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오페라 가창곡은 지방곡조의 민가를 위주로,' 아해로',' 단랑',' 쾌판',' 리리메이강',' 칠자판',' 못생긴 발',' 카우보이',' 응' 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그림, 담반, 쿠반, 강, 초점 등 조안극의 반강을 흡수했다. 현지 팔음무곡, 견우채찍 말 등 민요 외에도 종이 오려내기 또는 도백반주 음악은 수나 곡패와 조안극, 종이 오려내기, 승평, 잔치, 컵춤, 도강 등 민간 음악, 조주 명곡들을 대량으로 흡수했다. 밴드는 10 부터 12 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악기는 수나, 판후, 양금, 비파, 진월, 호대, 이호, 첼로, 클라리넷이 있습니다. 임극 공연, 계장극, 계장극, 조안극의 연기 특징을 참고하여 희곡 공연의 공식성과 가상성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 새로운 양분을 섭취하고, 공연은 생활에 가깝고, 풍부한 향토풍으로 가득 차 있다. 임극은 지난 세기에 임고 인형극에서 진화한 새로운 지방극으로, 그 언어와 창곡은 조안극과는 다르다. 친극은 임고 지방문학 형식의 여러 가지 특징을 융합했다. 이를테면 조식강에서는 민가의 흥겨움과 어가의 완곡한 표현, 천마 빈털터리 인형극 로하 등이 녹아들었다. 그 혁신성으로 인해 인형극보다 젊은이들에게 더 인기가 있다. 임극은' 중국 연극지' 에 기재된 우리 성의 3 대 극종 중 하나이다. 임고현 및 임고 사투리구 주변 시현의 임고포태백극과 함께 생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회 다원화 문화의 충격으로 친극은 생존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1, 고령 배우. 전현의 4 개 임시극단에는 *** 140 여 명의 출연자가 있는데, 대부분 40 대 이상, 소수만이 30 세 이하의 젊은이이고 밴드도 있다. 공연 수입이 낮아 보통 1 인당 밤 30 원 정도, 연간 수입이 6000 ~ 7000 원이기 때문이다. 저소득은 젊은 사람들을 전문 극장의 직원 대열에 끌어들이지 못했다.
2. 연출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다. 각 극단의 극본은 모두 다른 극종 (주로 조안극) 의 극본을 각색한 것으로, 개편자도 비전문가이지만, 산속에는 호랑이 원숭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도 보수가 낮은 탓이다.
극단의 효과는 매우 나쁩니다. 임고 농촌 경제가 발달하지 않아 극단에 출연하는 데 드는 돈이 적어 공연당 2,000 원 안팎에 불과하며, 출연자와 반장의 수입도 낮다. 프로극단의 반장과 배우들은 프로오페라에 대한 자신의 취미로만 극단을 유지한다.
위의 어려움은 친극의 정상적인 발전을 심각하게 방해했다. 현재의 경쟁 환경에서 친극은 갈수록 곤경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