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 오페라의 발전은 제1단계, 장마 음악의 제2단계, 고타이 오페라의 제3단계인 하남 오페라의 세 단계를 거쳤다.
허난 오페라는 젊고 고대의 오페라입니다. 허난 오페라가 무대에 오른 것은 고작 80년 전이지만, "대자오간", "황제에게 부르짖다", "은비단"과 같은 오페라가 널리 불려진 것은 명청 시대였습니다. 허난 주요 곡은 허난 오페라의 선구 예술입니다. '허난 북음악'이라고도 알려진 주요 곡은 북송 시대에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유행했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허난 사람들 사이에 유포되었던 랩 음악의 일종이며 부흥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오늘의 마이너곡.
처음에는 '죽마 노래' 또는 '스텝 싱'(죽마 위에서 노래한다는 뜻)으로 불렸으며, 낙양에서 널리 유행했으며 지금도 '낙양 단조'로 불립니다. "작은 곡을 흥얼거리는 것"과 "작은 곡을 부르는 것"은 죽마를 걷지 않고 아카펠라를 부르는 방법입니다.
주요곡으로는 [태평년], [윤수곡], [뤄장곡], [난성곡], [쪽꽃절기], [호광곡], [남공북북] 등이 있다. , [노래하는 노래] 등은 대부분 민요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부는 서정성이 뛰어나고 일부는 서사에 적합한 가곡과 새로운 가곡을 창작하기 위한 개작의 주요 원천이 되었다.
형식
단현의 창법에는 독창, 립싱크(분할창), 단체창, 컬러창 등이 있다. 그 중 스플릿 싱잉과 컬러 싱잉은 캐릭터를 분장하는 단순한 퍼포먼스(랩의 특성은 그대로 유지)로 발전했다. 경극은 점차 무대 공연 예술로 전환되면서 오페라 창작의 기초로 오페라, 연극 및 기타 형식의 교훈을 흡수하고 이끌어냈습니다.
1950년부터 베이징 민속배우들이 현대생활극을 연기하기 시작했다. 1951년 여름부터 1952년 초까지 북경민속예술단은 작가 라오서(Lao She)가 작곡한 현대극 "버드나무 우물(Willow Tree Well)"을 단현곡을 사용하고 북과 진슈의 창법을 흡수하여 연습하고 공연했습니다.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 후 그들은 "장계룡"(연극 "여성 대표"를 각색)과 같은 현대 연극 리허설을 계속했습니다.
오페라는 주로 실생활을 반영하면서도 그만의 스타일과 특징을 형성해왔다. 이후에는 청나라 시대극과 '양내무소백채' 등의 의상극이 리허설을 거쳐 영화로 제작됐다. 1979년에 베이징민속예술단은 베이징민속예술단으로 명칭이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