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User interface. 모바일 앱, 웹 페이지, 스마트 웨어러블 인터페이스 등을 포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UI 는 주로 인터페이스의 스타일, 아름다움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ATM 기계의 페이지, APP 소프트웨어의 시작 페이지, 홈 페이지, 등록 로그인 페이지 등이 있습니다. < P > 사용자 인터페이스란 페이지 위에 표시할 수 있는 페이지만 말합니다. UI 디자인은 이러한 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UI 디자인은 주로 무엇을 합니까?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을 위한 전반적인 설계입니다. 국내 현재 대부분의 UI 종사자들은 그래픽 디자이너라는 업종에 종사하며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외형 디자이너이다.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을 위한 전반적인 설계입니다.
UI 디자인 중국어 이름: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예를 들어, 휴대폰에서 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아이콘을 열거나 다양한 휴대폰 앱 소프트웨어를 열면 바로 앞에 나타나는 것은 모두 UI 디자인입니다. 예를 들어, 위챗 열기, 조작 클릭 기능 중 하나, 당신 앞에 나타나는 인터페이스는 모두 UI 디자인입니다.
UI 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User Interface) 의 약어입니다.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성 있고 품위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조작도 편안하고 자유로워지며, 소프트웨어의 포지셔닝과 특징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이에 따라 UI 디자이너의 기능은 < P > 1 은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폼 팩터" 설계입니다. < P > 둘째, 상호 작용 설계는 주로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운영 사양 등에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 P > 3 은 "테스트" 라고 하는 사용자 테스트/연구로, 상호 작용 설계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주로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UI 디자인 학습 내용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UI 디자인 기초, 비주얼 디자인, 대화형 디자인, 동적 디자인 4 대 모듈. < P > 1, 예비 이해 UI: UI 디자이너의 역할 정의와 가치 구현, UI 의 의미, UI 디자이너의 업무 내용 < P > 학습 내용: 학습 설계 기초, 글꼴, 구도, 손으로 그린, 스케치 등 기초 기술. UI 디자이너의 시각적 예리함과 회화 능력을 장악하다. < P > 2 차원 모델링 방법, 2 차원 심플한 아이콘 그리기 원리와 기법, 다양한 소재 질감 표현. < P > 3D 모델링 방법, 물체의 볼륨, 구조, 원근 및 그림자 표현.
색상 원리: 색상 속성, 대비 및 조화, 색상 혼합 구성, 디자인 색상 표현 시스템, 색상 장식 미적 및 색상 표현 방법
2,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책 표지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광고 디자인, 그림자를 설명하는 Photoshop 소프트웨어를 도구로 사용 벡터 그래픽 그리기 소프트웨어인 Illustrator 를 도구로 사용하여 로고 디자인, 글꼴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엔터프라이즈 VI 디자인, 만화 이미지 디자인 등 기업의 실제 작업에서 특정 항목을 설명합니다. 서체 전문 디자인: 서체의 분류와 종류, 서체의 인식, 다양한 경우의 서체 응용, 이미지 패션 서체 디자인, 서체 로고 및 광고 디자인에서의 실제 응용. 레이아웃 전용 디자인: 레이아웃의 개념, 레이아웃의 색상 응용 프로그램, 레이아웃의 글꼴 응용 프로그램 및 웹 페이지, 책, 신문, 그림책, DM, 포스터 등의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프로젝트 디자인: 소프트웨어, 색상, 글꼴 및 레이아웃 학습을 결합하여 전단지, 접이식, 명함, 포스터 및 VI 에 대한 주제별 디자인을 통해 종합적인 어플리케이션 및 그래픽 UI 디자인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 P > 와 마인드맵, 원형도, 상호 작용 논리, 사양, 컷아웃, 프로그램 이해, 인터넷 사고, 사용자 경험 등이 있습니다. < P > 3, WUI 설계 기초: 웹 인터페이스 설계 사양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페이지 설계의 기본 프로세스 및 설계 사양에 대한 개념적 설명 웹 컬러 매칭 기술, 색상 및 구성 개념 및 기술; 웹 탐색 및 워드 레이아웃 디자인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Fireworks 를 도구로 사용하여 소프트웨어의 기본 구성 요소, 벡터 도구 및 비트맵 도구, WUI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광고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Dreamweaver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 만들기, 페이지 요소 추가, CSS 스타일 사용 및 상호 작용 비헤이비어. 플래시를 도구로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 원리와 기술, 일반적인 WUI 상업 광고의 플래시 기술 및 구현을 이해합니다. 웹 디자인 요소: 웹 사이트 디자인 기본 요소, 웹 사이트 아이콘, 버튼, 광고 배너, 주제 페이지 디자인 등의 요소에 대한 구체적인 디자인 방법 웹 표준화 레이아웃: (X)HTML/HTML5 언어: HTML 구문 및 레이아웃 레이블, 양식 레이블, 양식을 포함한 일반 태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 CSS/CSS3 CSS (cascading style sheet): CSS 구문 및 공통 속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CSS 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각 모듈을 손질합니다. WUI 프로젝트 실전 디자인: 기업 웹 사이트, 전자상거래 웹 사이트 및 특집 웹 페이지를 실전 프로젝트 디자인으로 전체 프로세스 설계를 통해 웹 인터페이스 설계 요구 사항 충족
시스템 학습 UI 디자인 선택, 일반 유선 교육 과정 및 온라인 교육 과정. < P > 오프라인 학원은 실체교육학교에 가서 공부하는 것으로 고정 시간과 학습 비용이 많이 든다.
온라인 교육 과정은 온라인 교육 교육 기관을 통해 학습하며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학습 과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P > 오프라인 학원학습 UI 설계 일반 교육비 1 만 ~ 2 만원 이상. < P > 온라인 학원학습 UI 디자인 일반 교육비 3k-5k 원 정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 기관에는 모두 전문 교사 강의가 있으며, 학습 내용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는 UI 디자인을 배우는 책을 읽음으로써 배울 수 있다.
학습 UI 디자인의 주요 네 가지 소프트웨어 < P > 및 일부 학습 UI 디자인을 배우는 보조 사이트인 APP
UI 디자인은 디자인 업계에서 평균 급여가 가장 높은 전문 시스템으로 UI 디자인 사신을 잘 배우려고 합니다. 제가 당신을 데리고 UI 기술을 배우겠습니다.
ui 디자이너는 무엇을 합니까? 이 문제는 단순히 미공, ui 디자인, 주로 모바일 디자인을 할 수 없다. 작업 분야는 일반적으로 H5, app 인터페이스, 응답식 사이트, 애플릿, 각종 banner 등이다. 사실 회사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활동 디자인이나 업데이트 반복이 관건이다. < P > 초급 ui 디자인 < P > 이 초급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가 모두 이렇게 오는 것이다. 어떻게 디자인 시간을 오래 해왔는지, 모두 세트로 되어 있기 때문에 스스로 루틴을 연습해야 한다. 주로 회사는 시간이 너무 급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평소에 많이 공부해야 한다. 주로 하는 일은 미공의 일, 작업면, 표기, 소재를 찾고, 바너 디자인 등이다. 학습 규칙 및 기본 루틴. 중급 ui 디자인 < P > 여기선 다양한 스타일의 제어가 필요해서 본 제품에 적합한 디자인 조율 작품을 제작합니다. 기능과 미관을 모두 만족시키는 추구. 상호 작용을 제대로 이해해야 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것은 작은 회사이고, 작은 회사는 사실 디자이너가 ued 를 하는 일이니, 각종 상호 작용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호, 상호, 상호, 상호, 상호, 상호) 고급 ui 디자인 < P > 연구 조율, 제작 계획, 스타일 고려, 감정 주입, 예를 들어 과정 구입, 돈을 적게 쓰는지 뒤에 쓰는지, 어떻게 방문하는지, 글씨체가 얼마나 큰지, 색이 잘 어울리는지, 그림이 조합되어 있다. 연구가 많고, 비용이 많이 들지만, 보통 중소기업은 안 된다. 모두 일선 노동자들이 많고, 전투에 나서서 적을 죽이고, 직접 칼을 다루는 것이다.
UI 디자인은 User Interface 의 약자로, 중국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의미합니다. 주요 역할은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에 대한 전반적인 설계입니다. < P > 소프트웨어 설계는 코딩 설계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라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P >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시스템과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 및 정보 교환을 위한 매체로, 정보 내부 형식과 인간이 받아들일 수 있는 형식 간의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사용자와 하드웨어 간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하드웨어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조작하여 양방향 상호 작용을 달성하고 원하는 하드웨어가 수행하고자 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드웨어명언) < P > 따라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및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정의되어 있으며, 인간과 기계와의 정보 교환에 참여하는 모든 분야에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 P > 따라서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성 있고 품위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롭게 만들어 소프트웨어의 포지셔닝과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 P > 인터페이스를 검사하는 표준 최종 사용자의 느낌, 그래서 제품의 중요한 판매점은 이 전자제품이 아름다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편안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람과 상품의 거리를 좁히는 것이다. < P > 1, UI < P > "UI" 의 원래 의미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이며 영어 사용자 및 인터페이스의 약어입니다. UI 디자이너 약칭 UID(User Interface Designer) 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의 전반적인 설계 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UI 디자이너는 고급 웹 디자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디자인 등 현재 중국 정보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재 중 하나입니다. < P > 둘째, UI 디자이너가 작업해야 할 내용 < P > 은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미술 디자인, 창의적인 작업 및 제작 작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P > 다양한 관련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기반에 따라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창의적인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 P > 사용자 작업을 보다 인간적으로 만들기 위해 페이지를 최적화합니다.
기존 애플리케이션 유지 관리
GUI 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 P > 3, UI 디자이너의 경력 개발
UI 디자이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게임 소프트웨어, 멀티미디어 제작, 광고 디자인, 산업 디자인 및 의료, 군사, 기술, 교통, 통신, 상업 유통 분야에서 광범위한 발전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P > UI 디자이너의 국내 발전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좋은 학습과 교류의 자원 환경이 부족해 시장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UI 디자이너가 매우 적다. (212 년 국가정보산업부가 발표한 조사자료에 따르면 현재 국내에는 매년 기술기준에 부합하는 UI 디자이너가 8 명에 불과하지만 시장은 매년 최소 15 만명의 인재 격차를 내고 있다. IT 산업의 급속한 발전 속도와 사람들이 날로 높아지는 생활기준도 종업원들에게 점점 더 높은 요구를 하고 있다. 따라서 UI 디자이너는 끊임없는 학습 실천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특히 인재자원이 보편적으로 부족한 사회학, 심리학 등 문학과 분야에서 시야를 넓히고, 자아를 풍부하게 하고, 고위, 선임 디자이너, 디자인 감독의 방향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한 조정, 조직, 관리 능력 및 리더십 자격을 갖춘 사람들은 IT 프로젝트 관리자로 승진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UI 디자인은 주로 무엇을 합니까?
UI 디자인은 물리적 UI 와 가상 UI 로 나뉩니다. 인터넷에서 말하는 UI 디자인은 가상 UI, UI 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UserInterface) 의 약어입니다.
UI 디자인, 즉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라고도 함) 은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에 대한 전반적인 설계를 말합니다. < P >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성 있고 품위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편안하고, 자유롭고, 소프트웨어의 포지셔닝과 특징을 충분히 구현한다.
UI 디자이너의 기능은 크게
1, 그래픽 및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폼 팩터' 설계를 포함한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국내 대부분의 UI 종사자들은 소프트웨어 제품을 이해하고 소프트웨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제품 폼 팩터 디자이너, 즉 그래픽 디자이너 Graphic UI 디자이너, 대부분 미술대학을 졸업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산업 폼 팩터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정보 멀티미디어 디자인 등과 같은 미술 디자인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상호 작용 설계는 주로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운영 사양 등에 대한 설계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코딩 전에 이 설계를 수행하고 상호 작용 모델 및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합니다. 이들은 대화식 디자이너 인터액티브 디자이너의 주요 작업 내용입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배경이 많으며 비주얼 디자이너가 전업한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셋째, 사용자 테스트/연구
"테스트" 는 주로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하며 코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목표는 대화형 설계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UI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디자이너의 경험이나 지도자의 심미로만 판단하고, 사용자 테스트 연구가 부족하면 기업에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모든 제품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가 필요하고, 소프트웨어 코딩은 테스트가 필요하며, 자연 UI 설계도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UI 디자인 사진 테스트 방법은 일반적으로 초점 그룹을 사용하여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디자인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이러한 테스트 연구 작업은 모두 사용자 테스트/연구 엔지니어인 User experience engineer 가 수행합니다. 사용자 연구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심리학인 문학 배경이 비교적 적합하다.
요약하면 UI 디자이너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이너,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사용자 연구 엔지니어입니다.
UI 디자인 소프트웨어만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자인 내부는 도구일 뿐, 작품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라고 할 수 있으며, 더욱 중요한 것은 이론 지식을 배우는 것입니다. < P > 이론에는 배색 레이아웃 규격이 있습니다. 그림, 손으로 그린 심리학, 커뮤니케이션학, 마케팅학, 사용자체험, 상호 작용, 논리, 창의적 사고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