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이력서 작성법
이력서는 이름처럼 간단하고 간결하며 자신을 명확하게 소개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배경, 능력, 구직 의도가 전부입니다. 디자이너에게는 약간의 디자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만의 이력서 작성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래에 참고할 수 있는 구직 방법과 이력서 작성법을 정리했습니다! 1. 이력서 작성 방법 1. 기본 정보에 대해
이후 채용 정보가 발송되면 회사는 단기간에 많은 지원 이력서를 받게 됩니다. 귀하의 정보가 모호하고 복잡할 경우 인사 부서에서 신속하게 심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하가 제공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세요.
이름, 전공, 연락처 등은 모두 명확히 기재해야 하는 정보이며, 성별(성차별이 우려되어 기재하지 않는 학생도 있으나 특별한 요구사항은 없음) ), 나이, 대학원, 정치적 전망, 직업의향 등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비필수 표시의 내용은 실제 필요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정치적인 모습을 예로 들면, 당원이고 당 및 정부 기관의 직위 경쟁을 준비하는 경우 마킹은 매우 유리할 것이며, 외국 기업의 경우 당원의 지위로 인해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학생의 경우 입사 지원 의도를 작성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모두가 더 많은 숙제를 하고 입사 지원서를 이해해야 합니다. 회사의 조직 구조, 직위 정보 등이 귀하의 구직 의도를 명확하게 나타낼 수 있다면 HR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유지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꽃처럼 아름답고 당당한 외모를 갖고 있다면 물론 사진을 올려도 되지만(과도한 포토샵 사진은 사용하지 마세요), 외모에 그다지 자신이 없다면 일러스트 방법 아래도 좋은 선택입니다. 2. 직업적 배경에 대해
여기서 능력 범위에 해당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외국어 능력(고득점 표시 가능), 컴퓨터 및 기타 전문 기술, 소프트웨어 또는 손으로 그린 작업 수준 등
디자인 분야 학생의 경우 소프트웨어 운용 능력 수준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기업의 교육 비용을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자신이 좋은 전문 소프트웨어와 수준을 솔직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회사에 입사할 때 소심함을 보이는 것은 상사와 동료들의 성실성에 대한 판단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이 이력서의 디자인도 이를 반영합니다. 지원자의 디자인 능력. 그리고 디자인 직무에 지원하고 싶다면 이력서가 너무 엉성해서 삭제되는 게 당연했어요. 능력 문제를 떠나서 제 태도가 너무 태만했던 것 같아요. 3. 실무 배경
일부 회사에서는 사회적 실천(인턴십) 경험을 매우 중시합니다. 실무 배경은 귀하의 전문적 능력이 특정 업무에 적용되었음을 의미하며 회사는 귀하가 일할 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곳에 오자마자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여기에 쓰는 글은 타임라인으로 설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2015-03-01~2015-06-30, XXX Design Co., Ltd., graphic 디자이너
---XX사의 XXX 프로젝트(이미 시판 중)의 디자인 및 제작에 참여하고 일러스트 작업을 했습니다.
2015-07-01 ~현재, 광저우 이장 산업 디자인 유한회사, 그래픽 디자이너,
---양청저녁뉴스 산하 XX사의 XXX 프로젝트 디자인 및 제작에 참여(이미 출시 중) ), XXX 작업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력서의 진정성이 높아집니다. 성적으로 말하면 실용적인 정보를 몇 가지만 나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너무 많이 추가하면 사람들이 의도적이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단어가 너무 많으면 공간을 차지하게 됩니다. 4. 업적 및 보상 배경에 대해
자신의 능력을 반영하고 영향력이 있는 업적이나 상을 선택하고, 자신이 경쟁하는 직위와 관련 없는 내용은 주의해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를 너무 많이 채우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내세요.
재학 중 포상은 학교 수준 이상의 내용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대학 이전 포상을 나열할 필요는 없습니다.
과학적인 연구 결과나 특허를 받은 발명품인 경우에는 시기, 이름, 저자 등을 명확히 표시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단체상의 경우에는 수상명, 시기, 역할 및 기타 정보를 명확히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정보. 5. 기타사항
내용은 이력서 보충자료로, 공백은 자기소개서, 모토, 자기평가 등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는 지원하는 회사가 소규모 채용을 하고 있고, 채용담당자가 이력서를 읽어줄 인내심이 있다면, 직무를 대략적으로 설명하는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검색 의도와 직책을 놓고 경쟁하는 경우 채용 담당자는 이 기회를 더 중요하게 여기게 되어 선택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모토는 당신의 좋은 성격을 설명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세요 "고생을 견뎌야 사람이 될 수 있다" 같은 말, "스승님" 같은 감동적인 말을 하지만, "네 길을 가고 남들이 말하게 하라"라고 쓰면 회사에서도 그런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자기소개서는 강점 70개, 30은 30보다 적습니다. 다양한 직위의 요구에 따라 팀 정신, 혁신 정신, 혁신 정신 등 강점을 집중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습능력이 강한 경우에는 지식의 엉성함, 느린 소화력 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 고칠 수 있는 문제를 적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괄적인 소개를 통해 회사는 귀하가 "정직하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2. 포트폴리오 수집
이것은 많은 학생들에게 매우 귀찮은 문제입니다. 저는 800Mb의 포트폴리오를 받았고 PSD, AI, CDR, 심지어 3dm 형식의 파일도 받았습니다. 다운받아서 존경심을 표하는 마음씨 좋은 분이시네요. 일반적인 회사 절차상 이런 포트폴리오가 공개될 가능성은 없으니 다들 더욱 부지런히 포트폴리오 정리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1. 사례에 맞는 약을 처방하세요.
포지션별로 발표할 작품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제가 이번에 일러스트레이터 자리에 지원한다면,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을 넣으시면 됩니다. 당신의 포트폴리오 나는 당신이 3D에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AE에 매우 능숙할 수도 있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이것이 이 직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2. 무리하는 것보다 부족한 것이 낫습니다.
내가 받은 포트폴리오에는 PS에서 제작한 복사 작업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상대방을 존중하세요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기꺼이 읽어주는 직원을 존경해주세요. 나중에 동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형식과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사진을 보내면 이력서 심사가 어려워집니다. 그런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는 파일 이름이 명확한 지원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균일한 형식, 적당한 크기이지만 훌륭한 작품을 무작위로 전송하는 것보다 평균적인 작품 4. 전문성 입증 p>
당신이 디자이너인지 확인하세요. 이력서는 형식, 색상, 카피라이팅에 관계없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 작성되었음을 보여야 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방식을 이용하지만, 갓 졸업했거나 한동안 디자인 업무에 종사한 사람이라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하고, 동시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또한 더 나은 종이에 컬러로 인쇄된 포트폴리오의 실제 버전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3. 이력서/포트폴리오 제출
특정한 웹 능력이나 재정적 능력이 있다면 자신만의 웹사이트나 직장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로프터는 실제로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온라인 디스플레이 채널의 경우 반드시 PDF, 이미지 또는 20Mb 미만의 압축 패키지 형식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백 메가바이트의 지나치게 큰 파일을 사용하거나 패키지 없이 단일 이미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첨부파일;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XXX님은 XXX회사의 XX직에 지원합니다." 등으로 기재하시고, 내용은 이메일 형식으로 주의 깊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사부 동료들이 쉽게 심사하고 분류할 수 있도록 정중하고 명확하게 개인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십시오.
이것은 제가 받은 이메일 중 일부의 제목이며 실제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이없네요
이것도 있는데 제목은 "하하"이고 글은 "안녕하세요"이고 첨부된 내용은 "이력서" 입니다.
너무 진부한 말이지만, 기회는 실제로 준비된 자에게 달려 있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삶의 궤적에 영향을 미칠 이런 종류의 일에 대해 모두가 너무 형식적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회는 잔인하고 누구도 책을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규칙한 이력서, 기회를 포착하고 구직 경험이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하세요.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개인 템플릿 샘플 구직 이력서는 3D 게임 모델러 구직자를 위한 광고 및 지침과 같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템플릿입니다.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템플릿 (1) 기본 정보 생년월일: 1992년 11월 근무 기간: 신입생 졸업 학교: 광동 여자 직업 기술 대학 졸업 연도: 2014년 6월 최종 학력: 대학 전공: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거주지: 광둥성 광저우시 하이주구 출생지: 광둥성 장먼시 태산시 자기 설명: 저는 활기차고 명랑하며 낙관적인 사람입니다. 직장에서 적응력과 통찰력이 뛰어나며 팀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나는 부지런하고 학구적이며, 열심히 일하고, 내 일을 진지하고 책임감 있게 대할 것입니다. 어려움이 닥쳐도 나는 인내하고, 고난을 견디고, 열심히 일하며, 새로운 도전에 맞설 만큼 용감할 것입니다. 구직 프로필/취업 의도 직위 유형: 풀타임 예상 월급: 협상 가능 예상 위치: 하이주구, 광저우시, 광둥성, 텐허구, 광저우시, 광둥성, 텐허구, 광저우시, 광둥성 예상 위치: 3D 모델러 게임 원작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의도 개요 : 입체 모델링, 애니메이션 디자인, 캐릭터 원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교육 경험 2011년 9월 ~ 2014년 6월 광동 여자 직업 기술 대학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디플로마 원화 디자인, 애니메이션 감독 , 애니메이션 동작 규칙, 모델링 디자인, 장면 디자인, 2차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3차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영화 및 TV 후반 제작 등 실무경력 2013년 8월 ~ 2014년 2월 디자이너 광주진타오무역유한공사 장난감 디자인, 광고 디자인 교내상 우수학술상 2011년 9월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템플릿(2) 기본정보 생년월일 : 1990년 9월 경력연수 : 신입생 졸업 기관 : 광저우 공과 기술 전문 대학 졸업 날짜 : 2012년 6월 최종 교육 수준 : 대학 전공 전공 : 온라인 게임 개발 거주지 : 광둥성 광저우시 텐허구 출신지 : 자칭 우촨시 출신 광둥성 잔장시: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성격, 좋은 친화력과 대인관계 능력, 강한 적응력과 학습 능력, 많은 학생 활동과 사회적 실천으로 팀의 사고력과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정직하고 정직하며 의욕이 넘칩니다. 비록 학력은 낮지만 부지런하고 학구적이며 학습 능력이 뛰어납니다. 미술, 컴퓨터, 3D 산업을 좋아합니다. 동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고, 사회적 능력이 뛰어나며, 활기차고 명랑합니다.
내 인생 좌우명: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남들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다. 직업 프로필/직위 유형: 정규직 기대 월급: 협의 가능 예상 위치: 광둥성 광저우시, 광둥성 심천시 성, 광동성 포산시 예상 위치: 게임 장면 모델러 광고 디자인 아티스트 의도 개요: 3Dmax/AUTOCAD 제작에 능숙하고 PHTOSHOP 및 기타 관련 소프트웨어에 능숙하며 FLASHmaya의 기본 작동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정직하고 강직하며 의욕이 넘칩니다. . 교육 수준은 낮지만 부지런하고 학구적이며 학습 능력이 뛰어나고 컴퓨터, 3D 산업을 좋아합니다. 동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고, 사회적 능력이 뛰어나며, 활기차고 명랑합니다. 교육 경력 2009년 9월 ~ 2012년 6월 광저우 공과대학 온라인 게임 개발 수료 실무 실무 경험 2011년 12월 ~ 2012년 2월 모델러 광저우 삼천디지털기술유한회사 캠퍼스 소속 2011년 ~ 2011년 학과 학생회 간부 광저우 직업공학 기술전문대학은 학과학생회 선전부 간부로 활동하며 학과 홍보포스터 그림을 복사하고 있다. 2011-2011년 아시안게임 봉사팀장 광저우공정기술직업대학이 팀을 이끌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해당 기간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템플릿 (3) 기본 정보 생년월일: 1992년 8월 근무 연도: 신입 졸업생 졸업 학교: 중국 중부 사범 대학교 우한 통신 연구소 졸업: 2013년 6월 최고 학력: 학부 전공: 영화 및 TV 멀티미디어 기술 거주지: 후베이성 우한시 장샤구 출생지: 후베이성 우한시 장샤구 자기 설명: 구직 프로필/취업 의도 직위 유형 : 정규직 예상 월급 : 협의 가능 예상 위치 : 후베이성 우한시, 쓰촨성 청두시, 광둥성 광저우시 희망 포지션 : 게임 모델러 의도 개요 : 차세대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 많고 희망사항 3D 캐릭터 모델러를 얻기 위해 교육 경험 2010년 9월 - 2013년 6월 중국 중부 사범 대학 우한 통신 대학에서 영화 및 텔레비전 멀티미디어 기술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대학 단기 대학 재학 중 3년 동안 저는 과외 시간을 활용하여 중국 중부사범대학교 디지털 미디어 아트 학부 프로그램에서 자율 학습을 했습니다. 남은 시간에는 2012년 9월부터 2012년까지 소프트웨어 3DMAXMAYA를 독립적으로 공부했습니다. 11월에는 축산국 선전부 비디오 커터로 일했습니다. 후베이성 징산현은 인턴십 기간 동안 국 내 일부 회의의 녹음, 편집 및 간단한 패키징을 주로 담당했습니다. 그의 성과는 리더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xx 기술 리더 여러분, 안녕하세요! 무엇보다도 귀하의 건강과 직장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회사는 계속 번영할 것입니다. 동시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제 커버레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처럼 열정적인 구직자는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우리 회사를 존경해 왔습니다. 나는 회사의 온라인 게임 제품인 "Datang Fengyun"과 "Datang"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훌륭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우리 회사를 깊이 존경합니다. 오늘 제가 지원하는 사람은 저희 회사의 '게임 기획 수석'과 '사업 전문가'입니다. 제가 지원하는 강점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협동심과 팀워크가 좋은 분. 2. 강력한 시장 분석 능력과 게임 시장 및 게임 운영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갖추고 있습니다. 3. 게임 밸런스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가지십시오. 4.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십시오. 5. 전문적인 네트워크 보안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6.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의 심리에 대한 완전한 연구. 7. 강한 자기 학습 능력과 열심히 연구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헌신적이고 엄청난 업무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8. 게임 계획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십시오. 9. 게임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0. 폭넓은 관심과 적극적인 사고. 시간을 내어 제 커버레터를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통지를 기다리겠습니다. 전화: 029-8xxxxxx06qq: 37xxxxxx171 XXXXXXX년 XX월 XX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