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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주 게임회사에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게임데일리 산업뉴스 주말판은 일일판을 기반으로 부족한 점을 점검하고 보완하며, 지난 한 주의 업계 뉴스를 요약, 리뷰한다. 의견, 제안 또는 험담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주간 iOS 베스트셀러 목록: "Genshin Impact"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Onmyoji" 및 "Shenwu 4"가 다시 상위 10위로 돌아왔습니다. Qimai Data의 앱 수익 통계 모니터링과 iOS 베스트셀러 목록의 변화를 결합합니다. 지난주에 '1주 iOS 베스트셀러 목록' '상위 10위' 순위를 정리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Qimai Data의 App Store 매출 추정치로 판단하면(일 수도 있음) 실제 가격과 다름), 이번 주 '아너 오브 킹스'를 제외한 나머지 상품 순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최근 해외에서 수상하며 많은 혹평을 받은 '원신 임팩트'가 대폭 회복해 톱4에 복귀했다. '음양사'와 '신무4'는 지난호의 '청춘삼국지:제로'와 '대륙의 해안'을 대신해 톱10에 복귀했다. 주말 뉴스: Aigaras는 조사 대상으로 등록되었으며 Fucon Interactive는 상장 정지되었습니다. 1. Aigaras는 "인민공화국"에 따르면 회사가 불법 정보 공개 혐의로 "중국 증권 규제 위원회로부터 조사 통지"를 받았습니다. 중국과 국무원' 증권법 관련 규정에 따라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는 상장회사에 대한 조사에 착수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조사는 당분간 회사의 생산 및 운영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상장회사나 대주주는 증권 및 선물 위반 혐의로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 또는 사법부의 조사를 받고 있다. 형벌결정 또는 형사판결이 있은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지분이 감소하지 아니한다. 또한, 에이글라스는 이주인베스트먼트가 회사의 지배주주가 되고, 이주인베스트먼트의 실질 지배인인 왕솽이(Wang Shuangyi)가 회사의 실질 지배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iglas는 이전에 회사의 지배 주주, 실제 통제자 및 공동 행위자가 회사 주식의 총 7.07%를 보유하고 있다는 발표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보유 주식 수는 상대적으로 적으며 회사의 통제권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상하이 증권 거래소는 Shanghai Fukong Interactive Entertainment Co., Ltd.의 주식 상장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Fukong Interactive의 순자산은 2018년 말 마이너스였으며,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로부터 상장 폐지 위험 경고를 받은 후에도 2019년 감사를 받은 순자산은 여전히 ​​마이너스였습니다. 관련 규정에 따라 상하이증권거래소는 2020년 12월 9일부터 Fukong Interactive의 주식 상장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Fukong Interactive는 2016년에 전통적인 건축자재 산업에서 게임 산업으로 전환했습니다. 주력 게임 '룬스케이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후 가장 많은 해외 ​​유저를 보유한 MMORPG 게임으로, 기네스북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MMORPG 게임'으로 인증받았다. 그러나 2018년부터 2019년까지 Fukong Interactive는 각각 약 55억 달러와 8억 6천만 달러의 연간 손실을 입었고, 올해 첫 3분기 동안 누적 손실은 16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핵심 자산인 '룬스케이프' 개발사이자 영국 최대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Jagex도 19억 위안의 부채 담보 대출로 인해 채권자에게 양도됐다. Fukong Interactive는 2017년 Jagex를 인수했을 때 Jagex의 가치를 약 45억 5900만 위안으로 평가했습니다.

한 회사는 조사를 받았고, 다른 회사는 최근 "구매 물량이 오르고 있다", "향후 ROI가 다시 하락할 것"이라는 발언으로 집단 하락세를 보인 것과 맞물려, 최근 A주 게임 회사는 실제로 Mercury의 역행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 버전 번호: 공개 창고 및 출시 그레인. 같은 주에 총 127개 게임의 새로운 배치가 발표되었습니다. 국립 언론 출판국은 국내 게임 버전의 두 번째 배치 승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승인된 게임 수는 ***85개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81개(모바일 캐주얼 퍼즐 게임 32개), 클라이언트 게임은 3개, 국민은행 NS는 1개입니다. 심사를 통과한 구체적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NetEase의 "The Legend of Wangchuan",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Era of Legends", Shengqu Games의 "Heroes of the League", Zulong의 "Heart of Noah", Giant Network의 "Heart of Noah" " "그리운 여행", TOEIC 네트워크의 "드림 월드 3", Changyou의 "운명의 여신", 르 엘레멘트의 "전룡 공격", 신동 네트워크의 "야옹이 달리기", 생존 경쟁 게임 "무술 이" 휴대폰 여행 버전 등.

이 밖에도 국립언론출판국은 텐센트의 '로블록스'와 썬더 네트워크를 포함해 이번에 총 42개 게임의 신규 수입 게임 라이선스 승인 결과도 발표했다. '마법동굴2' 모바일 버전과 클라이언트 버전이 동시에 검토됐다.

심사를 통과한 다른 게임으로는 Tencent가 퍼블리싱한 "Dynasty Warriors" 및 "Kerbal Space Program"(클라이언트), NetEase가 퍼블리싱한 "Candy Candy", "Marvel Super War", "Yu-Gi-Oh!: Duel Link"가 있습니다. , Shengqu Games의 "The Elder Scrolls: Blade", "The Legend of Tomb Raider: Lost", ByteDance의 "Naruto: Showdown", National Bank NS의 "To the Moon", "Yoshi's Crafted World", "Mario Tennis Aces" , '저스트 댄스' 등 Apple의 새로운 정책: 중소기업 및 독립 개발자를 위한 App Store의 수수료 절감 계획이 이제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앞서 Apple은 Apple App Store에서 연소득 100만 달러 미만의 중소기업 또는 독립 개발자에 대한 수수료율을 30%에서 15%로 낮추겠다고 공식 발표했으며 이 계획은 2021년 1월 1일에 공식 출시됩니다. . 또한, 많은 게임 개발사에 따르면 최근 애플로부터 공식 이메일을 받았는데, 올해 12월 31일 이후에는 필수 게임 버전 번호를 제출하지 않은 유료 및 인앱 구매 게임은 애플에서 이용할 수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국내 앱스토어. 올해 초, Apple은 공식적으로 개발자들에게 8월 이전에 게임 버전 번호와 관련 문서를 제출하도록 요구했으며, 8월 1일에는 버전 번호가 없는 약 30,000개의 게임을 진열대에서 제거했습니다. 대기업 뉴스: Tencent는 NetEase Shengtang, Apeji, Titanium Core Network 및 Little Black Box에 계속해서 "구매, 구매, 구매"에 투자했습니다. 산업 및 상업 정보에 따르면 Tencent 계열사가 "Gu" 출판사에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ian Qi Tan' 시리즈, 지분 보유 20%로 Net Yuan Shengtang의 2대 주주가 되었습니다. 중년 데이터에 따르면 '구전기탄3'의 판매량은 130만개를 넘어섰고, 스팀 칭찬률은 86%에 이른다.

Shanghai Apeji Network Technology Co., Ltd.는 Diezhi Network 발행 책임자였던 Liu Zijian이 설립했으며 현재 Tencent가 지분 1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페지는 2020년 4월 설립됐으며 설립 초기 미호요(MiHoYo)로부터 자본 투입을 받았다. 하지만 텐센트가 주주가 된 이후 미호요의 아페기 지분은 17.65%에서 15.71%로 바뀌었다. 회사 설립자이자 CEO인 Liu Zijian의 지분율은 82.35%에서 73.29%로 변경되었습니다. Tencent 계열사는 플레이어 커뮤니티 플랫폼 'Little Black Box App'의 운영 주체인 Qingfeng (Beijing) Technology Co., Ltd.에도 투자하여 지분 2%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Xiaoheihe는 약 21%의 지분을 보유한 Hupu로부터 투자를 받아 2대 주주가 되었습니다. 또한 Tencent는 최근 Titanium Core Network에 대한 전략적 자금 조달을 완료하여 지분 39%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티타늄 코어 네트워크는 2016년에 설립된 VR 게임 개발사입니다. 주요 사업은 플레이스테이션 VR, 스팀 및 해외 시장용 게임 개발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원더랜드 가디언'이 있습니다. 회사 설립자 Zhang Tao는 한때 Epic Games China의 수석 기술 아티스트를 역임했으며 Tencent에서 Xbox One 버전 "Infinity Blade-Destiny"의 제품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텐센트는 올해 20개 이상의 게임회사에 투자했다. e스포츠: 'e스포츠 선수'에 대한 국가 전문 표준이 도입됩니다. 광저우에서는 e스포츠 게임에 대한 '더블 10'을 발행합니다. 1. 중국 인적자원사회보장부 직업능력평가센터의 의뢰 문화관리협회는 베이징에서 'E-스포츠 선수' 국가 직업 기술 표준 최종 검토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회의에서 집필 전문가 그룹은 'e스포츠 선수' 국가 전문 기술 표준의 준비 아이디어, 레벨 설정, 기존 문제점 등을 리더 및 검토 전문가에게 보고하고 관련 부서의 리더 및 전문가가 내용을 검토하고 승인했습니다. 전문적인 기준을 하나씩 살펴보고, 글쓰기 전문가의 Q&A 설명을 듣고, 최종적으로 리뷰의견을 형성했습니다. ?

이번 최종 검토회의 개최는 'e스포츠 선수' 국가직업표준 준비가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었음을 의미하며, 'e스포츠 선수' 국가직업능력표준은 곧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2. 광저우 황푸구는 e스포츠 게임 '더블 10' 정책을 발표했다. 관련 규정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1) 기업이 콘텐츠 테마, 기술 성능 및 상호 작용 경험 분야의 혁신을 강화하도록 지원하며 게임 소프트웨어에 대해 최대 1,200만 위안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2) 위주구 활성화를 가속화하고 기존 e스포츠 회사에 최대 1천만 위안의 정착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3) e스포츠 게임 인재의 정착과 육성, 기업가 정신과 혁신, 기술 교육을 위한 인재 서비스 시스템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e스포츠 '황포 장인'으로 인정받은 사람은 연간 최대 30만 위안의 포상금을 받게 된다.

(4) 10억 위안 규모의 e스포츠 게임 산업 기금 조성을 장려하고 새로 건설된 전문 e스포츠 경기장에 대해 최대 500만 위안을 지원합니다. 연례 시상식: "Gu Jian Qi Tan"이 2020년 중국 저작권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Genshin Impact"는 TGA의 "Voice of Players" 다음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1. 국가 저작권국은 "국가 저작권국의 선정 수행에 관한 공지"를 발표했습니다. 2020년 중국 저작권 금상 표창 "공지"를 통해 2020년 중국 저작권 금상 수상자 목록을 발표합니다. Shanghai Zhulong이 개발하고 NetYuan Shengtang이 퍼블리싱한 국내 독립형 게임 시리즈 'Gu Jian Qi Tan'이 목록에 올랐습니다. 그 밖에 선정된 작품으로는 소설 '삼체문제', 영화 '등산가', TV 시리즈 '대강대하' 등이 있다. ? 중국저작권금상은 국가저작권청과 세계지식재산권기구(WIPO)가 공동 후원하는 상으로, 2008년에 제정되어 2년마다 선정되는 중국 저작권 분야 최고상이다. 중국 저작권 분야 유일의 국제상이다. 2016년부터 중앙정부의 승인을 받아 중국 저작권 금상(China Copyright Gold Award)이 중국 정부의 상설 수상 프로그램에 포함되었습니다. 2. '게임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TGA가 '보이스 오브 플레이어스' 1차 투표를 마쳤다. '고스트 오브 쓰시마'가 잠정 1위, '원신임팩트'가 15위를 기록했다.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없습니다. "Voice of Players"는 TGA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며 플레이어가 투표하는 상입니다. 규칙은 30개의 후보 게임 중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1라운드에서는 득표수가 적은 20게임이 탈락하고, 2라운드에서는 시상식 당일 남은 5게임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게임이 결정된다. 주간 데이터: ByteDance는 게임 퍼블리셔 수익 목록에서 21위에 올랐으며, 해외 게임 수익은 한 달 만에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센서타워는 '2020년 11월 중국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의 글로벌 수익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목록에 따르면 중국 본토의 타사 Android 채널을 제외하면 Tencent, NetEase, MiHoYo, Lilith 및 FunPlus가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또한 바이트댄스는 10월 초 홍콩과 대만에서 출시된 'RO 라그나로크: 신세대의 탄생'의 매출이 11월 2배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21위로 하락했다.

'Ragnarok RO: The Birth of a New Generation'은 Shanghai Junmeng R&D와 Gravity, ByteDance 계열사인 Relaternity가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10월 15일 홍콩, 마카오, 대만에 동시 출시될 예정입니다. . '라그나로크 RO: 신세대의 탄생'은 단 3일 만에 베스트셀러 3곳 1위를 차지하는 데 성공했다. Tianfeng Securities의 예측에 따르면, 이 게임의 첫날 매출은 100만 달러를 넘어섰고, 월 매출은 1억 위안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예측에 따르면 '라그나로크 RO: 신세대의 탄생'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판은 2020년 4분기 매출 3억~5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상황에 따르면, 바이트댄스의 게임은 향후 동남아에서도 '라그나로크 RO: 영원한 사랑을 지켜라'가 세운 기존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해외뉴스 : NPIXEL, 시리즈A 추가 자금 조달 완료, 오사카 '슈퍼닌텐도 월드' 테마파크 오픈 예정 1. 연초 300억원(약 1억8천만위안) 투자 유치 개발 스타트업 엔피셀(NPIXEL)은 최근 600억 원(약 3억6천만 위안) 규모의 동일 금액의 일련의 추가 자금 조달을 완료해 국내 게임사 시리즈 A 자금 조달 신기록을 세웠다. 이번 펀딩 완료 후 NPIXEL의 가치 평가액은 4,000억원, 약 24억 위안에 달했다. 그러나 현재까지 NPIXEL은 아직 게임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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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에 따르면 NPIXEL의 두 창립자는 한때 한국 넷마블의 최대 자회사인 넥서스게임즈의 창립자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한때 카드 RPG를 개발하기 위해 팀을 이끌었습니다. 게임 '세븐나이츠'. 현재 엔픽셀의 첫 게임 '그랑사가'는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단계에 돌입했다.

2.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오사카에 '슈퍼 닌텐도 월드' 테마파크가 2021년 2월 4일 개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6년, 닌텐도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오사카, 올랜도, 할리우드에 '슈퍼 닌텐도 월드' 테마파크를 개장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실 이 테마파크의 당초 계획은 올해 개장해 올림픽과 연계해 홍보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으로 인해 '슈퍼 닌텐도 월드'는 내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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