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유사한 합병의 원칙을 따르십시오.
디자인에 직면하여, 우리는 먼저 정보를 분류한 후에 정보 등급을 요약한다. 제목, 부제목, 부제목, 인용문 또는 설명문, 본문 등. , 그런 다음 텍스트와 관련된 그림 정보도 세밀하게 분류하여 글과 그림이 하나씩 대응하여 명확한 정보 계층을 형성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글명언) 이렇게 하면 동일한 수준의 정보를 동일한 영역에 의식적으로 통합하여 일관된 디자인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중심 내용 파악
브로셔는 효과적인 정보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개정의 중심 내용을 결정해야 합니다. 회사 속성, 제품 속성, 시장, 소비자 수요 등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단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의를 끌 수 있는 중심 내용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설계 과정에서 서로 다른 내용 간의 비교에 주의해야 한다. 각 정보 레이어에서 중앙 내용을 식별하고, 다른 중앙 내용을 용도에 맞게 선택하고, 새로운 컴포지션 레이아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근접 규칙을 따르십시오.
브로셔의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인접 원칙을 따르는 것은 같은 정보 수준의 레이아웃 요소를 가능한 한 가깝게 만드는 것입니다. 레이아웃 요소가 가까울수록 레이아웃 전체의 감각이 강해집니다. 반대로, 서로 다른 정보 계층의 배열 요소는 정보의 혼란과 모호함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분리해야 한다. 명확한 정보 분할은 정보 전달을보다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파티션에서 정보 계층의 거리와 위치가 너무 무작위적이면 정보 전달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넷째, 검정, 흰색, 회색 관계를 명확히 한다.
브로셔 레이아웃 디자인을 분석할 때 그래픽과 그래픽, 그래픽과 텍스트, 텍스트와 텍스트, 정렬 요소 및 배경 간의 관계는 컬러 또는 비컬러 모두 검은색, 흰색, 회색의 세 가지 공간 레벨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림 기반 조판에서는 그림의 광도 관계를 분석하여 레이아웃에 있는 다른 조판 요소의 검정, 흰색, 회색 관계를 결정해야 합니다. 텍스트 기반 조판에서 텍스트 정보는 검정, 흰색, 회색 관계를 형성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요소입니다. 문자 정보에는 주로 제목, 부제목, 인용문, 설명문 및 본문이 포함됩니다. 제목 정보는 글꼴, 크기, 두께, 색상을 통해 검은색, 흰색, 회색 사이의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문자는 크기, 글꼴, 단어 간격, 줄 간격에 따라 다른 회색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흑백회색의 광도 대비를 통해 정보의 계층적 변화를 강조하여 레이아웃의 미감과 공간감을 높인다.
다섯째, 브로셔의 카탈로그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팜플렛 카탈로그는 독자가 훑어보는 첫 페이지로, 초점이 두드러지고, 내비게이션이 선명하며, 편성이 편하다. 따라서 글꼴과 조판에서는 중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대비의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유사한 주제 병합 디렉토리와 그림의 영리한 조합; 정렬, 글꼴 반복 및 대비를 확인합니다.
여섯째, 조판에서 "점", "선", "면" 을 교묘하게 사용한다.
팜플렛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점" 은 대부분 추상적인 점으로 존재하며, 더 작은 이미지는 페이지 전체에서 "점"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레이아웃에서 비교적 작은 기호, 기호에 속하는 텍스트 등이 있습니다. 다른 모양의 점은 다른 시각적 느낌을 주며, 다른 모양은 활성, 균형, 안정 또는 풍부한 레이아웃의 역할을 합니다.
팜플렛 레이아웃의 선은 문자 배열로 형성된 선, 시각적 안내 선, 기하학적 선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조판에서는 이 보이지 않는 선을 잘 활용해야 한다. 사람들이 디자인 주제에 집중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선으로 전체 레이아웃을 장식하면 형식과 내용이 완벽하게 통일될 뿐만 아니라 정보의 일관성 있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시각적 구성에서 표면은 종종 기하학적 모양, 유기적 모양, 불규칙한 모양, 곡선 모양 등 다양한 모양을 나타냅니다. 브로셔의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면은 그림이 될 수 있으며 어록, 문자 등의 레이아웃 요소를' 면' 으로 추상화하여 형성된 모양이며 레이아웃의 음의 공간이나 음의 모양이다. 팜플렛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디자인 시 의식적으로 문자를' 면' 으로 이해해야 한다. 레이아웃에서 "면" 이 차지하는 면적과 검은색, 흰색, 회색의 시각 효과를 강조하는 것은 레이아웃 공간의 무질서를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곱 번째 색상은 전체로 시작합니다.
색상은 브로셔 조판 디자인 요소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제를 부각시키고, 레이아웃의 시각적 충격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관심과 감정적 반응을 직접적으로 끌 수 있다. 브로셔의 색상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상품의 상징색, 색채연상, 색채 법칙을 활용해 주제 내용을 충분히 반영하는 기본 기조를 형성해야 한다. 색채의 광도, 색조, 순도 등의 요소들 사이의 대비, 조화,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디자이너의 주요 기조에 대한 정확한 파악은 독자가 전체적인 인상을 형성하고 주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덟 번째 세밀한 배치
브로셔 디자인의 레이아웃 조합은 작품의 시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레이아웃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디자인 시 디자이너는 컨텐츠의 주요 부분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텍스트와 그림을 명확히 해야 한다. 그들은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탐색하는 순서를 고려해 페이지의 왼쪽 위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특히 브로셔의 형식과 형식은 많이 바뀌었으며, 설계시 상황에 따라 다르게 취급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페이지 번호가 적고 면적이 작은 팜플렛은 조판 디자인에 눈에 띄는 레이아웃 특징을 가져야 한다. 색상과 주체 이미지는 두드러져야 한다. 페이지 수가 많은 팜플렛의 경우 표현할 내용이 많기 때문에 조판에 격자 구조를 자주 사용합니다. 색깔 사이에는 일정한 연관성이 있어야 하며 통일되고 완전한 느낌을 반영해야 한다.
현대 기업은 사람들에게 생활의 미감을 줄 수 있지만, 동시에 자신의 법칙도 있다. 동시에 브로셔 디자인도 문화예술 수준의 구현이다. 따라서 조판 설계에서는 조화되고 완벽한 시각 효과를 얻기 위해 통일과 변화의 통일을 달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