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은 춥고, 베갯머리는 외롭고, 근심은 술을 기다린다. 꿈혼이 있어도 허전하게 변해 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설: 수봉한, 원앙베개 외로움, 서글픈 술만 기다리며 기분 전환을 한다. 꿈의 혼이 만나 만남을 허무로 만들어도 허무맹랑한 꿈을 꾸지도 못하는 것을 어떻게 참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이름: 응우옌랑귀, 노향 잔분 원처럼. 실제 이름: 색상. 글꼴 크기: 자숙, 원호산.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푸저우 임천. 생년월일: 1038 년 5 월 29 일. 사망 시간: 1 1 10 년. 주요 작품:' 서강월',' 서강월',' 대단원',' 행골목',' 안' 등. 주요 성과: 완곡한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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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향가루는 처음처럼, 사람은 상생을 싫어한다.
어느 봄에는 여러 편의 극본이 달리고 있는데, 가을이 오는 책은 더욱 희미해졌다.
봉황은 춥고 베갯머리는 외롭다.
마음이 좀 걱정스러워, 한가로이 술을 기다리다. 꿈의 혼이 있어도 공허해진다.
그것은 꿈을 꾸는 것만큼 좋다.
둘째, 감상하세요
이 단어는 여행자에 대한 주민들의 그리움을 표현하지만, 다른 유사한 장르의 작품에 비해 기교적으로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의 말에서 작가는 인물이 직면한 감정적 갈등을 점차 최고봉으로 밀고, 궁지에 몰아넣어, 인생에서 놓을 수 없는 깊은 고통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전 영화의 처음 두 문장은 사물을 사람과 비교하는 것이다. 이는 과거에 사용한 가루가 허름한 느낌을 주지만, 사물은 인간비다. 떠난 사람의 감정은 공간과 시간의 시험을 견디지 못하고 점점 희미해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마지막 두 문장에 대한 보충과 확장으로, 사람을 인용하면 물보다 못하며, 지금은 예전만큼 좋지 않다. 즉 행인이 이른 봄을 갈 때 아직 몇 줄의 편지가 부쳐야 하는데, 가을이 되면 편지가 갈수록 적어진다. 마지막 네 마디, 즉 사인과 지난 일은 여주인공이 여행자에 대한 경솔한 원한으로 가득 차 있음을 표현했다. 글자의 다음 영화는 여주인공의 밤의 우울함을 묘사하며 그녀의 처지의 처량함과 그리움의 고통을 표현했다.
다음 두 문장에서 사람들이 가사를 쓰는 감정체험은 객관적인 이미지인 담요와 베개를 여주인공의 차갑고 고독한 주관적 느낌으로 여주인공의 내면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여기서 담요와 베개에 대한 묘사는 봉황과 원앙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상징적인 의미도 있다. 말 속 사람들은 담요와 베개에 수놓은 봉황원앙을 보고 연인의 분리를 떠올렸고 봉황은 배우자를 잃고 원앙이 싱글로 변해 상황이 바뀌었다는 것을 암시했다. 우울함' 이라는 단어는 자신이 슬픔으로 가득 찼을 때 술에 취해 잠시 해방되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이것이 그녀가 찾을 수 있는 슬픔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이다. 하지만 여기서' 술로 잘 지내라' 고 말하는 것이 반드시 너를 취하게 하는 것은 아니며, 술도 반드시 너를 기분 좋게 하는 것은 아니다. 다음 두 문장을 더 보면 불편할 뿐만 아니라 그리움의 괴로움을 가중시킬 수 있다. 처음 세 문장은 네가 춥고 외로워서 걱정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밤 이후와 잠자리에 들기 전의 느낌이어야 한다.
몇 마디로 깨어날 때의 공허함과 서글픔을 한 마디 쓰다. 사람이 다 달라졌으니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과거의 잊을 수 없는 미래의 기다림이 어려울 것이다. 잠자는 동안에만 꿈속의 그리운 사람과 옛 정을 되새기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꿈은 허황되고 진실하지 않지만 되돌아보면 당황하게 된다. 하지만 꿈속에서 만날 수 있다면, 대화를 하지 않는 것보다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하지만 가장 안타까운 것은 밤에 그리움이 있으면 꿈을 꾸기 어렵고, 이런 허황된 위로의 순간도 없고, 임신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이다. 이 말은 한 층으로 꺾어서 한 층씩 앞으로 밀고 쓴 것이다. 마지막 말은 꿈의 환각이 이미 간파되었다는 것이다. 꿈이 있는지 없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절망의 느낌은 이미 종이 위로 뛰어올랐지만, 다음 한 마디는 문자의 의미를 새로운 높이로 밀어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음 문장을 돌아보고 나서야 이전 문장이 다음 문장의 깔개와 가중임을 알게 되었다. 밀고 당기며, 기복을 이루고, 파도 모양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표기법은 일파삼할인, 노래, 탄식, 격동을 불러일으킨다.
작가는 그의 단어에서 층층이 깊고 걸음이 빡빡한 수법을 이용해 추모의 정, 원한의 아픔을 돌이킬 길이 없는 지경까지 표현하여 기괴하고 음울하며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셋째, 엄격한 다른 시
미인, 임강선자, 꿈 후 베란다 잠금, 자고천, 채색 소매, 옥종을 들고 예식, 청평악, 머물 수 없다, 응우엔 랑귀, 하늘가의 금야자루서리. 넷. 노트
노향분: 구시대에 남겨진 향분을 가리킨다. 파우더, 여성 화장품.
희소성: 희소하다.
봉황: 봉황 무늬가 수놓은 채색 이불.
베개: 원앙 무늬가 수놓은 베개.
슬픔: 우울한 마음.
슈: 넓은 솔루션, 편안한.
그것은 비교할 수 있다: 어떻게 비교하느냐, 어떻게 금지하느냐.
그리고: 리안.
동사 (verb 의 약어) 번역
노향가루는 처음처럼, 사람은 상생을 싫어한다. 어느 봄에는 여러 편의 극본이 달리고 있는데, 가을이 오는 책은 더욱 희미해졌다.
구시대의 잔분은 처음처럼 향기롭고, 사람의 정이 싱거우니, 차라리 미워하는 것이 낫다. 어느 해 봄에 편지 몇 줄이 왔지만 가을이 되면 편지가 점점 희어지고 있다.
봉황은 춥고, 베갯머리는 외롭고, 근심은 술을 기다린다. 꿈혼이 있어도 허전하게 변해 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수 봉한, 원앙 베개 외로움, 서글픈 술만 기다리며 바람을 쐬다. 꿈의 혼이 만나 만남을 허무로 만들어도 허무맹랑한 꿈을 꾸지도 못하는 것을 어떻게 참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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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도가 떨어지고 만경이 어려워 시인들이 세태의 서늘한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했다. 시인은 예기에게 첫눈에 반해 같은 감정적 보답을 해 달라고 요구했지만, 나중에는 사실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예기는 그녀를 맞이하도록 파견되었지만, 그녀의 눈은 오히려 부유하고 세력이 있는 새로운 고객들을 노려보았다. 물론 궁핍한 시인은 남아 있을 것이다. 시인이 이것들을 냉막 범주로 분류하자 그들의 심정은 더욱 처량하고 비참하게 되었다. 이 단어는 강렬한 냉막 감각을 외친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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