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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흐름 전환율이 낮습니다. 변환 효과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입찰 홍보든 정보 흐름 광고든, 전환은 주로 유량, 적재량, 전환의 세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이 세 가지를 잘 해야 변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렇다면 조양 입찰 훈련은 두 가지 측면에서 상세히 말해 전문적인 관점에서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참, 만약 당신이 현상 유지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우리도 당신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소양에서의 입찰 훈련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지금 등록한다면, 이중 놀라움이 너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먼저 네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줘!

방향의 정확성을 높이다

즉, 트래픽 획득의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광고가 사용자가 먹고 싶은 사탕인지 확인)

일반적으로 정보 흐름 환경에서는 사용자가 명확한 요구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요 태그를 통해 방향 정확도를 높일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관심 라벨입니다.

그러나 하나의 관심 라벨은 여러 사용자가 소유할 수 있으며, 각 사용자의 관심 라벨에 대한 수요는 다릅니다.

이 사탕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탕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즉, 광고는 사용자 요구 사항과 매우 일치합니다.

0 1 관심+기본 방향

자동차 영화의 광고인이 정보 흐름을 한다고 가정하면, 그가' 자동차' 라는 관심 라벨을 주요 관객으로 삼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효과는 결코 좋지 않다. 왜요

사용자가 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이 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그들이 고가로 차를 찍으려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따라서 하나의 관심 라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소비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런 다음 배치 과정에서 관심 방향에 따라 제품 오디언스의 속성에 따라 트래픽을 세분화하여 보다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02 관심과 행동 오리엔테이션

진공청소기 광고주가 정보 흐름을 준비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그는' 진공청소기 청소 담요 청소기' 의 논리에 따라 최근 담요를 구입한 사용자를 잠갔다.

그러나 효과는 결코 좋지 않다. 왜요

사용자는 예쁘거나 싸기 때문에 담요를 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돈을 들여 진공청소기를 한 대 더 사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관심 지향적인 기초 위에서 큰 데이터를 이용하여 사용자 행동을 정확하게 분류하고, 군중을 더 세분화하고,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진공청소기를 넣는 것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최근 스마트 가전제품을 구입한 사용자 (스마트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그러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기꺼이 구매할 수 있는 사용자) 를 큰 데이터로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들이 구매한 가격과 스타일까지 알고 있어 사용자의 최근 행동에 대한 방향을 통해 트래픽의 정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향의 효과를 높이다

트래픽의 정확성을 충족시킨 후, 우리는 트래픽의 유효성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때로는 전환 효과가 좋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바로 가이드의 효과가 낮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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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두 문안 중 어느 조회수가 높고 변환 효과가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어쩌면 당신은 두 번째 것을 추측 할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같습니다. 그런데 왜 그럴까요?

사실 정보 흐름 환경에서 사용자는 수요에 의해 구동되는 것이 아니라 흥미를 끄는 것이다.

먼저 자신의 서비스를 명확하게 소개하고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둘째, 사용자를 때려서 (특정 인파를 제한함) 호기심을 이용해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하고 일부 쓰레기 유량을 크게 포기했다.

정보 흐름 탐색 환경에서 사용자의 모든 동작은 무의식적입니다. 수요가 없는 것은 그것들뿐이다: 자신과 관련이 있고 인간성에 부합하는 생각.

그리고 정보 흐름의 복잡한 정보 환경에서 사용자의 주의력은 집중되지 않고 행동은 무작위적이다. 이때 사용자는 자신과 관련된 관심 있는 정보에만 집중하며, 사용자를 클릭하면 트래픽의 일부를 걸러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의의 행동에서 자신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창작은 이 두 가지 점을 만족시켜야 한다. 즉, 효과적인 아이디어 = 사용자를 명중하고 인간성을 명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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