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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최초의 발명"-젓가락과 철학

중화민족의 부흥통일의 위대한 사상과 신무기를 논하다.

서방의' 4 대 발명' 유인 우주선, 원자폭탄, 복제, 인터넷 산업이 세계를 풍미했을 때, 이 역사상 동양의' 4 대 발명' 을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나라는 침묵하지 않았다. 제지술, 인쇄술, 화약, 나침반을 발명한 최초의 선현들이 염황 자손에게 영원한 영예를 가져다주지 못했기 때문이다. 옛날 옛적에 서구의 제지술과 인쇄술이 중국을 따라잡았다. 나침반은 신대륙과 많은 식민지를 발견하게 해 주었고, 화약과 양총이 마침내 그들의 대문을 활짝 열었다. 그리고 중국의 4 대 발명품, 도자기, 물레바퀴, 경태란, 지동계, 그리고 국수실크, 차, 한약, 경극 4 개도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많은 중국인들이 걱정에 시달린 것도 당연하고, 중국에 얼마나 많은 당대 발명이 있는지에 대해 많은 아쉬움이 있다. 중국 고대에는 당대 동포들의 자부심과 자존심을 자극할 수 있는 위대한 발명품이 있지 않았습니까?

"판타지"-첫 번째 발명품

이 알 수 없고 난해한 문제에 직면하여, 나는 정말 아이의 아이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다년간의 전통 애국주의 교육에 의지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거의 편집증에 가까운 자신감에 가깝고, 5 천 년 문명사를 가진 중국은 반드시 4 대 발명보다 앞서서 외래문명의 기원보다 나은 생물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왜 우리는 태평양 서안과 아시아 대륙 동남부에서 전 인류의 가장 큰 종족을 낳고 싶습니까? 사물은 자연 선택에 경쟁하고, 적자는 살아남는다. 이 위대한 민족의 생존과 발전에 적응하는 힘과 지혜는 어떤 전달자이며, 어떤 전승인가?

이 글은 생명체의 첫 번째 생존 수요에서 출발하여 화자종 한 선조민의 어떤 수요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들은 칼을 갈고 불씨를 태우는 것부터 동물을 먹고 불 속의 피를 먹는 원시 습관을 바꾸었다. 화염과 뜨거운 수프의 온도가 높아서 손을 뻗어 잡는 습관을 따를 수 없기 때문에 손가락, 화살, 창, 나뭇가지의 대안이 생겼다. 분명히, 단화살은 가시와 고른 역할만 할 뿐, 두 손가락을 잡는 것보다 훨씬 편리하다. 우리 조상들의 가장 원시적인 사유는 영리한 엄지손가락이 두 개의 나뭇가지로 뻗을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또한, 우리 조상들은 사냥과 노동기술에서 손가락을 자유롭게 단련했다. 그들은 손에 작은 나뭇가지 두 개를 쥐고, 집게를 꽂고 찌르고, 떠서 저으며, 밥과 숟가락, 튀김, 튀김을 먹여 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정말 열여덟 가지 먹는 방법이 마음에 든다. 이것으로부터 화한 선민의 첫 발명이 탄생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발명 창조라고 부르는 이유는 젓가락이 오늘날 발명에 부여한 세 가지 법칙인 참신함, 창의력, 실용성, 무궁무진한 원료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가공과 대량 생산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선민이 활, 화살, 창, 농기구를 발명했기 때문에 최초의 민간 생활용품은 젓가락이라고 더 단언할 수 있다. 젓가락이 보급되고 널리 사용됨에 따라 젓가락을 만드는 재료는 점차 나뭇가지, 나무, 대나무 가지, 대나무, 뼈, 랙으로 진화했다. 그것의 모양과 길이는 점차 규칙을 형성했다. 그 길이는 원시 부족과 음식 용기 주위를 먹는 풍습 때문에 음식에 도착하려면 일정한 길이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이 길이는 손목이 음식 컨테이너와 입 사이의 반경 내에서 활동하는 것이 편리해야 하고, 팔의 활동 반경도 손목뼈에서 팔꿈치뼈까지의 두 가지 지렛대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팔뚝의 길이도 일반적으로 젓가락의 길이 기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 관점은 매우 중요하다. 조상의 길이 개념은 정말 젓가락과 관련이 있습니까? 사실 원시인의 거리와 길이에 대한 최초의 확인은 종종 인체공학의 원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자기 잣대로 주먹, 손가락, 보폭, 창, 화살의 범위까지 뻗어 있지만, 이런 대형은 분명히 젓가락이 편리하지 않다. 젓가락의 탄생으로 포위식 풍습은 물론 젓가락과 팔의 길이를 반경으로 식사한 네모난 테이블과 원탁의 지름과 폭을 결정하고, 포위된 테이블 길이와 공간 내 식사 인원수의 약정이 정해졌다. 결국 젓가락은 원래 크기의 길이 단위로 변했는데, 한 도시 통치자는 팔뚝에 주먹 길이를 더한 것과 비슷했고, 원래 젓가락도 마찬가지였다. 나무젓가락과 대나무 젓가락이 휘어지기 쉬우며 민가와 그릇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야외에서 실내로 점차 옮겨가고, 식탁과 그릇의 젓가락도 점점 짧아지고 정교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의 모양에 관해서는, 상반부와 하반부는 모두 둥글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 조상 방원 이 제창하는 천지 이론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하늘이 둥글기 때문에 당연히 방원 손바닥을 받쳐야 한다. 흥미롭게도, 종족과 부족 사이의 많은 관념과 원시 등급도 젓가락을 통해 드러난다. 치골죽목을 만드는 품질과 난이도에 따라 젓가락의 길이와 일부러 만든 장식 무늬에 따라 젓가락을 든 사람의 등급과 항렬을 결정한다. 전통적인 예의지국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젓가락은 선물과 제물로 진화했다. 신령의 삼곡을 제사할 때 사람들은 젓가락을 제물에 꽂았다. 제사 시기를 정하기 위해, 세워진 나무젓가락과 죽젓가락에 불을 붙여 타이밍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어 어떤 나무로 만든 젓가락이 타 오르면 향기가 나거나 약한 불꽃이 형성되어 모기파리충개미를 쫓아내고 배고픈 귀신도깨비를 쫓아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의식의 신비감을 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초기 분향과 촛불이 이렇게 생겨났고, 후대 사람들이 어떻게 젓가락에 향신료와 파라핀을 붙일 줄 알게 될 때까지 촛불과 분향이 나타났지만, 그들의 전달체는 젓가락이었다.

젓가락은 이렇게 기묘해서 우리 조상들에게 거대한 가소성을 부여하여 동포들의 창의력을 자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원시 부족은 문명과 문화를 창조하면서 생산을 발전시켰기 때문에 젓가락은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했다. 젓가락이 길이 단위가 되는 동안, 사람들은 수량과 수에 대해 똑같이 중시한다. 노동 성과를 어떻게 기록합니까? 숫자가 태어나기 전부터 젓가락을 칩으로 사용하기 시작했고, 1, 2, 3, 7 의 진보적인 코드법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전달수에 젓가락이 너무 많이 필요할 때 대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길이 두께를 시스템으로 하고, 길이가 10 개, 길이가 10 개, 굵기가 10 개, 굵기가 10 진수 수학이 형성된다. 초기에 창조된 사각수는 길이가 고르지 않은 젓가락과 굽은 젓가락의 머리와 꼬리를 더한 것으로, 갈고리 갈고리의 디지털 원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상징성과 이해성을 특징으로 젓가락으로 만든 고대 중국 문자는 반드시 네모난 서체를 형성하게 된다. 글자를 만드는 도구로 쓰이는 경필은 원래 마음대로 집어 드는 젓가락이기 때문이다. 목제 대나무 치골펜은 지면의 책상 벽에 사생하는 것 외에도 펜꼬리에 깃털과 동물 털을 묶고 식물 미네랄에서 추출한 물감이나 원시적인 흙동물의 피를 묻히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젓가락에서는 대나무 젓가락의 한쪽 끝에 있는 빈 튜브에 깃털을 채우는 것이 가장 쉽기 때문에, 필기와 페인팅 도구를 많이 사용하면 서예 회화와 집 제단 물체의 옷에 그린 색상과 도안이 만들어집니다. 갑골 속 종정암 옥벽당에도 젓가락 붓과 함께 제공되는 각종 절단, 스크래치, 그림, 낙인, 조각 기법이 붙어 있다. 천문학전쟁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현학과 도교에 능한 선민들은 제단을 지반으로 하고, 방원 음양획지를 위해 젓가락을 부점과 점술용으로 설치하고, 음양어의 중심 주위에 장단비녀를 음양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상아를 단서로 한 주왕이 예상하지 못한 것이다. 사실, 젓가락은 원래 젓가락이라고 불렸는데, 백성들이 그 소리가' 라이브' 와 비슷하다고 해서' 빨리' 라는 의미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밥을 빨리 먹는 것이 인생의 큰 즐거움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진보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특이한 젓가락으로 손가락 스트레칭과 그립의 개념을 강화해 집게와 가위 등 물체의 유도를 이끌었다. 젓가락은 어려서부터 크게, 짧음부터 길게 늘어서 동굴 둥지에 사는 선민들이 기둥들보와 울타리의 구성과 역할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루반의 조상은 젓가락으로 중국 고대 최초의 수평 건물을 시연했다. 고대의 사찰탑과 궁전 건물에서는 젓가락의 배열이 엄격하고 질서 정연하거나 심혼투각으로 배열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물론 새장과 새장도 젓가락의 성격에 속한다. 따라서 서양 민족의 동시 진화와 관련이 있으며, 서양 민족도 한 손에 나이프와 포크를 들고, 서로 다른 식사와 식사 규칙을 다른 스타일의 문화와 사상으로 확장한다. 왼쪽 칼과 오른쪽 포크가 일렬로 늘어서 심지어 긴 식탁이 되었다. 젓가락의 쾌감은 없고, 조자는 수화와 손가락의 변화에 의지하고, 글씨를 쓰는 것은 깃털 한 관에 달려 있다. 집을 짓는 것은 고딕 로마식이든 석두 더미에 불과하며, 이 젓가락의 영성과 매력이 부족하다. 수천 년 동안 문명의 발전을 직접 경험한 유럽 게스트 친구들은 중국 요리의 묘미를 맛보고자 하는 사람은 모두 젓가락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서야 전 인류의 가장 문명화된 잔치는 결코 칼을 휘두르는 인파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교한 젓가락 두 개를 능숙하게 사용하면 상대 운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염황스탄' 의 원시적 상대법이 서양인의 수천 년보다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대성 이론의 원시 법칙일까요? 중국인들은 단지 젓가락 한 켤레에서 너무 많은 것을 배웠을 뿐, 중국인의 독특한 젓가락 정서와 철학을 형성했다. 중국의 수천 년 문명사를 보면 젓가락의 발명보다 더 위대한 것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저자가 젓가락을 감정의 전달체, 문화의 전승, 중국 고대의' 제 1 발명' 이라고 말한다면, 누군가 나의 얕고 편파적인 것을 비판할 수 있을까? 네, 10 여 년 전 어느 날, 저자는 굶주림과 추위로 젓가락을 고집하는 것이 위태롭다는 말을 듣고, 나는 즉시 딱딱하게 꺾인 젓가락을 손에 쥐고, 갑자기 기발한 미치광이도 부러진 젓가락을 아기처럼 안고 있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부러진 젓가락은 당시 젓가락에 관한 우화 두 개를 생각나게 합니다. 하나는 기원전 주조의 선상시기에 혼란이 발생했고, 각지의 의인들은 지도자의 승진을 위해 많은 분쟁을 일으켰다. 한 장군은 즉시 모두에게 식탁 위의 젓가락을 들어 접으라고 명령했다. 역시 그들은 쉽게 깨진다. 장군이 손에 젓가락을 들고 끊임없이 부러질 때가 되었기 때문에, 그는 모두가 단결과 공조의 원칙을 안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사람들은 그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것을 주무왕으로 선출했기 때문에 상조는 서주에 멸망했다. 두 번째는 고대에 한 대가족이 인구가 많기 때문에 말썽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이다. 부모는 이를 위해 특별히 대나무 젓가락 3 피트를 만들어 가족들에게 젓가락을 들고 반찬을 집도록 명령했다. 어쩔 수 없이 젓가락이 너무 길어서 자신을 배불리 먹일 수 없어 맞은편 테이블에서만 먹일 수 있다. 그래서 부모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말라' 는 가칙을 알고 사건을 흐지부지하게 한다. "젓가락이 이렇게 비범하니, 나는 젓가락을 위해 성명을 내고 선인을 위해 비석을 세워야 한다. 결국, 바로 40 년 동안 먹었던 평범하지 않은 젓가락으로, 나는 동포들이 명절마다 두 배로 사친의 궁극적인 미덕을 깨닫게 되었다. 원래 사람은 젓가락과 같고, 펼쳐진 젓가락은 헤링본 ...... "불가능해 보이는 문장 한 편을 써서 펜을 끝없는 감정으로 가득 채웠다.

로즈 젓가락 감정 이야기

첫 번째 중국 젓가락은 어느 해에 시작되었고, 발명자는 누구입니까? 테스트가 없습니다. 지식과 증거로 볼 때 저자는 우화적인 방식으로 젓가락의 역사를 허구할 수밖에 없다. 10 여 년의 연구와 탐구에도 불구하고, 나는 젓가락에 관한 문장 몇 편을 쓰고 몇 편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7 월 1998' 중국개혁보' 학자포럼 칼럼이 발표한 서명 문장' 예술신표현주의의 철학적 사고' 가 특히 유명하다. 1996 10 북경대학교 제작' 안녕하세요 새로운 표현주의 연설'; 2000 년 2 월 23 일 중국과학원 출판, 중국공정원, 국립자연과학기금 (National Natural Science Fund) 의 1 면 문장' 젓가락과 철학' 이 눈길을 끌었다. 자기 책임의 원칙에 따라, 나는 나씨 젓가락 이론의 관련 책임을 의연하게 떠맡았고, 동포들이 씹어 늘인 젓가락을 연구 대상과 과제로 삼는 것을 귀찮아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내가 어떤 사료와 증거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어쩔 수 없이 상상을 통해 젓가락의 신화 () 를 단언해야 한다. 이 추론이 매우 합리적이라 해도 그 학술적 가치는 의문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차라리 반말을 쓰는 사람이 나를 차별하거나 나와 토론하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저자가 로씨의 이야기에서 말하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젓가락 콤플렉스란 무엇입니까?

"젓가락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라" 는 오랜 역사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섣달 그믐날 저녁 식사 전에 부모는 항상 젓가락을 맛있는 음식에 올려놓고 조부모님과 함께 즐기도록 초대했다. 추석 때 사람들은 종종 젓가락을 없는 사람의 빈 술잔 옆에 놓아 그들의 가족을 그리워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유아가 식탁에 앉는 첫 번째 교훈은 젓가락을 잡는 방법과 젓가락이 인근 채소를 집게 하는 가정지도이다. 나는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가풍을 기억한다. 음식이 앞에 있어서 아버지가 내 머리를 때렸고, 나는 두 젓가락이 나의 거대한 이마에서 찰칵 하는 소리를 들었다. 한자를 배우고 글을 쓸 때 종이와 펜을 절약하기 위해 나는 아버지가 젓가락으로 석두 한 조각에 한자를 바르는 것을 흉내냈다. 어렸을 때의 우화는 우리 엄마가 가르친' 젓가락 하나가 쉽게 끊어지고 젓가락 하나가 굽지 못한다' 는 것이었다. 어머니는 지식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짜기와 유리 회화에도 능하다. 그녀가 갈색 침대 등나무 의자를 짜는 데 사용한 대나무 바늘은 대나무 젓가락 몇 개로 만들어졌고, 아들의 스웨터는 대나무 젓가락으로 자른 스웨터로 짜여졌다. 나중에 나는 젓가락을 가늘고 짧게 깎고, 구슬 한 송이를 꿰어 공부가 끝난 후 아이에게 첫 번째 주판을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우리 조상들이 첫 주판을 발명했을 때, 아마 젓가락으로 구슬을 꿰어 놓은 것 같다. 그 후, 나는 젓가락으로 천 한 조각을 싸서 어린아이가 물싸움을 하는 대나무 물총의 피스톤로드를 만들고, 이호의 나팔에 작은 피아노 곡을 자르거나, 작은 연에 가는 용골을 잘랐다. 하지만 이 행동은 우리 엄마와 상의하지 않고 작은 젓가락을 훔쳤고, 용골을 썰다가 식칼에 베였다. 어머니는 젓가락을 들고 아들의 작은 손바닥을 때렸는데 손가락의 상처와 핏자국만 보고 슬퍼서 눈물을 흘렸다. 예, 젓가락은 아들보다 중요합니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대나무 하나를 사서 젊었을 때 촛불심을 베었던 손으로 대나무를 쪼개어 대나무 젓가락과 연골을 많이 베었다. "직접 하는 것이 무엇보다 낫다. 젓가락이 너무 짧아서 대나무가 충분히 길지 않아 물건이 짧고 튼튼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엄마의 훈련을 듣고, 우리는 젓가락을 보고 대나무 숲을 보았기 때문에 몇 가지를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중국 대나무의 고장으로 불리는 호남 익양은 곳곳에 수백 묘의 대숲이 있다. 대나무 젓가락으로 쓰이는 대나무는 대나무 좌석, 대나무 커튼, 대나무 그릇 등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대나무 공예품으로도 만들어졌다. 대나무 집, 대나무 벽, 대나무 침대, 대나무 의자, 대나무 케이지, 대나무 숟가락, 죽향인민들이 대대로 즐긴다. 내가 초등학교를 졸업할 때 마침 현지 정부를 따라잡아 수천 년 동안 전승된 죽예공예를 발굴하기 위해 죽예공장에서 연예인을 모집하도록 비준했다. 저는 당시 14 세 이하였습니다. 미술과 조각 방면의 기초 때문에 공장에 예술가로 채용되었습니다. 숙련선생님의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것을 들으니, 첫 수업은 당연히 죽예의 전통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 죽기들은 원래 우리 스승의 스승의 스승이 물려받은 것이다. 누가 마스터인지 아무도 알 수 없지만 첫 번째 제품은 젓가락이다. 익양도 대나무 젓가락의 발원지라고 합니다! " 무심코 경청하는 강연자는 유익하다. 적어도 나는 중국 최초의 대나무 젓가락기가 이곳 공장에서 탄생하는 것을 직접 보았는데, 그것의 품질과 효율성은 그야말로 수작업을 하는 장인들을 놀라게 했다. 조각기와 인화기가 젓가락에서 완성한 생일 축하의 큰 글자나 용봉 도안을 보고, 정교한 상자 안에 밀봉된 선물 젓가락 한 켤레를 보면서, 노동자들이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고 사심 없는 헌신을 하고, 그들이 대나무 젓가락을 주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점점 더 실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젓가락 박스에' 중국제조' 라는 글자가 붙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야 주변국의 화교 외에 젓가락과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외국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이 보기에 젓가락은 중국인의 특수한 콤플렉스이며 중국인의 전통문화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일본, 한국, 신마태에서는 젓가락이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젓가락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중국 음식을 즐길 때 항상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낀다.

젓가락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세계 인구의 4 분의 1 을 차지하는 위대한 민족은 수천 년 동안 줄곧 이 국수에 고착해 왔다. 나는 그것의 겉모습에 금병옥비은판 그릇만큼 화려하고 호화롭지 못하며, 그 배합된 예기, 제사기, 진열품, 그릇만큼 희귀하고 비싸지는 않지만, 사람은 비천하든 귀천을 막론하고 젓가락 앞에서는 항상 평등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특히 실용성 측면에서는 대부분의 일상용품과 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젓가락은 젓가락입니다. 수많은 생물이 생겨났지만, 그 기능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식생활과 생존에 영향을 미치지만, 자신의 이름과 지위에 만족하며 매우 특이한 역할을 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오늘날, 심지어 아무도 그것을 중국 고대의 위대한 발명품으로 여기지 않으며, 그것의 탄생과 발전에서 중국 문명에 대한 엄청난 공헌을 서술하는 사람도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젓가락은 그냥 젓가락인가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한 글자든 아니든 모두 대답할 수 있다. 만약 저자가 젓가락을 분석하는 상술한 주장이 성립될 수 있다면, 젓가락이 자극하는 실용주의 원칙과 유심주의 사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렇게 긴 역사 속에서 중국인의 정신 수준에 투영될 것이며, 어느 정도 중국인의 사고와 감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영향으로 사람들은 젓가락에 일정한 인문적 내포를 부여했다. 십이띠처럼 수십 종의 동물에게 개성을 부여하고 용봉, 주새, 기린 등에 개성을 부여한다. 사람은 자신을 많은 띠와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자신과 많은 자신의 생물을 비교할 수 있다. 사실 4 대 발명, 4 대 발명, 4 대 국수는 모두 중국인들이 가장 자랑스러워했던 물건이었고, 이런 자연스러운 물건으로 자신을 만들어 자아이미지와 자아인격을 높였습니다. 단지 국수가 오랫동안 부적절한 높이로 올라섰기 때문에, 일단 이 분야에 뒤이어 올라온 서양인들을 마주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갑자기 영광감과 자존감을 잃고, 소수의 사람들은 심지어 공포에 질려 자신을 업신여기고, 과거의 독존한 모습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바로 이 순간, 젓가락이 곧고, 비굴하지 않고, 중국인의 신경을 지탱하고, 아르키메데스가 묘사한 것처럼 지구를 뒤흔드는 힘을 보여 주었다. 그렇지 않나요? 1 억 인구의 나라에서, 수천 년 동안 고래는 몇 톤의 음식을 삼켰는데, 이 천문학적 숫자의 중식은 지구와 비교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기적은 이렇게 무거운 음식이 쉽게 입에 들어갈 수 있고, 단지 두 개의 주머니 레버만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이것이 바로 젓가락식의 논리적 사유로, 젓가락 정서에서 유래한 것이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혁신과 창조정신을 불러일으켰다. 창호가 젓가락을 가지고 작사를 하는 것도 당연하고, 노인이 젓가락을 가지고 점을 치려고 하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현대인들이 젓가락을 가지고 정성을 다해 만들지 않는다면, 그를 먹여 키우는 젓가락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이고, 중국이 그를 활기차게 하는 젓가락에 떳떳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적어도' 로씨물어' 는 젓가락어처럼 많은 참뜻을 나타냈다. 우리 세대는 젓가락을 다 먹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스스로에게 묻는 것과 같다. 다만 조심하라고 권하고, 허겁지겁 젓가락을 먹지 마라. 이 두 직선은 위장과 함께 회전하지 않을 것이다.

번영 이상한 단어-젓가락 철학

"젓가락 철학", 학술체계에서 분리된 새로운 용어가 처음으로 좋은 백지 한 장에 나타났을 때, 이 펜은 그 뜻없는 주석과 변호의 권리를 이렇게 이행했다. 나는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젓가락 한 켤레를 계승하기 위해 철학 논문을 한 편 쓰는 것을 얼마나 영광으로 여깁니까. 젓가락을 쓰는 문화와 정서를 써 보세요. 우리 조상들이 처음으로 신에게 제사를 지낸 것처럼, 나는 젓가락을 내 영혼에 꽂을 수 있다. 나는 차라리 신성한 철학의 전당에 헌신할 것이다.

감히 성현을 불쾌하게 하고 모독하는 사람은 없다. 나는 젓가락을 철학적 제목으로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불경스러운 의혹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젓가락이 단지 두 개의 직선일 뿐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기 때문에, 복잡한 기능에서 추상화한다면 이 두 직선은 여전히 그렇게 신비롭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속담에 간단한 일이 어려울수록 젓가락의 깊은 신비는 이 두 직선 사이에 있다는 말이 있다. 따라서 저자는 해마다 이 두 직선을 마주하고 젓가락 철학의 정확한 정의를 탐구하고 요약하려고 한다. "중국 고대인들이 발명한 젓가락 두 개를 마주보고 복잡한 소재와 기능 표상에서 두 개의 추상적이고 보완적인 직선을 추출했다. 상대 운동에서의 평행 또는 교차 배열에 기초하여 풍부한 철학적 의미, 즉 1, 운동 중 사람과 사물 간의 대립 통일 관계를 나타낸다. 기하학적 선 세트는 주변 것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3. 고대 상덕윤리와 젓가락 복합해석: 4. 실용미학조형과 황금분할의 형성: 5. 인체공학과 기계지렛대 원리의 적용 6. 중국 고대량의 개념과 한자 구성의 추론: 7. 두 직선은 이미지 혁신 사고의 의미를 불러일으킨다. 8. 젓가락 문화는 이상주의와 실용주의의 연구 범주를 함축하고 있다. 이 여덟 가지 과제는 젓가락 철학이 다루는 참신함, 잠재력, 교차성, 응용성의 연구 분야를 구성한다. 중국 고대' 제 1 발명' 젓가락의 특수한 포지셔닝의 물질적 속성, 실용적 가치, 문화적 내포, 관념적 특징을 형성하였다. 이에 따라 이 철학 명제의 연구 방향과 목적, 즉 젓가락을 전면적으로 논증하는 첫 번째 발명은 중국 5 천년 문명사의 전시와 전승이며, 젓가락 철학을 전면적으로 논술하고, 젓가락 문화가 상징하는 혁신정신과 민족정신을 발양하기 위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촉진하기 위해 조국의 번영을 위해 미래로 브랜드와 무기를 만드는 것이다. 중국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을 상징하는 특수브랜드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민족정신과 시대정신을 자극하는 특수무기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 나는 이렇게 길고 존엄한' 정의' 를 써야 했다. 다행히 저자에게 교과서의 새 8 주 교조 초안을 의뢰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나도 간결함을 위해 젓가락 철학의 교리를 포기할 이유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자가 이 정의를 탐구하는 데 꼬박 15 년의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할 필요도 없다. 정말' 천언만어, 15 년 고심' 이라 쓰지 않았지만 자신의 고심에 감동했다.

그냥 감동인가요, 아니면 도취인가요? 내 영혼 전체가 이 정의에 진심으로 충격을 받았다. 중국인이 발명하고 소유한 젓가락은 중국의 위대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외인이' 4 대 발명' 처럼 중국 젓가락의 창조자를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제조 기준으로는 오늘 사용하는 일본 페인트 젓가락, 한국인이 사용하는 한국 스테인리스강 젓가락, 남양인이 사용하는 남양 고급 플라스틱 젓가락은 각각 천추에 이릅니다. 그러나 중국인이 생산한 대나무 젓가락만이 젓가락 콤플렉스, 젓가락 문화, 젓가락 철학이 풍부하다. 이' 철학' 이라는 글자는 이름이 유명해질 수 있고, 도가 매우 높을 수 있으니, 도를 도리로 쓰는 것은 당연히 더 나쁘다. (조지 버나드 쇼, 철학명언)

젓가락 철학의 기본 정의로 돌아가 이 두 가지 보완적인 직선에서 관련 철학 개념을 해석하자. 우선 문제의 출발점으로 돌아가 중국 젓가락과 중국인의 가장 기본적인 관계를 좀 더 규범적인 단어로 표현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간단히 말해서, 중국 고대에 발명된 젓가락은 나무, 대나무, 뼈, 치아, 금속, 플라스틱으로 만든 중국 식기이다. 사용자는 오른손이나 왼손의 손가락 네 개 또는 세 개로 젓가락을 잡고 손가락 관절, 손목, 팔꿈치의 조화 운동을 통해 사람들의 의지와 식습관에 따라 주식과 식사에 사용할 수 있는 요리를 입에 넣을 수 있다. 이로써 필자는 중국 젓가락에 관한 관련 숫자 세트를 계산했다. 이 천문학적 수치는 중국 5000 년 젓가락의 총인구, 총 소비, 총 생산을 포함한다.

A. 중국 인구는 5000 년의 개념으로 추산된다: 5000 년 전 인구 기수는 2 만 명으로 정해졌다. 30 년마다 번식 1 세대. 지금까지 * * * 는 166 세대로 성장했습니다. 300 년마다 기수 인구는 1 배로 늘었고, 지금까지 * * * 증가 17 배 증가했다. 이 법칙에 따르면 5000 년 전 기수 인구는 2 만명이었고, 5000 년 이후 기수 인구는 이미 1, 365,438+00,720,000 년 중국 총인구는 654.38+05 억 7900 만 (

B. 중국 인구가 먹는 총 요리 수: 평균 수명이 60 세, 일일 평균 식품은 1 킬로그램, 1 인당 60 년 소비량은 2 1.6kg, 즉 21.6 톤이라고 가정합니다. 1 인당 소비총량에 전체 인구를 곱하면, 5000 년 전 중국인의 소비총량은 34096443.20,000 톤 (3400 억 톤) 이다.

C.5000 년 중국에서 생산한 젓가락 총수: 중국의 평균 수명이 69 세라고 가정하면 젓가락 연평균 사용량은 1 쌍이고 1 인당 젓가락 소비량은 60 쌍이라고 가정합니다. 5000 년 중국 총인구는 6543.8+057 억 9 천만 명으로 알려져 있다. 전체 인구에 1 인당 젓가락 소비를 곱하면 5000 년 전 중국인이 사용한 젓가락의 총수는 9474 억 쌍이다. 중국 젓가락의 총 생산량을 총 소비와 10% 의 재고 회전율로 설정합니다. 즉 총 생산량은 총 소비 9474 억 이중+총 재고 회전율 947 억 4 천만 쌍, * * * 총 생산량은 104265438+4 억 쌍입니다

결론은 5 천년의 문명사에서 중국인이 1 5 억 9900 만 인구의 약1조 쌍젓가락을 생산하여 젓가락으로 조식하고 3400 억 톤의 음식을 운반했다는 것이다!

천문학적 숫자, 젓가락의 다른 관련 숫자 (예: 총생산액, 총 재료, 총 중량 등) 를 생각한다면. , 세상을 더 어안이 벙벙하게 만들 것이다. 우리 재미있는 수학 문제를 하나 만들어 중국 5000 년 젓가락 총 생산량의 총 길이를 계산해 봅시다. 5000 년 젓가락 총 생산량은/KLOC-0 조 쌍, 2 조 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젓가락 한 개당 길이가 0.25m 이고, 총 생산량에 각 젓가락의 길이를 곱하면 곱은 5000 억 미터, 길이가 5 억 킬로미터이다. 지구의 적도 길이가 약 4 만 킬로미터이기 때문에 중국 젓가락의 총 길이는 적도 12500 바퀴를 돌 수 있다. 또 지구의 모든 경위선 길이는 약10.2 만 킬로미터인 것으로 알려져 중국 젓가락의 총 길이는 지구 경위선 총 길이의 약 4 16 배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젓가락 경위선의 총 길이는 4 16 배입니다. 지구를 12500 바퀴에 묶을 수 있다 ...

이것은 중국 고대인들이 발명한 젓가락인데, 대발명에서 제외되어 지구를 속박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첫 번째 세트 18 기능, 몇 가지 소재, 여러 가지 도안을 하나로 묶어 식기, 선물, 제사 그릇의 젓가락 발명에 적용됩니까?

이것은 향초, 칩, 팔괘, 울타리, 주판자, 심지어 중국 고산+-× >; & lt= 젓가락?

이제 우리는 젓가락을 상대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직선으로 나눌 수 있다. 상대적입니다. 하나는 젓가락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통일되어 있고, 두 직선은 단순하고 위대한 생물을 형성한다. 평행과 교차운동에서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에 따라 물체의 선택, 획득, 운송, 물체의 방향과 존재 방식을 변화시켜 인체의 가장 기본적인 생존 요구를 실현하는 운동이다. 중국의 선민은 젓가락을 기초로 손가락 두 개를 마주하고 젓가락 두 개로 확장되는 좁은 상대성론에 대해 간단하고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 두 기하학 직선의 운세에 근거하여 주변 사물과 광범위한 상호 작용 관계가 있다. 표 생존 수요의 적응과 실현으로 주변 사물을 개선하고 보완하며 새로운 관계를 창조하는 동기와 동력을 불러일으키고, 한 가지 사물에서 비슷하거나 비유할 수 있는 것을 도출하여 원시 사회 물질 문명의 발전 과정을 촉진시켰다. 바로 젓가락이 중국 각 업종의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음식을 하늘로 삼는 토양에서 중개와 승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그래서 그들은 이 의국의 각종 교육 모드에서 경거망동할 수 없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점차 젓가락과 특정한 문화적 내포와 민족적 복합체를 형성하고 있다. 선조들이 제창한' 존덕재물' 의 민속으로 볼 때, 그것은 실제로 인물을 약간 바꿔' 존덕후물' 로 바꾸는 것으로, 천공 개물시대의 유물주의 존덕 사상을 더욱 사실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국민의 모든 도구와 무기의 발명과 개선은 종종 이렇게 간단한 일의 초기 단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완벽해야 한다. 인간 응용과학이 요약되기 전에 왜 선민들은 숟가락, 포크, 칼 대신 젓가락의 모양을 발명하고 선택했습니까? 그러나 손가락이 젓가락을 잡는 위치는 가장 높거나 가장 낮은 위치를 차지하지 않고 젓가락 전체 길이의 가운데 윗부분에 있는 황금 분할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이런 위치 선택의 성공 확률을 어떻게 계산하는지는 후세 사람들이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손에 젓가락, 손가락, 팔꿈치, 팔, 머리, 목, 눈, 입이 너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릇, 젓가락, 식탁, 컵, 접시는 모두 그렇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작은 젓가락 두 개를 보면 손가락 관절, 손목, 팔 관절, 모멘트 암 등 기계적인 받침대를 볼 수 있습니다. 젓가락을 든 사람은 평생 수 톤의 음식을 먹을 수 있고, 통제도가 적당하며, 거리가 적당하다. 젓가락의 지렛대 작용에 관해서는 수학 대형인 아르키메데스의 명언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세상에 감히 나무 막대기 두 개와 대나무 장대로 대지를 뒤흔드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지구의 무게는 알 수 없지만 적도와 경위선의 길이는 측정할 수 없을 것이다. 젓가락을 긴 실로 보고 거대한 그물 주머니를 짜면 지구는 수박처럼 그물에 싸여 있다. 아르키메데스 옹구천이 알고 있다면, 젓가락 하나가 중국 고대 수학의 양과 디지털 한자의 초기 형태를 추론할 수 있다는 사실에 더욱 감명을 받았을 것이다. 이 새로운 이론이 성립될 수 있다면 유네스코는 중국 젓가락을 매우 소중한 활성화석과 인류유산으로 여겨야 한다. 이것은 더할 나위 없이 풍부한 인류 유산이다. 젓가락으로 대표되는 두 직선은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이미지 사고와 혁신적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이 무한한' 2' 는 세계의 모든 생물과 맞먹는다. 선형 배열의 형식은 = 또는 ‖ 양쪽이 연속적으로 정렬되거나 > 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LT ×××× × 의 엇갈림과 단절-| 의 무질서한 배열은 겹치는 합병 현상으로, 기본 조합 현상은 우물 중간, 건토 상하, 칼산공, 왕부목입니다. 이 두 직선이 ∧ 모양을 형성할 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깊은 생각에 직면해야 한다. 누가 젓가락의 모양을 목격한 후 젓가락이 컴퍼스의 원형이 아니라고 비판할 수 있으며, 젓가락형 컴퍼스가 원주율의 개념과 무관하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까? 적어도' 무' 는 모양이 세 개의 곧은 젓가락과 비슷하다. 나의 혁신적인 사고 공식은 젓가락 한 켤레로 인해 생긴 것이다. 지난 20 년 동안, 내가 발명과 국가 발명 특허를 획득하느라 바빴을 때, 나는 내 자신의 혁신적인 사고 법칙을 세우려고 노력했고, 나는 무의식적으로 식탁에 십자가 모양의 젓가락을 보았는데, 나는 무언가를 깨달았다. 맞아요. 첫째, 위도도 개념이고 경도도 개념이다. 나는 한 손가락을 교차로를 통과했다. 이것은 대각선과 교차 개념이다. 이 세 선과 세 가지 개념은 모든 것을 구성하기에 충분하다. 젓가락법' 은 내 딸의 열 번째 생일에 생긴 것이다. 나는 밤을 새워 편지 한 통을 썼고, 편지에 거대한' 10' 자화를 넣었고, 연상법으로 성길병원 기독교 적십자회, 젓가락법 등' 10' 과 관련된 개념을 그대로 주입했다. 열 살 된 딸은 위도, 초점, 방사선, 4 차원 시공간의 어려운 철리를' 열' 글자로 이해하기가 정말 어렵다. 사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 이상입니다. 젓가락은 일종의 지방 전통문화를 대표하며, 중국인의 관념적 취향과 생활가치를 가장 잘 대표한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젓가락은 두 획으로 구성된' 사람' 자로, 정신적, 물질적 측면을 지향하며, 문화와 경제적 수요에 의존하며, 정의와 편심의 이중경지와 충돌하고 이상주의와 실용주의의 복합기준을 추구한다. "사람" 이라는 글자는 중용을 도리로 하고, "중화" 라는 글자를 민족, 민족의 근본으로 하는 고대 중국에서는 남김없이 쓸 수 있다. 사실 사람 중심적은 중국인이 말하는 하늘, 땅, 사람의 출발점과 귀착점이다. 수천 년 동안 노예 사회 봉건 사회의 족쇄가 아니었다면, 글로벌 인문사상과 인문주의의 발원지는 이미 중국에 있었다. 종화한조가 만든 중국' 사람' 을 보세요.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두 개의 직립 다리에 의지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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