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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사이트 조회수가 높을수록 돈을 많이 벌까? 어떻게 된 거야?

인터넷 매체의 발전 과정에서, 자체 운영의 실천에 따라 영리 모델에 대한 탐구는 멈추지 않았다. 인터넷 전국 시대 때, 미디어 네트워크는 반드시 예리한 상업적 안목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주도권을 선점하는 사람은 누구나 앞장서야 한다. 교훈을 얻고, 시장 동향을 주시하고, 수익 모델을 조정하고, 온라인 미디어가 안전한 궤도에서 운영되도록 합니다. 중국의 인터넷 매체, 특히 오늘날 이미 상당한 규모와 실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화된 웹사이트들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다음으로 온라인 미디어의 수익 모델을 세분화합니다.

첫째, 일반 정보 콘텐츠 요금

현재 국내외 온라인 미디어 정보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수익 모델은 일반적으로 1, 뉴스 정보 콘텐츠를 다른 사이트나 미디어에 포장하여 판매하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불 만 웹 사이트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데이터베이스 쿼리에 대해 지불합니다.

콘텐츠 요금의 성공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정보 품질, 콘텐츠 유일성 (대체성이 낮음), 지불 메커니즘이 편리하고 완벽하며, 소비자 지불 이념이 건전하고, 인터넷 접속률이 낮고, 속도가 빠르며, 시장 세분화가 명확하고, 내용이 쉽게 복제되지 않고 표절되는 등의 요소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둘째, 인터넷은 정보 전용이다

인터넷별 정보란 인터넷 매체가 관련 정부, 기업사업 단위의 특수한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만든 전문성이 강하고 실용성이 뛰어나며 효과가 좋은 전자리더를 말한다. 가입자는 인터넷 매체를 통해 주는 인터넷 통행증 (비밀번호) 을 통해 정기적으로 받는다. 예를 들어 금융 시스템, 부동산 시스템, 자동차, 건축 자재, 화공, 환경 등의 업종을 위해 편집한 각종 참고전자 텍스트도 인쇄물과 함께 나타날 수 있다. 가입자는 일반적으로 한 번에 6 개월 또는 1 년을 구독하는데, 이런 정보는 일반적으로 유료가 높다. 인민망과 신화망은 현재 모두 이 업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인민망의 최신 정책 정보 전자 리더 판매 추세가 양호하다.

셋째, 웹캐스트

이런 마케팅 모델은 텔레비전과 라디오에서 도입되어 발전한 것이다. 인터넷 매체는 정부 부처나 기업의 필요에 따라 현장에 사람을 보내 활동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하고, 문자, 사진 또는 시청각 콘텐츠를 즉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미디어에 비해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비싼 TV 생방송 장비도 필요없고, 거대한 생방송 팀도 필요없고, 비용도 저렴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독자와 직접 교류할 수도 있고, 생방송 내용은 여러 번 읽을 수 있다. 시간이 길어서 언제든지 볼 수 있어요.

4. 정부 및 기업과 공동으로 온라인 주제를 시작하십시오.

인터넷 매체는 발표 및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고 정부, 기업과 공동으로 업무 범위 내 인터넷 화제를 내놓으며 공간이 넓다. 이 아이디어는 온라인 미디어의 브랜드와 영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더 크고 더 나은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정부와 기업은 자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자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웹 사이트보다 훨씬 낫고, 많은 인력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왜 안돼?

동사 (verb 의 약어) 신디케이트 원고

외국에서 신디케이트 원고가 개발되었고, 세계 최대의 신디케이트 사이트는 iSyndicate, ScreamingMedia, YellowBrix 등이다. 원고 신디카는 인터넷 미디어 자원을 즐기는 가장 쉬운 방법과 수단이다. 뉴스 문장, 심층 보도 및 칼럼니스트 문장 공동 발표 또는 개별 웹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 원고는 대중시장이나 소대중시장을 겨냥할 수 있다.

예컨대 중청. Com 은 올 여름 전국 고교 모집 상황에 대해 매우 상세한 심도 있는 보도와 정보베이스를 만들었다. 이 정보와 원고는 연합을 통해 다른 사이트에 제공할 수 있다. 원고 신디카는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수입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디카의 원고를 클릭하여 클릭 수를 늘릴 수 있다. 신디가 제목은 웹사이트의 로고보다 조회수를 늘릴 가능성이 더 높다.

여섯째, 전통적인 미디어 콘텐츠를 온라인 미디어의 부의 원천으로 바꾸다.

뉴스 미디어를 담당하는 사람들은 기존 미디어의 과다한 콘텐츠를 인터넷에 올리면 인쇄 미디어의 운영과 기존 미디어의 가장 상업적인 자원 콘텐츠 보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뉴스 가치 콘텐츠가 있는 발전을 지나치게 제한하면 "누리꾼을 실망시킬 수 있다. 누리꾼들이 사이트 내용에 대해 점점 까다로워지고 입맛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사실, 대부분의 뉴스 미디어 사이트 방문자는 인쇄 매체의 가입자가 아니다. 인쇄내용을 인터넷에 올리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신문의 출판 발행 등 마케팅 부서에서 온 것이지 신문의 편집부가 아니다. 독자가 잡지나 신문을 구입할 때, 그들은 콘텐츠 비용이 아니라 인쇄 및 발행 비용을 지불한다. 인터넷 매체는 미디어 비용을 0 으로 낮춰 새로운 관객의 문을 열고, 과거에 당신의 콘텐츠를 볼 기회가 없었던 독자들의 문을 열었다. 이 새로운 관중들은 너의 부의 새로운 원천이 될 것이다.

일곱째, 실용적인 소비자 정보 기능 요금

인터넷은 강력한 다양한 실용적인 정보 서비스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과거에는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대부분 사용자에게 무료 이메일과 홈페이지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유료 서비스나 유료 VIP 서비스는 이미 사이트 경영의 출발점이 되었다. 공신력과 영향력이 큰 사이트에 대해 사회 경제 문화 등 분야의 기업사업 단위는 모두 그 전파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생각할 것이다. 따라서 서비스 요금이나 각종 협력을 통해' 윈윈' 을 실현할 수 있는 전망은 매우 넓다.

분명히, 인터넷 매체의 정보는 소비를 이끌고 가치 사슬을 만들어 내야 자신의 가치를 반영하고 경제적 이득을 가져올 수 있다. 디지털화가 진행됨에 따라 디지털 사진 온라인 확장 및 전자 앨범과 같은 새로운 소비 분야와 가치 사슬이 형성될 수밖에 없습니다.

여덟, 문자 요금

오늘날, 휴대폰은 양방향 음성 통신을 위한 통신 도구일 뿐만 아니라, 유행하는 정보 전파 도구이기도 하다. 제 5 매체' 라는 칭호는 바로 그 소유인 것 같고,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의 중국 성장은 파란만장한 광경이다. 이 신흥 분야와 시장에서 모바일 통신 사업자를 제외한 가장 큰 수혜자는 다양한 컨텐츠 공급업체입니다. 오늘날, 문자메시지 수입은 이미 인터넷 미디어 수입의 중요한 원천이 되었다.

문자메시지 수입의 가장 큰 계발은 신기술, 새 시장에 대해 시기적절하고 정확한 판단을 하는 것이다. 일찍이 2000 년 6 월 19 일 인민일보 (같은 해 8 월' 인민일보' 로 이름 변경) 인터넷판 일본어판과 영어판이 일본에서 정식 개통돼 중국 최초의 휴대전화를 통해 구독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사이트가 됐다. 그러나 2 년 만에 2002 년 5 월, 6 월 월드컵에 이르러서야 인민망은 국내에서 문자뉴스 구독을 보급했다. 뉴스 미디어 사이트는 종종 영리의식의 무관심과 자신의 메커니즘의 불유연성으로 발전의 기회를 잃는다.

아홉, 전자 상거래 플랫폼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수익 수단 중 하나로 구축하는 것도 온라인 미디어의 일반적인 모델이다. 뉴스 미디어 사이트에서 대표적인 것은 Dayang.com 의 도서 판매 (광저우 일간지 사이트) 와 YNET.COM 의' 공동구매' 플랫폼 (베이징 청년보 사이트) 이다.

대양. Com 은 국내 최초의 가구로 뚜렷한 전자상거래 성격을 지닌 뉴스 미디어 사이트로 이미 상당한 규모를 확보했다. 그 상징은 2000 년에 설립된' 해양서성' 이다. 현재 광저우 주역 외에 상해와 북경의 두 분역이 있다. 직원은 고객의 온라인 주문을 받은 후 전화로 확인한 후 광저우 일간지를 이용해 거의 3000 명에 가까운 배송팀을 구성해 단시간에 상품을 소비자에게 배달한다. 지불 방면에서 해양서점은 광둥 은련과 합작하여 12 개 은행이 지원하는 온라인 지불 시스템을 구축하여 착불, 우체국 송금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독자들이 지불 방법에 대한 선택이 더욱 유연하고 편리하다. 그것은 전자 상거래의 배송과 지불의 두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했다. 현재 대양서점은 65438+ 만여종의 도서, 시디, 소프트웨어 등의 간행물을 제공할 수 있으며, 200 1 년 온라인 매출은 이미 천만 위안에 육박한다. 개인 소비자가 같은 구매 의도에서 달성한' 공동구매' 현상은 2002 년 국내 경제생활에서 나타난 새로운 시장 현상과 구매 현상이다. 그것의 출현은 전자에 가장 이상적인 중개 및 전파 플랫폼인 인터넷 전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자 상거래는 오랜 시간 동안' 돈 굽기' 를 거쳐 마침내 따뜻해지기 시작했고, 여러 방면에서 이윤을 낼 수 있었다. 회원제가 시행되면 그 중 하나다.

업계 웹사이트의 회원비는 다양하다. 어떤 것은 수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예컨대 중화화. Com, 회원당' 입장료' 는 1.2 만원으로 연간 6,000 원의 봉사료가 필요합니다. 이 한 항목만으로 사이트 연간 수입은 4 천만 위안에 이를 것이다. 다른 사이트는 가맹료를 받아 돈을 번다. 인터넷에서 가맹점을 개설하는지, 아니면 자원을 함께 공유하는지, 그에 상응하는 비율의 보답을 받는다. 예를 들어, 8848 웹사이트는 고객이 언제든지 가게를 열 수 있는 온라인 연맹을 설립했다. 최저가격은 하루에 1 위안만 있으면 됩니다. 일부 연맹점은 임대료나 수입문비를 받고 수량이 같지 않다. 규모에 따라 돈을 버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비용은 모두 비교적 낮다. 이베처럼 B2C (기업 대 개인 소비자) 에 집중한 사이트는 주로 플랫폼 사용료를 받는 데 의존하고 있다. 상가의 상품 등록비, 예비 가격 설정비, 상품 추천비, 거래서비스료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차액료를 받는 것도 일부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탁열, 당당함 등. , 온라인 물류 배송, 고객 구매, 택배, 차액을 벌어들입니다.

전반적으로 전자상은 지난 2 년 동안' 눈길을 끄는 흡인력 만들기' 라는 오해에서 벗어나 이윤을 내기 시작했다. 2003 년 중국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약 7 억 9 천만 원으로 전년 대비 1 16.2% 증가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올해 6543.8+06 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알리바바 이사회 의장 겸 CEO 마윈 예언: "중국 전자상거래 업계의 구도가 크게 변할 것이다! 중국의 인터넷은' 네티즌' 시대에서' 인터넷 상인' 시대로 옮겨갈 것이다. "

X. 네트워크 액세스

가장 큰 네트워크 액세스 사업자는 통신 및 라디오 및 텔레비전입니다. 즉, 통신전송망과 케이블 TV 전송망의 기술과 시장 규모가 현재 ADSL 과 cable modem 의 소장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ADSL 은 끊임없이 속도를 높이고 있다. 예를 들어, 2002 년 7 월 일본의 주요 ADSL 사업자들은 8Mbit/ s 이상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고, 2003 년 3 월 Centillium Communications 는 최신 ADSL 기술인' eXtremeDSL MAX' 를 발표했습니다. 상하 최대 전송 속도를 동시에 높이고 ADSL 비즈니스와 기지국 사이의 거리를 연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송 속도의 경우 기지국에서 사용자 거주지 (다운스트림) 까지의 최대 전송 속도는 50Mbit/ s 이고, 사용자 거주지에서 기지국 (업스트림) 까지의 최대 전송 속도는 3Mbit/ s 입니다. 또한 기지국에서 최대 7km 까지 ISDN 을 초과하는 192kbit/ s 의 다운스트림 전송 속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⑥ 국내 시장의 관점에서 볼 때 현재 ADSL 이 제공하는 대역폭은 제한적이지만 통신 보급의 기세는 공격적이다. 케이블 TV 전송망은 광대역 네트워크 접속 방면에서 선천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치열한 경쟁에서 시장의' 맏형' 이 될 수 있을지는 자신의 행동으로 이 도전에 답해야 한다.

대만성 동삼미디어과학기술그룹 (이하' 동삼그룹') 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전 세계 통신업, 정보업, 통신업 일체화 추세에 따라 동삼그룹이 앞장서고 있다. 1995 에서 최초의 기존 케이블 사업자 역할에서 매스 미디어, 정보 네트워크, 통신이 결합된 크로스 미디어 운영자로 빠르게 전환했습니다. 5 ~ 6 년의 발전을 거쳐 이미 방송, 텔레비전, 인쇄 미디어, 인터넷 미디어를 포괄하는' 사위일체' 미디어 그룹이 되었다. 동슨은 미디어 콘텐츠, 인터넷, 전파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 고객 자원 통합 커뮤니티, 전자 상거래 등 4C media 의 개념을 분명히 제시했다. 네트워크 서비스 분야에서는 주로 ETToday 와 ETWebs 가 있습니다. 전자는 동슨 TV 뉴스, 특히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 리소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후자는 주로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대화형 TV 서비스, 광대역 플랫폼 및 콘텐츠 제공, 웹 사이트 M&A 투자 등에 종사한다. 둘 다 광범위한 정보 콘텐츠와 다양한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체 광대역 포털과 하위 웹 사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동슨은 1998 부터 50 억원을 투자하여 섬 내 광섬유 동축 하이브리드 전송 네트워크의 인프라 건설을 완료했다. 1999 는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를 공식 출시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대만성 5000 억원의 통신시장을 겨냥했다. 2000 년에는 동삼광대역통신회사를 설립하고, 200 1 ADSL 광대역인터넷을 선보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케이블 모뎀 시장에서 일반 전화 접속 및 ADSL 분야로 비즈니스 촉각을 빠르게 확대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ISP 의 네트워크 액세스 비즈니스를 포괄하는 것과 같으며 다른 경쟁업체와 강력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참고: 대만성은 "네트워크" 를 "네트워크" 라고 부른다. "광대역" 을 "광대역" 이라고 합니다.)

XI. 다양화

인터넷 매체는 다른 매체와 마찬가지로 자신과 관련되거나 무관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온라인 광고 제작, 도메인 이름 등록, 호스팅, 공간 임대 등과 같은 관련 업무도 성숙한 기술을 활용하여 다른 고객에게 웹 사이트 구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0 1 년 4 월 상하이 동방망은 브랜드 우위를 이용하여' 동방망'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같은 해 2 월에 상해 동방인터넷 체인관리유한공사가 등록하여 설립되었다. 2002 년에는 동방인터넷의 체인점이 규모를 형성했다. 현재 238 개의 가맹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어 상하이 피시방 총수의 3 분의 1 을 차지하고 있다. 이는 사회에 비판받는' 피시방'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방회사를 위한 새로운 수입 분야도 개척할 수 있다. Com 입니다. 결론적으로 오프라인 업무 분야를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도 인터넷 매체가 관찰해야 할 일 중 하나다.

12, 광대역 새로운 사업

광대역 네트워크는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모델을 제공할 수 있다. 사용자의 경우 광대역 네트워크의 초기 판매 포인트는 물론 고속 인터넷이지만 고속 인터넷을 실현하면 사용자는 곧 더 높고 더 많은 요구 사항에 직면하게 되며, 서비스 공급자가 사용자에게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는 성장 여부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결론적으로 광대역 인터넷의 가치는 인터넷 자체가 아니라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에 있다.

광대역 네트워크가 가져오는 큰 변화는 인터넷의 오락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이다. 현재 가장 눈에 띄는 표현은 온라인 게임과 영화 작품의 온라인 관람 다운로드다.

2000 년 한국 온라인 게임 생산액은1..1억 달러로 1.999 의 6 배에 달했다. 한국 온라인 게임산업 생산액의 고속 성장은 피시방의 번영과 광대역망 보급의 강력한 상호 작용이 창조한 기적이다. 현재 한국 온라인 게임이 대거 국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많은 웹사이트들은 이미 온라인 게임을 문자 메시지에 이어 또 다른 이윤 성장점으로 확정했다.

광전매체는 오디오 및 비디오 프로그램 자원의 최대 소유자이며 시장에서 광대역 콘텐츠 주요 제공자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더구나 올해 5438 년 6 월+10 월, 광전총국은 15 명령을 발표하여 시장 접근에 대한 엄격한 제한을 받았다. 하지만 우리는 이익의 원동력으로 오늘날 음란물, 참신함, 자극, 저작권 침해 등 오디오 및 비디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많은 사이트가 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용자 등록지불은 관례입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인터넷 매체가 시장에 직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있을 때, 이러한 대체 웹사이트들은 돈을 받고 음악을 훔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라디오 및 텔레비전 부서와 미디어는 광대역 네트워크 액세스, 광대역 네트워크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에 선천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가능한 한 빨리 적절한 시장 입구를 찾고 수익을 얻는 방법은 항상 어려운 문제임을 인정해야 합니다.

열세 살. 온라인 광고

광고 시장에서는 현재 온라인 미디어가 기존 미디어와 대적할 수는 없지만 매출은 무시할 수 없는 측면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성장 추세를 유지해 왔습니다. 200 1 부터 온라인 광고의 형식은 많은 혁신을 이루었고 경영 이념도 크게 달라져 앞으로 더 큰 광고 시장 점유율을 다투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여기서 우리는 이 이윤 상상공간의 거대한 온라인 광고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광대역 네트워크가 보급됨에 따라 스트리밍 미디어와 멀티미디어 웹 제작 기술은 기존 온라인 광고를 인터랙티브 모드로 전환하여 주문형 비디오뿐만 아니라 생방송을 이용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올해 6 월 5438+ 10 월 대만성에서 인터넷 생방송 속옷 발표회가 있어 65438+ 만 명이 동시에 온라인 관람하는 기록을 세웠다. 대화형 디자인도 온라인 광고의 중점이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는 2 월 말 새로운 온라인 광고를 내놓았는데, 누리꾼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주제곡 세 곡을 감상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노래에 투표할 수 있다. 인터액티브 광고 확장' 은 기존의 강제관람 모드와는 달리 광고 창의성과 정보가 누리꾼의 적극적인 클릭을 통해서만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네티즌은 선택권이 있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타이베이시 미디어서비스대리상협회는 107 명의 광고고객 및 미디어관리층 이상을 방문해 2003 년 광고업 발전 및 미디어 트렌드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작성했다. 결론적으로 인터넷과 텔레비전은 미래에 가장 잠재력이 있는 매체이며, 심지어 광고주들의 절반 이상이 인터넷이 향후 5 년 동안 가장 잠재력이 있는 매체라고 생각하는 반면, 언론인들은 인터넷과 텔레비전의 잠재력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전통 미디어에서 파생된 광고 형식은 이 글의 초점이 아니다.

열네. 온라인 원격 교육

온라인 원격 교육이란 컴퓨터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및 원격 통신 기술의 결합을 통해 지역 간, 학교 간 새로운 교육 시스템 및 교육 모델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매체는 기존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고 국내외 교육기관과 협력하여 인터넷 원격 교육을 전개할 수 있다.

기존의 교육 중심, 칠판, 분필, 교사의 교수법에 비해 온라인 원격 교육은 주요 기능을 대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산업 경제 시대에, 교육의 모델은 학생들이 교실에 들어가는 것이다. 정보경제 시대에, 교육의 모델은 교실이 학생들을 지도하는 것이다. 그러나 온라인 원격 교육은 일반적인 교육 방식이 아니며 전통적인 교육 방식을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전통 교육은 사람 간의 대면 교육으로, 감정 배양과 인격 형성 방면에서 온라인 원격 교육과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식의 전파, 행동의 시범, 감정의 교류, 차가운 컴퓨터만으로는 실현할 수 없다. 직접 대면 교류에서 선생님의 인격적 매력과 사랑, 학부모의 간곡한 가르침, 동창들 간의 감정 교류는 모두 교육의 일부이다. 사람은 자연속성뿐 아니라 사회적 속성도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교수법은 사람과 사람이 함께 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교사와 학우가 있고, 규범적인 제도 (예: 학교의 규칙과 제도) 가 있으며, 사회의 축소판이다. 학생들이 집단사회와 개인의 자유 사이에서 조화와 균형을 찾는 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조별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존중, 이해, 타협, 관심, 도움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원격 교육은 모든 교육 수준과 과정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학생들에게 강한 자습 능력을 요구하고 컴퓨터를 사용할 것을 요구한다. 일부 전문가들은 온라인 원격 교육의 보완이 아직 갈 길이 멀다는 지적이 있지만, 어쨌든 온라인 원격 교육은 자신의 장점으로 기존 교육 방식을 보완하는 강력한 수단이 되고 있다.

그러나 인터넷이 더욱 보급됨에 따라 온라인 원격 교육은 반드시 인터넷 미디어 경제 성장의 핫스팟이 될 것이다.

15, 온라인 게임

한류를 돌파하다. 온라인 게임 운영자들은 이윤을 갈망한다. 작년 하반기부터 금산은 1000 만원에' 협애 온라인' 을 걸었고, 수익이 꽤 컸다. 광통의' 레전드 3' 공시험은 이날 서버에 박혀서 매일 큰돈을 벌었다. 온라인 게임 수입은 이미 총 수입의 40% 를 차지한다.

온라인 게임의 수익 모델은 주로 각종 게임카드 판매에 의존한다. 채널에서는 피시방을 위주로 터미널 고객을 직접 대상으로 하는 업무 체계를 구축했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전국에 방대한 판매망을 짜서 각지의 게임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동시에 상인, 공상, 민생, 건설 등 은행의 온라인 지불 기능과 우체국, 전신환 등의 기능을 개통하였다. 가격면에서 인기 게임은 기본적으로 0 위안에 구입할 수 있는 65438+ 10 포인트 이내의 가격대로 유지되고, 다른 것은 열감이다. 시간상으로 월세비 카드는 정해진 시간 내에 자유롭게 인터넷을 할 수 있고, 점카드는 엄격한 포인트 소비로 각 포인트마다 약 15 분 정도 놀 수 있다. 이제 게임 포인트 카드 타이밍 기능은 초까지 정확합니다. 내용면에서 각 주요 사이트는 여전히 외국 게임 대행을 위주로 국산 게임 비중이 20% 미만이다.

새로운 오락 형식으로서 많은 사이트가 오랫동안' 한류' 에 굴복하기를 꺼리며 돌파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 좋은 외국 게임을 대리하는 것은 너무 비싸요. 입문비는 보통 500 만에서 2000 만 원 사이입니다." 시나게임 정보센터의 비즈니스 고문인 장휘심은 "운영 중인 분할비율도 안타깝다" 고 감명을 받았다. 외국 개발자의 낮은 점유율은 10%, 높은 점유율은 50% 에 이를 수 있다. 따라서 앞으로 현지화의 길을 걷는 것이 근본적인 방향이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각 주요 사이트는 당연히 이 이치를 이해하고, 잇달아 거액을 투자하여 자체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성적이 우수하다. 지난해 말부터' 협객행',' 대청제국',' 몽환서유기' 가 잇따라 개봉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성대한' 레전드 월드' 는 온라인 판매 시스템,

16, 멀티미디어 정보 서비스 (MMS)

Mms 의 수익 방식은 주로 MMS 서비스 기능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컬러 통신사들은 이 기능의 서비스 공간을 끊임없이 풍부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MMS 는 이미 무수한 매혹적인 색채에 물들었다. 온라인상에서 상가는 각종 휴대전화 고객들을 위해' 컬러링 사진, 애니메이션 분류 내비게이션' 등의 채널을 개설해 고객이 좋아하는 스타, 애완동물, 풍경 등을 컬러링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했다. 음악, 축하 카드, 컬러링 애니메이션, 벨소리, 동영상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애인에게 5000 자 문장 한 편을 보내도 워드 프로세싱의 제한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온라인 MMS 를 통해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다양한 친구 및 비즈니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구독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진과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자연히 높다. 최소 1 컬러 맵 또는 인사말 카드, 최소 1-3 위안. 한 달에 한 달 동안 다른 서비스를 받으려면 보통 5 ~ 25 위안 사이인데, 현재 대부분의 서민들은 받아들이기 어렵다. 문자메시지 시장의 주류 지위는 현재 대체불가로 주로 자신의 가격 우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컬러링 이용자 수가 급속히 증가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며, 상가들은 각종 활동을 시도해 보고 싶어 한다.

17, 네트워크 "천사 파이낸싱"

중국의 벤처 투자는 1980 년대 초에 가장 먼저 싹트었다. 당시 세계는 신기술 혁명의 시대에 처해 있었다. 태평양의 건너편에서 미국의' 실리콘 밸리' 와 벤처 투자가 신기술 혁명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이 우리의 눈에 띈다. 1985 년 중반, 중앙은' 과학기술체제 개혁에 관한 결정' 에서 "위험투자를 설립하고 변화가 빠르고 위험이 큰 첨단 기술 발전을 지원할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이런 식으로 우리나라의 벤처 투자 발전에는 정책 기반과 보장이 있다. 같은 해 9 월 중국 최초의 벤처투자회사인 중국 신기술 벤처투자회사가 성립 허가를 받았다. 。

1990 년대에는 중국 경제체제의 점진적인 전환과 대외 개방의 정도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심화됨에 따라, 중국의 하이테크놀로지 개발구에 대한 개발과 지도가 점차 벤처 투자를 유치하고 하이테크놀로지 산업화를 촉진하는 방향으로 옮겨가고 있다. 1984, 공업이 먼저 대출 업무를 시작한 후, 다른 상업은행들이 앞다투어 이 업무를 시작하였다. 1990, 중국은행이 정식으로 기술대출 프로젝트를 설립했다. 불과 몇 년 만에 654.38+05 만원에서 654.38+0994 년 80 억원으로 급속히 성장하여 과학기술대출의 주요 경로가 되었다.

하이테크 산업과 경제계에서는 벤처투자, 벤처자본, 벤처투자 등이 더 이상 낯선 명사가 아니며, 점점 더 주목받고 있는 화제가 되고 있다. 1998 년, 인텔과 미국 모토로라는 동시에 선전 성윤네트워크 시스템 유한회사에 500 만 달러를 투자했다. .....

세계 벤처 캐피탈은 미친 상태에 있었고, 벤처 붐의 물결이 닥쳤을 때, 제 2 회 중관촌 은과대 친목회, 중국 IT 계 대추레노버 그룹, 벤처 캐피탈에 발을 들여놓기로 결정하고, Lenovo 는 38 억을 투자하여 벤처 투자 분야에 진출하기로 했다. 그들의 생각은 우선 게임의 규칙에 따라 자금을 모으고 자본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시장을 완전히 이해하는 전문 전문가여야 합니다. 다시 한 번, 관리 전문가는 기업이 시장과 운영을 이해할 수 있도록 어린 씨앗을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넷째, 다양한 사회 교제 능력을 활용해 각 방면의 정보 채널이 원활함을 확보한다. 다섯째, 필요한 경우 투자 회사에 인재를 수송한다.

18. 주식 상장

인터넷 주식의 상장으로 월스트리트에서 또 다른 기적을 일으켰다. 제프가 설립한 아마존 서점은 3 년 동안 최초 1 만 달러에서 13 억 달러로 바뀌었고, 망경회사의 상장으로 인해 망경 사장이 하룻밤 사이에 억만장자가 되었다. 이 모든 것이 월가의 규칙을 깨고 있다. 수익성 기록도 없고, 우수한 관리팀도 없고, 단기간에 적자를 흑자로 돌릴 수 있는 상업 계획도 없고, 확고한 규칙은 인터넷 회사 앞에서는 쓸모가 없다.

아마존 서점의 첫 공개 발행: 트렌드 역전. 1996 년 여름, 과학기술주가 보편적으로 하락한 영향으로 인터넷주는' 개념' 주식 역사상 첫 번째 썰물을 겪었다. 이 기간 동안' 개념' 주식의 개념은 첫 번째 심각한 도전을 겪었고, 투자자들은 인터넷 회사의 경영 실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무차별적으로 인터넷 주식을 매입하는 것에서부터 경영실적이 좋은 인터넷 회사의 주식을 선별적으로 매입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인터넷 주식의 기온이 1 년 정도 지속되면서 몇몇 인터넷 회사들이 IPO 계획을 연기하거나 취소하기 시작했고, 첫 공개 발행을 하는 인터넷 회사 수도 눈에 띄게 줄었다.

인터넷 주식의 첫 공개 발행을 배경으로 아마존 서점의 상장이 특히 눈에 띈다. 아마존 서점의 상장은 파장을 만회하며 인터넷의 첫 공개 발표의 쇠퇴를 역전시켰다고 할 수 있다. 1997 17 년 5 월 6 일 아마존 서점이 월스트리트에 상장돼 처음으로 57 만 주를 발매했다. 이 주식이 상장될 때 주당 종가는 23 달러로 눈을 크게 뜨게 하는 기적을 일으켰다. 제프는 3 년 전 아마존서점 설립에 투자한 654 만 38+0 만 달러의 저축으로 아마존서점 상장 후 654 만 38+0 만 3 천 달러로 바뀌었다.

정말 놀랍고 월가의 인터넷 편애를 가장 잘 표현한 것은 월가가 여러 해 동안 믿었던 금과옥률을 포기한 것이다. 기업이 투자를 받으려면 믿을 만한 이윤 기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넷스케이프와 대부분의 인터넷 회사들은 상장할 때 수익성이 없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왜 월스트리트는 여전히 그들의 주식을 강탈하고 있습니까?

월가는 한 산업 발전의 이륙 단계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이윤이 아니라 성장 속도와 시장 점유율이라고 생각한다. 월가의 인터넷 회사 발전에 대한 낙관론에 고무되면서 많은 인터넷 회사들이 첫 공모주를 다투고 발전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1995 웹킹 등 9 개 인터넷 회사가 상장된 이후 1996 년 야후 등 36 개 인터넷 회사가 월가에 상장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인터넷 회사 상장 열풍이 일고 있다. 인터넷 회사의 첫 공개 발행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하이테크 배경을 가진 인터넷 회사는 주식의 첫 공개 발행을 통해 더 발전된 자금을 얻을 수 있다는 계시를 얻을 수 있다. 이들 초창기 기업의 원시 투자자들에게 주식의 첫 공개 발행을 통해 벤처 투자는 놀라운 투자 수익을 거뒀다. 주식 상장은 벤처 투자의 가장 중요한 퇴출 메커니즘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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