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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분야의 VI 디자인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의류 업계의 일부 특징에 따라 단말기 시각의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를 분석했다. I. 제품명 및 로고

기억하기 쉬운 미학호칭과 독특하고 또렷한 의류 브랜드 인식 시스템은 브랜드 전파에 유리하며 제품의 인식가치를 높인다. 어떤 성공적인 브랜드라도 시각적 표현에 차별화된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로고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과정에서 단일 상표의 역할을 훨씬 능가합니다. 표준화된 그래픽, 색상 및 글꼴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강조하고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어떤 강세 브랜드라도 제품 품질이 너무 강한 내적 핵심 외에도 그들의 로고들이 뚜렷하고 눈에 띄어 소비자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는 중요한 특징이 있다.

기본적인 VI 시스템을 구축하고, 가장 직접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이러한 기본 디자인을 응용 시스템에 광범위하게 적용하여 기업 이념과 내부 특징을 통일하고 충분히 표현하여 대중의 인정을 받고, 결국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한다.

어떤 기업주들은 상표만 있으면 스스로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로고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낮은 등급의 시작은 기업의 미래에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제품을 많은 사람에게 팔면 사회적 영향이 깊다. 기업 설계의 출발점은 높고, 업무의 기본 기능을 희생하지 않는다. 기업은 미래에 대한 장기적인 사고가 필요하며 눈앞의 이익에 좌우되어서는 안 된다. 둘째, 전문점의 인테리어 형식은 반드시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 스타일을 형성해야 브랜드 이미지를 더 잘 전시하고 제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전문 시스템을 구축하고 효과적인 판매를 실현하는 것은 전체 시각 시스템 건설에 투자하여 실현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원 정보 전파의 합리적인 통합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 제품의 외적 이미지뿐 아니라 제품의 내면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터미널 요소를 모아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충분히 전시하고 표현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상향식 포지셔닝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전문 이미지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가게 전체 점포 이미지, 특히 문두 이미지의 품질 관리. 한 전문점, 앞문, 전체 점포의 이미지가 가장 눈길을 끌고, 가장 영혼을 사로잡는 것은 자신의 브랜드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창의성은 이 브랜드의 독특한 점포 스타일을 형성하는 관건이다. 동시에, 이 아이디어는 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 브랜드 개성,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사고와 혁신을 전개해야 한다.

의류 소비자는 종종 감성과 이성 사이에 있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더욱 개인화된 물건과 의류 브랜드와 단말기 이미지에 대한 요구이다. 시각적 마케팅의 관점에서 소비자의 내면적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가장 먼저 강조해야 할 것은 분위기다. 좋은 단말기 시각적 이미지는 감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강력한 감화력을 형성하여 고객을 분위기로 끌어들이고, 고객이 전심전력으로 브랜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의류 전시와 점포 디자인.

의류 업체들은 세심하게 선택한 주제를 비주얼 마케팅 디자인의 지도 방안으로 삼아 각 요소와 세부 사항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체험 주제를 지원해야 한다. 옷가게 디자인도 예외는 아니다. 옷가게 디자인과 제품 디자인은 하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말보로는 통나무와 금속을 사용하여 거칠음을 표현합니다. 보스는 정교한 자단목 선반으로 그 귀기를 돋보이게 한다. Esprit 은 은회색 금속 선반과 밝은 빨간색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전위를 전달한다.

의류 전시는 창의적인 시각과 공간 예술로, 점포 디자인, 인테리어, 쇼윈도, 전시, 모델, 백플레인, 소품, 조명, POP 광고, 제품 브로셔, 상표, 태그 등 소매 터미널의 모든 시각적 요소를 포괄하는 전통적인' 진열' 을 훨씬 뛰어넘는다. 단말기 전시는 점포 계획 (구조, 배치, 선반) 등의 전시와 제품, 색상, 보석 코디 전시, 인원 전시 등으로 나뉜다.

매장에 팝을 설치하는 효과적인 조합도 강력한 광고 충격을 형성할 수 있다. POP 는 최종 광고라고 불리며 더 풍부한 제품과 판촉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림책, 홍보 자료, 이라보, 깃발 등 앱 조합은 점포를 덮는 자기장을 형성하여 고객이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POP 광고의 정보를 언제든지 느낄 수 있게 한다. 넷째, 통일된 브랜드 광고 홍보를 건립한다

현재 정말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폭격식 광고만으로는 불가능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기껏해야 모두가 잘 아는 귀열이다.

의류 광고 마케팅의 응용에서 디자인의 주요 시각적 요소는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고, 확장성이 있고, 시리즈화와 통일성을 달성하여 마케팅 홍보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출시 과정의 모든 마케팅 활동에 통일된 이미지를 가지고 홍보의 누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의류 도시, 쇼핑몰, 도매시장 등 눈에 띄는 곳에 통일된 옥외 광고 사진을 설치하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며 기업의 좋은 실력을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광고 사진은 먼저 입점할 수 있어 고객이 제품을 만지기 전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인상을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의류 브랜드에서 기억과 호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 옥외 광고는 색채가 뚜렷하고 눈에 띄어야 하며,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고, 브랜드 로고도 돋보이며, 메인 스크린은 감화력이 있어 단시간에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는 고객의 시야가 너무 많은 브랜드로 점거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제한된 브랜드만 기억할 수 있고, 특정 브랜드에 대해서는 제한된 몇 가지 요소만 기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Dell 터미널 광고는 통일된 전체적인 스타일을 형성해야 하며, 표현된 색상과 내용은 가능한 한 통일되어 반복되는 시각적 충격을 형성하여 기억을 만들고 상호 관계를 형성하고 브랜드 인상을 동결해야 합니다. 의류 소매사에서 19 의 80 년대 이전에는 의류 가게 주인이 제품 전시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했고, 의류는 단순히 책상 위에 쌓여 있었다. 20 세기 초에는 유리창이 창고 상점 배치를 대체했습니다. 1930 년대 이후 현대 상업이 번영함에 따라 의류 전시는 점차 창의적인 시각과 공간 예술로 발전하여 점포 디자인, 인테리어, 쇼윈도, 진열, 모델, 백플레인, 소품, 조명, POP 광고 등 전통적인' 전시' 를 훨씬 뛰어넘었다. 완전한 시스템의 수집 개념입니다. 의류 소비자들은 감성과 이성 사이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더욱 개인화된 것이다. 의류 브랜드와 단말기 이미지도 마찬가지다.

시각적 마케팅의 관점에서 소비자의 내면적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가장 먼저 강조해야 할 것은 분위기다. 좋은 단말기 시각적 이미지는 감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강력한 감화력을 형성하여 고객을 분위기로 끌어들여 브랜드 매력을 온몸으로 체험하게 해야 한다. 런던 랄프 로렌의 가게에서는 마호가니 캐비닛, 벽난로, 빅토리아 시대의 만화, 방망이, 우산대, 마차에 사용되는 시계, 면도용 거울이 고전 영국의 한 장면을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물 얼룩이 있고 햇볕에 바랜 양장본 책은 일부러 침대 옆에 있는 작은 궤에 쌓여 대리석 싱크대 위에 놓거나 벽난로 위에 배출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일련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의상은 실체를 빠져나와 극적이고 감정적인 상태로 들어갔다. 하드웨어의 공간 디자인은 무대, 점원, 모델은 연기자, 소비자는 관객, 복장은 2 선으로 물러나 무대 세트나 소품의 일부가 됐다. 여기서 쇼핑하는 것은 이 공간으로 조성된 분위기를 사기 위한 것이고, 옷은 여분의 사은품일 뿐이라면 좀 지나치다.

의류 소매 단말기가 예술 효과를 얻으려면 세부 사항을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의류와 의류, 의류와 액세서리, 의류와 소품 등이 있습니다. 액세서리와 소품의 합리적 사용은 옷의 스타일과 주제를 더욱 직관적으로 만들어 가게 안의 진열을 시각적 미감에 더 잘 맞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교묘한 진열은 소비자의 복장 코디 기교를 유도하고 구매욕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조명, 색상, 음악, 심지어 향기의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 점포의 형식미와 정서를 강조하고, 사람들의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새로운 느낌을 불러일으키며, 그 안에 진열된 옷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포지셔닝은 디자인의 전제조건이며 옷가게 디자인도 예외는 아니다. 옷가게 디자인과 제품 디자인은 하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말보로는 통나무와 금속을 사용하여 거칠음을 표현합니다. 보스는 정교한 자단목 선반으로 그 귀기를 돋보이게 한다. Esprit 은 은회색 금속 선반과 밝은 빨간색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전위를 전달한다. 비주얼 마케팅의 임무는 결코' 아름다운 상점' 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아름다움은 중요하지만' 아름다움' 이 반드시 최고의 판매 실적이나 더욱 선명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은 아니다. 시각적 주제는 음악의 주요 멜로디와 같다. 주제도 없고,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따라서 의류 업체들은 세심하게 선택한 주제를 비주얼 마케팅 디자인의 가이드로 삼아 각 요소와 세부 사항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체험 주제를 지원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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