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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터와 원화가에 대한 전망 -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취업 전망은 어떻습니까?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직업은 어떤가요?

질문 1: 일러스트레이터의 발전 전망은 앞으로 17대 인기 산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연예인, 변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의류 디자이너 등의 직업도 고소득층이 될 것이며,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컴퓨터 디자인 업계에서 부족한 인재다.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표지 디자인, 의류 디자인, 건축 장식 그림 디자인 등 현재 많은 기관에서 교육에 있어 명확한 분류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한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는 삽화를 일본 만화와 한국 만화(애니메이션 삽화), 아동 삽화, 상업 그림책, 원작 만화 등으로 구분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게임회사, 애니메이션회사, 서적회사에서 원화 디자이너, 포스터 디자이너,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등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만의 스튜디오를 창업하여 소규모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팀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보다 경쟁력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다양한 산업과 용도가 관련되고 실무자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현재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에서는 이에 대한 수요가 거의 없습니다. 재능이 많이 부족해요. 어떤 종류의 일을 추구할지에 대해 우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관심 있는 산업, 현재 디자인 역량, 기존 조건 등 다양한 조건을 결합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전공을 더 선택하여 준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최종 선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모두에게 적용되는 기술과 학습을 제공합니다.

질문 2: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떤 일을 하며, 수입은 얼마나 되나요? 성숙한 스타일을 갖춘 일러스트레이터는 만화가, 캐릭터 디자이너, 원작자, 애니메이터, 게임 아트 디자이너 또는 전업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할 수 있습니다. 미술 창작 등 다양한 직위 중에서 수평적으로 선택할 수도 있고, 단일 산업 분야의 연구에 집중하여 업계 리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업무 외에도 수익성 있는 아웃소싱 작업을 통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이 제작하는 모든 예술 작품에 대해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는 보상이 많고 전망이 넓은 직업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위치에는 만화,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출판, 교육, 게임 및 광고와 같은 다양한 산업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외국 대기업 및 중견 기업에서 시니어 게임 원화 디자이너의 최고 월급이 20,000~30,000위안에 달하고, 일반 미술 디자이너도 4,000~8,000위안 사이의 연봉을 받습니다.

질문 3: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까지의 과정. 저는 일러스트레이터는 아니지만, 남들이 한 번에 그림을 잘 못 그리는 게 이상하다고 하는 게 정상이에요. 이 상황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나는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들을지 말지는 본인이 결정하지만, 직장 상사가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네 미래가 망가진다.

나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길은? 한마디로 말하면, 계속해서 그림을 그려야 하고, 남들이 그린 그림도 계속 보고, 계속해서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전혀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그냥 그리자는 멘탈! 그리는 도중에 피곤하거나 짜증난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하루에 한 장이라도 그릴 수 있으니까요! 더 많이 그릴수록, 더 많은 그림을 그리게 되고, 당신의 힘은 점점 더 향상될 것입니다.

요컨대 온라인에서 더 많은 교육 자료를 읽어보세요.

질문 4: 향후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방향은 무엇인가요? 창작 등 다양한 직위를 맡을 수도 있고, 단일 산업 분야의 연구에 집중해 업계 리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업무 외에도 수익성 있는 아웃소싱 작업을 통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이 제작하는 모든 예술 작품에 대해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보람 있고 유망한 직업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직위는 만화, 영화, TV, 애니메이션, 출판, 교육, 게임, 광고 및 기타 산업을 포함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미래에 포함될 작가의 129, 108, 783명의 일러스트레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17대 인기 업종 중 최고

질문 5: 8·18 일러스트레이터 산업은 어떤가요? 앞서지 못하면 소용이 없겠죠?

질문 6: 일러스트레이터는 쉽습니다. 직업인가요? 전망은 어떤가요? 괜찮지만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많습니다. 가격 인하도 심하네요

질문 7: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월급은 얼마인가요? 해외에 나가서 개발하면 어떡하나요? 국내 일러스트레이터는 당신만 있으면 됩니다. 열심히 공부하면 인생이 편해집니다. 해외에서의 발전은 본인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정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그의 주요 작업에는 책, 잡지, 신문, 사용 설명서, 소설, 교과서 및 기타 출판물에 그림을 그리는 일도 포함됩니다. 연하장,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페인팅, 유머그림 등을 그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전자 일러스트레이션과 순수 핸드 드로잉으로 구분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비교적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미디어 출판 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삽화가, 광고 업계의 사실적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있고 그 다음으로 만화 마스코트 디자이너, 게임 및 TV 분야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다. 게임 산업과 마찬가지로 모든 영화 및 TV 작업에도 많은 양의 스토리보드 그리기 및 장면 디자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질문 8: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전문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일러스트 실무자 지원 요건(다음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함)

1. 1년 이상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창작 활동에 종사해야 합니다.

2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5개 이상 출판 및 제작

3. 전국 회화 대회 및 전시회에서 수상.

질문 9: 일러스트레이터의 일상 업무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시각 디자이너로서 손으로 그리는 요소가 필요한 프로젝트가 종종 있는데, 그냥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기회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성취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결국 디자이너의 월급을 제 이기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했거든요. 너무 많은 프로젝트를 하고 나면 디자이너가 순수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아니고 스타일 요구 사항이 거의 매번 다르기 때문에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계속해서 수정하는 것, 즉 전체 그림의 내용은 디자이너에 의해 통제되지 않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그림을 그리는 것과 그림을 편집하는 것은 같은 의미입니다.

순전히 그림을 그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짧은 시간 내에 직업으로 복귀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곤할 때까지 그림을 그리는 것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의지를 무너뜨릴 것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디자인을 하는 것이 비즈니스적 사고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꾸준히 새로운 비즈니스 방식에 도전한다면 이 업계의 선배 디자이너가 될 것입니다. 그것도 도로.

어쨌든 라이프 스타일 선택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로 좋은 프리랜서 화가, 수석 디자이너가 되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다.

밤에 잠도 못 이루고 꼭 장기휴가를 보내고 싶었다.

질문 10: 일러스트레이터 업계는 어떤가요?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초기에 시장에 적응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회화는 주관적인 생각의 표현이지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대중의 미학에 부합하며 자신의 창의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합리성과 감성의 균형을 추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반적으로 광고회사의 아트디렉터, 게임회사의 아트디렉터, 출판사의 아트에디터 등 공식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CGWANG 일러스트레이션의 취업전망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러스트레이터 전망은 비교적 밝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주로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중국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많이 필요합니다. 시장. 고용 전망은 매우 좋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작업 종류에 따라 전자일러스트레이터와 손그림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일러스트레이터는 창의성과 표현력이 뛰어나고 관련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제시합니다. 손그림 일러스트레이터는 높은 손그림 실력과 일러스트레이션 내용 및 예술적인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삽화도 문학 삽화와 상업 삽화로 나누어집니다. 문학 삽화는 기사의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 정신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상품이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홍보 및 홍보 역할을 합니다. 예술과 상업을 통합한 표현 형태입니다. 기능, 표현 형식, 의사소통 매체 등에 있어서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전체 네트워크에서 초보자를 모집하여 무료로 공부하고 자격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전망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광저우 Zhongjiao 온라인 교육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Technology Co., Ltd. Company, China Education Online은 많은 국내 기업과 협력해 왔으며, 채용이 필요한 기업에 우수한 학생을 추천할 것이며, China Education Online에서 공부한 모든 학생에게 회사 취업 요건을 무책임하게 발행할 것입니다. 100% 고용 보장 선언문과 모든 학생을 진지하고 책임감 있게 가르치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면 취업이 쉽나요?

1_일러스트를 열심히 공부할 가치가 있는 이유는 정말 유망하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는 “특별히 유망한 일이 아니면 목숨을 걸고 하라”고 말씀하셨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워야 할지, 정말 노력해야 할지 오랫동안 망설이는 학생도 있고, 열 달 만에 아이를 낳은 것과 다름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아직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지 결정하지 못하셨는데, 일러스트레이션에 미래가 있을지 망설이고 계시나요? 원하는 대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인터넷에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Shan은 업계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열심히 배우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젠가는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귀중한 보상을 드립니다.

둘. 말을 타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미래는 스스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헛된 한숨을 쉬지 마라.

일러스트를 배울 가치가 있고 이해도가 높다고 생각한다면 열심히 공부하고, 끈질기게 공부하고, 3일 낚시하고 2일 웹서핑만 하지 말고 마음을 다해 공부하세요. 진정으로 당신이 속한 미래는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힘으로 달성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이 빠져나가는 것을 지켜볼 수만 있습니다.

일러스트를 배우고 싶다면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고, 내면의 드라마가 너무 많지 않고,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지 않으면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보자. 다른 것도 배우죠? 성공할 수 있을까요? 이 세상에 정말 노력과 헌신이 필요한 일은 없습니다.

3_훌륭한 선생님은 여러분의 일러스트레이션 여정에 한 줄기 빛이 되어 여러분이 앞으로 가야 할 길을 걱정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진정으로 일러스트 산업을 정복하고, 일러스트 산업의 전설이 되고 싶다면, 좋은 선생님을 찾으세요. 그분은 당신을 산 너머 대륙을 넘어 앞길로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혼란스럽고 어두운 일러스트레이션 학습의 길을 스스로 밝혀주는 것이 좋지 않나요? 혼자서 맹목적으로 더듬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저는 아주 좋은 선생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분은 매일 밤 보드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무료 라이브 방송을 하십니다. 그분의 강의는 매우 이해하기 쉽고, 특히 복잡한 지식을 단순화시켜 줍니다. 기초가 전혀 없는 많은 학생들에게는 학습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듣고 싶은 학생들은 Weixin(동음어)으로 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w9이고 다음 그룹은 kaka입니다. 참고: 알아요.

열심히 빛을 쫓자. 그래야만 우리가 밝게 빛날 수 있고, 눈부신 작은 별이 될 수 있다.

IV_향후 일러스트레이션 발전 방향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도 주목할 만하다.

몇몇 친구들은 일러스트 종류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고, 어떻게 이런 종류를 배울 수 있는지 묻기도 해요. 그런데 저는 그것에 대해 글을 쓸 마음을 정한 적이 없어요. 이 주제가 일반적인 이해에 따르면 실제로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원화, 어린이 삽화, 도서 및 잡지 삽화, 앱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주요 카테고리입니다. 정보를 주의 깊게 수집하면 이러한 카테고리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최근에 일러스트레이션 유형을 보다 심층적인 관점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적절한 다른 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이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 산업 발전 방향. 나중에 참고할 수 있는 저의 업무 경험도 있습니다.

6가지 범주 우선 미디어의 관점에서 살펴봐야 한다. 인터넷의 등장으로 인해 미디어는 종이 미디어에서 디지털 미디어로 전환하게 됐다. 다음 6가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게임 오리지널 페인팅 디자인.

게임 원작의 본질은 몰입형 경험이기 때문에, 결국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입체적인 공간감과 캐릭터의 색감이 현실적이어야 한다. 현실 세계는 더 많은 사람들을 중독시킬 수 있고, 게임 제작자는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본 그림의 품질과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인터넷에서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계속 업데이트되고 개선될 것이며 게임은 세상이 끝나는 날까지 확실히 지속될 것입니다. 즉, 원본 그림의 기반이 되는 매체는 지속적이고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원화의 발전은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보다 훨씬 나을 것이지만 동시에 끊임없이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하며 다른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보다 경쟁 압력이 더 클 것입니다.

조기 학습은 스케치의 기본이고, 인체 구조가 매우 좋아야 하며, 채색도 유화의 대가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며, 꼭 유화를 배워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빛, 그림자, 색은 기초가 탄탄해야 합니다!

2.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의 핵심은 종이 매체에 의존하는 제품이라는 점이며, 앞으로 잉크 LCD 화면이 컬러로 업데이트된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제 어린이 그림책은 여전히 ​​종이 위에 있어야만 합니다. 종이 매체의 문제는 인터넷에 비해 속도가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상대적으로 부유한 일부 가족으로 제한되며 특정 연령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교육 산업에는 여전히 큰 공백이 있습니다.

사전 학습은 복사이며 일부 요소의 추상 처리(그림이 너무 사실적이고 어린이의 독서 즐거움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는 추상적이지는 않지만 그래픽의 단순한 처리)는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입니다. 아동 심리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물론 스케치나 다른 것들도 필요합니다.

3. 일반 상업용 포장 그림.

최근 몇 년 동안 상업용 포장 일러스트레이션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포장은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졌습니다. 다양한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 현상이 있을 것이고, 이는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큰 상업적 가치이기도 하며, 시각적인 효과로 인해 사용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 수 있습니다. . 요즘에는 인쇄 효율성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상인들이 충분한 지갑을 갖고 있고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한 시장도 상대적으로 낙관적입니다.

사전 공부는 아직까지 스케치와 채색의 기초인데, 이러한 기초를 이해하고 익숙해지기까지는 점차 주변의 것들을 보면 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마음에 드는 작품을 따라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하는데, 어떻게 그려야 할까요? 제가 제안하는 바는, 유사할수록 더 좋고, 복사하는 주된 이유는 다른 사람의 작품의 기술을 배우는 것입니다. 각 스타일마다 표현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마지막 요점은 그림을 그리는 것은 단지 행동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그림을 시작하려면 수천 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4. 앱.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평면성이 요구되며 최대 제한 시간 내에 많은 것들이 제작될 수 있으므로 그림자, 질감 등 일부 세부 사항은 실제로 생략됩니다. 플랫한 스타일이고 어떻게 춤을 추든 항상 그런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런 일러스트에서는 상대적으로 편안한 시각적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강한 특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래서 많은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스타일의 작품을 대량으로 수집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의 평판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일러스트레이터에게는 이것이 생존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길입니다. 자신의 작품을 플랫폼에 판매하게 되면 앞으로는 협력할 일러스트레이터를 찾는 상인이 점점 줄어들게 되고 이에 비해 일러스트레이터 자신도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입니다. .

사전 학습은 위와 동일합니다.

5. 잡지 표지 등의 내부 페이지

일러스트레이터는 기본적으로 아직은 어느 정도 유명하다. 결국 오늘날 현존하는 잡지들은 단순한 상업 잡지가 아니기 때문에 올바른 일러스트레이터를 매칭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잡지나 출판사에서의 실적이 기대만큼 좋지 않아 일러스트레이터들도 전자 매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사전 학습은 위와 동일합니다.

6. 영화 및 TV 산업을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을 활용해 역동적인 효과를 만들어내고 좋은 홍보 효과를 거두는 TV 시리즈 제목이다. 샷을 분할하는 능력. 하지만 결국 프로젝트가 너무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선택이 대비를 이루고, 일러스트를 그리는 것보다 스타의 타이틀을 촬영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예비 공부는 위와 똑같습니다. 그런데 한 마디 덧붙이고 싶습니다. 기초 없이도 슛을 쏠 수 있는 선생님들은 믿지 마세요. 좋지도 않고, 콘티를 그리는 것도 엄청나게 힘들고, 스케치나 컬러 기초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 비해 치료를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왜 귀찮게 합니까? 단계별로 수행하십시오.

다른 카테고리의 일러스트는 숫자가 적거나 독특할 수 있기 때문에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결국 일러스트레이터는 창의성에 많이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일러스트레이터는 간단한 것만 허용합니다. 하루에 수십 장의 그림을 그리면 한 달에 수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학습 초기에 스케치와 채색의 기본만 언급하고 더 이상 학습 제안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아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리는 행위와 별개로 회화와 회화의 가장 큰 차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전공은 이해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해도 일종의 재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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