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프트웨어 건축가는 기술 책임자입니다. 즉, 그는 기술 능력 외에 좋은 리더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축가의 리더십은 팀과 프로젝트 품질 관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팀에서 건축가는 프로젝트의 기술 이사이며 기술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풍부한 지식 배경이 필요합니다. 건축가에 비해 프로젝트 관리자는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자원, 시간 진행 및 비용입니다. 영화 제작으로 비유하면 프로젝트 매니저는 프로듀서 (작품이 완성되도록 보장하고자 함), 건축가는 감독이다 (작품이 제대로 완성되도록 보장해야 함). 건축가와 프로젝트 매니저의 프로젝트 내 지위로 인해 그들은 공인이다. 한 팀에서, 그들은 전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연락 센터이다. 건축가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구축에 대한 투자를 위해 노력해야 하며,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조직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명확하게 구축해야 합니다.
건축가는 또한 프레임워크를 중심으로 팀을 조직하여 계획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프레임워크가 임무를 완수하는 순서로 바뀌어 어떤 직책에 어떤 기술이 필요한지 적시에 결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건축가의 성공은 팀의 전반적인 수준과 매우 관련이 있기 때문에 팀의 신입 회원 모집에 대해 건축가가 면접을 봐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건축가의 능력에 따라 그는 다른 팀의 업무에도 참여할 수 있다. 건축가는 구체적인 사례에 따라 리더십 결정을 내리고 의사 결정 과정에서 충분한 자신감을 보여야 합니다. 성공한 건축가는 사람 중심적이며 코치처럼 그의 팀을 위해 근무 시간을 배정한다. 이것은 팀원들에게 유익하며, 그들은 제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팀 전체에 큰 재산이다.
건축가는 또한 실제 작업의 인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는 기술의 원동력이다. 설계자는 의사 결정 (일반적으로 스트레스) 을 수행하고 구성원 간에 의사 소통이 이루어지고 구현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건축가는 이 일을 하는 팀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람과 역할의 차이다. 한 사람은 많은 역할 (예: Mary 는 개발자이자 테스터임) 을 수행할 수 있으며, 한 역할은 많은 사람 (예: Mary 와 John 은 모두 테스터임) 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건축가라는 역할은 다방면의 기술이 필요하다. 그래서 건축가라는 역할이 종종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연기하는 이유다. 이렇게 하면 기술 지식이 그룹 전체에 전파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경험을 직장으로 가져올 수 있다. 특히 한 기술이 상업 부문과 기술 팀에 의해 동시에 알려질 때, 그것은 최대한 전파될 것이다. 팀의 성과는 균형이 필요하다. 문장 전체에서 건축가라는 용어는 한 사람 또는 전체 팀의 구성원을 가리킨다.
[한 팀] 은 다양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의 * * * 입니다. 그들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고, 서로 책임을 져야 한다. 2
한 팀이 건축가의 역할을 맡는다면, 건축가의 리더로서 전반적인 안목이 있어야 하며, 설계자 집단에서 문제를 조정해야 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러한 조정이 없으면 설계자 팀의 구성원이 위험할 수 있으며, 긴밀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지 않거나 의사 결정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설계자 집단에서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즉, 팀에서 동일한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건축가 집단의 헌장을 수립하고 발표했습니다. 셋;삼;3
좋은 건축가는 그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있다. 건축가라는 역할이 혼자 연기하든 단체로 연기하든 배후에는 믿을 만한 고문이 있다. 그들은 다른 건축가들과 협력하여 기술적인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가장 좋은 건물은 보통 한 사람이 아니라 한 조의 건축가가 지은 것이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한 집단의 힘은 항상 한 사람의 지식보다 훨씬 풍부하다.
건축가 팀의 개념에는 결함이 있다. 그들은 때때로 팀의 다른 회원들이 상아탑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의 제품은 보통 매우 총명하지만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오해는 처음부터 최소화될 수 있다: 1) 모든 이해 관계자가 적극적으로 협상할 수 있도록 하고, 2)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레임워크와 그 가치, 3) 구현 과정에서 조직 전략의 의미를 갖는다 ... >>
질문 2: 사이트 설계자 1 이란 무엇입니까? 그는 데이트 사이트의 전반적인 기술 설계와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제품 품질 및 개발을 보장하도록 돕습니다.
3, 컴퓨터 정보 관리 및 관련 전공, 본과 이상 학력, 2 년 관련 업무 경험
4. 성실하고, 인터넷 산업 발전에 관심이 있고, 사업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5. 인터넷 사이트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기획할 수 있고, 표현력과 문안 능력이 강하다.
질문 3: 건축가가 무엇인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건축가는 일반적으로 기술 설계자와 비즈니스 설계자로 나뉘며, 기술 설계자는 소프트웨어 설계자와 시스템 설계자 (네트워크 설계자) 로 나뉩니다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일반적으로 어떤 언어로만 개발하고, 어떤 개발 프레임워크, 어떤 데이터베이스 등을 사용한다.
시스템 설계자는 메인프레임에서 실행되는지, 여러 개의 소형 폼 팩터 또는 워크스테이션으로 프로그램을 배포하는지, 얼마나 많은 대역폭을 공격하는지, 통신망을 사용하는지, 아니면 넷콤을 사용하는지를 결정합니다.
비즈니스 설계자는 어떤 기능을 개발해야 하는지, 기능 프로세스가 어떻게 설명되어야 하는지, 기능 간의 상관 관계와 같은 제품 아키텍처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아주 큰 회사를 제외 하 고, 정규적 인 회사는 드물게 이렇게 명확 하 게 분할 된다. 일반적으로 한 명의 건축가만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건축가는 종종 소프트웨어 설계자의 방향으로 편향됩니다.
질문 4: 소프트웨어 건축가는 주로 무엇을 합니까? 네가 이미 일을 했으니, 나는 네가 그것에 대해 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건축가는 일반 회사에 존재합니다.
건축가의 주요 업무는 시스템 분석가가 되고, 아키텍처를 개발하고, 개발 과정에서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며, 프로젝트의 수석 디자이너와 유사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확인 및 평가, 개발 사양 제공, 시스템 구현을 위한 핵심 프레임워크 구축, 기술적 세부 사항 설명 및 주요 어려움을 해결하는 기술자
프로그래머에서 건축가로 전환하라고 요구하면 건축가들의 책을 볼 수 있다. 사실 네가 가장 많이 하는 것은 바로 너의 평소 축적에서 나온 것이다. 기술에 대해 투철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나는 틀에 대해 특히 잘 알고 있다. 물론, 너는 반드시 풍부한 프로젝트 경험이 있어야 한다.
질문 5: 전자 상거래 설계자란 무엇입니까? 전자 상거래 설계자는 전자 상거래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개발 프로세스에 따라 책임이나 관심사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 단계에서 설계자는 주로 소프트웨어의 서비스 용이성, 성능, 재사용 가능성, 신뢰성, 유효성 및 테스트 가능성과 같은 비기능 시스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관리합니다. 또한 설계자는 고객 및 마케팅 담당자의 요구 사항을 자주 검토하고 개발 팀이 제안한 설계를 확인해야 합니다. 요구 사항이 명확해지면서 설계자의 초점은 조직 개발 팀 구성원과 정의 개발 프로세스로 옮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계 단계에서 설계자는 전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주요 구성 요소, 인터페이스 및 개발 전략 설계를 담당합니다. 코딩 단계에서 설계자는 상세 디자이너 및 코드 작성자의 컨설턴트가 되며 기술 워크숍 및 교육 과정을 자주 개최합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 통합 및 제공이 진행됨에 따라 통합 및 테스트 지원이 소프트웨어 설계자의 관심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가 시작되면서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제품의 다음 버전에 새 기능 모듈을 추가해야 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시작했습니다.
필수조건
건축가의 형성은 실천에서 단련된 것으로, 상당한 기술 수준과 다년간의 실천 경험이 필요하며, 몇 가지 교육 수업이 아니라 몇 권의 책을 읽으면 성공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우수한 소프트웨어 설계자의 중요성은 과소평가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훌륭한 소프트웨어 건축가가 될 수 있을까요?
리더십과 팀워크 기술,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반드시 공인된 기술 리더여야 하며, 결정적인 순간에 기술 선택에 대해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의사 소통 능력이 강하여 당시 모든 역할 중 최고였던 것 같다.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고객, 마케팅 담당자, 개발자, 테스터, 프로젝트 관리자, 네트워크 관리자,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등 모든 업종의 사람들과 자주 접촉해야 합니다. 또한 많은 역할에서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합니다. 기술 능력 측면에서 소프트웨어 설계자가 파악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지식은 원격 프로시저 호출, JAVARMI, CORBA, /D, 다양한 표준 통신 프로토콜, 네트워크 서비스, 객체 지향 데이터베이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등과 같은 구성 요소 통신 메커니즘에 대한 지식입니다. 또한 설계자는 항상 새로운 소프트웨어 설계 및 개발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보다 효과적인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개발 언어, 디자인 패턴 및 개발 플랫폼은 끊임없이 빠르게 업그레이드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흡수하여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에 적용해야 합니다. 물론 업계의 비즈니스 지식은 소프트웨어 설계자에게도 중요하며 설계에 도움이 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아키텍처를 개발하기 위해 우수한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빠른 학습, 예리한 관찰을 필요로 합니다. 업계 업무에 대한 이해를 최대한 빨리 얻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설명은 지루하지만 건축가로서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재미있다. 이 역할은 도전적이고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때로는 결단력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소프트웨어 회사에 독립 건축가가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소프트웨어 전문가는 프로젝트 관리자이자 소프트웨어 설계자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이며, 경우에 따라 테스터로 카메오로 일하기도 하는데, 이는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와 제품 품질에 좋지 않습니다. 때로는 한 사람의 관점과 입장이 매우 일방적이며, 과중한 일과 스트레스는 한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결정에 영향을 미치며, 결정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심사숙고할 가치가 있다.
건축가가 이론을 통해 공부하는 것은 얻을 수 없지만, 관련 지식을 배우지 않으면 안 된다. 건축가의 자기 수양 과정을 아래와 같이 요약한다.
1, 건축가 배아 (프로그래머)
지식을 배우는 것은 언어, 디자인, 의사 소통 등의 기초이다. Java, C, C, UML, RUP, XML, socket communication (통신 프로토콜) 을 포함한 대학에서 완료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원자재를 학습합니다.
2, 설계자 새싹 (수석 프로그래머)
분산 시스템 학습, 구축 등의 내용은 대학이나 업무 첫해에 접할 수 있습니다. 분산 시스템 원리, EJB, CORBA,/,웹 서비스 (대학원생은 네트워크 컴퓨터, 고성능 동시 처리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3, 건축가 미아오 (디자이너)
이를 바탕으로 실제 프로젝트 경험과 함께 디자인 패턴 (C 버전, Java 버전), EJB ... >; & gt
질문 자바 건축가는 주로 무엇을 합니까? 프레임워크 구축, 인터페이스 및 명명 규칙 개발,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설계 등 。
질문 7: 건축가의 주요 업무는 무엇이며 어떤 지식이 필요합니까? 건축가는 먼저 풍부한 개발 경험이 있어야 하고, 기술 책임자가 되어야 한다. 그는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얼마나 어려운지, 실현된 시스템이 수요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프로세스 지향, 객체 지향, 서비스 지향 등의 설계 개념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구현 중인 문제를 신속하게 감지하고 적절한 개선 (재구성) 시나리오 (역모드라고도 함) 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장기간의 개발 실천이 있어야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고, 책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렵다. 설령 그때 이해했다고 해서 반드시 실천에 녹아드는 것은 아니다.
기술 능력 측면에서 소프트웨어 설계자가 파악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지식은 프로세스 내 통신 (객체 액세스, 함수 호출, 데이터 교환, 스레드 동기화 등) 을 포함한 구성 요소 통신 메커니즘에 대한 지식입니다. ) 및 프로세스 외 통신 (기계 간 통신 포함) (예: RMI, D, 웹 서비스). 웹 응용 프로그램이 널리 보급되는 오늘날 개발자는 프로세스 내 통신보다 서버 간 통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로세스 외 교차 기계 통신은 분산 응용 프로그램 구축의 초석이며 아키텍처 설계의 조감도입니다. 과정 중의 통신은 모듈 구현의 골격이며 초석의 초석이다. 기반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설계의 경우 넷, 먼저 필요한 것은 CLR, 상속 특성, 위임 및 이벤트 처리를 포함한 언어 차원의 이해입니다. 그물. 그런 다음 ASP.NET 웹 서비스를 포함한 일반적인 솔루션에 대한 이해가 이어집니다. 넷리모팅,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구성 요소 등. 결론적으로, 풍부한 개발 실무 경험은 건축가의 종이 협상 전략을 피하고 코드 작성자에게 실질적인 실행 가능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째, 충분한 비즈니스 지식과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 업계 비즈니스 지식을 잘 습득하면 건축가가 변화를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고 시스템 설계에 잠재적인 수요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확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디자이너가 이런 일을 겪었을 수도 있는데, 희망적인 예약 인터페이스는 수요 변경에서 적중률이 매우 낮다. 즉, 시스템 설계 초기에 확장성을 위해 남겨둔 시스템 인터페이스는 수요 변화의 급류에서 진정한 역할을 하지 못했다. 수요 변화는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변화하는 업무에 맞게 시스템을 재설계해야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이해와 시장이나 업무에 대한 판단이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의 실용적 수준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이다.
다시 한 번, 건축가의 사람에 대한 관심은 건축 설계 초기에 고려해야 할 범위까지 높아져야 한다. 여기에는 인적 자질의 소통과 판단이 포함된다.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는 팀워크와 시스템 구축 과정이며, 의사 소통 능력은 전체 과정에서 많은 개발 라인을 묶는 접착제입니다. 다들' 봤어, 나도 몰라' 나 어떤 개발자가 갑자기' 왜 여기 데이터가 없어졌어' 라는 소리를 질렀을 것이다.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은 가능한 한 많은 개발 라인의 혼동을 피하고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의 관심은 팀 구성원의 자질 판단에 반영되어 있다. 예를 들면 어떤 개발자가 어떤 기술에 더 익숙하거나, 어떤 개발자가 진도를 늦추기 쉽다는 것이다. 인적 자원을 합리적으로 활용하고 적절한 사람이 적절한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야 전체 소프트웨어 프로세스가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
건축가는 항상 새로운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의 발전에 집중하고, 더욱 효과적인 새로운 방법, 개발 언어, 디자인 패턴 및 개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탐구하여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흡수하여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에 적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신기술의 탐구는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진행해야지 맹목적으로 따라해서는 안 된다. 솔루션 공급업체는 항상 자신이 제공하는 최신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자신의 솔루션을 홍보할 때 자신의 제품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착각하기 쉽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솔루션명언) 예를 들어, 데이터베이스는 흔히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며, 일단 있으면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소규모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많은 비즈니스 로직을 스크립트로 데이터베이스에 배치할 수 있지만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이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새로운 것은 수평 비교 및 수직 비교를 포함한 비교 관점에서 판단해야 하며, 결국 성능, 이식성, 업그레이드 등 몇 가지 지표를 도출해야 한다. 또한 새로운 개발자는 종종 새로운 기술 동향에 관심을 갖고 기술의 역사를 간과합니다. & gt
질문 8: 건축가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건축가의 건물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일반적인 정의를 살펴 보겠습니다.
프로그램 및 컴퓨팅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시스템의 하나 이상의 구조를 나타냅니다. 이 구조에는 소프트웨어의 구성, 해당 구조의 외부에서 볼 수 있는 속성 및 이들 간의 관계가 포함됩니다.
아키텍처는 실행 가능한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설계의 효율성을 분석합니다.
설계 변경이 비교적 쉬운 단계에서는 가능한 아키텍처 옵션을 고려합니다.
소프트웨어 구축과 관련된 위험을 줄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수명 주기
소프트웨어 개발에는 라이프 사이클이 있으며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도 수명 주기가 있습니다. 어떤 건가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중요성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직접 프로그래밍 직접 개발, 얼마나 쉬운가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시스템의 품질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건축 설계는 수혜자들이 일관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
아키텍처 설계는 계획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개발 지침을위한 아키텍처 설계
아키텍처 설계는 복잡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키텍처 설계는 재사용의 기초입니다.
아키텍처 설계는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키텍처 설계는 충돌 분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란 무엇입니까?
이 문제는 일부 IT 회사를 포함하여 계속 물어볼 수 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단순한 진술이나 정의가 아닐 수도 있다. 다음 이미지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게 뭐야? 레고 장난감, 레고 장난감, 다들 놀았겠죠?
각 레고 모듈은 수평 및 수직 방향으로 표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체 모델로 판매할 수도 있고, 모두 분해하여 한 모델에서 다른 모델로 자유롭게 재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고내집합 저커플링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질문 9: 네트워크 건축가는 무엇을 합니까? 네트워크 건축가의 영어 이름은 인터넷 아키텍트입니다.
평소 업무는 네트워크 기술 아키텍처의 선택을 담당하고, 기능 모듈, 데이터 구조, 외부 인터페이스 설계를 주도하는 것이다. 관련 기술 협력 팀과의 기술 조정을 담당합니다. 다양한 사전 예방 기술을 미리 연구하여 기업 내에서 도입할지 여부와 도입 방법에 대한 권장사항을 형성합니다. 기존 제품의 운영 데이터 분석, 사용자 피드백 수집 및 기능 최적화를 담당합니다. 경쟁사의 동향과 신제품의 연구 분석을 추적하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제품의 아이디어, 계획, 개정, 기능 계획 조정을 담당합니다. 웹 사이트 제품 열 및 수요의 분석, 계획 및 미세 조정을 담당합니다. 프로젝트 온라인 후의 일상적인 운영 관리를 담당하고, 여러 단계의 프로그램 계획 및 구현 현황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의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고 친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대학에서 전공은 컴퓨터 과학입니다. 연봉10-1.50,000. 우수한 조직과 표현력, 원활한 의사 소통 능력, 업무 스트레스, 원활한 의사 소통, 조정 및 팀워크, 논리적 분석 능력, 신속한 추상 업무 및 문제 분석 능력을 갖춘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질문 10: 프런트 엔드 건축가는 무엇을 합니까?
당시 아키텍처는 웹 사이트 포그라운드 페이지의 전체 계획과 아키텍처, 그리고 MVC 디자인 패턴, JS/Css 코드의 성능 최적화, 코드 재사용 향상, 코드 중복 감소 등의 내용이었습니다. 일반 프런트 엔드 인코더의 범주에서 벗어나 코드 최적화 및 합리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웹 사이트의 대응 속도를 높입니다. 권위자들은 프런트 코드 최적화 후 한 사이트의 개관 속도가 97% 빨라질 수 있다고 한다.
그의 중요성을 알아라! 와, 2008 년 게시물을 자세히 보세요. 최첨단 기술에 대해 매우 염려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네가 2 점을 얻으면, 너는 떠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