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현대 생활에서 삽화의 힘은' 예술' 과' 상업' 에서 나온다. 상업 삽화는 광고 전파의 한 형태로서 현대 상업 활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대부분의 상업 삽화는 제작을 위탁하여 명확한 창작 목적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인쇄 기술의 발전과 함께 대량으로 복제되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대중 매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강한 시대적 낙인과 문화적 특징을 지니고 있을 운명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유행 문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번영은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국가들이 재료의 극도의 부족으로 디자인업의 발전을 중단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시점에서 미국의 상업 디자인은 번창했다. 처음부터 유럽 디자인과는 다른 출발점을 보여줬다. 부자층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일반인과 대중 소비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귀함과 정교함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과장된 장식 수법, 저렴한 가격이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출판업도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 독자다이제스트',' 생활',' 시대주간지' 등의 간행물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발행부수는 모두 백만 부가 넘는다. 이 잡지들은 점점 더 아름답게 인쇄되고 있으며, 대량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주입되어 그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객관적으로 상업 삽화의 수요를 자극한다. 또한 그래픽 언어의 자연스러운 가독성으로 인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도 서적 삽입물에서 각종 패션 잡지, 옥외 광고, 포장 디자인, 영화 광고 등으로 확장되었다. 대중문화는 오늘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영역이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청소년들은 대중문화의 주요 소비자가 되었고, 1970 년대에는 서구 사회의 변화를 촉진하는 주력군이 되었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부유한 시대에 성장하여 좋은 교육을 받았다. 새로운 것에 대한 그들의 열정, 전통적 가치관에 대한 냉막, 아버지 세대와는 완전히 다르다. 그들은 록 음악, 팝 예술, 히피족 문화에 더 열중하고 있다. 이 시기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도 각종 유행문화의 영향을 받아 뚜렷한 풍격 추세를 형성했다. 당시에는 새롭고 색다른 것들이 빠르게 모방되어 새로운 소비 방식, 형식, 패션을 형성했다. 미국 포프 예술가 존이 창작한' 과녁' 과' 국기' 등의 이미지는 종종 다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반복되어 포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이 된다. 히피문화 운동에서 윌슨은' 신예술' 스타일의 서체 포스터 작품을 가지고 있는데, 글씨체가 과도하게 변형되어 식별하기 어렵지만, 히피문화의 반문화를 반영하고, 형식상 이상하고 야박한 느낌을 주며 히피청년의 정서적 요구에 부합하기 때문에 상징성이 강한 상징이기도 하다. 서로 다른 대중문화 부호를 흡수하고 활용함으로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젊은이들이 개인의 관점을 표현하고 다른 이데올로기를 구분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다. 대중문화의 또 다른 힘은 일본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유래한 것으로, 80 년대 이후 성숙해 아시아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이끄는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장난감 산업의 출현은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조류를 형성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 형식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형식은 주로 매체를 통해 분류된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쇄 미디어, 두 번째는 비디오 미디어, 세 번째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인쇄 미디어 형식의 삽화는 주로 정기 간행물, 신문, 포스터, 제품 포장 및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로 나뉜다. 이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발행량이 많고, 유통이 광범위하며, 제작주기가 짧아 사람들의 생활의 모든 측면과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사용자다. 영화 전파 매체 형식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텔레비전과 영화에 분포되어 있다. 그것들과 영화 광고의 차이점은 화면의 상대적 안정과 정지에 있다. 이런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전파가 빠르고, 포함된 정보의 양이 많고, 비교적 강하다. 영화 일러스트로서 제조업체와 기업이 상품 홍보 홍보를 강화하는 유력한 매체이기도 하다. 인터넷 전파 형식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발전에 따라 발전한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형식이며, 그 주요 전달체는 컴퓨터 네트워크이며, 그 특징은 형식이 독특하고 상호 작용이 강하며 공간 표현이 크다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새로운 일러스트 형식으로서 그 한계도 있다. 즉 관객 수준이 고르지 않지만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런 한계는 점차 사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이 세 가지 형식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시각적 전달의 일환으로 반드시 그 공간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사회, 상업, 문화에 의해 주어진 것이다. 그것은 처음부터 단순한 국부적으로 특정 정보를 전파하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시간, 공간, 청중에게 정보를 전파하고, 영향을 전파하고, 사회에 봉사하는 시각적 전파 요소로 발전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수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의 통속성과 실용성을 중시해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하는 표현 수법은 객관적인 사물을 표현하는 것으로, 주로 사실감, 추상화, 혼합의 세 가지 형태로 나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경제 산업
경제 문제에 대해 우리는 먼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이 어떻게 유통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사실, 그것은 다른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장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세 단계, 즉 생산-판매-소비를 거쳐야 한다.
1, 일러스트레이터
디지털 시대의 디자이너로서 몇 가지 기본적인 그리기 도구를 숙지하고 Photoshop, Illustrator, flash 등 능숙하게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그림은 전자 문서 형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의 작업 스타일도 더욱 자유롭고 다양해졌다. 디자이너 자신은 디자인 회사에 가서 일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파 수단이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개인적인 방식으로 시장에 개입하는 경향이 있다. 일부 스타 일러스트레이터는 대부분 프리랜서이다. 좋은 신용과 우수한 인재는 그들로 하여금 더 쉽게 업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인터넷 시대에는 개인 온라인 작품집 사이트가 고객 자원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이 제품의 장점은 고객이 언제든지 웹 사이트를 보고 작업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에게 많은 잠재 고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통업자 (판매 채널)
예술 작품의 전통 판매 경로에서. 화가는 줄곧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까다로운 안목으로 화가의 작품을 찾아 구매자를 찾아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일러스트레이터와 고객은 직접적인 업무 연락이 있지만, 결국 고객을 찾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전문기관 대리작품을 선택해 관련 상가와 전시회에 연락한다. 이 회사들은 실제로 예술품 판매상 역할을 한다.
3. 삽화를 소비하는 사람
소비 일러스트 사람들 중에는 열성적인 소비자와 우연한 소비자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같은 일러스트 제품, 사람마다 좋아하는 정도가 다르다. 예를 들어 문혁 시대의 오래된 만화 한 권. 나이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강한 사랑을 나타낼 수 있지만, 젊은이들은 전혀 관심이 없다. 주로 젊은이들은 이 오래된 만화에 대한 문화적 경험이 없다. 이런 문화체험은 일러스트 작품의 상징적 의미에 관심을 갖게 해 열정적인 소비자를 만들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이런 제품을 좋아할수록 관심이 많아지고 축적된 경험과 지식도 많아진다. 그들은 캐주얼한 소비자들에 비해 작품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상품과는 달리 일종의 문화 산업이다. 다른 산업 자체의 규칙과 다르게 작동합니다. 미국 경제학자 케이비스는' 창조산업경제학' 에서 문화상품의 수직적, 수평적 차이를 제시했다. 그는 "문화 상품도 특징, 기조, 스타일면에서 다르다. 구매자의 제품 품질 평가와 독립적이다" 고 지적했다. 경제적으로, 그들은 수평 차이가 있다. 가로 차이가 있는 제품이 같은 가격으로 판매될 때 사람들의 선호도는 다르다. 크리에이티브 제품은 일반적으로 세로 및 가로 차이의 혼합체입니다. "바로 문화제품의 이런 특성이 그 종류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이득을 보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종종 서로 다른 문화산업 협력의 특징을 보여주며, 유행하는 만화 작품은 인쇄간행물로만 대량으로 발행되는 것이 아니다. 애니메이션, 심지어 영화와 드라마까지 개편될 가능성이 높다. 이런 현상은 이미 하나의 추세로 변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탄생한 기타 관련 산업은' 부가가치' 라고 불릴 수 있으며, 이런 문화제품의 부가가치 운영도 일러스트레이션의 장기 이익의 일부로 여겨져야 한다. 이런 점에서 디즈니의 경험은 참고할 만하다. 미키마우스의 이미지는 만화책에서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잡지 의류 사이트 등 문화제품의 이미지 대표가 돼 오늘날 수십억 달러 오락제국의 이미지 대표가 됐다. 그러나 계약서에 서명하여 일러스트레이션과 다른 업종에서의 부가가치이익 구분을 정확하게 정의하는 방법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에 새로운 문제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예술과 상업의 결합을 경멸하지만, 그들의 결합이 이미 풍성한 열매를 맺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추세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밝고 짧은 외모처럼 이 시대의 태도는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한다.
홍명 문화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때요? 홍명 문화의 전칭은 호남 홍명 문화전파유한회사로, 주로 만화 일러스트와 소설 일러스트를 운영한다. 회사에는 높은 자질의 화가가 있어서 좋다.
일러스트 디자인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문화 미디어 회사가 더 좋고 일러스트가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경관 기획자는 손으로 그린 표현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경관 스타일과 표현 수법에 대한 깊은 이해와 파악, 경관과 원림에 대한 강한 개념, 일반적으로 설계원에서 일한다. 문화 미디어 회사는 일반적으로 광고 매체의 범주에 속하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전문가는 설계원보다 많고 교류도 많이 할 수 있다. 기술이 너무 강하기만 하면, 이 두 가지 전망은 모두 가능합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