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하지만 합리적이다
중간에 있습니다. 내가 왜 이렇게 말해야 합니까? 유화는 하나의 원소로 옷에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 개념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내가 이 장면을 다시 볼 때, 분명 나와 같은 생각을 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바로 유화가 직접 몸에 입을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이 생각이 사실 일리가 있다고 말하는데, 그렇다면 내가 왜 이 생각이 대담하다고 말해야 하는가? 샤넬이 이 이 생각을 실천에 옮기는 브랜드라고 정말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샤넬은 코코샤넬이 운영하는 기업으로, 오래된 명품 기업 중 하나이다. 그것의 전신은 실제로 코코아 샤넬의 한 모자 가게였다. 그 당시 유럽 여성모는 매우 호화롭고 비대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것은 정말 과일 모듬을 너의 머리 위에 올려놓는 것과 같다. 코코 샤넬,
장식적인 쌓임의 미감을 깨뜨리다
, 미니멀리즘의 길로 돌아 가라. 그녀가 디자인한 검은 모자와 치마가 당시 유럽 전체를 풍미했다. 모든 유명 인사들이 그녀의 옷가게에 와서 그녀에게 그들의 모자와 다른 옷을 커스터마이징해 달라고 부탁했다. 나중에는 샤넬 5 호 향수입니다. 코코 샤넬이 직접 만든 향수이기도 하다. 그래서 상상할 수 있듯이, 그것은 다시 한 번 유럽 전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유명인이 연회에 참석할 때 샤넬 5 호를 조금 뿌렸는데, 그녀는 연회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될 것이다.
그래서 샤넬의 설립과 발전에서 쉽게 알 수 있다. 사실 브랜드 샤넬은 줄곧 돌파구였다. 그래서 샤넬이 이번에 상체에서 직접 인상파 유화를 디자인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결국 이것은 다른 사람의 디자인 이념이고, 이것이 그들이 가는 길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모델의 권익을 보호하고 현재의 안정관념을 유지하는 것이다.
돌파할 수는 있지만, 원래의 기초를 흔들지 마라
。 크리스티안 벨랄 |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 최근 리한나가' 에스센스 &' 잡지에 등장했다. 2 월호의 표지.
이 표지의' 촬영' 형식은 상당히 특별하다. 예술가 로나 사이먼의 손으로 그린 작품은' 머리 장식' 으로,' 다이' 는 이 여성 기업가의 머리 위에 있다.
사실 이번' 본질' 의 표지 영화는 모두' 허실 결합' 의 형식이다.
지난 한 해 동안 있었던 일은 전통 매체의 촬영과 조판 방식을 크게 바꾸었다.
다양한 보안 요인과 인력 유동성의 제한으로 인해 대규모 실외 촬영과 복잡한 장면 설정이 어렵다.
손으로 그린 표지가 다시 유행하기 시작한 것 같다.
사실, 사진 기술이 보급되기 전에는 패션 잡지의 표지가 기본적으로 패션 일러스트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그림 형식으로 패션을 표현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색깔, 디테일, 화면 구성의 상상력 공간이다.
지난 세기 전반기는 패션의 황금시대였으며, 이 시기에도 훌륭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가 많이 등장했다. 그 중 하나는, 지금, 모든 디자이너들이 위챗 협력을 하고 싶어하는 그런 존재이다. ...
그는 크리스티안 벨라드입니다.
벨랄은 수많은 일러스트 중 가장' 천재' 로 여겨졌는데, 지금의 말로 볼 때 그의 신분은 사선으로 충분하다. 일러스트레이터, 예술가, 가정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 등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ChristianDior, GabrielleChanel, ElsaSchiaparelli 는 모두 그의 절친한 친구이다.
방금 지나간 소해 섣달 그믐날은 그의 서거 72 주년이다.
크리스티안 벨랄
0 1 .. 패션 일러스트레이션도 예술입니다.
ChristianBérard 의 이야기는 극적인 기복도,' 천부적인 실패' 도 없다. 업무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벨랄은 데뷔하자마자 업계 내' 스타' 가 되었다.
그의 작품은 1930 년대와 1940 년대 프랑스판' 보그',' 하퍼's 바자르',' 아나벨' 에 자주 등장한다.
그의 화풍은 개성이 있어 인식도가 높다. 너는 그의 이름을 모를 수도 있지만, 너는 그의 삽화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대부분 물로 그렸고, 선이 낭만적이고, 색채가 선명했다. 납작해 보이는 스케치 스타일이지만 후광은 층층이 있습니다.
신낭만주의가 융합된 시화 스타일이다 ~ 라인은 소탈하지만 내향적이고 정밀하며 캐릭터와 의상의 역동성이 몇 획에 생생하게 그려졌다.
그의 작품도 상상력이 풍부해 초현실주의 스타일을 뽐냈다.
벨랄의 시스루 수법과 분위기 묘사도 넋을 잃고, 겉보기에 캐주얼해 보이는 몇 군데에서 공간의 심도와 경지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의심할 여지없이,
벨랄은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 수준을 높였습니다.
패션에 대한 간단한 기록과 묘사일 뿐만 아니라 일부 디자이너 스타일 형성에 미치는 영향이기도 하다. ChristianDior 씨는 다큐멘터리에서 벨랄의 작품을 언급했다. "
그를 위해 새로운 세상을 열었다.
그가 디오를 위해 창작한 BarJacket 삽화는 그의 독특한 그림자와 스케치 방법으로 NewLook 의 선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패션 역사상 넘을 수 없는 고전이 되었다.
02. 패션 디자인 일반 재능
벨랄은 패션의' 기록자' 일 뿐만 아니라' 창조자' 이기도 하다.
다음은 벨랄이 스키파렐리를 위해 그린 그림입니다. 그는 1938 가을겨울 스키파렐리' 점성학' 시리즈를 위해 옷 세 벌을 디자인했다. 가운데 이 망토의 뒷면은 얼굴에 녹아든 태양으로 좀 초현실적이다.
나중에 스키파렐리의 망토로' 베르사유의 아폴로' 라는 이름으로 화려한 금빛 자수가 수놓아져 태양의 빛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Berard 는 몇몇 대기업들과 협력하여 의류를 디자인하고 생산한다.
Berard 는 또한 그의 좋은 친구, 극작가 JeanCocteau 의 영화를 위해 의상을 디자인했다.
1946 프랑스어판' 미녀와 야수' 의 의상은 그가 만든 것으로 그의 그림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 입체표현' 으로 신낭만주의의 기조를 띠고 있다.
Berard 의 로맨틱한 천성은 실용적인 기성복 디자인보다 의류 디자인 분야에서 더 우세하다.
그는 러시아 발레단과 샹젤리제 발레단을 포함한 네 개의 발레단을 위해 아름다운 옷을 디자인했다.
벨랄은 당시 유명한 무용가 타말라투마노바 (TamaraToumanova) 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그녀의 무용극을 위해 많은 옷을 디자인했다.
우리가 이전에 썼던 이 예쁜 별이 달린 아사발레 치마는 베리드가 발레극' Cotillon' 의 TamaraToumanova 를 위해 디자인한 것이다!
03. 전능한 미학 디자이너
발레의 의상 디자인 외에도 Berard 는 춤의 아름다움을 겸비할 수 있다.
벨랄드는 무대 세트의 역할이 관객의 주의를 사로잡는 것이 아니라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항상 세트의 원소를 줄이고, 필요한 원소만 보존합니다.
그의 패션 일러스트처럼 캐릭터와 의상은 주인공이며 환경과 분위기는 적지만 뜻은 끝이 없다.
1936 년 모리애의 연극' L'EcoledesFemmes', 의상과 장면의 배경 배치는 모두 벨랄이 완성했다. 작은 정원 하나, 화단 두 개, 샹들리에 다섯 개밖에 없다.
벨랄의 독창적인 작업은 혁명적이어서 극장의 레이아웃 디자인을 바꾸었다고 할 수 있다.
오늘날에도 극장은 여전히 벨랄의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즉, 진홍색으로 관객의 주의를 끌고, 나머지는 연한 색과 부드러운 색채만 그대로 두어 공연을 돋보이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벨랄은 매우 중요한' 총사령관' 으로서 전후 파리에서 열린 놀라운 Thé_tredelaMode (패션 극장) 에서 정교한 미니어처' 패션 모델' 을 위한 쇼를 펼쳤다. ...
Berard 는 공간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이 있어 일부 가구 회사 및 디자이너와 함께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넬슨 록펠러 전 미국 부통령은 벨랄에게 5 번가의 한 아파트에서 그의 초기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게 카펫을 설계해 달라고 특별히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넬슨 록펠러, 넬슨 록펠러, 넬슨 록펠러, 넬슨 록펠러, 넬슨 록펠러, 넬슨 록펠러, 넬슨 록펠러)
벨랄의 과감한 색채와 획은 벽 피카소와 마티스의 장식화에 매우 가깝다.
스키파렐리는 패션하우스 전시장에 3 중 병풍이 하나 있는데, 벨라드가 그린 것이다.
현재 교란 프랑스 본부의 사무실에는 벨랄이 쓴 유머러스한 착시 시각 손으로 그린 문이 있다.
그의 그림은 많은 후대 디자이너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프라다 2021춘하 남성복 발표 장소는 그의 그림과 미묘한 관계가 있습니까?
벨라르 (Bérard) 도 니나리치의 향수 코이 (Coeur-Joie) 를 국경을 넘어 귀여운 향수병을 디자인했다.
이렇게 많은 사선 디자인으로 벨랄이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친구와 밥을 먹는 길에도 식탁보, 냅킨, 메뉴에 끊임없이 그림을 그리며 옷이나 세트 디자인을 구상한다고 한다.
가장 행복한 것은 종업원이다. 그들은 벨랄이 그린 물건을 빨리 거두어 수집가에게 팔 것이다.
04. 디자이너의' 베이브' 입니다
벨랄 금발의 푸른 눈은 얼굴이 풍만하여 당시 파리 거리에서 본 비누 광고에 나오는 아기처럼 생겼다고 한다. 그래서 벨랄의 좋은 친구들은 그를' 베이브' 라고 다정하게 불렀다.
앞서 언급했듯이, 베이비는 당시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과 사귄 것이 좋았고, 그의 심미는 그의' 절친들' 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스키파렐리는 자서전' 충격적인 삶' 에서
비비에게 감상과 추앙을 받고 친구가 되는 것은 파리 사교권과 지식인들의 큰 인정이다.
벨랄이 말한' tpinkalovelycolour' 라고 합니다. " , 파리 디자이너들이 분홍색 열풍을 이용하게 했다. 아마도 스키파렐리가 쇼크 요법을 사용하는 것은 그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스키파렐리와 샤넬은 불공대천의 적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벨랄과 가브리엘도 좋은 친구입니다. 이 두 여자 강자 사이를 헤엄쳐 다니는데, 이런 인격적인 매력은 보통이 아니다. ...
샤넬은 리츠 호텔 아파트에 벨랄의 장식화 한 장을 걸었다 (흑단목 병풍 위).
벨랄과 샤넬은 리즈 호텔 1938 에 있습니다.
벨랄이 샤넬을 위해 디자인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ChristianDior 씨 NewLook 의 탄생도 그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둘 다 벨랄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그의 발레 의상은 모두 여성의 허리 곡선을 강조했다. ...
ChristianBerard 는 디오가 데뷔하기 직전에 그에게 수채화 한 폭을 선물했다.
크리스찬 디어1947 의 패션 쇼입니다
그뿐 아니라 디오가 가장 좋아하는' 서프린트' 도 벨랄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디오는 몽다대로의 첫 가게에 위치해 있으며 벽 가구 상자는 모두 Ruy 프린트로 장식되어 있다. 디오 씨의 회고록' DiorbyDior' 는
비비는 우리가 가게에 서염지를 걸어 가게 이름이 적힌 모자 용지함을 옷장 꼭대기와 구석구석을 포함하여 주변에 두라고 제안했다. 언뜻 보면 이것은 혼란스러운 것 같지만, 그는 생명을 주었다.
벨랄도 YvesSaintLaurent 의 패션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벨랄은' 여학교' 를 위해 복장과 세트를 설계했다. 젊은 YSL 이 방금 연극을 다 봤어요. "
비할 데 없는 감동을 느끼며, 이 인생에서 가장 심상치 않은 느낌.
",스스로 소극장을 만들어 보고 엄마의 폐천과 낡은 침대 시트로 옷을 만들어 보세요. 나는 즉시 벨랄의 힘에 감동을 받았다. 그는 내가 투신하려는 방향을 확정하라고 했고, 나는 그와 같이 극본을 디자인할 것이다. 그는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옷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윤곽과 시간의 정수를 잡았다. 그는 옷을 개조했다.
벨랄의 디자인과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줄곧 YvesSaintLaurent 의 주요 영감의 원천이었다. YSL 이 남긴 손으로 그린 것을 보면 그의 화풍에 벨랄의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2 월 1949,1/Kloc-0
무대와 디자인을 사랑하는 천재에게 이것은 매우 극적이지만 파란만장한 출발 방식일 수 있다.
파리의 거의 모든 예술가와 지식인들이 그의 추도식에 참석했고, 베베는 모두에게 깊은 그리움을 받았다.
패션권은 줄곧 그의 존재를 잊지 않았다. 기범시는 1987 가을겨울 시리즈에서 ChristianBerard 에게 경의를 표하고, Berard 의 삽화를 사용하여 쇼 세트와 의상 디자인을 했다.
AnnaSui 1995 의 춘하 시리즈에는 몇 가지 치마가 있는데, 모두 Berard 가 1940 년대 ZikaAscher 를 위해 디자인한 원단에서 추출하여 다시 색칠하여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벨라드 아스켈 직물
아나 sui1995ss
디오 창립 60 주년을 맞아 당시 디오를 장악했던 존 갈리아노는 브랜드와 크리스틴베어드의 깊은 연원을 잊지 않고 버라드에게 경의를 표하는 치마를 디자인했다.
스키파렐리 2065438+2005 춘하 프리미엄, look 프린트도 몇 가지 있어 베리드 화풍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베랄 (ChristianBérard) 은 지난 세기에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영향을 준 천재로 모든 사람들이 기억할 만하다.
당대의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만들었어요? 그는 가장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패션의 최고의 대변인이다. 데이비드 다운튼, 1959 는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큰데, 그를 가장 잘 대하는 것은 백지 한 장이다. 하지만 데이비드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시간이 길어서 그림으로도 생계를 꾸릴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데이비드 돈턴이 젊었을 때도 그림을 그렸다 ▲ 스튜디오는 피카소 못지않게 자신의 그림을 가지고 있다. ▲ 당신은' 재미있고 지식적인' 작업대에서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는 처음에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는데, 그의 첫 번째 직업은 1980 년대 초에 컴퓨터 잡지의 표지를 디자인하는 것이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뉴욕의 1998 패션 일러스트입니다. 잉크와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제작되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크리스틴 라크루아 (Christine Lacroix) 를 위해 촬영한 1998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상자 용지를 사용했습니다. 데이비드는 15 년 동안 프리일러스트로 일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그는 자유 일러스트레이터의 생활을 즐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장 폴 제안 폴 갈티어를 위해 디자인한 패션의 1999 일러스트레이션. 블랙 원피스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더욱 빛납니다. 데이비드는 케이트 모스를 모델로 유행 스타일로 패션의 고전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 작품은 패션계에서 꽤 유명하며 최근 몇 년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발렌티노를 위해 촬영한 1999 패션 일러스트. 라크루아, 에릭 등과 마찬가지로 그의 색채는 현대감으로 가득 차 있다. ▲ 데이비드 다운튼 1999 런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팔로마 피카소. 소재는 수분, 잉크 상자, 아세테이트 코팅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 1999 런던에서 오려내기 병 스티커를 완성해 에만을 모델로 했다. 판통지에는 아세테이트 종이를 바르고 잉크를 발랐다. 데이비드의 작품은 선이 간결하고 매끄럽고 질감이 풍부하며 스타일이 소박하여 인체의 아름다운 자태를 잘 드러낼 수 있다. 이런 독특한 화풍 때문에 누군가가 그를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초대하기 시작했다. 그중 85 세의 신화 인물인 카르멘 델 올리피스도 다윗의 뮤즈 중 한 명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0 년 뉴욕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했다. 모델은 카르멘 데일 오르퍼스 (Carmen Dale Orpheus) 이고 디자이너는 티예리무그라드 (ThierryMugler) 였다. 이 그림은 먼저 기름화봉으로 판통지에, 초산 섬유소 종이로 덮은 다음 잉크로 그렸다. ▲ 데이비드 다운튼 200 1 유럽의 한 유명 패션 매거진의 편집장인 안나 페기의 초상화. 그는 이 패션 대모의 영혼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과장된 배색, 장난스런 표정, 지독하고 불순한 태도, 거칠어 보이지만 매우 능숙해 보이는 필치 ~ 완벽!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2 년 샤넬의 디자인 이사인 아만다 해리트를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그는 라크루아, 안토니오, 에릭 같은 예술가들을 숭배해 왔다. 그래서 초기의 화풍, 색채, 선은 모두 비슷한 점이 있다. 1996 년 잡지를 위한 고급 패션쇼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했고, 1997 년부터 파리 고급 여성복 쇼에서 활약했다. 처음에 그는 눈부셔서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파리 패션쇼는 정말 한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었다. 파리에는 가장 아름다운 여자와 최고의 디자인 작품이 있다. 이곳의 모든 것이 매우 매력적이다. 모델이 고양이 걸음을 걸을 때 데이비드는 결코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그는 단지 사진을 찍거나 보고, 모든 감동의 순간을 진정으로 느꼈다. 그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잡았고, 어떤 모델이 정지된 순간도 그의 눈을 벗어날 수 없었다. 예컨대 옷을 입어볼 때, 때로는 발표회에서 모델이 쉬는 순간까지 ... ▲ 화장품도 그의 도구이다. 감동적이며 두 가지 색조에 적합하다. 데이비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처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무대 위의 패션쇼에 따라 옷을 복원하는 것이 제 책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제가 패션쇼에 처음 참가한 것은 베르사체 쇼에 있었습니다. 케이트 모스가 실종되기 전에 나는 그녀의 팔만 그렸다! 따라서 현재 차종이 보여주는 어떤 세부 사항도 감상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 초안도 움직이고 있다. 데이비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옷 표면 아래 몸의 느낌, 그리고 비율, 색깔 등 몇 가지 디테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더욱 어렵다. ▲ 오디션도 데이비드를 감동시켜 수많은 디자인 스케치를 그린 뒤 최고를 골랐다. 도면이 거의 다 되면, 그는' 분해-재건' 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연스러워 보일 때까지 계속 그림을 그렸다. 그는' 타임스',' 독립보',' 패션 이브닝 뉴스' (호주판) 와 같은 세계 각지의 유명 언론을 위해 패션 보도를 썼다. 그는 런던에서 세 차례의 전시회를 열었고, 뉴욕에서 한 차례의 전시회를 열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홍콩의 쇼핑센터를 위해 시각적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보그' 여성 패션 시리즈를 위한 삽화를 그렸다. ▲2004 년 데이비드 다운턴이' 토요일 저녁 포스트' 의 표지를 그렸다. 이 작품은 파리에서 만들어졌으며 수분과 수채화 종이로 만들어졌다. ▲2004 년 9 월 데이비드 다운턴이 탑샵의 패션쇼를 위해 디자인한 광고 포스터. 이 브랜드는 젊은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5 년' 보그' (중국판) 의 의뢰를 받아 ValentionFitting 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맡았다. 잉크, 파우더,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006 년 YSL 을 위해 촬영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재료는 잉크, 수채화 및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006 년 YSL 을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파우더, 목탄, 종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7 년' 부인' 잡지 (독일판) 가 의뢰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이 그림은 먼저 유화봉으로 종이에 그렸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덮고, 잉크와 수분으로 그렸다. ▲ 데이비드 다운튼의 삽화는 2007 년 런던 타임스가 의뢰한 것이다. 재료는 잉크, 파우더,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2008 년 그의 잡지' PourquoiPas' 를 위해 삽화를 그렸다. 모델은 타와니즈 (Tita Wantis) 로, 의상은 라쿠엑스 (Lacroix) 가 디자인했다. 재료는 잉크, 수분과 종이이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는 박막으로 덮여 있다. 데이비드가 섹시한 댄서를 생생하게 그렸나요? ~ 쿵푸를 바늘로 갈려면 ~ 다른 사람을 뛰어넘는 능력을 가지려면 능력을 극대화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