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션 회사에 지사가 있습니까? < P > 가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경제 대행사는 핀란드 헬싱키에서 온 핀란드 헬싱키에서 계약을 체결하고 대행하는 기관으로 암스테르담, 로스앤젤레스, 뉴욕에 지사를 둔 일러스트레이션 경제 대행사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레이아웃 디자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왜 일러스트가 브로커 < P > 일러스트가 브로커를 찾아야 하는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얻기 위해 실전 당시 자신의 회화 기교를 연마하는 것이다. < P > 모든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브로커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수준이 낮거나 수준이 매우 높거나 독선적 수준인 화가들은 보통 일러스트레이터를 찾을 필요가 없다. 전자는 브로커가 없고, 후자는 브로커가 인계할 수 없다. < P > 1,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지만 스타일과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의 주류 수요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 P > 둘째, 진심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일정한 수준이 있지만, 아직 화경에 이르지 못했으니, 제한된 정력은 회화 기술 향상에 투입해야 한다. < P > 1, 화가에게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P > 2, 화가가 안정적인 경제적 수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P > 3, 화가의 창의성을 발전 가능한 방향으로 이끌 수 있어 화가와 좋은 교류를 할 수 있어 화가가 주문을 할 때마다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4, 행칙에 따라 인출하고 욕심을 내지 않는다. < P > 저는 개인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와 브로커 사이에 양방향 선택의 파트너십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P > 그렇다면 이런 화가는 매니저를 초빙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은 사심이 있지만, "도" 가 있어야 한다. 사람이 강호에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여지를 남기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여지를 남기지 않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이치이다. < P > 고객은 훌륭한 브로커를 존중하고 현명한 필터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브로커를 통해 화가를 고용할 때, 삽화사가 서로 다른 수준과 요구 사항을 가진 우수한 작품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프로페셔널 브로커는 다양한 유형의 화가를 보유하고 있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의 동향을 제때에 파악하고 다양한 고객과 접촉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고객 요구 사항을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일러스트 매니저는 디스패처, 지휘관의 역할을 한다. 고객이 총사령관이라면, 그는 당연히 모든 병사에게 직접 하달되는 것이 아니라 지휘관에게 임무를 하달할 의향이 있다. < P > 고객에게 좋은 브로커 협력을 선택하는 것은 관리가 용이하고, 두 번째는 많은 정력을 절약하는 것이고, 나는 고객을 큰 담배처럼 편안하게 달래는 것이 나의 능력이다. 고객이 서로 다른 성격의 화가를 직접 대면하게 한다면, 그는 이런 느낌을 가질 수 있을까? 모든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지내려고 하는데, 고객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대만의 고객들은 엄격한 출판법 때문에 브로커가 사용하는 모든 화가들이 누구인지 알고 있지만, 내가 알기로는 대만 출판시장은 여전히 우리의 물노천 오천엽성 등 대륙 일러스트레이션 스튜디오에 의해 지배되고 있으며, 게다가 2 여 명의 최고 독립화가들이 더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출판부에게 마주하는 화가단체가 적을수록 절약되는 에너지와 돈이 많아진다. 그 중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일러스트 매니저로서 또 다른 장점은 팀을 결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 일부 살아 있는 화가들이 단독으로 싸우는 것은 얻을 수 없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부 고객은 5 장 결제금, 1 장 결제금, 심지어 몇 달 후에 결제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만약 단독 화가라면 이런 주문을 받으면 큰 심리적 압박을 받게 될 것이며, 확실히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력, 신용도가 있는 일러스트 브로커를 통해 인수하면 모든 위험과 스트레스는 브로커가 부담한다. 화가는 열심히 그리기만 하면 된다. 많은 고객들이 일러스트 브로커와 독립 화가를 대하는 태도가 다르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다. 나는 잠시 이해할 수 없다. 결론적으로 고객이 경험 있는 일러스트 브로커를 속이려고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내가 이 일을 해서 밥을 먹는 것이기 때문에, 나의 주된 정력은 그림에 쓰이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고객과 교제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이다. 이것이 나의 유일한 강점이다. ~ ~ ~ ~ 나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나는 오늘까지 혼동할 수 있다. 적어도 설명은 여전히 일정한 능력이 있다 ~ 땀을 흘릴 수 있다. 。 。 광저우 일러스트 문화 발전 유한 회사는 어떻습니까? < P > 광저우 일러스트레이터 문화발전유한공사는 218-6-25 에 등록된 유한책임회사 (자연인 투자 또는 지주) 로, 등록주소는 광저우시 반유구 로포가 모래로 143 번 C 좌석 23 (자주신고) 에 위치해 있다. < P > 광저우 일러스트레이터 문화발전유한공사의 통일사회신용코드/등록번호는 914411MA5AY4HA1H, 기업법인 주효농으로 현재 기업이 개업 상태에 있다. < P > 광저우 일러스트레이터 문화발전유한공사의 경영 범위는 영화와 영화 프로그램 제작입니다. 문화 예술 자문 서비스 교육 상담 서비스 대형 행사 조직 기획 서비스 (대형 행사란 파티, 운동회, 축제, 예술 및 모델 대회, 페스티벌, 영화제 및 공익공연, 전시회 등을 의미하며, 특별 승인이 필요한 행사는 승인을 받아야 운영된다.) 서예 인감 창조 서비스; 예술 (미국) 제품, 컬렉션 식별, 컨설팅 서비스; 수집품 수리, 유지 보수 서비스; 문예 창작 서비스 조각 예술 창작 서비스 예술 (미국) 예술 마운트, 패키징 서비스; 회화 예술 창작 서비스 예술 (미국) 예술 창조 서비스; 대중이 참여하는 문예류 공연, 경기 등 공익성 문화 활동의 계획. 미술 전시회 중개 서비스; 문화 오락 중개인 문학, 예술 (미국) 수술 중개 기관 서비스; 실내 수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상품 소매 무역 (허가 승인 상품 제외); 인터넷 상품 판매 (허가 승인 상품 제외); 인터넷 상품 소매 (허가 승인 상품 제외); 。 < P > 는 < P > 애기업을 통해 < P > 광저우 일러스트레이터 문화발전유한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정보를 확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