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위챗 에 비해 기업 위챗 은 위챗 군, 사담, 고객 위챗 모멘트 를 통해 보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실용적인 통계 기능 을 갖추고 있다.
고객 연락, 채팅, 그룹 구성원, 그룹 메시지의 통계 기능, 고객 유지 관리 알림, 고객 전환, 고객 행동 트랙, 사용자 초상화 등 다양한 시각화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기초 에서 기업 위챗 는 상가 와 기업 이 심도 있는 운영 을 하고 기존 사역 유량 을 활성화하기에 더 적합하다.
놀이법 1: 복지군의 이름을 정하고, 게임군을 짓고, 활동성을 높인다.
한 집단의 이름을 짓는 것도 학문이다. 일반 기업은 대부분 위챗 무리를' 기업+지역' 으로 명명하고, 레시저는 기업 위챗 군을' 레카이사르 복지 수요일' 으로 명명했다. 고객은 이 그룹이 매주 수요일에 복지를 받는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Lecaer 의 고객 서비스는 그룹 내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작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품을 추천하고, 그룹 100 명 이상이 될 때 추첨을 하여 고객이 자신의 위챗 반환 쿠폰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심지어 레카이사르는' 왕이 나를 데리고 간다' 를 전문적으로 세웠는데, 팀원들이 게임을 한 후에는 마음대로 주문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게임 2: 온라인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위치를 재설정하십시오.
전염병 기간 동안 패션 의류 브랜드 UR 은 300 개 오프라인 매장점 약 500 명을 동원해 기업 위챗 654.38+00 만 회원을 활성화시켰다. 3 월에는 온라인 매출이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한 것입니까?
UR 기업 위챗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라인 소비층이 젊어지고 소비 이념과 오프라인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그에 따라 조정되어 펀치, 경기, 상호 작용 등 효과가 좋은 활동을 벌이고 있다. 단순한 할인보다, 젊은 소비자들이 상호 작용과 게임의 획득감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고객층의 초상화가 더욱 정확해질 뿐만 아니라,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어떤 제품을 제공하는지 알고 있다.
게임 3: 회사 CRM 과 기업 위챗 도킹을 통해 사용자 초상화를 파악한다.
시베는 기업 위챗 및 애플릿의 결합을 통해 전염병 기간 동안 사전 전전 배달을 통해 기존 사역 유량을 활성화시켰다.
우선, 테이크 아웃 플랫폼 외에도 시베는 200 개 이상의 매장 계정 관리자에게 기업 네트워크를 통해 각 플랫폼에 분산되어 있는 개인 위챗 추가를 요청했습니다. 이는 공공 영역 트래픽을 개인 영역 트래픽으로 전환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배달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시베는 문점 직원의 기업 위챗 안에 쇼핑몰과 배달애플릿을 내장해 고객이 클릭하면 바로 구매입구를 찾을 수 있다.
그런 다음 Sybei 는 위챗 상에서 이러한 "개인 도메인 트래픽" 을 더 잘 서비스하기 위해 기업 위챗 및 회사의 CRM (Customer Management System) 을 연결하여 직원들이 사용자의 초상화를 직접 볼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정확하게 추천합니다.
이러한 사례를 통해 기업 위챗 을 사역 의 깊이 로 삼는 것 은 매우 편리하고 쉬운 것 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기업 위챗 의존만으로는 이런 기능을 실현하기가 어렵다. 더 나아가려면 타사 도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실, Zan 엔터프라이즈 위챗 조수는 좋은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