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기는 어렵다. 나는 너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어디에서 꽃묘필을 빌릴 수 있는가, 불면의 밤이 애틋하다.
◆ 추충이 처음 삼켰을 때 황급히 태양을 떠나는 것을 기억한다. 뭐가 급해요?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은 모두 기억할 수 없는 일인데, 어찌 보기 어려울 수 있겠는가? 오늘 잔엽, 이삼보 바람, 밝은 달을 보니 평생 내가 강하고 사납다고 느끼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년 동안 칼을 갈아서 자신이 영웅이라고 느꼈다. 만리길은 말의 웃음에 지나지 않는다. 쿤룬에 천추설이 있다 해도, 나는 그것을 잘라 버릴 것을 맹세한다. 나는 철처럼 용감하고 피처럼 열정적이다.
나는 강 같다. 내가 앞으로 흐르면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다. 내가 협곡을 건너거나 모퉁이를 돌 때, 이런 물보라가 튀기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강둑의 제한 때문에 나는 결코 넘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외로운 나무다. 길가에 천 년 동안 서서 외롭게 기다린다. 어느 날 네가 길가를 거닐고 있을 때 나는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너를 깨뜨리지 않아도 나는 헛되이 산다.
전종서 (WHO) 는 전화로 한 영국 여사에게 말했다. "계란 하나를 먹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알을 낳은 암탉을 알아야 하는가?"
나는 기린처럼 오만해 보이지만, 나는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 개울 하나, 맑고 투명하며, 매우 얕지만, 맑고 밑바닥이 보인다. 진흙탕 연못이라면 깊이인지 얕은지 누가 압니까? 좀 얕아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자라면 자신이 얼마나 뚱뚱하다고 자랑해도 문제없다. 돼지나 양이라면 좋은 징조가 아니다.
도움을 청하는 맛이 매우 나쁘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입을 열기 전에, 너는 자신이 매우 짧다고 느낄 것이다.
한 사람이 맹세를 할 때는 진실하고 무심코 누군가를 속일 수 있을지 모르지만, 무정한 세월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어느 날 그는 더 이상 이 약속을 감당할 수 없을 때까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은 항상 무심코 세월을 돌아보고 읽을 때, 자신이 지난 어제 얼마나 아름다운 순간을 가졌는지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린 시절은 꿈이고, 청년은 그림이고, 청년은 시, 장년은 소설, 중년은 산문, 노년은 철학이다.
◆ 청산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기 어렵지만 후회와 눈물을 아는 강은 아니다. 억울함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꿈은 붉은 건물의 마음을 산산조각 내고 먼지로 변한다. -< 꿈결홍루 >
◆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이백
꽃은 꽃이 아니다.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 자정에 와서 여명 가라.
◆ 사람은 굴욕을 보고 칼을 뽑아 나서서 싸운다. 이것은 용기에 충분하지 않다.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마주할 때 놀라지만, 아무 이유도 없이 화를 내지 않는다.
◆ 어떤 일은, 어떤 사람은 하지 않는 것은 단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실 사람들의 상상 속에만 존재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다. -링컨 [미국
◆ 두 감정이 서로 의존할 때 똑똑한 남자는 여자에게 "집에 데려다 줄까, 야식을 먹을까?" 라고 말해야 한다. 대신: "야식을 먹으러 갈까, 아니면 집에 데려다 줄까?" " 안정감으로 너의 마음을 보호하고 기지로 사랑하라. (서양속담, 사랑속담)
복숭아나무처럼 현란하고 얼음처럼 춥다.
세상에는 많은 연인이 있지만, 연인도 별로 없고, 진정한 영원한 사랑도 없다.
◆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가장 간단한 음조는 가장 힘든 연습이 필요하다. 테고르
화산, 열정이 지나치면 재앙이 된다.
한 여자, 20 대 초반, 자신의 삼덕을 전혀 모르고, 자신의 오덕을 결코 말하지 않고, 엉망진창으로, 90% 는 쓸모가 없고,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조각. 얼굴 가득 횡살, 두 눈, 세 발, 네 몸이 불근하고, 이목구비가 바르지 않고, 육기가 순조롭지 않고, 칠이 뒤바뀌고, 9 가 성인이 되지 않아 징그럽다.
주름이 없는 할머니는 무섭고 백발이 없는 노인은 안타깝다.
◆ 가오리 매미는 동탁과 여포 사이를 이간하는 데 쓰이고, 왕소군은 흉노와 사이좋게 지내는 데 쓰이고, 양귀비는 당의 희생양으로 쓰이고, 돌은 오복차의 선물로 쓰인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는데, 마치 포도 한 송이처럼, 하나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고, 다른 하나는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까지 남겨두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첫 번째는 잘 봐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비관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포도 중 최악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첫 번째는 아직 희망이 있고, 두 번째는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학습의 4 단계: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알아.
◆ 첫사랑의 감정: 이런 이야기는 많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편안하고, 차분합니다. 슬픔은 성장에 허물을 벗는 고통이고, 유치하게 성숙에 내는 세금이다. 이른바 청춘이란 말할 수 없는 고민이다. 자신 외에는 아무도 관심을 갖고 싶어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모래가 가득 든 그릇에 물을 한 잔 더 부어도 넘칠 수 있다. 유동성과 침투성이 있는 물이 이미 여러 차례 틈새를 찾았기 때문이다.
사랑보다 더 추상적이고, 더 일반적이고, 더 애매하고, 더 계약할 수 없는 개념은 없을지도 모른다.
사랑이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당한 연민을 품고 불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그녀 [그] 가 얼어서 배고플까 봐, 나는 그녀 [그] 가 사고를 당할까 봐 걱정이다. 갑자기 어느 날 그녀가 죽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났다. 그녀가 환자, 깨지기 쉬운 도자기인 것처럼 그녀를 살살 쓰다듬었다. 사랑은 사랑받는 사람의 보호자가 되는 충동이다. 비록 이런 보호는 다른 사람의 눈에는 필요하지 않지만. 이른바 좋은 여자라면 생활 속의 풍부한 기회와 경험을 포용할 수 있고, 남자의 사랑과 우정을 포함한 한편, 자신의 감정을 경박하지 않고 통제할 수 있다.
가장 깊은 사랑은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놀라고, 알려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일단 공개되면 모양이 바뀌고 맛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스인들은 종종 인도인들이 신성함을 존중하고, 이탈리아인들은 예술을 존중하며, 미국인들은 상업을 존중하는 것처럼 지혜를 존중한다고 말한다.
영생이란 내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대명사일 뿐이다. 내가 불로장생하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
◆ 여성 경멸자는 여성을 욕망의 대상으로만 여긴다. 그들은 숙본화처럼 평생 연애를 하지 않고, 결혼하지 않고, 사창가를 찾아다닐 수도 있다. 또는 바이런 모포산처럼, 그는 평생 바람을 피웠지만, 그는 진정으로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 숙본화는 여자의 아름다움이 남자의 성적 충동에만 존재한다고 말했다.
바이런은 황제이다. 나는 터키가 여자를 대하는 방식을 좋아한다. 박수를 쳐서 그들을 데리고 들어오게 하고, 박수를 치며 그들을 데리고 나가다. 여자는 그의 욕망을 터뜨리기 위해서만 존재한다.
◆ 바이런은 돈 후안에있다. 모든 비극은 죽음으로 끝났고, 모든 희극은 결혼으로 끝났다. 바이런은 스스로 결혼했다: 나는 함께 하품을 할 수 있는 배우자를 원한다.
침묵을 경청하는 법을 배우다. 언어만 듣고 침묵은 들을 수 없는 사람은 귀가 소리에 막혀 있는 청각 장애인이다.
원칙에 집착하는 것은 불가능한 사랑을 위해 죽는 것이다.
한 사람을 좋아하는 느낌은 18~30 개월밖에 지속되지 않는다. 이 기간이 지나면 너희들은 영원히 낯선 사람이거나 영원히 연인이 될 것이다.
오래 전의 나를 회상할 때, 그 눈물이 흐릿한 나를 떠올릴 때, 나는 항상 고아의 그림자를 보고, 지난 몇 년 동안 무자비하게 버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혼자, 혼자, 헛되이 인간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했지만, 사실은 거부할 수 없이 지난 세월에 더 멀리 끌려갔다. 나는 손을 내밀었지만, 나는 할 수 없었다. 하지만 그는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나는 이것이 일종의 죽음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과거에 이미 죽은 사람이 되었고, 그에 대한 나의 기억과 죽은 사람의 기억은 하나의 성질이다.
사람은 이 세상에서 항상 의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허하고 지루할 것이다. 공인된 삶의 기둥으로 보이는 두 가지가 있는데, 실속 있는 사람에게는 사업과 가정이라고 하고, 영적인 사람에게는 사업과 사랑이라고 부른다.
여자는 아침 안개에 휩싸인 녹색 늪이다.
이론적으로, 나는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 사실, 난 아무것도 필요 하지 않습니다.
◆. 설련: 하늘과 땅 사이, 나는 사물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술과 아름다움과는 상당히 관련이 있다.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가 인간에게 천화를 훔쳤다는 것을 알고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그는 인간을 처벌하기로 결정하고, 여자 판도라를 인간으로 보내라고 명령하고, 그녀가 밀폐된 상자를 지참금으로 휴대하도록 했다. 신혼의 밤, 호기심은 판도라에게 상자를 열라고 했는데, 안이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닫혔다.
Deng Tong 은 말했다: 능력이 적을수록, 더 강요하는 척한다.
쉽게 입을 열지 않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숨겨진 지혜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 한다. 밀폐된 상자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든 보물이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 -전종서
아첨하는 것은 연애와 같아서 제 3 자가 볼 수 없다. -전종서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테고르
◆. 다른 사람과 같게 되려면 자신이 관심 없는 일에 동조해야 하며, 거의 항상 자신의 뜻인 골키를 거스르게 된다.
◆. 하늘에서 무명으로 시간처럼 가지런한 발걸음으로 걸어온다고 상상해 보세요.
◆ 어젯밤에 분명히 집을 꿈꿨는데, 나는 여전히 전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다. 그래서 정원의 대문은 동풍으로 가려졌고, 뻐꾸기는 울면서 꽃을 떨어뜨렸다.
너는 상처가 많을 수도 있지만, 너는 고통스러울 필요가 없다.
◆ 나무 xiuyu 린, 바람은 파괴 될 것이다; 기슭에서 쌓이면 물이 세차게 흐른다. 실이 남보다 높으면 대중이 틀렸다.
다섯 명의 이상적인 여자친구: 배우처럼 생겼고, 몸매는 체조 선수처럼 생겼고, 태도는 종업원처럼, 목소리는 아나운서처럼, 요리는 요리사처럼 보였다.
너의 전반생에 나는 참여할 수 없다. 너의 후반생에 나는 너를 끝까지 동행할 것이다. 대만에서 공모 행사를 개최하다: [내가 아버지에게 가장 하고 싶은 말] 은 성공적인 작품이다.
◆ 뱀의 입, 말벌의 전갈침, 가장 독한 것은 여자의 마음이다.
◆ 한 수재시험이 늦었고 시험관이 재시험을 허락했다. 이러한 문제에는 하나, 둘, 셋, 열, 셋, 둘, 하나가 포함됩니다. 첫째, 시인 두세 명을 태우고 돛 네 개와 노를 다섯 개, 해변 일곱 개와 만 여덟 개를 통과하는 외로운 배 한 척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2 일, 한창 10 년, 98 서원에 입성하여 세속적인 욕망을 버리고 열심히 공부한다.
◆ 내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뿌리를 지키다. 내시가 가장 좋아하는 극본: 매실 가위. 내시가 가장 좋아하는 성어: 전대미문의 사자성어. 내시가 가장 좋아하는 일: 자료를 보면서 바보처럼 웃는다.
◆ 당신은 다정다감한 까마귀이고, 당신은 활발한 개구리입니다. 당신은 진흙탕에서 튀어나왔지만 더럽혀지지 않은 고구마입니다. 당신은 내 마음속의 뜨거운 바닷가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가볍게 너에게 안부를 묻고 싶다: 내 정보를 본 바보, 너 잠들었니?
봉황이 세상에서 사라져도 나는 부엉이의 그늘 아래 살지 않을 것이다.
◆ 참새가 희생을 바칠 수 있다면 수탉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삼실을 본보기로 삼다: 욕심은 정밀하지 않고, 패스트푸드는 이해할 수 없고, 욕심은 견고하지 않다.
◆ 모르는 사람 모르는 사람.
너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어, 너도 마찬가지야.
◆ 깊은 슬픔과 숨겨진 탄식, 심지어 소리보다 더 많은 침묵을 알려준다.
◆ 하지만 너는 존중하지 않고 죄책감을 느낀다.
◆ 감옥으로 동그라미를 쳐서 고치를 스스로 묶는다.
◆ 너는 너에게 속한 것을 숨길 수 없다. 너는 너에게 속하지 않는 것을 요구할 수 없다.
◆ 참새는 일제히 날아가는 것을 찾기 어렵다.
◆ 목수는 바람에 파괴될 것이다.
◆. 끈질기게 말하지 마라.
◆ 예로부터 악령이 많은 사람을 오도했지만 왕은 그들을 믿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은 무서울 수도 있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 동서로 남북으로 돌면 아무도 편파적이지 않다.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이 있고,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다.
◆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노신 [답객]
◆ 바람을 배우지 않기 때문에 우는 사람들은 너무 건망증이 심하다.
세상 물정을 모르고, 모든 것을 배우고, 인정연습을 하고, 문장 () 는 문장 () 이다.
◆. 죽 한 끼는 밥 한 끼는 쉽지 않고, 생각할 수도 없고 어렵다.
◆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미소는 유언비어에 대항하는 최고의 무기이다.
나는 차라리 향가지를 안고 늙어갈지언정 가을바람에 노란 잎과 함께 춤을 추고 싶지 않다.
추운계절은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희망은 절반의 생명이고, 냉막 반은 죽음이다.
◆ 명대 잔도를 건설하여 잠입하다.
남의 외로움을 감상하는 것은 죄이다.
너무 많이 용서하는 것은 방종이다.
서양 속담에는 기회가 다시는 너의 문을 두드리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있다.
나는 내가 얻을 수 없는 것을 요구했고, 나는 내가 요구하지 않은 것을 얻었다. 테고르
나이는 재산이니 졸업장이 없어서는 안 된다. 배경이 가장 중요하고 덕행은 참고이다.
◆ 태양을 생각하는 날이 많고 태양을 생각할 때가 없다.
일은 말보다 계산이 낫다.
바다는 바위에 부딪쳤기 때문에 아름다운 물보라만 튀길 수 있다.
사람은 석두 보다 더 단단하고 꽃보다 더 부드럽다.
잔잔한 호수물은 날카로운 선원을 만들 수 없고, 편안한 환경은 시대의 위인을 만들 수 없다.
내가 아는 유일한 것은 내가 모르는 소크라테스뿐이다
◆ 학습은 성격을 바꿀 수 있다-오비드
지식을 가지고 사용하는 것은 파종하지 않고 농민과 함께 쟁기질하는 것과 같다-세디
과거의 영혼이 책에 있다. -칼라일
남의 말을 인용하는 것은 단지 자신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몬타구.
◆ 그런데 모우생, 어디 있어요?
슈베르트는 인생에 두 가지 비극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네가 사랑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네가 사랑하는 것을 얻는 것이다.
우리가 가장 잘 아는 것은 종종 우리가 가장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는 나를 우물 바닥에 던져서 밧줄을 끊고 떠났다.
◆ 수미, 리앙, 시험 때 당황하지 않을 수 있다. 밥이 부족하면 물이 모이고, (선생님) 손을 한번 긋기만 하면 바로 채워진다.
마이클 조던은 "자신의 물건은 반드시 가져가야지, 자기가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라" 고 말했다.
지구가 정사각형이라면, 아이들은 숨길 곳이 있다. 하지만 지구는 둥글다. 우리는 세상을 직면해야 한다.
◆ 아이의 창으로 방패를 공격한다.
마음속의 슬픔은 죽음보다 크지만, 몸의 죽음은 2 위이다. 장자.
◆ 황제에게 벌을 받는 것도 반역이다. 충신에 의해 진압된 것은 모두 토비들이다. 사형수에게 살해된 사람이 죄를 짓다. 노신.
◆ 물고기 한 마리가 물을 마시면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 패키지 결혼의 슬픔: 그들의 농담을 우리의 100 년 계약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노신.
◆ 비가 넓고 윤기가 나고 풀이 없지만 불문은 빈민을 건너기 어렵다.
◆ 유방은 진시황이 순시하는 위풍을 보고 자신이 군자라고 느꼈다.
이론은 지식이 있는 바보가 쓴 것이고, 현실은 지식이 없는 총명한 사람이 조작한 것이다.
싸울 때 먼저 입을 연 사람이 반드시 우세한 것은 아니며, 나중에 입을 다물면 승리해도 된다.
◆ 차가운 눈으로 천추파를 바라보며 무릎을 꿇고 출가하다.
또래들이 쌍쌍이 되는 것을 보고 차마 참을 수가 없었지만, 꽃밭에서 한 여성을 발견하자 나는 매우 화가 났다.
◆ 무는 담백하게 먹고 소금은 걱정입니다.
◆ 전갈, 하고 싶지만 할 줄 모른다. 흐린 사랑, 하지만 침수 를 두려워; 빛을 찾고, 하지만 햇볕을 두려워; 바람을 맞으며 감히 유출구를 차지하지 못하다.
◆ 인생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80 은 작은 형일 뿐, 90 은 여전히 콧물을 흘리고 있다.
사슴은 천년의 수명을 가지고 있으니, 차근차근 걱정하다.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꿈에서 깨어난 후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 갑자기 마주치면 놀라지 말고, 이유 없이 더하거나 화를 내지 마라.
◆ 꽃을 심으려면 보름달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미녀는 그들의 홀가분함을 보고 착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헛되다-장초 [청]
◆. 세계 한 사람은 자신이 미워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장초 [청]
◆ 학은 사람을 편안하게 하고, 말은 멋있게 하고, 란은 고요하게 하고, 소나무는 고대인 장초 [청]
◆ 한 사람이 세상을 사랑하든 한 사람을 사랑하는 데 필요한 것!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 괜찮지만, 너는 취미가 있어야 한다.
백조는 여전히 하늘에서 날고 있지만, 너는 그것이 쪄서 구웠는지 아니면 구웠는지 알고 싶다.
성공한 기업경영자는 철학자의 사고, 경제학자의 마음, 정치인의 안목, 전략가의 용기를 가져야 한다.
머리가 통통하고 목이 짧아서 부자이거나 부처이다.
채플린보다 낫다.
나는 절망적인 삼랑태가 되었다.
가슴을 사랑하고, 가슴을 미워하고, 가슴을 놀리다.
공자 는 말했다: 아는 사람은 아는 사람보다 못하지만 아는 사람은 아는 사람보다 못하다.
풍자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할 때의 지혜인 조문헌이다.
◆ 질투란 무엇인가? 질투는 허영심에 대한 상처일 뿐이다.
좋은 사랑은 끈기가 있지만 쉬지 않고 떠날 수 있다.
연인 사이에 서로 얽매이지 않아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알 수 있다.
사람이 이 세상에 온 것은 단 한 번밖에 살지 않고, 전혀 목적이 없다.
지루함은 목적과 과정의 분리에서 비롯된다.
◆ 인생은 꿈과 같고 사랑은 꿈의 꿈이다. 모든 색깔은 비어 있고 정욕은 공기 중에도 비어 있다.
그리움은 긴 원고로, 왕왕 아주 짧은 시간 내에 발표된다.
◆ 너무 많은 재능이 너를 괴롭게 하고, 너무 많은 애정이 너를 괴롭게 한다.
천 명이 악수를 해서 내 소매를 10 년 동안 향기롭게 했다.
◆ 사람은 현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지 않고, 물건은 의리를 취하지 않는다.
◆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고, 여자는 듣기 좋은 사람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물고기는 물고기를 찾고, 새우는 새우를 찾고, 강의 거북이는 거북이를 좋아한다.
◆ 무 배추, 각각 좋아하는 것;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다.
사람은 바닥이 없고 황하에는 덮개가 없다.
소는 사람을 업신여기고 개는 사람을 깔본다.
◆ 사람이 기쁠 때는 멜대에 꽃이 피고, 사람이 재수 없을 때는 찬물을 마시고 이를 쑤셔 넣는다.
친척 연락이 잦아서 친구가 돈이 없으면 오지 않는다.
◆ 한 입만 굶으면 한 통을 배불리 주는 게 낫다. 한 관원에게 진흙 속의 한 손은 술 세 잔에 맞먹는다.
친구는 어떻게 부자가 될지 모르지만 함께 부자가 될 수는 없다.
별이 많고, 달이 적으며, 시간을 빌리기 쉽고, 짜증이 나기 쉽다.
◆ 사람은 부유하지 않고 골목은 깊다.
아마도, 아마도, 아마도, 80% 는 비슷한 것 같고, 꼭 맞는 것 같지는 않지만,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억울함이 없으면 부부가 되지 않고, 빚이 없으면 부자가 되지 않는다.
소인은 마음이 많고, 작은 나무는 뿌리가 많다.
◆ 많은 사람들에게 예의 바르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 프로를 하는 것은 프로가 아니라 프로가 프로보다 강하다.
항상 옳고 그름이 있고, 자연을 듣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 꽃향기가 반드시 아름다운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넘어져서 일어나면 다른 사람이 너를 도울 수밖에 없다.
◆ 나는 진심으로 사형을 두려워한다.
너는 새 한 마리가 너의 머리 위로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너는 그것이 너의 머리 위에 둥지를 짓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누구나 총명하고, 무늬가 제각각일 수 있다.
◆ 하늘에는 많은 별들이 있고, 땅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연못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고, 산에는 많은 꽃이 있다.
◆ 나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는 없지만 결백하고 싶다.
◆ 청출어람, 파랑보다 낫다. 얼음물은 그것을 위한 것이지만 물보다 더 춥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사람은 남에게 속고, 마선은 남에게 탄다.
그때 너구리는 맹호처럼 즐거워서 봉황에 가서 닭보다 못하다.
매사에 심사숙고하고 나서는 것이 좋지만, 화를 낼 때는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 풀을 흔들어 바람에 흩날리면 어디로 달려가면 좋을까?
중국에는 오랜 이별이 신혼보다 낫다는 옛말이 있다.
◆ 미적 즐거움을 욕망의 격차로 바꾸지 마라.
◆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어떠한 기대도 하지 않는다.
나는 눈을 감자마자 너를 생각했다.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 책이 화난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세포를 가진 사람은 좋은 기술을 가져야 하며, 믿음은 빈말이 아니다.
◆ 세력이 교차하고, 세력이 없으면 소홀하다. 유익한 교차는 이익만 하면 멀어진다. (서양속담, 돈속담)
◆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읽기가 편하다.
나는 책을 쓰는 모습이 싫다. 내가 한 번 뒤져봐야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다.
뼈는 철처럼 단단하고, 마음은 바다처럼 넓다.
◆ 지난 일은 연기처럼 잊고 마음은 사심이 없다.
고슴도치: 포옹을 즐기고 싶어요.
◆ 입술이 죽으면 이가 춥고, 집이 깨지면 위태롭다.
◆ 이별 후 너를 만나 여러 번 너와 함께 있는 꿈을 꾸었다.
우리가 가진 것은 결국 우리를 가질 것이다.
◆ 최선을 다할 수 없는 사람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 배를 열고 밥을 먹고 눈을 뜨고 공부한다.
◆. 이름 불규칙적인 말은 순조롭지 않고, 순조롭지 않으면 오지 않는다.
희망은 때때로 실망보다 더 나쁘다.
◆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되 모든 마음을 버리지 마라.
낭만적이고, 옹졸하지 말고, 비극적이고, 슬퍼하지 마라.
산은 높지 않고, 물은 깊지 않고, 병사는 사기를 싫어하지 않는다.
육지에는 바다가 없고, 산에는 수심이 높지 않다.
인심이 원래 다르다.
◆ 새의 그림자는 움직이지 않았다.
◆ 인류의 세 가지 곡선: 기억 곡선, 체력곡선, 감정 곡선.
모든 사람이 외로움에 직면하여 즐겁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온 세상이 혼탁한 나 혼자, 모두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났다.
신은 네가 나쁜 일을 할까봐 나를 보내 너를 감독하게 하셨다.
나는 하늘에서 비익새 한 마리가 되어 대지에서 함께 자라며 나무 한 그루의 나뭇가지 두 개가 되고 싶다 .....
◆ 군자는 마음이 좁은 사람이 초조하고 불안할 때 당당하다 .....
◆. 사람들은 풍채를 보고 웃는다.
너는 너의 생김새를 따를 필요가 없다.
사람의 고통은 소통이 쉽지 않다.
민족성이 가득하지만 돈 한 봉지가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밤중에 전무후무한 자리는 서민에게 귀신을 묻지 마라.
◆ 열정적으로 궁정 사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앵무새는 사람들 앞에서 말을 하지 못한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물에 대해 뼈에 사무쳤다.
◆ 시비는 단지 말을 많이 하기 위해서일 뿐 고민은 모두 실력 때문이다.
◆ 호랑이 가죽을 그리는 것은 어렵고 뼈를 그리는 것은 어렵다.
항상 차가운 눈으로 게를 보고, 네가 얼마나 빨리 달려가는지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다른 석두 들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 이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리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만약 남자가 건강을 원한다면, 그는 많은 동반자가 필요하지 않다.
◆ 여기 사람이 없어서 사람이 있는 곳.
사람은 호랑이 마음을 다치게 하지 않고, 호랑이는 사람을 다치게 할 뜻이 있다.
◆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몇 번이나 들을 수 있습니까?
◆ 세상은 번화하고 모두 이익이다. 천하가 왁자지껄하여 모두 이익이 된다.
◆ 만약 우리가 이용가치를 잃는다면, 우리는 도살되어야 한다.
모든 완벽함은 적절한 개혁에서 비롯된다.
◆ 당신이 보고 들은 것이지만 그것이 존재하는지 맞춰봐, 괜찮니?
남편의 불행은 왕왕 많이 쌓이지만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있다.
◆. 천곡 지음을 연주하고 천검지기를 본다.
◆ 사람은 왜 살아 있는가? -네 인생을 저버리지 마라.
◆ 천부를 읽을 수 있으면 정밀하고, 천검을 볼 수 있으면 알 수 있다.
미소, 비용 없음, 그러나 가장 큰 이득을 가져올 수 있다.
눈물을 머금고 파종하는 사람은 즐겁게 수확할 것이다.
눈도 안 보이고 마음도 귀찮지 않다.
◆. 중단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시세가 영웅을 만든다.
◆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물에 잠갔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낙화 독립, 미우제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 하늘은 근심이 없고 풍랑도 늙는다.
인생은 그림자처럼, 일은 꿈과 같다.
악마는 쉽게 발견될 수 있지만 아이는 어렵다.
◆. 향수의 정이 한 번도 멈추지 않아 엄청난 여가를 초래했는가?
◆. 작은 두 사람은 같은 종류의 격투를 찾고 있는데 어떻게 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까?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사형수가 지적한 바와 같이, 그는 죽을 때 병이 나지 않았다.
◆ 왜 비방을 멈추는가? 고 말했다: 분별하지 않으면 분별이 강할수록 헛소문을 퍼뜨리는 사람이 더 기교가 있다.
선견지명이 없는 자는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순경은 체면을 잃지 않고 역경은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 자주 생각이 바뀌고 말이 많은 사람들이 서로 공부한다.
◆ 마음이 허술한 사람은 능숙하게 천 가지를 배울 수 있고, 교만한 사람은 서툴게 백 가지를 배울 수 있다.
◆ 생명의 이채가 피어나는 한 가장 완벽한 꽃이다.
아름다운 꽃은 등반이 아니라 감상이 필요하다.
기회를 잘 잡는 사람이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 다른 길을 걷는 것은 방정식의 해법이고, 자신의 길을 걷는 것은 방정식의 해법이다.
◆ 실무자는 종종 성공하고 워커는 종종 도착합니다.
◆ 사랑은 사물에 움직이고, 말은 사랑에 전달된다.
◆ 붓을 내리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시를 지어 울다.
모든 사람의 내적 잠재력은 이미 달성한 모든 것을 훨씬 능가한다.
분노는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수단이다-칸트
행복은 느낌입니다. 절대적인 기준은 없습니다.
◆ 하늘과 바다가 일제히 날아가고 달이 가득하다.
이 소식은 믿을 수 없다.
◆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복숭아리 봄바람 한 잔, 10 년 1 등.
화가는 어민들의 어려움을 모르기 때문에 차가운 강에서 고기를 잡는 그림을 그릴 수 있다.
◆ 그 이후로 더 이상 무심코 사랑하는 밤, 밝은 달이 서쪽 건물 아래로 내려가게 했다.
◆ 그러나 중생은 모두 배불리 먹고, 죽음을 아끼지 않고 누워 있다.
◆ 남편 사마귀를 몰라? 분노하여 그의 팔을 잡고 바퀴 자국을 막았다.
우세를 점하고 독선적이다.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조각품이 자연스럽다.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는 정말로 술에 취해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 하늘을 향해 웃으며 나가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물이 넘치면 월 흑자가 짧고, 사람 흑자는 짧다.
◆. 10 년 동안 벽을 깨고, 창해도 장렬하다-주은래
◆ 그로부터 배우고 얻는다. 그로부터 배우면 너도 그로부터 배울 것이다.
◆ 무명일 때는 사람을 추천하고 외로울 때는 사람을 돕는다.
◆ 용의자를 의심하지 마라.
제때에 지불하는 것이 너무 많이 주는 것보다 낫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낫다.
인생은 항상 실패한다, 마지막을 제외하고.
◆ 뭐가 있으면 아프지 말고, 아무것도 없으면 돈이 모자라지 마라.
푸른 방네는 반드시 김을 매야 한다.
◆ 눈도 안 보이고 마음도 귀찮지 않다.
볼 수 없어서 사랑하지 않아요.
◆ 그가 사랑하는 것이 반드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그가 먼저 뽑은 것이 반드시 그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이 세상을 잘못 보았지만, 반대로, 우리는 이 세상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 해나 백천, 기품이 크다.
◆ 아들이 말했다: 현사치 참조.
◆ 사람은 왜 일을 해야 합니까? 그냥 일하기 싫고, 일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을 꺼려하고, 사람의 목적과 수단이 완전히 달라서 정말 모순적이다.
하늘에는 새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테고르
◆. 내가 언제 그 습한 하늘을 날아가서 내 날개를 적실 수 있을까?
인생은 떠돌아다니는 방랑자와 같고, 떠돌아다니는 것은 결코 아깝지 않다.
◆ 인생에는 네 가지 큰 즐거움이 있다. 오랜 가뭄에 단린, 타향에서 옛 소식, 신혼의 밤, 그리고 처음이라는 것이다.
부귀는 조운과 같고, 이로는 봄물결처럼 비를 가져온다.
조대 송: 당요, 우순, 하상주, 춘추전국국의 혼란, 진한은 진나라에 통일되고, 남조북은 적이 되고, 수당 5 대 10 개국, 송원 명청제왕은 휴식을 취한다.
◆ 누구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까? 나는 누가 사랑할 가치가 있는가?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가 거침없이 오길 바랍니다. 가랑비가 이끼를 흠뻑 적시고 밤안개가 베란다를 뒤덮을 때, 창문을 열고 방랑하는 유령!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유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너, 유령을 찾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세계에서 가장 즐길 수 있는 것은 영국인의 집에 살고, 중국 요리사로 일본 여자와 결혼하고, 미국인의 월급을 받는다는 옛말이 있다. 반대로, 최악의 것은 일본 집에 살고, 영국 요리사로 미국 여자와 결혼하고, 중국 월급을 받는 것이다.
~ 요약: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감정에 지쳤다. 이 사람은 식물이 아니지만, 나는 감정이 있어서 함께 있는 것은 필연적이다. 그러나 사랑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쉽게 변하기 쉬우며, 자연히 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왜 다른 사람에게 하라고 강요할 필요가 있는가? 하물며 인터넷 연애와 같은 것은 모두 상상세계의 산물인데, 왜 그 속에 빠져들 필요가 있는가?
하나님께서는 금붕어가 눈을 감고 눈물을 흘릴 때 우리가 헤어질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평생 애원했고, 죽어도 눈을 감고 눈물을 흘리지 않고, 우리의 사랑을 위해 평생을 축복했다.
"나는 꽃과 달, 침몰한 기러기의 아름다움을 부끄럽게 여긴다. 사람은 갈 수 없고, 새는 날 수 없다. 수탉은 회오리바람을 보았고, 노인은 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보았고, 젊은이는 침을 흘리는 것을 보았다.
◆ 플루트-[로빈슨 표류기]
잭 런던 [인생 사랑]
헤밍웨이-[노인과 바다]
◆.[5]' 후한서 25 사'-우렁찬 맹광 [여자] 인용.
웰링턴은 거미가 비바람 속에서 그물을 짜는 것을 보고 나폴레옹을 깨뜨렸다.
◆.& lt 여일 > 나는 사람들의 잘못을 알 수 있지만, 나는 내 잘못을 볼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작은 잘못을 지적할 수는 있지만, 나의 큰 실수는 볼 수 없다. 나는 나의 손실을 구걸해서, 나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이 없다.
모스크바는 눈물을 믿지 않는다. 나는 단지 가르침을 받고 싶다.
◆ 사랑이 과거형일 때 외모는 허세를 부리며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다음 사람이 더 좋아질 것이다. 그러나 상처는 아물기 쉽고, 내상은 아물기 어렵다. 나는 깨진 마음을 가지고 다음 진정한 사랑을 찾고 있지만, 늘 같은 불완전한 사랑을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후로는 더 이상 진정한 사랑을 믿지 않고, 결국 늙었을 때 마음대로 사람을 찾아 시집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꽃이 피고 꽃이 지다.
◆. 약혼 반지는 함정에 빠진 상징이며 단추도 남아 있다는 의미다. 전화는 게으른 사람의 방문이고, 인색한 사람의 교류이며, 마지막 친구이다. -"포위 된 도시" 전종서
◆.' 제환전' 의 민요 중 하나: 초당 청산록수로 둘러싸여 있어 오랫동안 왕래할 수 있다. 붉은 색과 흰색이 섞인 복숭아나무와 자나무 몇 그루, 그리고 녹색 채소 보리밭이 있다. 대나무 소파 밤 아름다운 비, 종이 창문 구름 수면 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이 한가한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 포크로 바다에 떠 있다-공자
◆. 곤혹스러움이 거의 없을 때-정판교
◆. 초양 페이가 떠나는 것은 매우 괴로울 것이다. 그는 언제 편히 쉴 수 있을까? 현재, 정춘은 그런대로 괜찮으니, 나는 네가 청소년이 되지 말 것을 건의한다.
◆ 부귀영화를 부러워하지 않고 권력을 경외한다면 상주라는 단어는 항상 고치기 어렵다. 한가한 구름과 들학이 오래 살지 않으면, 어디에서 날 수 없습니까?
◆. 날씨가 호탕하고 기개가 있어서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너는 세계와 국민을 돕지 않았다. 너의 선견지명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것이다.
◆ 친구를 사귀는 데는 조심해야 하지만 농담이 되어서는 안 된다. 엄자는 잘 배웠고 효자는 아버지를 넓혔다.
계획이 있어야 용감할 수 있고, 계획이 있어야 죽을 수 있다. 너는 반드시 계획과 용기가 있어야 한다, 너는 모든 전투에서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