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셔널 기획 기사 1 1, 컨벤셔널 기획 및 관리 전문 핵심 과정 설계 아이디어
많은 실제 업무는 종종 이론보다 간단하다. 실제 업무에서 자주 발생하는 일만 생각하고 실제 업무에서 우연히 발생하는 일을 완전히 무시하면 학생의 적응력이 부족해지고 지속 가능한 발전 능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전문 핵심 과정 목표를 세울 때 실제 업무의 기본 요구 사항과 학생의 향후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요구 사항을 모두 고려해야 하며, 과정 목표는 기업의 요구 사항보다 적절하게 높아야 합니다.
둘째, 컨벤션 기획 및 관리 전문 핵심 과정 강의 내용 선택
1. 어떤 것은 화살을 놓는다.
전시 기획 관리 전공 학생들의 양성 목표는 주로 베이징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높은 자질의 일선 전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전문 핵심 과정의 교육 내용은 주로 베이징 컨벤션업체가 컨벤션기획에 종사하는 컨벤셔널 기획 및 관리 전문가의 전문 기술 및 전문 자질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된다. 동시에 학생들은 특정 전문 기술을 습득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방법 능력과 사교 능력도 높여야 한다는 점을 고려한다.
2. 적응성
학생이 완성해야 할 학습 임무는 모두 전시 기업의 실제 업무 임무에서 비롯된 것으로, 학생들이 전시 기획에 종사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초를 다졌다. 동시에, 학생의 학습 능력과 교수 전환 능력을 고려하면, 과정의 학습 임무는 기업의 업무 내용을 완전히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업무 내용을 교육에서 실현할 수 있고, 조작할 수 있고, 실행할 수 있는 학습 임무로 전환시켜 학생들이 교육 환경에서 과정의 프로젝트 내용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셋째, 전시 기획 및 관리 전문 핵심 과정 설계 내용의 조직 및 배치
내용의 조직적 안배에서 워크플로우 체계화 방법에 따라 전체적인 설계 사고를 반영하고, 전시 기획의 여러 단계에 따라 기업의 업무 내용을 빗질하고, 교육에서 실현할 수 있는 학습 임무에 통합한다. 각 학습 임무는 전시 기획의 논리를 반영하고, 고위직 학생의 인지수준에 부합하며, 직업능력 배양의 법칙을 따르고, 학생들이 전시 기획의 전문지식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임무 요점, 즉 임무를 완수하는 데 필요한 지식 포인트를 지도한다. 임무 6 보 방법에 따라 교사는 학생들에게 프로젝트 내용, 프로젝트 평가 총결산을 지도한다. 이 네 가지 교육 과정 각각은 학생과 교사가 공동으로 완성한 것이다. 학생들은 프로젝트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교사는 학생들이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하며, 교육, 학습, 실천의 결합을 구현할 수 있으며, 이론과 실천을 결합할 수 있다. 학생들은 프로젝트 팀에 따라 학습 임무를 완수한다. 각 프로젝트 팀은 5 ~ 6 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강사 * * * 가 함께 교육 임무를 완수하다. 각 교사는 3 ~ 4 팀을 지도한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과정에서 팀 구성원은 충분한 의사 소통과 팀워크를 필요로 하며, 프로젝트 성과를 멘토에게 보고하고 멘토가 제기한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학습 과제 분석에서 학습 과제 완성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은 전문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법 능력과 사교 능력을 단련하고 배양할 수 있다. 학생들은 실제 여섯 가지 작업 단계에 따라 학습 임무를 완성한다. 각 학습 임무는 일정한 근무 환경에서 이루어진다. 기업 아르바이트 교사는 자신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 임무에 따라 문제와 총결산된 작업 방법을 학생들에게 공유하고, 학생들이 실제 업무에서 핵심 방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동시에 학생들이 학습과 사용의 연계와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학생들이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독려한다. 실용적인 내용을 강조하여 학생들이 더 광범위하고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을 얻을 수 있게 하다. 동시에 교육의 일부 지식과 실천 기술의 부족을 보충하고 메워 학생들의 복합적 자질을 양성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 교육 내용을 통해 전시 기업의 업무 내용과의 제로 도킹을 실현할 수 있다.
넷째, 컨벤션 및 전시 계획 및 관리 전공
핵심 교과 과정 평가 방안은 학생들이 전문 양성 목표를 달성했는지 여부를 고찰하는 아이디어는 일과 학업의 결합의 이념을 반영해야 한다. 핵심 과정의 평가는 기업의 실제 근무 환경의 요구 사항을 결합해야 하며, 평가 지표는 전문 교육 목표와 인재 양성 규격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기본 아이디어는 산업 기업을 인재 양성 평가에 끌어들이고 취업 수준과 기업 만족도를 인재 양성의 질을 측정하는 핵심 지표로 삼는 것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정 프로젝트 평가 주체는 학생 프로젝트 팀 구성원, 학교 전임 교사, 기업 아르바이트 교사로 구성됩니다. 과정 프로그램 평가의 내용은 전문가의 양성 목표와 인재 규격과 긴밀하게 결합되어야 하며, 평가는 학생의 능력을 높이는 효과를 시험하는 것을 위주로 학생의 지식에 대한 이해를 검증하는 것을 보완해야 한다. 과정 프로젝트의 평가 대상은 학습 작업 페이지의 프로젝트, 프로젝트 구현 과정에서 작성된 양식, 개발된 계획, 작성된 요약, 프로젝트 구현 중 녹음된 시청각 자료, 소프트웨어 시스템 운영으로 얻은 데이터 결과 등 학생이 완성한 시각적 성과를 평가해야 합니다. ), 교사 자체의 교육 반성과 학생 수업 후의 교육 효과 피드백 평가가 적절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정 항목의 심사 방식은 구술시험, 필기시험, 실제 조작, 집단진술 등 다양한 형태를 결합하여 다양한 수단을 통해 학생의 종합 능력과 자질을 테스트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전시 업계의 인재 수요가 학교 전시 인재 양성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줄곧 전시 교육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였다. 컨벤션 기획 및 관리 핵심 과정의 건설과 개혁은 장기적이고 중요한 임무로, 학교와 사회 각급의 충분한 중시가 필요하고, 관리자, 교사, 학생의 전폭적인 협조가 필요하며, 올바른 이념 지도와 꾸준한 실천 탐구가 필요하며,' 중학교, 중학교' 를 하는 과정이다.
전시회 기획 제 2 편 1, 학교 소개
샤먼대학교
KLOC-0/9XX 에서 창설된 것은 중국 근대 교육사상 최초의 화교 학교이다. 샤먼 대학, 산을 끼고 바다를 끼고 있는 아름다운 대학은 전국에서 최초로 대학원 교육을 실시한 세 개 고교 중 하나이다. "남방의 강강" 이라고 불리며 중국 유일의 경제특구에 위치해 있으며' 2 1 1 공사' 와' 985 공사' 를 중점적으로 하는 수준 높은 중점 대학이다. 샤먼 대학도 전국 중점 대학, 부장관급이다. 국가 에베레스트 프로그램에 가입한 17 985 고교 중 하나입니다. 학과가 완비되어 있고, 스승의 역량이 풍부하며, 국내 일류, 국제적 영향이 광범위한 종합 대학이다. 학교는 통식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전국 대학생 각종 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샤먼대학교 국립대학 테크노파크는 푸젠성에서 과학기술부와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유일한 국립대학 테크노파크이다. 한편 샤먼 대학은 글로벌 공학교육연구연맹, 아세안대학교 연맹, 환황해대학교 연맹 등 국제플랫폼 기구의 회원학교이기도 하다. 현재 샤먼 대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연구형 대학' 이라는 목표를 향해 활보하고 있다.
집미대학은 푸젠성의 중점 건설대학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샤먼 집미학촌에 위치하고 있다.
19xx 가 설립한 집미사범학교와 19xx 가 설립한 집미학교 (수산학과). 집미대학은 교육 위주이며, 본과교육은 보좌이며, 혁신정신과 실천능력을 갖춘 응용형 인재를 양성하고, 지방경제건설과 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성속 다과성 대학이다. 학교의 특색이 뛰어나 사회적 명성이 좋다. 20xx 년' 우수' 성적으로 교육부 학부 교육 수준 평가를 통과했다. "가경정신으로 학교를 짓고, 지성적인 품격으로 사람을 교육하다" 는 뚜렷한 학교 운영 특색이 되었다. 집미대학은 장기 학교 운영 관행에서 항해와 수산 전공의 우세와 특색을 형성했다. 집미대는 전국 항해대학 중 3 위를 차지했다. 집미대학의 항해교육은 우리나라가 고급 항해인재를 양성하는 중요한 기지로, 우리나라와 동남아시아 지역에 큰 영향을 미치며 우리나라의 높은 수준의 항해원 중 하나이다. 어업학과는 푸젠성의 높은 수준의 학과 중 하나로 국내에서 어느 정도의 우세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집미대학은 푸젠성에서 국제학생과 홍콩, 마카오, 대만 학생을 모집할 자격이 있는 고교 중 하나이다. 20xx 년 8 월 교육부 홍콩, 호주, 대만 사무처는 집미대학이 홍콩, 마카오, 대만 학생들의 취학 전 교육 전공을 설립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9 월 우리 학교 및 푸젠성의 다른 5 개 고교가 20xx 년부터 대만성에서 자율적으로 학생을 모집하는 것을 정식으로 비준했다. 해외 교육학원과 홍콩, 마카오, 대만 학생예과부는 집미대학의 기존 교육교육 자원에 의지하고, 교육생활 시설이 양호하고, 교원의 역량이 풍부하며, 학교 운영 방식이 민첩하다. 해외 교육학원은 해외 학생을 모집하는 것 외에도 해외 고등교육기관과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교과 과정을 제공하고 해외 학위를 수여한다. 홍콩, 마카오, 대만 학생 예과부는 주로 홍콩, 마카오, 대만 학생들이 대륙에 응시하는 시험 전 과외를 하고, 대학 예과과정을 제공하면서, 이 세 곳의 전문과생들을 위해 집미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165438+ 10 월 12
셋째, 행사 장소
집미대학교 해외교육학원
넷째, 활동의 목적
두 학교 간의 교류를 증진하고 조화를 촉진하고 샤먼의 학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집미대 해외교육학원은 이번 두 학교 친목 행사를 개최하여, 두 학교 학생들이 서로 더 잘 이해하고, 서로 더 잘 교류하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한편, 두 학교 학생들은 의사소통을 하고, 식견을 넓히고, 지식면을 넓히고, 두 학교 간의 연계를 강화하여 두 학교 간의 협력을 더욱 긴밀하게 할 수 있다. 한편, 이런 친목은 단지 학술교류일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교류, 학원과 전공 간의 교류도 포함한다. 두 대학의 학술 진보와 문화예술의 상호 감상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며, 각 전공의 진보를 촉진한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소규모 지식 경연 대회와 풍부한 경품을 설치해 더 많은 학술 엘리트들을 끌어들였다. 또 친목 파티가 있어 우리 동창들의 풍채를 과시하여 우리 대학 생활을 더욱 멋지게 했다. 학우들이 오락 속에서 진보하고, 기쁨 속에서 교류하며, 두 학교의 관계를 더욱 화목하게 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일등상: 300 원짜리 자전거 한 대.
2 등상: 가치 100 원짜리 MP3 (3 세트).
3 등상: 50 원짜리 세탁세트 (6 벌)
4 등상: 정교한 스탠드 (10 세트)
5 등상: 정교한 노트북 (20 권) 환영상: 1 인당 작은 펜던트 하나.
자동사 스폰서 설명
스폰서가 후원하는 선물에 대해 일일이 표기하고 특별히 감사하여 스폰서의 제품이 홍보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동시에 스폰서의 제품을 학생들에게 익히면 학생은 잠재 고객과 구매자가 될 것이다. 동시에, 모든 스폰서들은 무료 포스터와 현수막 (학교에 걸 수 있음) 을 받게 될 것이다.
일곱. 활동예산
자전거 300 원
3 MP3***300 원입니다.
세면용품 6 세트 ***300 원입니다.
작은 스탠드10 * * * * 300 원입니다.
노트북 20 대 *** 100 원
작은 액세서리는 ***200 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 1500 원
전시회 기획 제 3 조 1, 행사 시간:
20xx 년 5 월 26 일 오후 6 시
둘째, 활동 주제:
"재미있는 운동, *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셋. 위치:
조명 농구장
넷. 활성 목표:
학생들은 다채로운 유원 활동을 통해 조화로운 캠퍼스의 새로운 기상을 전시하고, 유원 활동을 통해 당대 중학생인 덕, 지혜, 체, 미, 노동의 전면적인 발전의 새로운 면모를 충분히 전시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조직 원칙:
실행 가능성, 참여성, 오락성이 강하여 우리 학교의 교육정신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자동동사 활동
일반 설명:
1. 행사 전체 회의장은 여러 지역으로 나뉘며, 각 지역마다 재미있는 행사가 진행되며 학생회의 각 부서가 책임진다. 유원회는 모든 활동이 동시에 진행된다고 발표했다.
2. 전체 활동은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하며, 각 참가자는 한 경기에 참가한 후 해당 포인트 카드를 받게 됩니다. 많은 행사에 연속해서 참가할 수는 있지만, 각 행사에 반복적으로 참가해 합리적인 포인트 체계를 설정할 수는 없다. 마지막으로 수출처 직원이 총점을 계산하여 상응하는 상품을 교환합니다.
3. 재미운동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뉜다. 게임의 이름과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경기:
1, "한 번에 한 렌즈"
위치: 놀이터
소품: 밧줄, 축구, 규칙을 설명하는 포스터 등.
규칙: 한 경기를 위해 축구 골대를 확정하고, 밧줄로 골대를 9 단 (그림) 으로 나누고, 각난이도에 따라 각 단락에 상응하는 점수를 설정한다. 선수들은 골대에서 30m 떨어진 곳에서 슛을 했고, 선수당 두 번의 득점 기회가 있었다. 만약 그들이 두 번 모두 득점을 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2 점을 받았을 것이다. (여성은 제기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일정 1 참조)
담당 부서: 체육부
인원 배치: 심판을 맡고, 구양쿤론은 점수를 매기고 가산점카드를 발급하고, 매웨이리는 수시로 현장 경기 소품을 조정하고, 후방슨, 장은 공을 줍는 일을 담당한다.
2. "푸시 유리"
장소: 농구장
소품: 긴 테이블, 맥주잔, 물통, 규칙을 설명하는 포스터.
규칙: 매끄러운 긴 테이블을 준비하십시오. 긴 테이블 한쪽의 참가자들이 물컵을 다른 쪽으로 밀었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그림 참조). 유리는 해당 분수 위치에서 멈추고 해당 점수를 누적합니다. 가장 낮은 구역을 통과하지 못하거나 가장 높은 구역을 초과하는 누적 2 점. (일정 2 참조)
주관 부서: 학습부
인원 배치: 오붕이 심판을 맡고, 용가봉이 점수를 매기고 포인트 카드를 발급하고, 오디는 출전 선수들을 위해 술잔을 준비하고, 이슨은 책상 한쪽 끝에 있는 술잔을 받아 깨지는 것을 막고, 후몽요와 우소위 () 는 수시로 책상을 청소하고 게임 소품을 청소하는 일을 맡고 있다.
3. "링 링"
장소: 농구장
소품: 대나무 고리 몇 개, 장식품 몇 개, 규칙 설명 포스터 등 규칙: 모든 장식품을 거리의 규칙에 따라 배치하고 등급 포인트 수를 표시한다. 각 참가자는 함정과 장식품 한 세트를 들고 있으며, 한 사람당 세 번의 기회가 있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 점을 얻어야 한다.
책임부서: 문예부 인원 배정: 심판, 유진, 참가 조직 담당자, 안채점 및 스코어 카드 발급, 양천구는 현장 커버 재활용, 하단레이는 점수 점검을 담당한다.
팀 경기:
1, "벤치를 뺏다"
장소: 농구장
소품: 의자 *8, 작은 스피커 장비, 규칙을 설명하는 포스터 등.
규칙: 게임 한 번 10 명, 5 명 그룹, 각각 의자 4 개, 두 그룹이 동시에 게임을 시작합니다. 음악이 단체로 걸상 주위를 돌기 시작하자 음악이 멈추고 다시 올라가기 시작했다. 걸상에 앉지 않는 플레이어는 도태되었다. 1 위 탈락 선수는 2 점, 2 위 탈락 선수는 3 점, 3 위 탈락 선수는 4 점, 4 위 탈락 선수는 6 점, 마지막 명소 출자는 8 점을 받았다.
담당 부서: 보안부
인원 배치: 장은 심판을 맡고, 황려정은 스코어와 포인트 카드 발급을 담당하고, 담동홍은 경기 현장의 음향설비를 담당하고, 간만성과 유가는 언제든지 벤치수를 조정할 책임이 있다.
2.' 저팔계 등 며느리', 장소: 운동장 활주로 소품: 호루라기 두 개, 풍선 몇 개, 공기통 한 개, 안대 세 개, 규칙 해설포스터, 기타 규칙 소지자는 반드시 눈을 가리고, 각 그룹은 폭발 과정에서 세 개의 바닥에 있는 풍선을 밟아야 하며, 한 개는 2 점을 받아야 한다. 밟아서 정해진 시간 내에 종점에 도착하는 사람은 8 분, 시간은 1 분이다. 마지막 시간이 되면 풍선을 밟지 않고 종점에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2 점을 받는다.
담당 부서: 국제연락부 직원 배치: 심판, 스코어 및 포인트 카드 발급, 육야는 기점에서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 시작을 선언하고, 레이는 종점에서 카운트다운을 하고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 종료를 선언하고, 경기 보충에 필요한 풍선을 담당하고, 유씨는 경기 과정에서 풍선을 바닥에 배치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3. "푸시 핸드 게임"
장소: 농구장
소품: 원형 계단 (또는 기타 유사 품목), 매트 몇 개, 규칙을 설명하는 포스터 등.
규칙: 두 사람은 원형 소품 위에 얼굴을 맞대고 웅크리고, 네 손바닥을 마주 보며 몸의 다른 부위를 만질 수 없다. 각 파트너의 임무는 가능한 한 상대방이 균형을 잃게 하고 계단을 떠나는 쪽이 지는 것이다. 이번 행사 우승자는 6 점, 패자는 2 점을 받았다.
책임 부서: 홍보부 직원 배치: 이이이신이 심판을 맡고, 미나가 점수와 포인트 카드 발급을 담당하고, 도민은 수시로 좌석 쿠션 위치를 조정하고, 선수의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4. "두 사람 3 피트"
장소: 농구장
소품: 밧줄 몇 개, 호루라기 두 개, 장애물 다섯 개, 규칙을 설명하는 포스터 등.
규칙: 세 사람이 한 팀씩 경기에 참가하여 두 발을 한데 묶어 묶는다. 각 그룹은 곧장 가서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반칙마다 한 번에 한 점씩 공제하다. 1 위는 8 점, 2 위는 6 점, 3 위는 4 점을 받았다.
담당 부서: 보안 부서
인원 배치: 쇼코 (체육부) 는 심판, 송닝남은 스코어와 포인트 카드 발급, 손결은 수시로 장애 조정을 담당하고, 황해, 유현양은 출전 선수의 두 발을 묶는 일을 담당하고, 야오는 언제든지 출전 선수의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넘어져 다치는 것을 막는다.
5. "캥거루 드리블"
위치: 놀이터
소품: 가방 3 개, 농구 3 개.
규칙: 라운드 당 2 인 3 그룹. 각 그룹마다 포대를 씌우고,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뛰어올라 농구를 받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B 지점에서 팀 동료가 뛰어오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돌아올 때 포대를 벗고 다시 농구공을 안고 있다. 등을 제외하고 그는 다른 부위로 공을 만질 수 없다. 공이 떨어지면 주워 게임을 계속한다. 경기에서 반칙을 할 때마다 1 점을 공제한다. 가장 먼저 도착한 첫 번째 그룹은 8 점, 두 번째 그룹은 6 점, 마지막 그룹은 4 점을 받았다.
주무 부서: 생활부
인원 배치: 두가 심판을 맡고, 하우봉이 점수와 포인트 카드 발급을 담당하고, A 시에 가방을 나눠주고, B 시에 농구를 준비하고, 항상 출전 선수의 안전을 지켜주고, 넘어지는 것을 막는다.
6. "친밀함"
위치: 놀이터
소품: 풍선 30 개 (구체적인 인원수에 따라 다름), 방석 3 개, 간식 몇 개, 긴 나시 3 개.
규칙: 게임 라운드당 세 그룹이 참여하고, 그룹당 두 명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이 참가한다. 각 그룹의 직원들은 무작위로 결합하여 좋은 남녀 파트너를 뽑았다. 첫째, 소녀는 A 에서 10 바퀴를 돌린 다음 B 로 달려가 배우자를 위해 풍선을 가져간다. 그런 다음 남자는 공을 받고 방석에서 2 주 동안 굴러가며 엉덩이로 풍선을 납작하게 누르고 C 지점에서 음식을 걸어주는 긴 나시 위에서 여자 친구를 들어 여자가 긴 나시의 간식을 먹을 때까지 이겼다. 설령 이긴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1 위 8 점, 2 위 6 점, 3 위 5 점.
관할 부서: 여성부
인원 배치: 육진이 심판, 스코어 및 포인트 카드 배포, 참가 선수의 회전 수 통계, 하영은 B 시에 풍선 준비, 성전은 경기에 필요한 풍선을 보충하고, 방석 조정을 담당하고, 하호, 장루 스님 백운은 C 시에 각각 옷걸이를 담당하고, 위에 간식을 달고, 타냐는 게임에 필요한 간식을 준비하고 C 시 직원에게 맡긴다
일곱째, 출입구 및 회의장 인원 배치
교환처: 사무국은 모든 것을 책임진다.
입구: 당 사치, 양쌍쌍, 천원은' 유원회' 관련 활동을 추진할 책임이 있다.
수출:,,,,,,,,,,,,
여덟. 활동 및 작업 조직
각 부서가 담당하는 활동을 잘 파악하는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일을 잘 해야 한다.
1. 국제연락부 (International Collaboration Department) 는 교외업체 후원을 적극 추진했습니다.
생활부는 지난 주의 기상 동태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3. 홍보부는 초반에 집중적인 홍보 작업을 진행하여 각종 행사의 포스터를 준비했다. 전체 부지 할당 및 배치
안전부는 활동에 필요한 오디오 장비를 개선해야합니다.
5. 학습부는 포인트 카드 제작, 포인트 제도 세칙 발행을 담당한다.
6. 보안부는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돌발사건을 처리할 책임이 있다.
7. 체육부는 경기장 및 스포츠 소품 신청을 담당한다.
8. 사무국은 포인트 교환 지점의 전반적인 통제를 책임진다.
전시회는 네 번째 존경받는 회사 지도자를 기획했다.
안녕하세요! 우선 바쁘신 가운데 저의 추천서를 훑어보시고 열정적인 대학생을 위한 희망의 문을 열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계림 관광학원을 졸업할 예정인 학생입니다. 전공은 전시 기획과 관리입니다. 귀사의 채용 정보를 알게 된 후, 저는 성실한 마음과 사업에 대한 집착을 품고 진심으로 자신을 추천합니다.
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나는 학교에서 요구하는 모든 공공과 전공과정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성적이 우수하다. 동시에 독학시험에 합격해 광서대 신문학과 졸업장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나 자신을 풍요롭게 하 고 개선 하기 위해 내 여가 시간을 사용, 학습 및 컴퓨터의 기본 지식과 응용 프로그램을 마스터, microsoftword excel PowerPoint 와 같은 사무용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의 숙련 된 사용, 그래픽 처리에 더 나은 photoshop7.0 및 coreidraw 사용, 델파이 7 및 3D Max 본인은 영어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이 뛰어나며 광둥과 쓰촨 방언에 대한 이해와 숙달이 있으며 이를 활용해 일상적인 교류를 할 수 있다.
전시 기획 및 관리 전공 학생으로서, 나는 전문 지식이 기초이며, 실천 능력도 똑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나 는 자신 의 종합적 인 자질 을 높여 학교 안팎 의 각종 문화 와 사회 실천 활동 에 적극 참여 해 광서 경기 구, 계림 경기 구 3 위, XX 시 제 13 회 캠퍼스 가수 대회, 제 1 회 학교 영어 가수 대회 다. XX 년 학교 야구 팀과 농구 팀에 합류; XX 년 중국 여행 박람회 자원봉사자 업무에 참여해 팀 책임자로 활동하며 팀원들을 이끌고 일련의 회의 기간 동안 자원봉사를 마쳤다.
주요 책임자로서 학교의 각종 대형 이브닝 파티의 기획과 실시에 여러 차례 참여하였다. 예를 들어, XX 년 6 월,' 중국 텔레콤 유명 계림 고교 투어 파티-관광학원 목소리' 를 기획하는 전 과정을 조직했다. 동시에 XX 계림 전자 과학 기술 대학 제 1 회 대규모 사랑 학생 파티와 같은 다른 고교 활동의 기획과 준비에 초청되어 원만한 성공을 거두고 모든 방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동시에' 계림젤 광고회사' 와' 계림광고회사' 에서 파트타임 기획과 배우를 맡았고, 다양한 상업 야외 홍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행사 고객으로는 몽우유업, 차이나 모바일, 중국연합, 노키아 등 많은 대기업이 있다. 또한 남녕화걸 컨설팅사에서 아르바이트 면접관으로 계림전자과학기술대학교 근공조학지원센터와 합작해 XX 전국고교교재 조사 (계림전자과학기술대학역), XX 중흥 휴대전화 브랜드 인지도조사, 하비, 장안 승합차 애프터서비스 설문조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런 단련을 통해 전시회, 기업 홍보, 마케팅 기획, 파티 축제 등의 행사를 기획한 경험이 있다. 긴 학습과 실천 과정에서, 나는 팀워크의 힘을 활용하는 것을 배웠다. 한 번의 실패에서 경험을 요약하는 법을 배웠다. 더 깊은 이해는 근면만이 진정한 내포라는 것이다! 과거는 미래를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새로운 작업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업무에 익숙하며, 실제 업무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배우고 향상시키며, 모든 임무를 잘 완수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이 일에 대한 나의 강한 흥미와 귀사를 위해 일하고자 하는 의지에 근거하여, 나는 귀사의 면접 기회를 얻기를 매우 갈망합니다! 이력서 첨부 후, 가능한 한 빨리 면접 통지를 받을 수 있다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귀사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직원은 매우 건강하다!
나는 여기서 전달한다.
환영합니다
자체 추천:
날짜
전시 기획 제 5 조 1, 기획서 이름
가능한 구체적으로 계획 이름을 적어서 페이지 중앙에 놓습니다. 물론, 너는 먼저 주요 제목을 쓴 다음 아래에 작은 제목을 쓸 수 있다.
둘째, 활동 배경:
셋.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넷. 리소스 요구 사항:
필요한 인력, 물력, 사용처를 포함해 기존 자원과 필요한 자원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전시 프로젝트 기획서 판문의 주요 부분으로서 표현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하지만, 표현은 가능한 한 상세해야 하며,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써야지, 빠뜨려서는 안 된다. 이 섹션에서는 문자뿐 아니라 통계 차트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계획된 작업 항목은 시간순으로 정렬되어야 하며, 구현 일정을 그리면 계획의 검증에 도움이 됩니다. 인원의 조직 구성, 활동의 대상, 해당 권리와 책임, 시간과 장소도 이 섹션에서 설명해야 하며, 시행할 응급절차도 이 섹션에서 고려해야 한다.
장소 배치, 접수실, 게스트 좌석, 후원 모드, 계약 계약 계약, 미디어 지원, 캠퍼스 홍보, 광고 제작, 주관, 리더십 연설, 사회자, 현장 서비스, 전자 배경, 조명, 오디오, 비디오, 정보 연락 실제 상황에 따라 스스로 조정해 주세요.
자동사 예산 미만:
일곱. 활동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여덟. 활동 리더 및 주요 참여자:
참고:
1. 위의 전시 프로젝트 제안서 샘플은 기본 참조만 제공하며, 작은 제안서는 형식에 따라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형 기획서는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고,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내용이 상세하고, 페이지가 아름답도록 노력할 수 있다.
2, 당신은 간단하고 단정한 것을 위해 제안서에 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포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된 로고로 머리말을 만들고, 그림이 무성합니다.
첨부 파일이 있는 경우 제안서 뒷면에 첨부하거나 별도로 제본할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종이의 긴 쪽에서 제본해야 한다.
5. 대형 전시 프로젝트 계획서에는 여러 개의 하위 계획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