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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계획, 마케팅 계획, 카피 계획, 마케팅 계획은 어떻게 정의됩니까?

첫째, 경쟁 제품 분석

1. 경쟁 제품을 선택하여 포지셔닝하십시오 (2 개, 최대 3 개 선택 권장).

어떻게 경매품을 얻을 수 있습니까?

A. 바이두는 유사 제품 키워드를 검색한다. 당신의 제품이 삼국 제재의 카드 게임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주요 키워드' 삼국' 을 입력할 수 있는데, 보통 자연순위 앞에 옵니다. 바이두 경매가 앞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모두 경매품이다.

B, 3609 1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스토어, 완두콩꼬투리 등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키워드별로 검색한다.

C. 산업 웹 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찾으십시오.

D. 에리컨설팅, DCCI, Alexa 등의 컨설팅 사이트는 비교적 믿을 수 있는 채널이다.

업계 전시회 참석, 동료 교류 등 다른 방법으로 경쟁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최대 세 개, 경품 분석에 쓰인다.

2. 경품을 분석하고 결론을 내린다. (적절한 분석 방법을 선택하여 분석하고, 분석에 근거하여 결론을 내린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시장 추세, 기능 설계, 운영, 마케팅 전략 등에서 경품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분해합니다.

1, 시장 동향, 업계 지위

2. 경쟁사의 기업 비전, 제품 포지셔닝 및 개발 전략

3. 대상 사용자

4. 시장 데이터

5. 핵심 기능

대화 형 디자인;

7. 제품의 장단점

8. 운영 및 홍보 전략

9. 요약&; 우리 갑시다.

모바일 인터넷 부서의 마케팅 이사에게 그는 시장 부분에만 관심을 가질 수 있으며, 기능 및 디자인은 1, 2, 3, 4, 7, 8 과 같이 시장 데이터와 운영 마케팅 전략에 초점을 맞춘 경품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여행 앱을 가져 가라. 운영 데이터는 다운로드량, 사용자 수, 보유율, 전환율, 활성 사용자 수, 활성 시간 등을 기준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운영 마케팅 전략은 애플리케이션 시장 출시, 휴대폰 포럼, 캠페인, 소프트 문서 전달, 소셜 미디어 성과 등 경품 채널 관리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결론에 따라 제안을하십시오.

위의 경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우리는 더욱 시장과 상업적 가치가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둘째, 제품 포지셔닝

단일 공간에서 제품 포지셔닝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확한 제품 포지셔닝 및 대상 사용자 기반 포지셔닝은 운영 및 홍보의 초석입니다. 대상 사용자 기반에 대한 분석이 투철할수록 후기 제품의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1, 제품 포지셔닝:

한 마디로, 당신의 제품과 어떤 제품으로 사용자나 사용자 시장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낯선 사람: 위치 기반 모바일 소셜 도구

QQ 공간: 비동기 정보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플랫폼은 QQ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를 보완합니다.

9 1 운영망: 인터넷 제품 공유, 전기상이 건품을 운영합니다.

쿨한 사회: 모바일 소셜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고 모바일 소셜 비즈니스 가치를 발굴합니다.

2. 제품의 핵심 목표:

제품 목표는 일반적으로 대상 사용자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표현됩니다. 이 문제를 투철하게 분석할수록 제품의 핵심 목표가 더욱 정확해진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360 보안 경비원은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위챗 사용자에게 음성 교류가 원활한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3. 대상 사용자 포지셔닝:

일반적으로 연령, 소득, 학력, 지역 등의 차원에 따라 대상 사용자 기반을 찾습니다.

4. 대상 사용자의 특성:

일반적인 사용자 특징: 나이, 성별, 생년월일, 소득, 직업, 거주지, 취미, 성격 특성 등.

사용자 기술: 컴퓨터 사무에 정통하고 외국어 능력이 강하다.

제품 관련 특징: A 전기상: 쇼핑 습관, 연간 소비 예산 등.

B 데이트 클래스: 싱글 여부, 배우자 선택 기준

C 게임류: 3D 게임을 좋아해요. 비슷한 게임 경험이 있나요?

5. 사용자 역할 카드:

대상 사용자 주위의 대상 사용자 그룹 특성에 따라 사용자 역할 카드를 설정합니다.

6. 사용자가 장면을 사용합니다

사용자 사용 장면은 대상 사용자 커뮤니티를 실제 사용 장면에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술한 비교가 APP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장삼은 매일 완다 상가의 한 스포츠용품점에 와서 코비 2 세대 운동화의 가격이 1400 원이라는 것을 보았다. 그는 갑자기 시작하고 싶었다. 그는 비교가 앱으로 큐알(QR)코드 스캔을 했는데 JD.COM 의 가격이 800 이고 타오바오의 가격이 8 10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JD.COM 에서 구입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장삼은 상품의 HD 사진과 상품설명을 빠르게 훑어보았고, 장삼은 인터넷 쇼핑을 포기했다.

셋째, 홍보 계획

1, 채널 프로모션:

온라인 채널

A 기본 온라인: 주요 다운로드 시장, 앱스토어, 플랫폼, 다운로드 스테이션이 안드로이드 버전을 포괄하는 배포 채널: 홍보의 첫 단계는 온라인이며,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이다. 돈을 쓸 필요가 없고, 적용 범위가 가장 넓으면 좋겠다.

다운로드 시장: 안드로이드, 기봉, 안지, 응용거래소, 9 1, 목개미, N 개 이상, 유이, 앤지, 유비 등.

앱스토어: 구글 스토어, HTC 쇼핑몰, 이비, Crosscat, 케이지, 에이미, 워자차, 팬텀스토어, 레노버 개발자 커뮤니티, oppo 앱스토어 등

대형 플랫폼: MM 커뮤니티, wostore, 천익공간, 화웨이 스마트 클라우드, 텐센트 앱센터 등.

클라이언트: 완두콩콩꼬투리 휴대폰 마법사, 9 1 휴대폰 도우미, 360 소프트웨어 집사 등.

Wap 역: 피망, 스카이넷, 음악 뉴스, 이검색 등.

웹 다운로드 스테이션: 하늘, 화군, 비범, 녹색소프트 등.

IOS 버전 배포 채널: AppStore, 9 1 도우미, PP 어시스턴트, 인터넷 앱센터, 동기화 푸시, 빠른 애플 어시스턴트, itools, 시한 무료 백과사전.

B 통신업체 채널 보급: 차이나 모바일, 중국통신, 중국연합.

방대한 사용자 기반을 통해 통신업체의 상점에 제품을 미리 설치하여 제 3 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 좋은 제품이라면 보조금과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시장부에는 사업자와의 소통과 협력을 책임지고 프로젝트 추적 계획을 세우는 전문 채널 전문가가 있어야 한다.

C 제 3 자 점포: 위의 클래스 a 는 모두 제 3 자 점포에 속한다.

입국 초기와 사용자 축적이 많아지면서 제 3 자 상점은 수많은 앱 트래픽 입구가 되었으며 전국에 거의 100 여 개의 제 3 자 앱 가게가 있습니다. 채널 전문가는 대량의 자료, 테스트 등을 준비하여 응용 시장과 도킹해야 한다. 각 응용 시장의 규칙은 다르다. 응용 시장의 책임자와 소통하는 방법은 경험과 기교를 쌓는 것이 중요하다. 자금이 충분하니 광고자리와 추천을 좀 넣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제조업체 스토어

대형 공장상들은 Lenovo 악점, HTC 시장, opponearme, 매력적인 시장, moto 스마트 부품 공원 등과 같은 자체 브랜드의 휴대전화에 상점을 미리 설치하였다. 채널 부서는 더 많은 운영 전문가가 휴대전화 제조사 매장에 연락해야 한다.

E 전체 벽 홍보

통합 벽은 설치 권장 고품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등록, 양식 작성 등 다양한 통합 작업을 표시하는 페이지입니다. )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가 통합 벽에 내장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을 완료하면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해당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 벽이 빠르게 올라가고 효과가 뚜렷하다. 대부분 공인회계사의 형식이며 가격은 1-3 원에서 다양합니다. 그러나 활성 사용자의 종합 비용을 감안하면 비용이 높고 사용자 보유율이 낮습니다.

이 업계의 회사는 테프시, 위운, 미우, 만푸를 포함한다.

적립벽은 자금이 있는 대기업에 적합하며, 가능한 한 빨리 사용자 팀을 발전시켜야 한다.

F 목록 홍보:

이런 보급은 일종의 비공식적인 수단이지만, 중국에서는 매우 유행한다. 결국 대부분의 아이폰 사용자들은 앱스토어를 이용해 앱을 다운받는다. 앱이 바로 앞자리에 있다면, 물론 사용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받고 더 높은 실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목록의 가격은 비교적 높다. 국내 목록 상위 25 의 가격은 대략 10000 원/일, top5 의 가격은 20,000 원/일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런 보급 비용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보통 뉴스와 함께 하기 때문에, 빠르게 유명해지기 쉽다.

G 소셜 플랫폼 프로모션:

현재 주류 스마트폰 소셜 플랫폼은 모두 명확한 잠재 사용자가 있어 제품을 빠르게 홍보할 수 있다. 이런 보급은 기본적으로 협력 공유 모델을 채택하고 협력 방식이 다양하다. 이 업계의 회사는 위운, 구성, 텐센트, 시나닷컴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20 10 년 6 월, 위운의 사교 플랫폼에 이 친구 소프트웨어를 퍼뜨리는 것을 방해하지 않으면 첫 달에 사용자가 32 만 명에 이른다.

H 광고 플랫폼:

양이 빠르고 효과가 뚜렷하다. 원가가 비교적 높다. 현재 주류 플랫폼을 예로 들면, CPC 가격은 0.3 ~ 0.8 원 사이이고 CPA 는 1.5 원 ~ 3 원 사이입니다.

벤처 캐피탈 파이낸싱 전 팀의 홍보 및 사용에 불리하다.

이 업계의 회사는 admob, 다맹, 위운, 미우, 일동이다.

나는 수량을 교환한다 (주로 두 가지 방법으로)

1. 응용 프로그램 내 상호 추천. 이 방법은 트래픽을 최대한 활용하고 노출과 다운로드량을 크게 늘리며 노출은 좋지만 노출은 좋다. 내장형 추천 비트의 응용은 서로 교환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일정한 사용자 수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양량으로 바꾸다. 만약 어떤 앱을 가지고 갈 수 없거나 양이 적다면, 인터넷 리그 달리기량을 찾아 앱스토어의 양질의 자원위나 돈으로 바꿔 보급할 수 있다. 이런 방식도 비교적 실용적인 방식이다. 응용보, 샤오미 등 점포를 포함해 모두 환전할 수 있고, 일부 대리점을 통해서도 360 과 환전할 수 있어 360 에서 직접 CPT 를 하는 것보다 효과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 CP 는 보통 2: 1 방식으로 수량을 교환합니다.

오프라인 채널:

모 휴대폰 업체 사전 설치

그것은 공장에 존재하고, 사용자 전환률이 높으며, 사용자를 발전시키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다.

사용자가 양산을 시작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며, 테스트 패키지 제출부터 테스트-과잉 테스트-시제품-양산-사용자에게 판매하는 데 3-5 개월이 걸립니다.

프로모션 비용: 애플리케이션 사전 설치 가격 0.5- 1 위안, CPA 가격 1.5-4 위안. 게임 제품, 무료 사전 설치, 후속

분할 모드에서 CPA 가격은 2 ~ 3 위안입니다.

산업회사: 화웨이, 중흥, 쿨파, TCL, 파도, OPPO, 매력족, 해신 등.

운영난점: 브랜드가 많고, 인력 수준이 많고, 제품 프로젝트가 많으며, 전문팀 추천이 필요하고,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B 병렬 브러시 기계:

양이 빠르면 기본적으로 2 ~ 4 일 만에 브러시 사용자를 볼 수 있고, 수량이 많아 기본적으로 하루에 수만 대를 닦을 수 있다.

리필 현상이 심각하다. 기본적으로 휴대전화 한 대가 총배치에서 채널까지 3 ~ 5 회 칠해져 홍보비용이 급증하고, 사용자 품질이 떨어지고, 감시가 어려워진다.

기본적으로 단일 소프트웨어의 CPA 는 1-2 위안이고, 전세기 한 대의 기계 가격은 5- 10 원 사이입니다.

산업 회사: XDA, 쿨, 쿨, 요정.

C 프랜차이즈

사용자 품질, 점도, 사용자 유료 전환율이 높아 사용자의 속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가게가 많고 점원 훈련이 복잡하여 완벽한 심사와 장려 메커니즘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CPA 가격은 1.5-3 위안 사이이고 사전 설치 가격은 0.5- 1 위안 사이입니다.

산업회사: 우악, 중부, 윤전, 중국우편, 쑤닝 등.

사례: 20 10 말, 위운은 국내 유명 휴대전화 체인점과 합작하여 합작한 CD 를 점포에 넣어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8 만 세트의 CD 중 절반이 활성화됐다.

2 새로운 미디어 프로모션

콘텐츠 계획:

컨텐츠를 계획하기 전에 고객을 대상으로 핵심 사용자 특성을 분석해야 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의 출력을 견지하고,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매일 세 개 정도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유지한다.

일주일 또는 하루의 핫스팟을 잡고 후속 조치를 취하다.

창의력, 창의력, 당신의 제품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의인화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창조명언)

B. 기본 브랜드 프로모션:

백과보급: 바이두백과 360 백과에 브랜드 어휘를 세우다.

문답 보급: 바이두에서 알고, 검색문답, 시나닷컴 애문, 지평 등 사이트에 문답을 만든다.

C 포럼, 홍보:

기봉, 안드로이드, 안지. 。 。 휴대전화 관련 사이트 아래쪽에는 많은 업계 포럼이 보인다.

제 1 라인업: 기봉 포럼, 안드로이드 포럼, 안지포럼!

2 진용: 마법망, 안드로이드 포럼, 팬텀족 포럼!

세 번째 라인업: 폭풍 포럼, 목개미 포럼, DOSPY 포럼!

D Weibo 프로모션:

내용: 개인화된 제품, 스토리텔링, 웨이보 특징 포지셔닝, 오리지널 콘텐츠 출력 준수 웨이보에서 일주일 혹은 하루의 핫스팟을 잡고 후속 조치를 취하고 어느 정도 지속적인 혁신을 유지한다. 동종업계에서 성공한 웨이보 호를 참고해 그들의 경험을 배울 수 있다.

상호 작용: 업계 관련 웨이보 계정에 집중하고 상호 작용을 유지하며 브랜드 노출을 높입니다.

행사: 행사, 웨이보 전달 등을 계획할 필요가 있습니다.

E 위챗 프로모션:

위챗 위챗 공식 계정의 운영 보급은 아직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여기서 몇 곡의 노래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포지셔닝: 콘텐츠 집계 추천 제품, 콘텐츠가 반드시 많지는 않지만, 반드시 정확하고 미신호 포지셔닝에 부합해야 합니다.

시드 사용자 축적: 초기에 KPI 지표, 500 팬의 문턱을 줄 수 있습니다. 종자 사용자는 동료, 친구, 파트너 추천, 웨이보 배액, 홈페이지 배액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트럼펫 축적: 매일 위챗 트럼펫을 열고 대상 고객을 소개합니다.

트럼펫 리드 빅: 트럼펫 팬 축적을 통해 위챗 위챗 공식 계정을 추천하고 위챗 위챗 공식 계정으로 팬들을 끌어들입니다.

위챗 상호 푸시: 팬 수가 일정 기대에 도달하면 위챗 상호 푸시 그룹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FPR 전파

PR 은 하드광고가 아닙니다. 정확한 방식으로 감동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 시대에는 모두가 전파의 원천이었다. 웨이보 콜, 위챗 위챗 공식 계정, 미디어 사이트 칼럼,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이 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해 좋은 브랜드 이야기를 할 수 있는지 연구해 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대로 이러한 플랫폼은 사용자가 브랜드에 대한 UGC 를 생성하는 가장 좋은 채널이 될 것입니다. 초창기 회사에서는 PR 로서 회사의 각 단계에 대한 진로를 철저히 파악한 다음 시장, 투자자, 사용자에게 강력한 목소리를 내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목소리는 무뚝뚝한 광고로 광고되는 것이 아니라, 한 가지 화제를 던져서 여러분의 이야기에 흥미를 가지게 하고, 여러분의 흥미를 당신의 제품으로 이끌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업계 핫 토픽을 형성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매일 원고로 안정적인 노출을 유지하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소통 계획표를 만들어 회사와 제품의 변화에 따라 매달 어떤 소리를 내는지 결정할 것이다. 적절한 표현과 지속적인 콘텐츠 출력은 회사의 노출과 업계의 관심을 점차 증가시킬 것이다.

기존 미디어 리소스를 유지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리소스를 확장하십시오. 이전에 알고 있던 기자와 언론에 대해, 나는 우리 팀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계속 소통할 것이다. 나는 반복되는 교류를 통해서만 이야기의 반짝이는 점을 연마할 수 있어야 인심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PR 로서 언론의 관심 지점을 제때에 냄새를 맡을 수 있어 다음 보도를 충분히 준비할 수 있다. 창업회사가 PR 에 대한 자금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 우리는 어떤 단계와 진도로 발전했는지, 어떤 채널과 자원으로 회사의 목소리와 의견을 지원해야 하는지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 자신에 대한 요구는 매주 계획적으로 새로운 미디어 자원을 확장함으로써 앞으로 활동 출력을 지원할 수 있는 적절한 채널을 마련해야 한다는 것이다.

선택한 채널에 따라 의사 소통의 효과가 결정됩니다. 어떤 이야기를 하고, 어떤 방식으로 전파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는데, 이는 채널 선택에 특히 중요하다. 예를 들어, 회사 창업자에 대한 인터뷰는 산업, 금융 관련 가중치가 높은 종이 매체를 선호하여 넓은 지역의 전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목소리에 대해, 우리는 기술 뉴미디어를 더 선호하며, 업계 내에서 더 빨리 관심을 끌 수 있다. 화제성 사건이 있는 뉴스에 대해서는 대형 포털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미디어 분야에서는 실력이 엇갈리고, 한 가지 관점과 실력 중립적인 자매체 목소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비용은 창업회사에게 가장 이득이 되는 것은 아니다. TV 매체의 경우 잠재 사용자와 일치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제품을 빠르게 폭발시키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케팅 전파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커버, 클릭, 읽기, 좋아하는 것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매번 데이터는 다음 내용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존 F. 케네디, 데이터명언) PR 은 안팎을 연결하는 다리로도 사용자 사이에 숨겨야 하며, 심도 있는 소통에서 브랜드의 개성을 부각시켜야 한다.

G 이벤트 마케팅: 이벤트 마케팅은 확실히 신체 활동이자 정신 활동이며, 팀 전체가 예민한 시장 후각을 유지해야 하며, 강력한 집행력과 일정한 미디어 자원도 있어야 이벤트를 가장 빠른 속도로 전개할 수 있다. 이벤트 마케팅의 전제는 팀 구성원이 매일 대량의 새로운 정보를 접하고, 통합하고, 영감이 번쩍이는 것을 수시로 기록하고, 멤버와의 충돌을 적시에 공유해야 한다는 것이다. 제품 라벨을 붙일 수 있는 창의적인 포인트 조합에 대해, 우리는 즉시 브레인스토밍을 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추리할 것이다. 만약 방안이 가능하다고 확정되면, 우리는 즉시 배합된 소통 방안을 마련하고, 프로젝트 예산을 세우고, 채널 자원을 준비할 것이다.

H 데이터 분석

매주 시간을 내어 모든 웨이보, 모든 위챗, 모든 채널 뒤의 데이터를 자세히 분석하면, 고전파 콘텐츠 뒤의 결합점과 관련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공식 웨이보와 위챗 콘텐츠 품질 향상에 매우 유리하며, 운영은 더욱 접지적이다.

3 오프라인 프로모션:

홍보 경비로 종이 전단지와 각종 포스터를 인쇄하여 선전하다.

포스터를 소개하다

인파가 많아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 곳에 포스터를 붙이다.

전단지

협력업체와 상의하여 전단지를 상가와 사용자가 접촉하는 곳에 폭로하다.

카드 전단지를 밀다

정교한 전단지를 만들어 사무실 지역이 상대적으로 집중된 장소와 매장에서 배포한다.

4. 판촉 예산

위의 보급 방안에 따라 각 채널에 대한 예산 일치를 진행하고 사장과 1 기 최종 예산을 확정한다.

채널 1 단계 예산

채널 마케팅 비용 주요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마케팅: 5000

통신업체 채널 홍보비 10000.

휴대폰 제조사점 10000

통합 벽 홍보비 20,000 원.

목록 홍보비 5 만 원.

소셜 플랫폼 협력 프로모션 비용 20,000

광고 플랫폼 홍보 20000

네트워크 얼라이언스 조달 프로모션 비용 20,000.

휴대전화 상가 오프라인 프로모션 사전 설치비 2 만 원.

병렬 브러시 기계

행품 상점

뉴미디어 프로모션 브랜드 기본 프로모션 백과 사전 홍보 5000

문답 보급 5000

포럼, 게시 및 홍보 5,000

웨이보 프로모션 10000

위챗 보급 5000

소프트 텍스트 프로모션 10000

이벤트 마케팅 20000

오프라인 캠페인 전단지 10000

포스터 10000

푸시 카드 10000

인원을 밀는 비용은 20,000 이다

285000

동사 (verb 의 약어) 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앱의 경우, 나는 개인적으로 관심의 지표를 결정하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고 느낀다.

1 제품 운영 단계:

A. 시드 단계: 주요 목적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여 제품 설계 시 사용자 모델과 비교하여 용도에 맞게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주요 데이터는 페이지 경로 변환, 버튼 클릭, 시작 횟수, 시작 기간, 체류 시간 등입니다. 이 단계에서 데이터의 양은 크지 않지만 사실입니다. 만약 사용자가 온다면 먼저 무료 채널을 만들 수 있고, 선발 자원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B. 프로모션 기간: 주요 목적은 영향을 확대하고 사용자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주요 관심사는 신규, 활성, 보유 및 채널 데이터입니다. 이 단계에서 여러 가지 자원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이 폭발할 수 있다.

C 소득 기간: 주요 목적은 다양한 활동과 부가 가치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주요 관심사는 유료 사용자 수, 유료 금액, 유료 경로 전환, ARPU 등입니다.

2 제품 유형:

도구와 같은 시작 횟수는 매우 중요합니다. 커뮤니티 클래스, 활성 사용자 및 UGC 가 중요합니다. 게임, 온라인 수, ARPU 값이 핵심입니다. 모바일 전자상은 주로 주문 전환율과 금액 전환률을 포함한 거래 전환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APP 의 제품 유형 및 운영 단계에 따라 다음과 같은 APP 데이터 지표 평가 양식을 작성합니다.

1 월의 1 분기

다운로드

매일 새 사용자 수

예약율 2 일 예약율

8 일 예약률

3 1 일 예약율

채널 유지

활성 사용자 수 며칠 연속 활성 사용자 수 (DAU)

월간 활성 사용자 (MAU)

평균 사용자 수익 (ARPU)

사용 시간

다음은 분류지도입니다. 오래 전에 인터넷에서 수집한 일부 데이터 지표는 비교적 실용적이어서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할 수 있다.

123456 데이터 지표 분석 정보:

1 사용자 및 유지율 보유:

보유 사용자와 유지율은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기간에 얻은 사용자 손실을 반영하며, 이 결과에 대한 분석은 종종 사용자 손실의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날 유지: 모두 신규 사용자이기 때문에 제품의 초보자가 디자인과 신규 사용자의 전환 경로를 안내하고, 사용자 손실의 원인을 분석하고, 지속적인 수정과 조정을 통해 사용자 손실을 줄이고, 다음날 보유율을 높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수치가 40% 에 이르면 제품이 우수하다는 뜻입니다.

주: 이 기간 동안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완전한 사용 및 경험 주기를 거칩니다. 사용자가 이 단계에 머무를 수 있다면 더 충실한 사용자가 될 수 있다.

월 보유: 일반적으로 한 버전의 모바일 APP 반복 주기는 2-4 주이므로 월 보유는 한 버전의 사용자 보유를 반영할 수 있으며, 한 버전의 갱신은 항상 사용자 경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므로 월 유지율을 비교하여 각 버전 갱신이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 보유: 채널 출처에 따라 사용자 품질도 다르므로 채널 사용자의 보유율을 분석해야 합니다. 또 사용자 차이 요인을 제거한 뒤 다음날과 일주일의 대비를 통해 제품 문제를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활성 사용자 2 명

매일 끊임없이 사용자를 늘리고 손실한다. 매일 활발한 사용자 수만 보면 문제의 본질을 발견하기 어렵기 때문에 활동률과 전체 APP 의 수명 주기를 함께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활동명언) 활성률은 활성 사용자/총 사용자를 나타냅니다. 이 비율을 통해 우리는 너의 사용자의 전반적인 활동도를 알 수 있지만, 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사용자의 활동도는 항상 점차 감소하고 있다. 따라서 긴 수명 주기 (3 개월 또는 반년) 를 통해 사용자의 활동률을 5%- 10% 로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사용자 활동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물론 완전히 적용될 수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U=3 1464 18439,1163068019. Fm = 21& Gp=0

여섯째, 팀 구조

이 공간은 모바일 인터넷 운영 마케팅 팀의 조직 아키텍처와 구성원의 업무 책임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보편성을 갖추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 시장 운영부의 구조는 아마도 리드, 채널 및 트래픽, 소셜 미디어, 하늘 문안 작성, 잡다한 것을 보조하는 것이다.

1 시장 운영 이사

직무 역할:

1. 회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인터넷 제품의 전체 콘텐츠 계획 및 운영 전략 개발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분기 및 월별 운영 계획 개발을 담당합니다.

3. 제품 운영 채널의 데이터 보고서를 정리하고, 정기적으로 동종 경품 분석 정보를 수집합니다. 활동 계획 및 실행을 완료하고 추적을 유지합니다.

4. App 의 보급 및 배포 채널을 구축하고 개선하여 App 다운로드 및 사용을 촉진합니다.

5. 온라인 미디어, 웹 컨소시엄, 블로그, 포럼, 커뮤니티 마케팅,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의 확장 및 유지 관리

6. 모바일 인터넷 분야의 각종 매체와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각종 자원을 동원하며, 회사 인터넷 제품 및 관련 채널과 미디어의 공동 홍보를 촉진하고, 회사 제품의 시장 인지도를 높인다.

7. 회사 자체 제품이 웨이보, 위챗 등 인터넷 보급 방식의 운영 홍보를 통해 관련 마케팅 성공 사례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8. 콘텐츠와 화제 제작을 담당하고, 핫스팟 사건과 결합해 홍보 활동을 하고, 제품 운영 활동 과정에서 각종 긍정적인 사건과 부정적인 사건을 적시에 모니터링하고 처리할 수 있다.

9. 운영 촉진 효과 추적, 데이터 분석 및 피드백, 홍보 경험 공유 대상 사용자의 사용 습관, 감정 및 경험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뉴스 핫스팟을 파악합니다.

10. 판촉 계획을 계획, 조직, 평가 및 최적화합니다.

1 1. App 의 운영 데이터를 분석하여 분석 결과에 따라 운영 시나리오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업무 검토: 업무 책임에서 마케팅 책임자는 콘텐츠 계획, 운영 전략 및 프로그램 개발, 채널 구축 및 감독, 뉴미디어 홍보 및 실행 추적, app 운영 데이터 분석, 팀 구축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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