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고양이는 모든 사람의 농담을 감지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이다. 젊은이들이 많은 회사의 직원 아침 모임에 비교적 적합하다. 게임의 상호 작용을 통해 동료 간의 장벽을 제거하여 팀의 힘을 결집시킬 수 있다.
참가자 수: 제한되지 않고, 젊은이를 위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중년의 적당량도 있다.
게임 규칙
게임의 큰 규칙은 변하지 않지만, 두 가지 놀이가 있다. 처음에 모두들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앉아 안쪽을 향했다. 사회자는 어떤 것이든 고양이로 분장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어떤 작은 고양이를 초대해서 놀아요.
게임 1:
게임이 시작되면 고양이 역을 하는 사람은 그 중 한 마리 앞에 쪼그리고 앉아 세 번 야옹 소리를 흉내낼 수 있다. 매번 야옹이 끝난 후, 선출된 사람은 즉시 손으로 고양이의 머리를 만지며 "오, 불쌍한 고양이야." 라고 말했다. 그리고 매번 말을 마칠 때마다 미친 듯이 웃고, 다른 사람들은 웃을 수 없다. 만약 다른 사람이 웃으면, 그는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게임 2:
마찬가지로, 게임 시작 후, 고양이 역을 맡은 사람은 마음대로 그 중 한 마리 앞에 쪼그리고 앉아 세 번 야옹야옹 하는 것을 흉내낼 수 있다. 매 소리마다 잠시 멈추고, 선정된 사람은 즉시 손으로 고양이의 머리를 만져야 한다. "오, 불쌍한 고양이야." 라고 말했다. 이렇게 세 번 하면 선출된 사람이나 다른 웃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
처음으로 반칙을 하지 않으면 고양이는 다음 공연을 찾을 수 있다. 누군가가 벌을 받았을 때, 원래의 새끼 고양이가 그의 자리에 앉았고, 벌을 받은 사람은 다음 새끼 고양이가 되었다.
참고: 새끼 고양이는 게임에서 선택된 사람의 몸을 만질 수 없습니다. 선정된 사람은 고양이의 머리를 살살 만질 수밖에 없다. 물론 웃기기 위해서는 고양이가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는 쇼를 해야 하기 때문에 누군가 웃어야 한다.
2. 기차를 탑니까?
많은 사람들이 기차를 운전하는 이 게임이 유치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놀지 못하고 이 게임의 관건을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실 게임은 주로 반응식이다. 게임이 간단하고 조작하기 쉬우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게임으로 적합하다. 기차 게임을 여는 구체적인 규칙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적임자 수: 10 명 정도.
게임 규칙:
1.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사람에게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하게 하세요. 지명은 한 성이나 도시의 이름이거나 유명한 관광지의 이름일 수 있다. 생소한 지명의 사용을 금지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명이 중복될 수 없다는 것이다.
2. 게임 시작 후, 어떤 사람을 선택해서 "운전, 운전, 기차 운전, XXX (자신의 지명) 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는 "XXX (다른 사람이 대표하는 지명) 로 갈까? "이 모모 대표의 지명은 게임을 해야 할 다음 사람이다. 그리고 그는" 모모 (자신의 지명) 의 기차가 떠난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함께 물었다. 어디로 갈까?
게임은 위의 규칙에 따라 연주됩니다. 게임의 속도는 모든 사람이 통제한다. 속도가 점점 빨라지면, 느린 것을 반영하는 사람들은 도태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지명을 외치는 것은 바로 게임을 받지 않으면 탈락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사람은 베이징인이고, 다른 친구들은 상해인이다. 첫 번째 사람은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베이징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상해로 갑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곧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모두가 묻습니다. "어디로 갈까요?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하고 "차를 몰고 어딘가로 가라" 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응?
3. 풍화륜?
풍화륜은 우리가 훈련 활동에서 자주 보는 게임이다. 사실, 게임에 필요한 소품과 장소는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게임은 재미있는 상호 작용을 전제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를 장려하기 때문에 이 게임은 게임으로 놀기에 특히 적합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참가자 수: 5 명 1 명, 최소 2 명. 경기는 팀 형식이기 때문에 실제 팀이나 부서를 함께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소품: 신문, 가위, 테이프
게임 규칙:
먼저 조별 후 여러분을 출발점으로 모시고 앞에 10 미터 길이의 위험 지역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조건부로 20 미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수는 반드시 풍화륜을 사용하여 위험 지역을 함께 통과한 후 10 부의 신문, 가위, 테이프를 각 팀에 배포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각 팀은 가장 빠른 속도로 신문지로 원을 둘러싸고 모든 대원들이 신문에 서서 전진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신문은 인터넷을 끊을 수 없다. 연결이 끊기면 팀 현장 수리가 필요합니다. 전진할 때, 모든 대원들은 신문 밖으로 나가면 안 되고, 반칙을 한 번 하고, 벌칙을 3 초 동안 멈추면 안 된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팀이 이기고 실패한 팀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조회의 징벌 조치도 이미 이 사이트에서 추천했다. 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기술
(1), 첫 번째 사람이 밟은 구호를 외쳤는데, 구호는 다른 팀과 다른 것이 가장 좋다.
(2) 출발하기 전에 각 전진의 크기를 명확히 하여 뒷걸음이 너무 커서 팀이 넘어지지 않도록 한다.
4, 주기 위상 그램
승마는 석두 가위 천과 같은 2 인 대화형 경기이지만 직원이 적은 기업에게는 큰 게임을 할 수 없다. 이런 작은 게임은 조금만 개편하면 아주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다.
참가자 수: 10 미만.
게임 규칙:
우선 게임에는 사냥꾼, 사냥꾼 (총, 활, 포크), 야수 (고릴라, 곰) 의 세 가지 캐릭터가 등장한다. 매번 두 사람이 경쟁할 때마다 캐릭터로 승패한다. 예를 들어 사냥꾼은 사냥꾼을 이기고, 사냥꾼은 짐승을 이기고, 짐승은 사냥꾼을 먹는다. 게임 도중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함께' 하나, 둘, 셋' 을 외치며 각자의 캐릭터를 외쳤다.
예를 들어, 사냥꾼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고, 엽총의 양손은 총의 모습에 비유되고, 야수의 두 손은 가슴에 교차한다. 재미를 위해 활 포크 등. 사냥 장치에서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야수도 고릴라의 가슴을 두드리거나 곰의 밝은 근육으로 으르렁거릴 수 있지만, 이미지는 자유자재로 보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이 실패로 판정될 수 있다.
게임 과정
게임에서 먼저 하나를 챔피언으로 선택한 다음, 다른 사람들이 한 번 도전하고, 지고, 탈락하고, 우승하고, 챔피언이 된다. 3 이닝을 연승하는 것은 퇴출을 선택할 수 있지만, 만약 상이 있다면 3 이닝을 연승하면 1 등상을 받을 수 있다.
부정행위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 둘, 셋' 을 외쳐야지, 리듬에 따라 세 번 뛰어야 아침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5. 팀 정신 구축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으로 은행, 음식 등 일부 서비스업에 더 적합하다. 게임은 팀원들을 완전히 신뢰해야 하고, 팀원들은 그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이번 경기는 한 팀의 묵계를 잘 시험할 것이다.
참가자 수: 팀당 6 명, 적어도 두 팀이 출전한다.
게임 소품: 안대, 브러쉬, 대지
게임 규칙:
먼저 반대쪽 벽에 대지를 걸어놓은 다음 타원과 같은 사람의 머리 윤곽을 대지에 그립니다. 그런 다음 각 팀의 구성원은 대지에서 3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먼저 한 선수에게 안대를 씌운 다음, 그 선수는 붓을 들고 화판으로 향했다. 다른 팀원들의 지시에 따라 그는 눈썹, 눈, 코, 입, 귀 다섯 기관 중 하나를 자신의 머리에 더했다. 게임이 끝난 후 그는 곧 돌아와 다른 팀원으로 대체되었다. 6 명의 대원들이 번갈아 출전하여 한 명을 남겨서 팀원들에게 후근 보장 (예: 안대 착용, 브러시 발행 등) 을 제공하였다.
게임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모든 팀이 초상화를 완성한 후, 단체로 평가하고, 가장 좋은 것이 승리할 것이다.
게임 중 참가자들은 질문을 할 수 없고, 다른 팀원들만 음성지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들은 간결하고 정확해야 하며, 한 사람이 지시를 내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플레이어의 판단을 방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