하다고 했는데 그 사람이 그냥 용돈 몇백 위안만 가지고 가게에서 교환했다고 하더군요. 돈. 한 남자가 문앞에서 잔돈을 바꾸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는 낮에는 200위안, 오후에는 200위안으로 바꿔 주었습니다. 1990년대 초에는 하루에 400위안이었습니다. 한두 달에 1,000위안, 우리 월급보다 높은 2,000위안. 그러한 것이 너무 많으면 도덕적 갈등이 발생하게 되고, 그 결과 도덕적 자원이 비도덕적 수준에 따라 할당되고, 도덕적 자원의 공급이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또한 우리가 다른 사람을 도덕적으로 도울 때 의도적이든 의도하지 않든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도덕성 자체가 필수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기를 꺼리는 이유는 도움을 받은 후 매우 불균형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 누군가 나에게 탄산음료 한 병을 대접해 주었고, 나도 그 사람에게 아이스캔디를 대접해 주곤 했고, 가난한 사람들도 대개 이렇습니다. 도덕적 자원이 이전되면 또 다른 갈등이 서서히 나타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가난한 학생에게 200위안을 주었고, 다음날 그 소년이 그곳에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것을 발견했고, 당신은 이때 맥주를 마시러 갔습니다. 맥주를 마시기 꺼려지는데 맥주를 200위안으로 마신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 갈등은 어떻게 발생하게 되었는가? 그는 내 생각에 돈을 쓰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때 나에게는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하나는 돈을 돌려받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에 대한 감독을 강화한다면 그 결과는 어떠할 것입니까? 이를 위해서는 200위안 외에 더 많은 돈이 필요하고 감독을 너무 많이 받기 때문에 그의 삶의 질이 실제로 향상되었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여기서 도덕을 기본으로 강조하는 것과 사람을 기본으로 강조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도덕을 기본으로 하는 것은 도움을 받는 사람을 도덕적으로 평가절하하여 감독 대상으로 만들고 많은 자유를 잃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 중심을 강조하면 얘기가 달라지겠죠. 가장 가난한 사람이라도 맥주 한 잔은 못 할 것 같나요? 맥주 한 잔 마시며 기분전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부자도 마찬가지다. 때로는 사치스러워도 괜찮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고, 구조를 받는 사람도 구조금을 좀 더 자유롭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갈등이 줄어들고 나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그는 맥주 한 잔을 마십니다. 그가 사는 맥주는 가장 싼 맥주를 사는 것입니다. 이것도 일어날 수 있는 도덕적 갈등이다. 이 갈등이 심해지면 공공복지 사업 전체가 작아지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와 반대, 반목이 강화될 것이다. 그러한 사회는 조화롭지 못한 사회이다.
또 중요한 것은 공공복지기관이 정부와 개인을 위한 도덕적 자원의 부적절한 배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리는 거리에서 5달러, 50달러를 쓰고 결국 부도덕한 사람들이 더 많은 자원을 얻도록 허용하지만, 정말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그것을 얻지 못합니다. 소위 도덕적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은 돈이 자발적으로 기부되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발적으로 할당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요하지 않다면 정보 비대칭 문제로 인해 더 부도덕한 사람은 더 많은 도덕적 자원을 얻게 됩니다. 공공복지기관이 이 문제를 해결하면 잠재적인 갈등도 쉽게 해소될 수 있다. 이것이 공익단체와 조화로운 사회의 관계에 대한 나의 이해이다.
공익단체의 다른 측면 외에 도덕적 영역을 넘어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나요? 도덕 분야 외에도 공공 복지 조직은 민주주의와 법률 시스템 개선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여성을 비롯해 어린이, 아직 태어나지 않은 세대, 자연계의 희귀동물 등이 모두 공익단체로 대표된다. 이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정치 과정에서 발언권이 거의 없으며 대표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구 이화원의 침투 방지 프로젝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 이화원 자체는 스스로 말할 수 없는데 누가 대변할까요?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말합니다. 오늘 청문회는 공익단체에서 많이 오는데, 황하(黃河)는 나라의 어머니 강(母河)을 비롯해 말할 수 없는 사람이나 사물을 대변하는 역할을 한다. 강 자체는 말할 수 없지만 우리는 황하를 어머니 강이라고 생각하면 흐르지 않습니다. , 정부는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해야 하고, 반면에 개발 문제에 관해서는 물을 보호해야 하고 다른 손으로 보호해야 합니다. 조금만 벗어나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더욱이 정부가 황하수자원을 재배할 때 행정할당 외에는 다른 좋은 방법이 없다. 관리 할당의 한 가지 장점은 할당이 없으면 물이 하류로 방출되어 즉시 회수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공공 복지 기관은 정부 문제의 또 다른 측면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행정적 할당은 종종 수자원 사용의 효율성을 감소시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실제로 가장 높은 생산량이 달성되는 곳에서 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법제도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불리한 입장에 있는 사람들, 말할 권리가 없는 사람들, 말할 기회가 없는 사람들이 더 많은 발언권을 갖게 됩니다.
공익단체는 공정성과 정의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소위 공정과 정의란 사회가 양극화되는 것을 막고, 가난한 사람들이 더 나은 보살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번영하는 사회, 누구나 가장 기본적인 물질생활을 누릴 수 있는 사회, 누구나 상대적으로 약할 때 더 많은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사회.
또 다른 이유는 시장 경제 발전 과정에서 공공 복지 기관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경제적 경쟁은 종종 많은 부조화적인 문제를 야기합니다. 부조화 문제는 공공복지기관이 보완적인 역할을 하도록 요구한다. 예를 들어 기업가가 기부를 할 때 가장 큰 동기는 세금 납부와 별개로 세금 납부는 의무이고 도덕감이 없다는 점이다. 오늘 세금을 냈고, 큰 납세자니까 괜찮지만 그 사람은 도덕적 성취감이 없어요. 기부가 개인 자금이라면 도덕심도 있고, 이 사람이 돈을 많이 기부해서 좋은 일도 많이 했을 거라고 사람들은 말할 것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좋은 일을 하십시오. 이는 상충되는 언어입니다.
그를 공익단체로 도와주면 다양한 문제, 특히 갈등이 해결될 수 있다. 특히 기업가 스스로 이러한 일에 참여할 여력이 거의 없는 경우에는 공공복지기관이 보조적인 역할을 하여 시장경제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셋째, 정부가 주관하는 공익사업이 직면한 문제 중 정부 자체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공익단체가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중요하다.
정부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서비스 중심이라고 하지만, 정부는 여전히 의무적이다. 강제가 어디있나요? 예를 들어, 우리는 현재 의무교육에 대해 “원료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학교에 일정 금액만 부과하도록 강요합니다. 정부 정책은 모두 동일하며 일단 다양화하면 허점이 많습니다. 이때 재단이 개입하면 '원피제'로 인한 단점을 해결할 수 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어떤 부모는 상대적으로 부유하고 많은 부모는 상대적으로 가난합니다. 이때 일부 부모는 자녀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하지만 정부는 그들이 '일대일'을 넘어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교사들에게만 돈을 주고 교사들이 밤에 아이들을 위해 과외를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피곤하고 학교는 좋은 수입을 얻지 못합니다. 이때, 교육 여건이 개선되지 않았고, 교육 자원 할당 효율성도 낮습니다. 재단이 이러한 자금을 모아 학교를 운영하기 위해 개입한다면, 학교는 '일회비제'를 넘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재단이 운영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자의적인 수수료 문제도 없을 것이다.
정부에서는 다양한 공공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공공복지 서비스는 일부 불법적인 사람들을 얽매이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마약 중독자가 많이 있습니다. 마약 중독자는 에이즈에 걸리기 쉽고 질병을 퍼뜨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정부는 그들을 체포해야 한다는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이때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정부에서는 그에게 교육을 시키고, 지원을 해주고, 그가 안전하게 약을 복용하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깨끗한 바늘을 제공해줍니다. 마약 남용도 검거해야 하고, 강제 해독도 마찬가지다. 매춘도 검거해야 하고, 한편으로는 불법 행위이기도 하고, 그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도 매우 번거로운 일이다. 정부가 그들을 격려하든, 탐닉하든, 체포하든 복지사업은 전혀 추진될 수 없다. 이때 공공복지기관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 정부의 딜레마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정부가 따라잡을 책임이 있지만, 봉사하는 것은 공공복지기관뿐이다. 서비스에만 사용되며 정부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즉, 공공복지단체가 보유하고 있는 불법마약복용 및 매춘에 관한 정보는 정부의 법 집행을 위한 것이 아닌 자체 전문 서비스에만 활용된다는 것이다. . 의. 정부에게는 법 집행 기관입니다. 정부와 공공 복지 기관은 매우 좋은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청렴한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정부가 정보가 너무 부족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모두 체포해야 합니다. 내일 모레 서비스가 불가능하고 문제가 또 엄청납니다.
그 밖에도 공공복지기관이 정부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정부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는 곳은 조화로운 사회를 만드는데 공공복지기관이 효과적으로 역할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