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강-중국의 아연이 풍부한 셀레늄이 풍부한 유기농 차의 고향. 봉강은 구이저우 동북부에 위치하여 사남, 메이탄, 무천 등 7 현과 접해 있으며, 성도 귀양에서 250km 떨어져 있으며, 명성 준이110km 떨어져 있다. 준이의 동대문으로, 326 국도와 곧 건설될 항서 (항주-서리) 고속도로가 현을 가로질러 지나간다. 현인민정부 주룡천진, 우편번호: 564200. 코드: 520327. 지역 번호: 0852. 병음: 봉강현. 전현의 총면적 1883 제곱킬로미터로 9 진 5 향 86 개 마을 (지역사회) 을 관할한다. 2008 년 전현총생산은 654.38+0.7.44 억원으로 전년 대비 654.38+0.3% 증가했다. 그중 1, 2, 3 산업은 각각 6 억 93 억원, 2 억 7900 만원, 7 억 7200 만원으로 각각 7.2%, 25.4%, 654.38+ 증가했다. 재정 총수입은 1. 1.2 억원에 달하며 2.3 1%
19.9% 입니다. 도시 주민 가계 가처분소득은 9300 원, 농민 1 인당 순소득은 2856 원으로 각각 17.6% 와 8.9% 증가했다. 인구의 자연 성장률은 4.93‰ 이다. 봉강은 중아열대 습한 계절풍 기후로 평균 해발 720 미터, 연평균 기온 65438 05.2 C, 삼림 커버율 53.7%, 겨울에는 추위가 없고 여름에는 더위가 없고 토양이 비옥하며 아연이 풍부하다. 주요 농작물은 벼, 옥수수, 유채, 담배, 고추, 땅콩, 차 등이다. 주요 광산자원으로는 원탄 중정석 칼륨 셰일, 문석, 실리콘, 백운석, 수정, 대리석, 고령토, 황철광, 인광 등이 있다. 현내 자연인문경관이 특이하여' 구이저우의 낙토' 라고 불린다. 세계 최초의 약 4 억 5 천만년 전의 육생 식물 화석인 서남마노산이 가장 잘 보존된 고대 군사토동 성천옥지, 명대 석조야랑고전, 중화산영생휘장, 집도, 불, 일체하기 쉬운 태극동, 세계 최대 인서' 풍요' 자마절벽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현은' 생태주택 건설, 녹색산업 발전' 의 발전 전략을 둘러싸고 녹색환경을 조성하고 녹색서산공원을 건설하였다.
"사록공사" 를 전달체로, 대대적인 개척과 혁신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이어' 전국 상품 식량기지현',' 전국 조림 백강현',' 전국 농업종합개발현',' 전국 무공해 돼지 양식 시범현',' 전국 농촌 에너지 건설 선진현' 으로 등재됐다.
이 행정 구역을 편집하다.
봉강현
이 데이터는 바이두 지도에서 나온 것으로, 최종 결과는 바이두 지도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다.
2000 년에 봉강현은 9 진 5 향을 관할했다. 다섯 번째 인구조사 자료에 따르면 전체 인구는 370,253 명이다. 각 향진 인구: 용천진 452 14 진화진 32489 부천진 27592 엄풍진 3 1273 호용진 22523 화평진 2 1025 수 2003 년 봉강현은 9 개 읍, 5 개 향, 7/KLOC-0 개 마을위원회, 8 개 주민위원회를 관할했다. 연말에 총 인구 410.26 만명 중 소수민족 48654.38+0 만명 비농업 인구 2 만 8300 명. 2004 년 봉강현은 9 진 5 향 7 1 촌위원회 8 지역 4 명을 관할했는데, 그중 농업 20 [RL] RRL] RL] 과 하용진 [,[U], [U], [
이 단락의 자원 경제를 편집하다
주요 광산자원으로는 원탄, 중정석, 칼륨 셰일, 실리콘, 백운석, 수정, 대리석, 고령토, 황철광 등이 있다. 마법마노 산 캠프
한약이 풍부하다. * * * 천마, 두중, 노송, 오배자 수가 풍부하고 품질이 좋은 200 여 가지가 있습니다. 현금 작물은 굴착 된 담배, 강간, 차, 양잠 등이 있습니다. 식량 작물은 벼 옥수수 밀 감자 수수 등이 있다.
인문경관
강현의 개념' 첸중낙토는 올해 세계 최초의 석두-[uRL/UR 지역, 가장 잘 보존된 마노산] [유석동부르크], 명대 마애석각' 야랑고전' 중 화산 [/고휘장, 배우기 쉬운 문화는 rl] 태극 L 이다 부천진
마노산 캠프는 구이저우 () 성 봉강현 () 수양진 마노촌 () 에 위치하여 남송 말년에 건설되어 청함풍년 사이에 확장되었다. 중국 남부의 신기한 고대 군사 건물로, 200 1 이 구이저우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오솔길 계단을 따라 돌문을 하나 더 건너면 이씨 진영에 도착한다. 캠프 안에 전망탑이 하나 있는데, 높이 10 미터, 길이 12 미터입니다. 20 눈의 구덩이가 있고, 숨겨진 구멍과 연결되어 있어 캠프 밖으로 통할 수 있다. 이영 뒷문을 지나 안가 진영으로 들어가다. 캠프는 남영지와 북영지로 나뉜다. 북영은 지세가 비교적 높고, 견고한 고성벽, 소굴 등의 유적이 있다. 안가북영에 서서 남북을 내려다보면 캠프 주위에 대포 몇 문을 놓으면 적들이 성벽에 접근할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남영에는 비도가 있어 숨은 병사들이 드나드는 통로로 주업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남영조 주업에는 석문이 있어 매우 견고하다. 필요한 경우 선인들은 먼저 석문을 막고 비도에서 탈출할 수 있다. 이 석문을 통과하면 또 다른 석문을 볼 수 있고, 또한 매우 견고하다. 상인방에 약 10 톤의 석두 두 개가 있다. 당시 기계 설비가 없었을 때 선조들이 어떻게 이렇게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키안 잉 건설 캠프는 금판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쪽에 두 개의 캠프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영산 캠프입니다 [/u Block 은 [Rock l] 입니다. 도시 주변에는 잘 보존된 성문 몇 개와 셀 수 없이 많은 비밀 통로가 있다. 임탈동 (남송 사오싱 2 년 농민 봉기군 수장) 과 전청운의 병공장, 곡창, 지휘대, 연못, 전망탑 (청함풍년, 돈은 반제 농민 봉기군-군, 조정에 의해 남순통대로 봉쇄되어 마노산, 관 48 대대) 이 지금까지 비교적 잘 보존되어 있다 그 사이 명문 비도 안팎이 통하고 타부르크가 마주쳤다. 만약 아무도 길을 안내하지 않는다면, 너는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덕금판의 구멍에 이르러 장군의 묘를 보았는데, 이름 모를 포수의 묘였다. 그는 이전에 전영안진인이라고 한다.
청운은 장군포를 주조하는데, 한 번에 2 리터의 화약을 담을 수 있어 위력이 매우 크다. 나중에 무명포수가 돈청운에 의해 살해되어 동굴 마을에 묻혔다. 동굴 굽이를 지나 동굴 한가운데로 오니 천연 동굴의 경치는 감탄을 자아낸다. 전승에 따르면 이 구멍은 임과 전청운년 모임 장소로 65438+ 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구멍에 1 여러 개의 종유석이 걸려 있는데, 마치 1 부대가 있는 것 같다. 후궁을 가로지르는' 집합의당' 에서는 구멍 밖에서 비출 수 있는데, 이것은 주판을 연결하는' 탈출동' 이다. 후궁비도에 들어서면 후궁비동에' 구룡벽',' 첩이 폭포를 본다',' 거북이를 놀리는 것 같다',' 은하수가 9 일 떨어진다' 등의 명소가 있다. 이 명소들은 모두 종유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하다. 뒷구멍에서 나와 남서쪽으로 가다가 돌계단으로 올라가면 자영동에 도착합니다. 입구는 길이가 약 20km 이고 가장 좁은 곳은 뚱보가 지나갈 수 없다. 가장 짧은 부분은 허리를 구부려야 통과할 수 있다. 가장 넓은 곳에는 네모난 탁자를 몇 개 놓을 수 있는데, 한 못의 맑은 물이 여러 가지 색깔을 변화시키고 있어 특히 보기 좋다. 이 비도는 산 밖의 마을과 연결되어 있다. 일단 전쟁이 발생하면, 산 밖의 마을 사람들은 이 비도를 통해 마노 산의 진영으로 들어갈 수 있다. 가이드에 따르면 마노산과 같은 비동도 하나 더 있어 현재 개발 중이다. 캠프 정문과 수십 미터의' 관도' 를 통과하면, 돈청운묘가 바로 여기에 있는 묘군을 볼 수 있다. 이때는 날이 이미 늦었고, 다리 저쪽의 고촌락은 이미 몇 가닥의 푸른 연기를 올렸다. 가이드의 건의에 따라 우리는 마노산 레저 오락 산장으로 돌아가 향차를 맛보고 음악을 들으며 농가밥을 먹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혼의 캠프가 더욱 신비롭고 장관이었다 ...
현지 문화
봉강현은 중국의 아연이 풍부한 유기차의 고장으로, 차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은 경건하고 오래되었다. 물론, 차의 존재는 이곳의 사람들에게 생활의 달콤함을 가져다 주었다. 사람들은 차를 신으로 삼아 그것을 숭배한다. 바로 이런 숭배 때문에 사람들이 차를 주제로 한 차등을 만들었다. 역사 발전에서 차등은 차채의 춤, 소품, 장면, 창곡, 채차 곡조의 음운과 가사의 내용에 감염되는 지역적 특색을 지닌 민속문화로 변해가고 있다. 과거 정신생활이 부족했을 때 봉강 선민들은 차등을 전달체로 신령, 생명, 생명, 사랑에 대한 동경, 숭배를 표현하며 그들의 기도생활의 정신적 맛이 되었다. 차등, 일명 등롱은 전설 속 360 종의 등극의 주인공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가사가 있다: "등불은 원래 당나라였고, 연극은 원래 당조생이었다. 태후는 눈이 아파서 360 개의 빨간불을 만들었다. " 차등은 가장 먼저 전해지고, 연극처럼 두터운 문화적 축적과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제사를 지내는 데 자주 쓰이는 반면, 차등은 매우 강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생활, 사상, 흥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봉강차등의 유구한 역사는 봉강민족차의 유구한 역사를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이런 연극의 악기는 타악기를 위주로 하고, 소품은 종이 등롱을 위주로 한다. 처음에는 연기자가 두 명이었다. 예전의 추함은 동북의' 두 사람 회전' 과 약간 같다. 못생긴 사람은 건고라고 하고, 못생긴 사람은 여동생이라고 부른다. 공연을 할 때, 모언니는 머리에 가짜 머리띠를 묶고, 머리에는 목도리를 두르고, 꽃치마를 입고 있었다. 그녀는 오른손에 실크 접는 팬을 들고 왼손에는 색수건을 들고 있다. 어릿광대는 가죽 외투를 입고 허리띠를 매고 과피 모자를 쓰고 오른손에는 큰 민들레 한 자루를 들고 있었다. 간형은 공연을 하면서 쪼그려 앉아 매를 꼭 둘러싸고 두 동작 모두 과장되고 웃겼다. 물론, 장소의 필요에 따라 3 명 또는 3 명 이상이 있습니다. 그 공연 프로그램은 차를 위주로 하고, 그다음은 차를 따고, 흩어져 () 차, 차를 따르고, 차를 감사하고, 단차를 파는 것이다. 각 단락은 차를 따고 춤을 추며, 둘 다 아름답다. 그 노래는 고함을 위주로 하고, 높고 격렬한 목소리는 대산인의 성격과 어리석음을 반영한다. 특히 차를 따는 것은 대부분 일곱 글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농촌 생산 생활에서 사람들이 잘 아는 사물과 장면은 종종 가사에 어우러져 소박하고 품위가 있다. 문장은 주로 서술문으로, 서술문 위주로 집들이 승진, 혼상결혼, 시사 일화, 결혼, 희롱, 풍자 조롱, 비교 학습 등을 포함한다. 음조와 리듬도 매우 신경을 쓰는데, 그 뜻은 평평하여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늦은 채차조' 에서는 12 월을 블루본으로 하여 일명' 12 월 채차조', 1 월 노래, 1 월 한 절이 있지만, 각 절 사이의 이야기는 내재적인 연관이 있다. 12 월의 내용을 한데 묶은 것은 사실 서사장시이다. 예를 들면, "정월에 차를 따고, 정월에 방추를 따고, 여자가 남장을 한다." 위의 빨간 스웨터, 아래의 치마, 온 땅이 널려 있다. 이곳의' 소' 는 허사이다. 사투리의 특징 때문에 이런 어조로 부르기 쉽다. 이 단락도 사랑의 내용으로 설정되고, 단 28 자, 사람들 앞에서 창아 여신의 사랑 언니를 묘사했다. 이어 "2 월에 차를 따고, 2 월에 셔틀을 채취하고, 제비가 진흙을 들고 둥지를 짓는다" 고 했다. 제비가 진흙 둥지를 짓고 날아 날아와 노래를 불렀다. ""3 월 차 따기 3 월 셔틀, 얘야. 웃음은 형을 사랑하는 여자와 같다. "이번 명절은' 경쟁' 수법을 사용한다. 벌 한 마리로 시작하는 것은 한 형과 한 언니의 즐거운 시간, 마치 꿀과 같다." 4 월에는 차를 따고, 4 월에는 방추를 따니 모기 모기가 정말 많다. 서랑은 빨간 계좌를 가지고 있는데 모기는 청형을 물면 안 된다. "사랑하는 언니는 사랑하는 사람이 모기에게 물릴까 봐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평생을 약속하겠다고 몰래 약속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단락의 묘미는 사랑을 보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사랑을 보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차를 따는 말투의 함축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 5 월에는 차를 따고, 5 월에는 셔틀을 채취하고, 한 쌍의 용선이 강을 건넜다. 큰 배는 사랑하는 언니를 태우고, 작은 배는 사랑하는 형을 태운다. "이 단락은 분명히 나의 사랑하는 언니의 결혼을 묘사하고, 나의 사랑하는 형이 그녀를 맞이하러 나가는 장면이다. 차를 따는 곡조와 글자 수는 통일되어 있으며, 그 내용은 필요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같지만 뜻은 다르다. 예를 들어, 12 월에는 "정월에 차를 따는 것은 해이고, 노금으로 차밭을 예약하는 것" 이라고 적혀 있는 널리 전해 내려오는 차 채조 한 곡이 있다. 12 무 () 의 차밭을 주문하자 관원은 돈을 내고 천천히 썼다. 2 월에 차를 따다가 싹이 트자, 자매 둘 다 차를 따러 갔다. 언니는 많이 따고, 여동생은 적게 따고, 그녀는 많이 따고, 적게 따고, 집으로 돌아갔다. 3 월에는 찻잎이 푸르러졌고 언니는 방에 수건을 수놓았다. 서쪽에는 찻꽃을 수놓았고, 가운데에는 찻집을 수놓았다. 4 월에 차를 따다가 다나카 견우를 지체하다. 양전에서 묘목은 늙었고, 묘목은 노랗고 노랗다. 5 월에는 차단을 따고, 늙은 용반은 차나무 기슭에 있다. 돈을 태워서 종이를 토지에 대한 존중으로 바꾸면, 청묘지는 안전하다. 6 월에는 차를 따고 더운데, 버드나무 밑에는 뽕나무를 심었다. 여러 종류의 뽕나무 양잠, 다시 심다. 일곱째, 나는 높은 비행기 방에 앉아 있다. 비단을 짜고, 랑과 짜서 차옷을 따다. 8 월에는 동백꽃이 누렇게 물들었고, 바람이 동백꽃을 곳곳에 불었다. 큰언니가 둘째 언니에게 따준 아침 차는 늦차향보다 못하다. 9 월에 차를 따는 것은 중양이고, 중양은 술을 가득 채운다. 집집마다 중양주, 중양절 술 세 잔이 있다. 10 월에 강을 건너 차를 따고 활을 밟아 바쁘다. 강만의 뱃머리에 올라 상등 찻잎을 팔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겨울에는 차를 따고, 겨울에는 겨울을 나고, 찻씨 열 짐은 아홉 짐이 비어 있다. 10 탐 차 씨앗 빈 9 탐, 차 따기 미스 허송세월을 보냈다. 섣달, 차를 따는 지 일 년, 배낭이 차값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너는 나에게 차돈을 주었으니, 다음 해를 기다려라. "운치가 유창하고 간결하며 기조는 두 명의 차채녀를 위주로 한다. 장조 7 항은 사랑에 대한 모호한 묘사가 있어 차를 따는 여성이 봉건예교의 억압 아래 사랑에 대한 동경을 증명할 수 있다. 물론, 차를 따는 것에도 대담하고 직설적인 사랑의 추구가 있다. " 1 월에는 차를 따느라 바빴고 언니의 손을 꼭 잡았다. 사랑하는 언니가 바쁜 걸 보니 내 마음속에는 할 수 없는 말이 있다. 2 월, 찻잎이 푸르러졌고, 정언니는 나에게 두 가지 마음이 생겼다. 나는 한 마디 하기 위해 함께 모이고 싶었지만, 나의 사랑하는 언니가 나에게 다리 힘줄을 주었다. 3 월에 차를 따는 것이 너무 더워서, 나는 언니에게 차를 팔게 했다. 키스는 주의하지 않고 맛은 설탕을 먹는 것과 같다. "통속적이고 우아하지 않고 호방하지만 재미를 잃지 않고 표현수법이 경쾌하게 점프하며 차를 따는 남녀의 자유로운 연애를 묘사한다. 차를 따는 역사적 전고는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사용되어 지식성과 설교성으로 가득 차 있어, 관련 면이 매우 넓다. 몇 단락이 한 단락에 기록되어 독자들에게 상을 받았다. "3 월에 차를 따고, 중매인은 차를 들고 장생을 받든다. 장생은 영영의 손을 잡고 미소를 지었다. "책 한 권 [ur Ji][/ 단 28 자 만에 묘하게 썼다. 특히 네 번째 문장은 꾀꼬리의 고전미를 묘사했다. "4 월에는 찻잎을 따고, 한신은 초패왕을 쫓는다. 패왕이 그를 우강에서 죽게 하자 한신의 공로가 곧 커졌다. L]url] 이 차 따기곡에서 그는 매우 슬퍼서, 한탄으로 영웅이 금지된 영웅의 생사를 요약했다. " 다단 5 월, 조조 일행이 강남으로 남하하였다. 공명은 일찍이 동풍을 빌렸고, 방통선생은 사슬을 증정했다. "삼국지 적벽전" 이라는 단락은 차채조의 거창한 전장을 묘사하지 않고, 이 전투에서 조량의' 동풍 차용',' 연함' 전략을' 점개' 했다. 우리는 이 곡의 창작자가 역사 사건의 채차곡에서 독특한 차 판매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한탄할 수 밖에 없다. 차를 캐는 사람이 차를 파는 어려움을 하소연하고 있다. \ "첫 달, 차를 팔아서 바쁘게 가고, 물건을 사서 차를 배달했다. 2 월에 무당에게 차를 팔아요. 저는 강해요. 셋째, 호북의 기후는 너무 덥다. 더운 날에는 병을 막아야 하고, 길가의 찬물은 마시지 마라. 4 월, 나는 쓰촨 에서 차를 팔고, 아미산 양쪽에 앉아 [rl/url], 신에게 부처님을 숭배하고, 토미를 읽는다. 아미, 가자. 돈을 좀 사서 집에 가서 랭 바느질을 위해 티셔츠를 따다. 6 월에 차를 팔아 하남에 갔는데, 하남의 지형이 가장 평탄하다. [rlrl], 곳곳에 평평한 길이 가득하고, 찻잎을 싣고 즐겁게 달리고 있다. 7 월에 차를 팔아서 광둥에 갔는데, 광둥에서는 정말 맹렬하다. 노새 말과 손잡고 울부짖으며 오봉루 앞에서 위풍을 떨다. 8 월에 차를 팔아 산시 () 에 갔는데, 산시 () 소주는 예로부터 드물다. 랑은 다산 자수 차 한 잔을 들고 바닷가에 갔다. 해변의 해마는 떠들썩하고, 바다를 날아가는 것은 신선이다. 10 월에 푸젠에 차를 팔면 푸젠연기가 가장 유명하다. 동생은 멜대를 먹고 우울증을 완화하고 여동생은 멜대를 먹고 정신을 돋운다. 나는 겨울에 찻잎을 팔아 운남에 가는데, 운남에서 실을 찾을 수 있다. 돈이 있으면 남자가 있고, 돈이 없으면 곳곳이 어렵다. 섣달에 차를 팔아 구이저우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다산이다. 차를 따는 아가씨가 차산에 갔는데, 차는 곳곳에 푸르다. "천하를 돌아다니면 차를 따는 사람들이 차를 파는 것에 지친 것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많은 생존 철학도 반영된다." 노조가 득의양양하여, 이미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다. "차등과 차를 따는 이런 순박하고 두터운 민속문화는 정신생활이 풍부한 오늘날 점점 소외되고 잊혀지고 있다. 나이 든 등잔대 (차등 연예인) 가 가끔 즉흥적으로 몇 마디 하는 것 외에는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물론 이것은 정신문명 진보의 필연적인 현상이다. 이런 현상에 직면하여 1000 여 년의 역사를 지닌 봉강의 차등과 채차조를 도입하여 현실 앞에서 양보를 했다. 이런 양보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는다. 소박하고 원시적이며 야성적인 독특한 스타일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며, 그 잠재적 예술적 매력은 다른 문학 장르로는 대체할 수 없다. 사라지고 있는 예술품의 발굴에 직면하고 있다. 다행히도, 오늘 봉강차는 그 색깔, 맛, 모양, 품질로 중국 차업계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아 중국의 아연이 풍부한 유기차의 향에서 영예를 얻었다. 현위와 현정부는 중국 서부의 차해를 건설하는 전략적 구호를 우렁차게 제기했다. 이렇게, 우리는 차등이 돌아오는 미소, 차를 따는 곡조, 울창한 차 바다에는 유유히 차를 따는 노래가 있는 것 같다. [T 향 간락] [T] 야천락 2] 야천은 봉강 남부에 위치해 현성에서 34km, 동쪽으로 육교향, 남접메이탄 현, 서접여경현, 북접진화진에 위치해 있다. 마을 전체 면적 127 제곱 킬로미터, 경작지 면적 2666 1.6 무 (그 중 16553.6 무, 1065438 무 6 개 마을, 1 지역 사회, * * 69 개 마을 그룹, 565438+. 총 인구 2 (직원 6 명 포함). [2] 벌 T 는 중국 중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마을은 현성에서 40km 떨어져 있다. 주창촌, 순찰촌, 용정촌, 소평촌, 도평촌, 개울마을, 중추촌, 일품천공동체, * * * 7 촌 1 공동체, 5 1 개 촌민조 84/KLOC-; 총 면적 189 제곱 킬로미터, 경작지 면적 35800 무. 2004 년 공농총생산액은 8900 만원, 재정수입은 282 만원으로 전 현 담배의 주산지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소도시 건설이 가속화되고 무역 발전이 신속하다. 주요 광물 자원으로는 중정석, 칼륨, 탄광 등이 있다. 땅콩과 고추가 많이 생산되고 두중은 널리 재배되고 돼지와 염소의 양식도 점차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중국 국가 2 급 보호동물인 대도 있습니다. 엄풍진의 민간 수공예품은 대나무 좌석 짜기, 황만두, 메밀껍질 등 특산물로 감탄을 자아내고, 사자현화등 문화는 현 안팎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영안진 [E2] 현역 인구 3 1 평방 킬로미터, 인구 4000 명, 4 촌 1 거, 46 개 촌민조, 정안현 마산진, 서하향, 부흥진, 셰바향과 접해 있다. 이 도시의 평균 고도는 900 미터를 넘는다. 경내 산지 구릉이 많고, 겨울에는 추위가 없고, 여름에는 무더위가 없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열량이 풍부하다. 사계절이 뚜렷하다. 연간 일조 시간 1 140 시간, 연평균 기온14.2 C, 연간 서리없는 기간 280 일, 연평균 강우량 1380mm 관할 문봉, 삼댐, 류리, 백자, 서산 5 개 마을, 용정, 용담호, 평화로, 경기장 4 개 공동체, 59 개 촌민팀, 54 개 주민구역, 총면적 104 평방 킬로미터, 경작지 면적/
하용진
봉강현 동남부에 위치하여 현성에서 27km 떨어져 있고, 동린사남현 양가, 정자댐 향, 서접하댐 향, 남접엄풍진, 왕채향, 북접석정향. 이 마을은 아름다운 류지강에 바짝 붙어 4 개 행정마을, 50 개 촌민조, 총 인구 245 16 명, 총면적 65438+ 를 관할하고 있다. 하용진은 계절풍 기후로 벼와 옥수수 등 농작물의 성장에 적합하다. 전형적인 산악 농업 마을입니다. 2004 년, 전 마을 농민 1 인당 순수입 2050 원, 현지총생산 3676 만 3 천 원, 출산율 95.9% 를 계획했다. 당위 정부의 협동노력으로 전 마을의 기반시설 건설이 완벽해지는 경향이 있다. 사회 질서가 안정되어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한다.
신흥진
봉강현 북부, 동접토계, 남접양진, 서접영안진, 북접정안현에 위치해 있습니다. 총 면적 1 13 제곱 킬로미터. 삼촌 1 지역 63 개 그룹, 총 인구 23085 명. 한족, 묘족, 물람 등 여러 민족이 있는데, 그중에는 묘족 인구 1300 여 명이 있다. 향정부 주둔지 주가장, 현성에서 39 킬로미터 떨어진 봉강현성의 북경대학교 문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