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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 개발의 간략한 역사

21세기가 도래한 이후 공식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만 본 우리로서는 수많은 옛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 속에 있는 AIC의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다.

일본의 비애니메이션 사업자들이 가장 활발했던 1980년대와 1990년대는 AIC를 필두로 하는 애니메이션 회사들의 집단이 만들어낸 OVA 시장의 시대였다. "하늘과 땅은 쓸모없다", "그레이트 게임즈", "마법소녀 사사미", "뱀파이어 공주 미유", "여기 그리고 지금" 등 수많은 명작 애니메이션이 모두 AIC의 작품입니다. 1980년에는 그의 첫 애니메이션 제작 작품인 TV 애니메이션 '아스트로보이'의 턴키 제작에 참여했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가장 전성기는 지금이 아니라 지난 세기 OVA 애니메이션의 전성기이다. OVA 애니메이션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들은 정교한 그래픽, TV 같은 길이, 약간 [x] 중심의 플롯 설정으로 유명하다. . 셀링 포인트로서 일본 애니메이션의 크로스 미디어와 공동 사용이 빠르게 극에 달합니다. 오늘날의 TV 애니메이션은 거의 모두 OVA 시대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받습니다. OVA 시대의 최고 대표작인 AIC는 늘 섬세한 작업과 많은 소녀들, 혼란스러운 스토리(즐거운, 잘 그린, 아름다운 소녀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주제 분야에서 대담하게 혁신하고, 원본 작품과 개작 작품을 모두 과감히 장악하세요. AIC는 하렘 애니메이션(천지무오)과 귀여운 애니메이션(마법소녀 사사미)을 직접적으로 개척했다고 할 수 있다. 21세기가 도래하면서 OVA 애니메이션의 시대가 일찍 끝나게 된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이때 AIC는 갑자기 시장 지위를 모두 잃어 2001년 전체에 단 두 작품밖에 남지 않았다. AIC는 심지어 TV 애니메이션 처리를 하는 월급쟁이로 전락했습니다. 다행히 2003년 AIC의 페이셜 클렌징 혁신과 영감을 주는 페이스리프트가 당시 스퀘어 에닉스와 GONZO라는 양대 나무에 의지해 다시 태어났다. 재미있는 점은 GONZO가 그림을 잘 그리지는 못함에도 불구하고 그의 재료 선택이 매우 독특하여 예외 없이 AIC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GONZO가 너무 배고프고 추울 때 땅에 묻기 위해 몸을 팔았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AIC는 그 기회를 이용하여 그 자리에 왔고 GONZO의 많은 혼란을 이어받았습니다. "세토의 하나요메"(이것이 GONZO×AIC 공동 제작 "세토"에서 본 이유입니다), "대검 소녀", "천사의 전사", "쇼쿠레 제로", "GA 아트 섹션" 등의 작품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퀄리티와 뛰어난 연출력, OVA 스타일의 특징으로 유명하다.

동시에 AIC의 혁신 역량은 최고조에 달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유튜브 시청률 1위를 기록한 '하늘에서 온 별'이다. '하늘에서 온 것' ED에서는 1화와 13화의 ED를 제외하고는 모두 예전 노래를 신곡으로 부르는 기법을 활용해 AIC 특유의 독창성을 뽐냈다. 이번 회 주제와도 너무 딱 맞아서 타이틀 파티보다 더 눈길을 끄는 창작물이네요! 그 중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2화의 ED이다. 두 번째 에피소드의 ED곡은 일본의 옛 노래 '곶에서 만나다'로, 먼 곳을 여행하는 방랑자들에 대한 그리움과 그들이 다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하지만 이 노래가 두 번째 에피소드와 얼마나 잘 연결되는지. ED2의 사진은 다큐멘터리 "새와 꿈의 비행"을 모방한 것입니다. 작은 바지는 하늘을 자유롭게 날고, 뒤집고, 묘기를 부리고, 나무에 앉고... 심지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것을 능가합니다... 그들은 희망에 가득 찬 그들은 세계를 여행한 뒤 그 방으로 돌아오는데, 거기에는 창문을 열고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소년이 있는데...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다면 일본 2009년 애니메이션은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일 수도 있지만, 지난 수십 년 동안 일본 애니메이션의 변화를 한 장면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스카이폴"의 두 번째 시즌 ED일 수도 있습니다. , 비교할 수 없는 화법과 표현기법을 통해 사람들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일본 애니메이션의 지속적인 발전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AIC가 인수한 새 시리즈 '길 잃은 고양이'에서는 총괄감독을 정하지 않고 회마다 감독을 바꾸는 등 파격적인 혁신을 이어갔다. 일부 에피소드 초반에도 이것이 '길 잃은 고양이'인지 명확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영화를 다운로드했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수석감독이 없기 때문에 감독마다 스타일이 달라서 작품이 완전히 달라져 원작자들이 오랫동안 고생을 하게 됐다.

애니메이션이 끝나갈 무렵, '길고양이' 제작진이 시즌2를 계속 제작하겠다고 밝혔다고 한다. 이는 단순한 허위 경보라는 소식이 있지만, 소문이 무성하다는 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이제 하늘을 날아다닌다 - 이제 징징만 남았다. 조용히 기다렸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 속에서 AIC의 위치는 대체하기 어렵다. 현재 AIC는 평범한 귀여움이 더 이상 관객에게 시각적인 피로를 줄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최근 작품에서는 귀여움을 그저 컨셉일 정도로 압축했다. 사진이 귀엽다는 건 사실 그의 의도는 다른 데 있다. 심지어 귀여운 것도 선정적이라면 여전히 선정적이다... 또 선정적이라면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다.

하렘 영화나 코미디 영화에서 AIC를 듣는다면 보통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쓸데없는 귀여움과 귀여움이 가득한 이 세상에 AIC가 우리에게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여러분은 귀여움의 조상입니다.

최근 AIC는 유명 슬롯머신 회사인 오이즈미(OIZUMI)에 인수돼 자회사가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는 곤조(GONZO)에 이어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를 인수한 사례다. AIC 경영진은 인수되더라도 회화 수준과 제작 수준을 낮추지는 않을 것이라고 주장해 왔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공황 속에서도 여전히 소름끼치는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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