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은 고급 정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재고하고 철저히 개조하여 비용, 품질, 서비스 및 시장 변화에 대한 대응 등을 크게 높여 기업의 생산성과 시장 경쟁력을 크게 높이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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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정 투자의 주요 업무 구조는 무엇입니까? 첫째, Jiuding 투자는 금융 투자 회사이며, 당연히 비즈니스 구조에는 PE, VC 등을 포함한 금융 자산 관리 투자가 포함됩니다.
차이나 텔레콤 글로벌 아이 비즈니스 아키텍처? 현재 China Telecom 글로벌 눈은 각 성/시에서 독자적으로 플랫폼을 구축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아직 전국적으로 통일된 플랫폼 아키텍처를 형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 통신망 (인터넷, 셔틀) 을 통해 전국 각지에 건설된 카메라의 동영상 스트리밍 정보를 글로벌 천안 플랫폼으로 통합할 수 있다. 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의 생활이 행복하기를 바란다. 위 정보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광동 텔레콤 휴대폰 쇼핑몰 (m.gd. 189) 에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및 온라인 고객 서비스, 연중무휴 7X24 시간 서비스!
디지털 TV 셋톱 박스의 비즈니스 아키텍처 및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TV 셋톱 박스는 디지털 TV 프로그램을 받고, 데이터 업무를 처리하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분석을 완료합니다. 각종 소스는 케이블 TV 네트워크에 들어가기 전에 2 단계 코드를 거쳐야 한다. 첫 번째 계층은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의 소스 인코딩이며 모든 소스는 전송 스트림으로 패키지화됩니다. 두 번째 계층은 전송에 사용되는 채널 인코딩입니다. 프런트엔드에 해당하는 디지털 TV 셋톱 박스는 먼저 전송 계층에서 채널 인코딩 신호를 추출하여 채널 조정을 완료한 다음 압축된 소스 인코딩 신호를 복구하여 원래 비디오 오디오 스트림을 복원하고 데이터 서비스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수신 및 분석을 완료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술 아키텍처란 무엇입니까? 초보자는' 프로그래밍 규칙' 을 읽고 선배는' 소프트웨어의 길' 을 읽을 것을 제안한다. 최근에 건축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다. 건축은 개념과 체계로서 여전히 젊고 불분명한 것 같다. 첫째로, 건축의 개념은 너무 광범위해서 모든 분야에 건축의 개념이 있다. 소프트웨어 분야의 경우 비즈니스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기술 아키텍처, 데이터 아키텍처 등도 포함됩니다. 기술 아키텍처의 경우 구조가 결과가 아니라 프로세스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키텍처가 다이어그램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키텍처가 노선과 사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나는 이것이 단지 개념적 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진실하고, 착실하고, 구체적이고, 과학적인 틀이 아름다운 틀이다. 그렇지 않으면 단지' 뜬구름' 일 뿐이다. 따라서 아키텍처는 특정 유형의 소프트웨어 실행을 지원하는 가상 시스템과 빌더라고 생각합니다. 참고: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의 특징" 과 "플랫폼의 아름다움" 아키텍처는 특정 기능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요구 사항 (메타 요구 사항) 을 위한 것입니다. 디자인을 중시하는 디자인 (메타 디자인) 은 개발 과정을 단순화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무대를 제공할 수 있어 응용 프로그램의 어머니라고 할 수 있다. 아키텍처는 모든 종류의 소프트웨어 메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시스템, 완벽한 실행 플랫폼 및 구축 플랫폼으로, 특정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20 년은 각종 아키텍처 플랫폼 소프트웨어가 탄생하고 성숙해지는 시대라고 예측했다. 데이터베이스와 미들웨어의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을 점차 능가할 것입니다. 다음은 리치 클라이언트 엔터프라이즈의 기술 아키텍처 초안입니다. 일반 아키텍처는 표현 계층, 영역 계층 및 데이터 계층이라는 세 가지 계층으로, 실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더 많은 세부 사항이 필요하며 영역 계층은 중간 및 백그라운드로 세분화됩니다. 중대는 파일 전송, 메시지 게시, 입력 감사, 워크플로우, 실행 모니터링 등 많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메타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가상 AE 계층은 아키텍처와 특정 기술을 격리하여 특정 기술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애플리케이션을 보장하는 중요한 설계입니다. 참조: 소프트웨어 분야의 10 대 명제. 건축 방면의 책을 추천하고 싶은 친구가 있다. 여기 제가 대답하겠습니다. 첫째, 개발 시간이 3 년 미만이라면 먼저 아키텍처를 배우지 말고' 코드 깔끔함' 이나' 프로그래밍 규칙' (이 글에서 많은 관점을 참고함) 을 열심히 공부하면 건축가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코드를 쓸 수 있는 것이 아키텍처의 첫 걸음이다. 또한 건축가는 포괄적 인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워크플로우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그림을 감상하고, 역사를 읽고, 철학을 배워야 한다. 그래야만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설계할 수 있으며' 시스템 설계자 자습서' 를 배우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사실 많은 국제급 소프트웨어 업체에서는 10 년 개발 경험이 있어야 제품 개발 부서에 들어갈 수 있고 15 년 경험이 있어야 아키텍처급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10 년 동안 아직 개발 중인 사람이 거의 없다. 10 년이 아직 개발 중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무가치하다고 느낄 것이다. 이것은 거의 이미 하나의 문화를 형성했으니, 우리에게 깊은 깨우침과 반성을 주어야 한다. 현재' 건축학' 은 아직 젊고 개념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정확히 말하자면, 좋은 책이 없다. (어떤 책들은 심지어 너를 오도할 수도 있다. 네가 읽는 책이 많을수록 좋다. 너는 반드시 고전을 선택하고 읽어야 한다. 인월 신화'' 사람' 은 반드시 읽어야 하지만' 사람' 은 읽으면 비교적 떫다. 내가 이것에 대해 쓴 삭제판을 참고할 수 있으니 사장에게 추천하는 것이 가장 좋다. 건축의 아름다움' 은 이름만큼 아름답지는 않다. 특히 이전의 추천에 현혹되지 마라. 이 책의 1~30 페이지는 자세히 읽을 만하다.
왜 IMS 는 NGN 의 비즈니스 아키텍처 기술일 뿐인가: 1, 3GPIMS, 3GP2MMD?
MS 는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의 약어로 3GPP 연구의 R5 3G 시스템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3GPP 3G 모바일 시스템을 아는 사람들은 기술, 비즈니스, 시간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3G 사양이 R'99, R4, R5, R6 버전으로 나뉘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G 모바일 시스템의 핵심 네트워크에서 볼 때, R'99 버전의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2.5G 와 비교하여 회로 도메인과 그룹 도메인이 있습니다. 즉, R'99 는 네트워크 아키텍처가 아닌 2.5G 에서 3G 로의 주요 변화입니다.
그러나 R4 버전에서는 네트워크 아키텍처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해당 회로 도메인의 코어 네트워크는 더 이상 TDM 회로 스위칭 모드를 기반으로 하지 않고 동일한 그룹 도메인의 IP 백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기존 MSC 대신 MSC 서버와 미디어 게이트웨이를 도입하여 R4 버전의 네트워크에서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R'99 ~ R4 는 모두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변화이지만, 제공된 업무는 다르지 않고, 도입한 MSC 서버도 음성 업무만을 위해 설계되었다.
GPRS 로 대표되는 그룹 도메인 개념이 제기된 이후 많은 모바일 데이터 비즈니스와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전 릴리즈에서는 데이터 서비스 및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통합 네트워크 아키텍처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R5 버전에서는 모바일 데이터 사용자에게 IP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해결하기 위해 IMS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즉, IMS 는 IP 멀티미디어 비즈니스를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R4 ~ R5 는 주로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변화가 아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체 IP 무선 및 터미널이 등장하면서 R4 네트워크의 MSC 서버 아키텍처는 IMS 네트워크의 확장 및 확장으로 점차 종료됩니다. R6 및 R7 버전의 연구 내용으로 IMS 의 내용을 더욱 보완하고 개선할 예정입니다.
그림 1 은 3GPP IMS 의 네트워크 아키텍처 다이어그램입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적인 NGN 네트워크 계층과 마찬가지로 전송 및 액세스 계층, 제어 계층,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계층의 세 가지 계층으로 상향식으로 나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3GPIMS 는 주로 모바일 멀티미디어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아키텍처의 전송 및 액세스 계층은 무선 액세스, 즉 RAN, SGSN, GGSN 및 IP 네트워크로 구성된 액세스 및 전송 네트워크만 고려합니다. PDF 와 PEF 는 액세스와 제어 사이의 정책 서비스 기능을 완료합니다. 제어 계층의 핵심은 CSCF (call session control feature) 엔티티입니다. CSCF 는 모바일 네트워크의 특성과 네트워크의 다양한 기능에 따라 P-CSCF, I-CSCF 및 S-CSCF 의 세 가지 유형으로 더 세분화되어 네트워크에서 CSCF 의 역할과 기능을 상세히 분해합니다. 이러한 구분은 액세스 독립적인 제어 및 이동성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기존 아키텍처가 클라우드 컴퓨팅 아키텍처에 적합합니까?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아키텍처와 기술을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필자는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계산 중심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중심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및 계산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 응용 프로그램 등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여러 종류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우리는 적절한 아키텍처와 기술을 선택하여 응용해야 한다.
1. 계산 중심 애플리케이션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계산에 필요한 데이터의 양이 크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실행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대개 계산량입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는 통계 계산 (예: 대량의 사용자 요금 계산), 시뮬레이션 계산 (임의 알고리즘), 이미지 처리 및 정보 관리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단일 계산에 필요한 데이터 양이 적고 데이터 전송 비용이 적기 때문에 데이터를 중앙 집중식으로 저장하고, 계산 요구에 따라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여러 컴퓨터를 동시에 계산하여 계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데이터 중심 애플리케이션
구글 바이두 등 인터넷 검색회사에게는 매일 인터넷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야 한다.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입력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크기 때문에 해당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HDFS 또는 이와 유사한 클러스터 데이터 서버와 같은 분산 파일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종종 큰 파일로 저장되며 분할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데이터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이동하지 않고 데이터가 있는 서버로 작업을 보냅니다.
개발자의 경우 합리적인 아키텍처와 기술을 선택하기 전에 개발 중인 응용 프로그램의 유형을 결정하고 사용 가능한 컴퓨팅 리소스와 함께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100 조 카드 및 7200 회전 하드 드라이브를 예로 들어 여러 컴퓨터에 데이터를 배포하여 계산하는 시간과 멀티 코어 CPU 및 멀티 스레드 기술을 사용하여 로컬 컴퓨팅을 수행하는 시간을 비교했습니다 (비즈니스는 병렬 컴퓨팅을 사용할 수 있음). 표 5- 1 을 참조하십시오.
표 5- 1 일반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
프로젝트 논증
블록 10 GB
100Mbps 이더넷 카드의 실제 전송 속도는 12.8MB/s/s 입니다.
7200 회전 하드 드라이브의 평균 실제 읽기 속도는 50mB/s 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계산하는 데 60 분이 걸립니다.
CPU 4 코어
실제 계산 시간 = 싱글 코어 처리 시간 /CPU 코어 수+데이터 전송 시간+데이터 읽기 시간
멀티코어 프로세서의 로컬 컴퓨팅에 걸리는 시간은 (로컬 IO 의 컴퓨팅 속도를 다시 한 번 살펴봐야 함) 입니다.
실제 계산 시간 = 싱글 코어 처리 시간 /CPU 코어 수+데이터 읽기 시간
= (60 분/4) * 60+10 *1024/50
= 900 초+204.8 초
= 1 104.8 초
= 18 분
4 개의 4 코어 컴퓨터에 데이터를 분배하고 동시에 계산을 수행합니다.
실제 계산 시간 = 싱글 코어 처리 시간 /CPU 코어 수+데이터 전송 시간+데이터 읽기 시간
= (60 분/4 * 4) * 60+(10 *1024/12.8) * 4+/
= 225 초+3200 초+204.8 초
= 60 분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데이터 처리량이 많기 때문에 여러 컴퓨터에 데이터를 분산하여 알고리즘 자체의 계산 시간을 줄일 수 있지만, 데이터 전송 시간이 크게 증가하여 계산 시간이 줄어든 것이 아니라 늘어났다.
데이터 전송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데이터 복제본의 수와 데이터 자체의 크기입니다. 입력 데이터가 10MB 보다 작으면 이 시점에서 다시 계산되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멀티코어 프로세서의 로컬 컴퓨팅에 필요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계산 시간 = 싱글 코어 처리 시간 /CPU 코어 수+데이터 읽기 시간
= (60 분 /4)*60+10/50
= 900 초
= 15 분
4 개의 4 코어 컴퓨터에 데이터를 분배하고 동시에 계산을 수행합니다.
실제 계산 시간 = 싱글 코어 처리 시간 /CPU 코어 수+데이터 전송 시간+데이터 읽기 시간
= (60 분/4 * 4) * 60+(10/12.8) * 4+10/50
= 230 초
= 약 4 분
이때 여러 대의 컴퓨터를 병렬 계산으로 계산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데이터 마이닝 애플리케이션 (예: 과거 거래 분석), 인구 통계, 로그 분석 등이 있습니다.
데이터와 컴퓨팅 응용 프로그램을 고려해야합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여전히 많은 양의 데이터와 계산을 고려해야 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실제 상황에 따라 이 응용 프로그램의 다양한 기능 모듈에 대해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컴퓨팅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기업의 업무 성격은 무엇입니까? 바로 당신 회사의 경영 범위, 즉 당신 회사가 종사하는 업무나 제품 등입니다. 회사와 영업범위는 회사와 면허에 표시되며, 다른 사람은 한눈에 당신의 회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자원을 사용하고 입력을 출력으로 변환하는 일련의 작업을 프로세스라고 합니다.
프로세스도 이렇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혹은 한 가지 일의 집행과 지속의 과정을 과정이라고 한다.
그런 다음 위의 정의에서 업무 프로세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 프로세스는 회사 내 각 부서, 직위, 직위 간에 업무 업무를 수행하고 이어가는 과정을 프로세스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