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는 어떻게 0 1 을 조판합니까? 무게 중심 유형
무게 중심 레이아웃의 Banner 는 방문객에게 시각적인 초점을 쉽게 주며 인터페이스 효과가 강렬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흔한 것은 대비의 방식이다.
차이가 클수록 대비가 뚜렷해져 특정 요소가 더욱 눈에 띈다. 반대로 차이가 분명하지 않을수록 중요한 요소와 정보가 드러나지 않고 독자에게 강한 인상을 주지 않는다.
02. 병합
분할은 위/아래 분할과 왼쪽/오른쪽 분할로 나눌 수 있습니다. Banner 는 일반적으로 높이가 좁기 때문에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이 더 흔합니다. 상하로 갈라진 현수막은 보기 드물다.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은 전체 페이지를 왼쪽 및 오른쪽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각각 왼쪽 또는 오른쪽에 카피 라이팅을 배치합니다. 좌우 부분이 강약 대비를 형성하면 시각심리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나 경계가 모호하거나 문자가 좌우로 반복되거나 삽입되면 좌우 그림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03. 경사형
비스듬한 현수막은 비교적 개인화되어 일부 디자인 회사나 스포츠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등장한다. 레이아웃 주체 이미지의 비스듬한 디자인으로 레이아웃에서 강한 역학과 불안정성이 더욱 눈에 띄며 때로는 좌우 분할형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04. 전체 버전 유형
Banner 전체가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보통 레이아웃은 모두 그림으로 되어 있으며, 그림 위주이며, 시각적 전달은 직관적이다.
문자의 배열은 이미지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또는 중간에 눌려 있습니다. 완전판은 대범하게 펴지는 느낌을 준다.
05. 곡선 유형
그림이나 글은 레이아웃 구조에 구부정한 방식으로 배열되어 리듬감과 리듬감을 만들어 낸다. 스포츠 깃발 디자인에 나타납니다.
같은 모양의 많은 요소들을 다양한 각도로 배열하면 리듬감을 만들 수 있다. 이 한 가지만으로도 점프의 리듬을 만들 수 있다.
06. 대칭형
대칭적인 배치는 진중하고 엄숙하며 이성적인 느낌을 준다. 대칭에는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 대칭을 사용합니다. 지나치게 엄격하지 않도록 하다. 현수막 대칭은 일반적으로 좌우 대칭이다.
07. 사변형 유형
사각형은 레이아웃의 네 모퉁이에 배치된 그래픽과 네 모서리를 연결하는 대각선 구조입니다. 이런 구조의 배치는 사람들에게 엄밀하고 규범적인 느낌을 준다. 다음 그림은 사변형의 일종이며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의 조판 설계 기술도 사용합니다. 찾았어?
서로 다른 조판은 다른 시각적 감각을 줄 수 있고, 좋은 조판은 banner 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레이아웃은 절대적인 좋고 나쁨이 없고, 적합하고 적합하지 않다.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하는 게 좋을까요? 1,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전체 화면의 디자인감을 중시해야 합니다. 이는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중요합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간단하거나 복잡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 사진을 확대한 다음 색상 블록으로 장식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선명한 시각적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2, 포스터의 무결성, 포스터 디자인에도 무결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진지한 연구와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요소 간의 관계, 요소의 조합 등을 포함한 모든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욱 조화롭게 보입니다. 3. 포스터의 색채를 포스터의 무결성에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우리는 모든 요소와 모든 색상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