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C 평가 방법은 시스템의 종합적인 평가는 시스템 분석의 중요한 내용이자 핵심 부분이기도 하며, 실증 작업에 수반되는 가장 기본적인 연구가 가장 높은 이론적 수준을 갖춘 부분이기도 하다. .
시스템의 구성과 조합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시스템 성능 평가 방법도 매우 다릅니다. 효과성 평가에 관한 연구는 일반적으로 초기에는 단순한 정량적 계산으로 시작하여 효과성 연구의 광범위한 발전을 거쳐 실무에 널리 적용되도록 발전해 왔습니다. 본 논문에서는 시스템 성능 분석 방법인 ADC 방법을 기반으로 시스템 종합 평가 모델을 구축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시스템 유효성 분석 방법은 미국 산업무기체계효과자문위원회가 제안한 시스템 유효성 평가 방법으로, 시스템의 전체적인 구성을 대상으로 하여 완성된 시스템 유효성을 평가하는 방법이다. 작업을 평가합니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E는 A에서 D와 C를 곱한 것과 같습니다. 공식에서 B는 유효성, A는 유효성, D는 신뢰도, C는 능력입니다. 이 방법은 시스템 개발 시연 및 기타 측면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내 ADC:
ADC는 AD Carry의 약어로, 게임 내에서 주로 물리 데미지 출력을 담당하는 위치를 의미하며, 일부 특수 라인업에서는 예외가 있습니다. Tetsuo의 라인업과 같이 이것은 게임에서 유일한 듀얼 레인 멤버 중 하나입니다.
MOBA 게임으로서 장비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중요한 부분으로, 소환사의 모든 행동은 장비를 기반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ADC 입장에서는 오히려 레벨과 경험치를 희생하는 입장이지만, 장비도 하루빨리 구성해야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더블레인 설치는 ADC의 경제성 확보를 막기 위한 것이다.
ADC로 인한 손상을 설명하려면 이 두 가지 보완적인 데이터 항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평면 위의 점 위치를 설명하기 위해 X 또는 Y를 사용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좌표는 필수입니다. 데미지 비율은 팀 내 ADC가 제공하는 데미지를 나타내며, 그 기능은 게임에서 ADC가 발휘하는 에너지를 설명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