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 총독 로송
금사슴이 서로 인쇄하다.
설해 사이.
매화가 아직 있다.
설해를 찾으러 어디로 갑니까?
육금 진보까지
화영 일분 밥
얀 팡 (Yan Fang) 은 얼음처럼 맑다.
사물을 경영하고 아름다움을 생각하다
아름다움과 슬픔을 표현하다
단색에 취해 낭만적이다
관문은 매우 매력적이다.
짱 설화이연
확장 데이터:
향설해로 끝에 은은한 맑은 향기가 숨어 있다. 원래 한 소녀가 눈 속에서 날고 있었다. 길의 끝은 향기로운 곳에 숨어 있고, (향) 바람과 함께 눈바다에 떠 있다.
참고: 향설해는 감정을 잃어서 이런 의경으로만 형용할 수 있다. 대답한' 아가씨' 는 그의 느낌이지, 샹설해가 아니다. 향설해는 광복진 서남의 마가산 (일명 오가산) 에 위치해 있다.
청강희 35 년 (1696), 장쑤 순무 나송이 산에 올라가 매화를 감상하고, 백매가 바다와 같고, 맑은 향기가 흐르고, 자연스럽고 아름답고, 차갑고 눈처럼 아름답다. "멀리서 바라보니, 눈 천경" 이라는 의경을 감상하며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는 그것에 영원한 이름인' 향설해' 를 주었고, 그것을 마가산의 벼랑에 새겼다.
그 이후로, 항목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향설해 관광지에는 매문정 매화정 건륭어시비 등의 명소가 포함되어 있다.
바이두 백과-향설해
2. 시 향로 곳곳에 은향이 있지만 매화는 여전히 어디에서 연꽃을 찾고, 연꽃을 찾고, 어디에서 꽃을 찾고, 꽃을 찾고, 꽃을 찾고, 꽃을 찾고, 꽃을 찾고, 꽃을 찾고, 꽃을 찾고, 꽃을 찾고, 어디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처량하고, 취태를 찾고, 단색과 로맨스를 찾는다
감룡은 여섯 차례 남순을 하며 매번 향설해에 가서 매실을 감상할 때마다 감룡의 시비가 있다. 비석 옆에는 유명한 매화정이 있는데, 근대 오중장인, 상산파 전승인 야오가 창창한 것이다.
산 중턱에 메이문관이 있는데, 관광객들은 차와 자두를 맛볼 수 있고, 새로운 메이팅 관이 산꼭대기에 세워져 있다. 또 다른 절벽석각과 샘물' 매천' 은' 화광만청',' 무인관 영객',' 충지소영',' 나그네 냉연',' 나송의 시 등이다.
이른 봄매실을 제외하고 향설해는 최근 몇 년 동안의 새로운 경관으로 매년 6 월 중순 대면적의 목하가 개방된다. 목하를 숲의 수호자라고 부른다. 타지 않기 때문에 전 세계가 그것을 화림으로 삼아 관상가치가 있다.
3. 누구의 시/항목/광복봉이 이어지고 산이 푸르다. 4 시에 감사하지 않는 꽃이 있고, 8 시에 늘 푸르는 풍경이 있다. 겨울말 봄 초매화가 열릴 때마다 냉염한 아름다움을 펴고 단아한 향기를 쏟아 내어 도취를 자아낸다. 우뚝 솟은 산에 올라 매화가 30 여 리를 피었다. 언뜻 보면, 그것들은 곳곳에 물물결과 눈송이가 가득한 것 같다. 청초, 장쑤 순무 나송은 불후의' 향설해' 를 썼는데, 그 석각은 현재 내 산낭떠러지에 보존되어 있다.
광부가 자두를 재배한 역사는 진말한 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2000 여 년 동안, 기간이 길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까지 확장되었다. 아민 문학가 야오 ximeng 한 번 \ "매화 기타 푸 \" 순서에 썼다: \ "매화 모리, 우 중, Guangfu 산 을 밀어 해야 무거운 것입니다. 만약 50 ~ 60 리를 연장한다면, 그것은 무한하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던은 이미 천하에 이름이 가득 찼음을 알 수 있다. 일 년에 한 번의 덩화회는 무수한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등매' 는 18 세의 풍습이 되어 꽃을 감상할 때마다 끊임없이 관광객이 봄을 찾는다. 청강희 황제 엽선 () 는 일찍이 등위 () 를 세 번 접견했고, 건륭황제 이홍 () 은 일찍이 등위 () 를 여섯 번 접견했다. 두 황제는 광복 * * * 에서 65,438+09 편의 시를 썼는데, 그중 65,438+03 수의 매화시는 이미 비석에 새겨져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현재 서광호반의 오가산은 여전히 매화를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로,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매화축제' 가 이곳에서 열린다. 매화 외에도 10 여 곳의 네모난 절벽석각과 독특한 매화정, 그리고 백벽 데바의 매문정이 있다. "오두막은 바람으로 가득 차 있고, 구메리에는 눈의 요정이 있다." 매화는 충성, 고귀함, 두려움없는 상징이다. 중국 국민들은 예로부터 매화, 재배, 감상, 그림, 영매 매화를 좋아했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고상한 품격과 분발하는 정신으로 자신을 격려하며 매화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샹설해 강은시 장쑤 순무 나송상 매화 35 년 후, 벼랑에' 상설해'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그 이후로 항목은 해상 유명 인사가 되었다. 건륭은 남순을 여섯 번 하는데, 매번 매화를 감상해야 한다. 시비 옆에는 유명한 매화정이 있는데, 근대 오중장인, 상산이 사람을 전수하여 만든 것이다. 산중턱에 매문정이 하나 있는데, 관광객들은 그곳에서 차를 맛보고 매화를 감상할 수 있다. 산꼭대기에 새로운 것을 지었다. 고매화',' Qiongzhi Shuying',' 나그네 냉연',' 나송시' 등 마애석각만 보내고 샘물' 매천' 은 환영합니다. 이른 봄의 매화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매년 6 월 중순 대면적의 목하가 개방되어 최근 몇 년 동안의 새로운 경관이다. 목호는 숲의 수호자로 불리며, 불타지 않아 세계 각국에 방화림으로 이용되어 관상가치가 있다.
수 총재가 직접 이곳을 찾아왔는데, 느낌이 들면서, 제사 "향" 을 하고 시를 한 편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매화는 빗속에 남아 있고, 돌줄기는 우렁차다.
구름 그림자가 얼핏 나타나자 송도암이 미끄러워 경쟁하였다.
운은 선상 () 에 있어야 하고, 군은 정원을 사랑해야 한다.
망망한 향설해를 바라보니, 나의 산은 좋은 제목이다.
4. 소주, 항저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너를 위해 그것을 찾을 것이다.
너는 한 푼도 주지 않았다. 일부 중국 화창을 조각하여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이루다.
동방 복도를 건설하다. 역사와 문화의 깊이를 연결하다.
고모수가 부른 수장가로 우아하고 찰랑거린다. 몇 획의 세련된 산림 프리 핸드 (forest foundation) 이지만 그렇게 함축적이지 않습니다.
가지각색의 호숫가 산 몇 장을 찍고, 안개가 자욱한 우몽연수로 나누고, 흐르는 물그림자 몇 장을 찍고, 먼 세월을 기억한다. "소원 육기"/왕몽좌에는 정원이 있고, 오른쪽에는 정원이 있다.
탑과 다리, 절, 강, 시, 그림, 석판로, 범선, 가짜 산입니다. 왼쪽 정원은 수리되고 오른쪽 정원은 개방됩니다.
어떤 손님은 바다에서 왔고, 어떤 손님은 타향에서 왔다. 탑은 더 곧고, 다리는 더 정밀하고, 절은 더 그윽하고, 강은 더 뜨겁고, 돌길은 시를 읊고, 범선은 그려야 한다.
겹치는 가짜 산들은 오늘도 계속 퍼질 것입니다. 당신의 울퉁불퉁한 매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주입니다.
쑤저우, 세상에 둘도 없는 천국. 중국 쑤저우.
쑤저우가 도시를 건설한 지 이미 2500 년이 되었다. 그것은 노쇠하다.
7 년 전 처음 왔을 때, 그렇게 피곤하고, 슬프고, 그렇게 애틋하게 웃었던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던 마음은 소주 자체의 존재를 의심하는 것 같다.
쑤저우, 아니면 쑤저우? 쑤저우는 마침내 시작되었고, 쑤저우는 마침내 비약했다. 외지 아이들이 잘 아는 장쑤 4 대 명품 향설해 냉장고, 봄꽃 청소기, 공작새 TV, 만리장성 선풍기는 모두 쑤저우에서 나왔다.
사람들은 과거에 공업의 물결이 쑤저우의 역사, 문화, 생활의 정취를 침수할 것이라고 걱정했다. 보아하니 이 문제는 이미 쑤저우 사람들의 중시를 불러일으켰고, 최근 몇 년 동안 어느 도시가 이렇게 많은 고대 건축물과 원림을 회복했는지 모르겠다. 쑤저우 2500 의 탄생을 축하하는 동시에 쑤저우는 1986 에서 재생된 녹색숲을 맞이했다.
1500 년 전의 문을 복원한 것은 중국 유일의 정교하고 완벽한 수륙대문이다. 환수산장 뒤에 세워진' 혁명문화생활' 빌딩이 철거되어 아름다운 별장을 회복한 것은 그녀의 건설자들이 하늘의 영에 뿌듯함을 느끼게 할 것이며, 심지어 오늘의 관광객들을 잊게 할 수도 있어 감탄을 금치 못할 것이다.
희곡 박물관, 민속박물관, 자수 박물관이 잇따라 건설되었다. 한산사 종소리가 은은하고, 호구웅자태가 확고하고, 당백호의 새 무덤이 완공되고, 쑤저우가 돌아왔다! 쑤저우 더 쑤저우! 관전거리와 내시골목 앞에서 왁자지껄한 사람들, 현란한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된 덕월루와 송학루의 이미지, 신혼부부와 그들의 친지들, 그들의 웃음소리, 그리고 유명한 쑤저우 음식의 향기를 보았을 때, 나는 그녀의 웅장한 장면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물론, 여러 해 동안의 고민, 충돌, 긴급, 위기, 위기의식이 있지만, 오늘날의 쑤저우는 쉽게 얻을 수 있습니까? 누구 든 지 잃을 용의가 있을 것 입니까? 아니요, 저는 더 이상 소주에 있을 수 없습니다. 그녀의 골목길은 나를 매료시켰다. 이런 골목은 내 발에 나타나서는 안 되고, 루의 소설에만 등장해 가사가 시작되는 그 노래를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탄사, 소곤, 수국화, 무옥, 오가가 나를 잃었다. 다른 방언과 멜로디는 오랫동안 들으면 알아들을 수 없을 것 같다. 아마도 나는 더 이상 표준어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표준어는 이미 여러 해 동안 합법적으로 보급되었다.
매혹적인 정원, 모든 나무, 뒤의 벽, 모두 나를 쓰러뜨렸고, 쑤저우 사람들이 아시아, 중국, 단단한 대지에 살고 있는지, 아니면 자기가 엮은 신화 속에 살고 있는지 의심스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신화 세계는 현실 세계보다 훨씬 작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너무 어리고, 너무 정교하고, 너무 우아하다. 그녀는 세상 물정을 알게 될 것이고, 손바닥과 마음속에 굳은살이 있는 사람은 그녀를 만지려 하지 않을 것이다. 귀찮은 눈 한 켤레가 쑤저우 원림을 보면 위엄과 세상 물정을 유지할 수 있을까? 그는 눈을 순수정으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할까? 그는 아름다움과 위대함이라는 두 미적 범주의 찢어짐으로 영혼이 깨질 수 있을까? 그는 자신이 이 세상과 이미 있거나 혹은 쑤저우 유원, 우연원, 졸정원의 반대가 될 것이라고 느낄까? 그는 자신을 파괴하거나 소주를 파괴하는 이런 미친 환상을 가지고 있을까? 자수는 말할 것도 없이 쑤저우의 큰 아름다운 풍경이다.
자수 여공의 놀라운 기예, 인내심, 우아함, 아름다움을 보고, 내가 쓸 수 있어, 끝없이 말할 수 있을까? 어색하지 않을까요? 너는 아직도 용기가 있거나 그 피상적이고 경솔한 쓸데없는 말을 듣기 위해 함양할 용기가 있니? 쑤저우에 오래 머물렀는데, 너는 지루하고 재미없고 난폭한 일들을 참을 수 있니? 자수는 조용한 창작이다. 쑤저우 음식, 찬란하고 즐겁다.
쑤저우 노래, 무방비 부드러움. 쑤저우의 원림은 매우 시적이다.
쑤저우의 거리, 조용한 꿈. 하지만 쑤저우의 기업과 기업집에서는 온화한 외모가 지혜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요? 너는 어떻게 큰 기복과 난세를 겪었니?
쑤저우는 유혹이고 도전이며 보충이다. 우리 생활에서 쑤저우식의 고고, 조용하고, 부드러움은 이미 점점 낯설어졌다.
하지만 너무 많은' 반소주' 가 큰소리를 치고, 세패시를 업신여기고, 크게 떠들고, 역세를 부리고 있다. 쑤저우는 문화, 역사, 현실, 미래의 혼합체이다.
쑤저우는 보물, 보호, 모든 아름다움, 모든 건설, 모든 창조, 모든 생명 자체의 보물과 보호이다. 또한 일종의 반항, 모든 사악한 멸망에 대한 무음 반항이다.
악도 패션이지만, 파괴는 종종 혁명이나 현대의식의 겉옷을 입고 있다. 나는 7 년 만에 소주를 다시 방문할 운명이라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마침내 마음을 가라앉히고, 소주를 보호하고, 소주를 회복하고, 소주를 감상하고, 소주를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마침내 쑤저우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우리가 아름다움을 모독하고 파괴하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역사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신성한 교만과 과격한 투쟁 속에서, 풍조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거대한 바퀴와 거센 파도 속에서 쑤저우는 보존되고, 쑤저우는 회복되고, 쑤저우는 발전하고 있다. 쑤저우는 영원하다.
항상 많은 우레와 같은 총보다 낫다. 강남원림 천하 1 위, 쑤저우 원림 강남 1 위' 라는 말이 있다.
쑤저우는 그 아름다운 원림으로 유명하며, 원림은 농가, 교외원, 사찰원림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소주 원림은 대부분 저택으로 귀족, 환관,
5. 향설해 향설해에 자두를 심는 꿈의 역사는 진말한 초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2000 여 년 동안, 기간이 길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까지 확장되었다. 아민 문학가 야오 ximeng 한 번 \ "매화 기타 푸 \" 순서에 썼다: \ "매화 모리, 우 중, Guangfu 산 을 밀어 해야 무거운 것입니다. 만약 50 ~ 60 리를 연장한다면, 그것은 무한하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던은 이미 천하에 이름이 가득 찼음을 알 수 있다. 일 년에 한 번의 덩화회는 무수한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등매' 는 18 세의 풍습이 되어 꽃을 감상할 때마다 끊임없이 관광객이 봄을 찾는다. 청강희 황제 엽선 () 는 일찍이 등위 () 를 세 번 접견했고, 건륭황제 이홍 () 은 일찍이 등위 () 를 여섯 번 접견했다. 두 황제는 광복 * * * 에서 65,438+09 편의 시를 썼는데, 그중 65,438+03 수의 매화시는 이미 비석에 새겨져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나는 이 말을 들어본 적도 없고, 누가 지어낸 것인지 모르겠다. 위의 전고가 소주에 있는 것이라면.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