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황석과 황랍석은 어떻게 구분합니까? 어느 것이 더 소중한가? 우선 경도에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전황석의 모스 경도는 2-3 이고 황랍석의 모스 경도는 6.5-7.5 로 옥석과 비슷하다. 그래서 조각 전황석은 조각 칼로 수공으로 완성할 수 있고, 황랍석 조각은 기계로 해야 한다. 보보 쇼핑몰은 둘 다 판매하고 있으니 비교해 보세요.
황랍석과 황용옥석을 어떻게 구분할 것인가는 경도와 밀도에 따라 석두 보다 질이 좋다. 잎왁스는 밀도가 낮고 경도가 작으며 색깔이 창백하고 크고 거칠어 보인다. 황룡옥은 광택을 낸 후 영롱하고, 심지어' 형광' 의 특성까지 가지고 있다.
밀랍석과 황랍석의 차이 밀랍은 수천만 년 후에 형성된 수지 화석이다. 그것은 줄곧 유럽 귀족의 보물이었다. 옐로스톤은 순수한 석두 이다. 앰버 타운 쉽 (타오 ~ 바오)
황랍석, 황랍석은 색깔별로 황랍, 홍랍, 백랍, 흑랍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황중에는 붉은색이 있고, 황중에는 흰색이 있고, 황중에는 검은색이 있고, 또 하나는 채색 밀랍석이지만, 노란색은 황랍석의 기본색이기 때문에 황랍석이라고 합니다.
황랍석은 품질 등급에서 냉동 왁스, 크리스탈 왁스, 거친 왁스 등 여러 등급으로 나눌 수 있으며, 황랍석의 최고 등급은 동황이다. 빨간색이나 다양한 색조가 노란색에 침투하여 발생하는 형태 차이와 성질의 변화에 따라 그 가치와 등급 차이가 결정됩니다. 황랍석이 가치 있는 관상석이 될 수 있는 이유는 습기, 윤기, 밀밀, 투침, 응고, 느끼함의 6 가지 미덕뿐만 아니라 주요' 색조' 가 노란색이기 때문이다.
황랍석과 황마노의 차이는 황랍석의 성분이 각종 원소라는 데 있다. 。 。 마노는 주로 이산화 실리콘이다. 。 。
58. 마노 식별 방법
시장에 만연한 가짜는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현대과학기술이 발달하고 옥석 감정기구가 많지만 거래 과정에서 이런 기구를 사용하는 것은 불편하다. 둘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그 이유는 간단하며 환경에 의해 제한된다. 우리가 마노를 판단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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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랍석과 마노 1 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형성된 차이: 마노는 선천적인 화산으로 형성되고, 왁스 돌은 석영석이 스며든다.
2. 질감의 차이: 마노는 은정 콜로이드이고, 잎왁스는 대부분 수정 석영 왁스로 질감이 더 강하다.
3. 경도: 마노 경도는 7 (강철칼이나 옥석으로 파괴적인 실험을 할 수 있음), 왁스 경도는 3-5 도입니다.
투명성: 마노는 종종 불투명하거나 약간 투명합니다. 왁스 돌은 완전히 투명하거나 반투명하여 정상적인 빛 아래에서 내안을 분간하기 어렵지 않다.
5. 마노는 자연계에서 한 번 성형하기 때문에 질감이 비슷할 정도로 크고, 크기가 단일하며, 잡다한 함량이 적고, 색깔이 등급이 매겨진다. 밀랍돌은 모레 형성되기 때문에 지역이 비슷한 밀랍석만 있을 뿐, 결코 같은 질감의 밀랍석 두 개는 있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밀랍석, 밀랍석, 밀랍석, 밀랍석, 밀랍석)
닭 간석과 황랍석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닭 간은 마노의 일종으로 마노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단면이 깨진 유리 그루터기이고, 황랍석 단면은 찌꺼기 모양이다.
황랍석과 황랍어를 어떻게 구분합니까? 황랍석과 황랍옥은 반드시 같아야 한다. 옥은 사회적 지위를 높이기 위해서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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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황석과 밀랍돌이 같은가요? 바레인 닭혈석의 가공과 왁스 봉인 절단: 닭혈석은 중국 인장석의 애호가와 수집가를 화사하고 감동적인 붉은색으로 정복한 귀중한 도장석이다. 해외에서는 일본과 다른 나라에서도 소중한 닭혈석 도장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닭혈석의 소중함 때문에 절단할 때는 반드시 매우 신중해야 하며, 쉽게 자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절단하기 전에 먼저 계혈석 원료를 맑은 물에 넣고 브러시로 흙을 닦아낸다. 개별' 거품 둥지' 닭혈석 표면은 노란 턱껍질로 덮여 있어 딱딱하고 들쭉날쭉한 들쭉날쭉함을 손상시킬 수 있다. 작은 망치로 이 턱 껍질을 가볍게 두드려야 한다. 힘은 턱 피부를 때릴 수 있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너무 세게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석두 위에 흰 점을 많이 치면 혈액 방향에 대한 관찰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런 다음 거친 사포로 가볍게 갈아서 본색을 드러냈다. 이때 석두 들은 여러모로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먼저 닭 혈홍색의 양과 분포를 살펴보자. 두 번째는 석두 바닥이 부드럽고 투명한지 보는 것이다. 세 번째는 석두 색깔과 가능한 변화를 보는 것이다. 세 가지 조건 모두 구비된 중고 수준 닭혈석은 드물다. 닭피의 분포는 일반적으로 맥형이며, 약간의 모양과 실상이 있다. 대면적의 닭피로 이기다. 개울처럼 구불 내려가는 것은 이상하다. 핏자국으로 덮여 있는 것은 총명하다. 닭혈석의 붉은색은 정홍이다. 연한 색은 연하고 짙은 보라색은 늙었다. 닭은 핏빛이 부드럽고, 평가절상 공간도 있다. 늙어서 자주색이 되고 계혈 표면에 반짝이는 금속광택 (염화수은 말린 후의 광택처럼) 이 있다면 희망이 없다. 소장가치를 거의 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인쇄물의 투명성과 보온성도 닭혈석에도 중요하다. 중간에 투명성이 매우 높은 도장이 있다면, 한 팔의 먼 곳에 가시지 않는 선혈이 떠있다면, 이 도장은 전문가들에게 손뼉을 치며 빨리 박수를 치며 몸값을 배가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한편, 제자가 건백이라면, 닭의 피 면적이 작지 않아도 관람 소장가치가 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닭혈석은 연한 색이어야 하고, 너무 복잡한 무늬는 하지 말고, 수수한 것이 우선이다. 가능한 홍화석을 피하고, 전부 피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 피하여 닭피의 가치를 보존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닭혈석 도장은 몇 가지 장점을 결합해야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프로듀서가 고품질의 석두 한 조각을 받을 때, 먼저 급하게 자르지 마세요. 피의 방향을 똑똑히 보고 잉크로 꿰매는 위치를 그려야 하고, 닭혈을 합리적으로 분배하고, 닭혈이 집중된 곳에서 혈색이 좋은 도장을 하나 이상 선택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혈색이 흩어진 도장은 상품의 도장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닭피가 잎맥의 형태로 석두 속에 남아 있다면, 자를 때 이 특징을 충분히 주의해야 하며, 이 특징에 따라 약간의 절단 기교를 취하여 닭혈석의 가치를 높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돌을 썰 때 혈관의 방향에 따라 절개를 혈관의 층화 흐름에 맞춰 혈관 중간에서 직접 잘라냅니다. 이런 절단법은 보통 사람이 할 수 없다. 닭혈석의 가격이 비싸서 손실이 크다. 사실 겉으로는 많은 닭피를 톱질했지만 톱입 양쪽에서 얻은 것은 넓은 면적의 닭혈로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물론 잎맥이 너무 가늘다면 이런 절개법을 사용할 수 없다. 이런 절단 방식으로 혈관을 직접 절단하는 것은 기술적 요구가 높다. 예를 들면 톱의 안정, 톱의 직선, 소량의 절단만 허용된다. 절단 재료가 미숙한 사람은 가급적 이런 방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닭혈석 봉랍: 각종 도장 중 가장 어려운 것은 닭혈석이다. 닭혈석에는 금속수은이 함유되어 있어 산화되기 쉬우며, 특히 햇빛과 고온의 작용으로 노화의 정도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닭혈석 도장 생산과 수집의 큰 난제로 생산자든 수집가든 중시해야 한다. 닭혈석 봉랍의 절차는 일반 도장과 같지만 온도를 엄격하게 조절해야 한다. 씰이 용융 왁스에 침투한 후에는 자주 검사하고 손으로 온도를 자주 테스트해야 한다. 왁스가 마침 봉인에서 미끄러지는 한 꺼내야 한다. 이때 밀봉된 온도는 섭씨 약 70 ~ 80 도이다. 손으로 씰 표면의 두꺼운 왁스를 닦아낸 다음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밀폐된 표면에 얇은 황랍을 한 층 남겨 두도록 주의해라. 완전히 식힌 후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표면을 닦아서 혈색이 밝고 광택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관 시간이 길어서 외부에 전시하지 않으면 천으로 연마할 필요가 없고, 얇은 왁스 층을 보존하고, 직접 포장하여 소장할 필요가 없다. 이런 왁스 밀봉 방법은 닭혈석에 어떠한 나쁜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바레인황, 양지유와 같은 고급 물범의 경우, 이런 방식으로 왁스를 밀봉하여 최대의 안전계수를 얻는 것이 가장 좋다. 왁스 봉인 작업이 완료된 후 소장하려면 도장 크기에 따라 금상자를 맞춤화하고, 스티로폼을 내장해 도장을 흔들지 못하게 하고, 광열원을 엄격히 피하고, 손에 들고 놀지 않는 것이 좋다. 손에 땀이 닭피 부분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 몇 가지를 해야 닭혈석 도장을 잘 보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바레인의 돌 조각에서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