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Word 에서 조직도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OFFCIE2007 의 함수에는 삽입에 *** artArt 가 있습니다.
Office2003 을 사용한다면 VISIO 중개인이 있으니 복사해 주세요.
WORD2003 은 상자와 선으로만 조립할 수 있습니다. 하기 쉽지 않다
질문 3: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방법? 。 。 。
질문 word 는 어떻게 맵 1 을 그릴까요? 먼저 구조 레이아웃을 고려한 다음 도구 모음에서 삽입선택 모양을 선택하고 선을 선택합니다.
2. 문자가 필요한 곳에 적당한 선을 그린 다음 이 선을 여러 번 복사합니다. 예를 들어 세 개, * * * 네 개,
3. 그런 다음 선을 선택하고 키보드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선의 위치를 조정하여 깔끔하게 배치합니다.
4. 그런 다음 도구모음에서 삽입선택 모양을 선택하고 순서도에서 정사각형을 선택합니다.
5. 문자의 정확한 위치에 적당한 크기의 직사각형을 그리고 세 개를 더 복사합니다.
6. 그런 다음 사변형 다이어그램을 하나씩 선택하고 키보드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오른쪽으로 직선 위치를 조정하여 깔끔하게 배치합니다. (작업은 기본적으로 위의 단계와 동일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그런 다음 텍스트 파일을 선택하고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텍스트 내용을 편집합니다.
질문 5: 시스템 맵을 그리는 방법? 시스템 아키텍처의 공통 소프트웨어:
1.MindManager 마인드맵 그리기
2. Microsoft Office Visio 에는 UML 모델링 도구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그림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3.Axure RP Pro 를 사용하여 제품 원형을 그릴 수 있습니다.
각 소프트웨어의 사용 방법은 실제로 익숙해져야 한다.
질문 6: 시스템 맵을 그리는 방법? 원리와 절차는 무엇입니까? 이제 시스템 아키텍처 맵, 나는 모든 종류의 이상한 것들을 봅니다. 사실 대략 네트워크 시스템, 소프트웨어 시스템, 하드웨어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당신이 주로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추정하면, 주요 모듈을 그리고, 모듈의 호출 관계를 그리고, 모듈의 계층을 그려라. (존 F. 케네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주요 입/출력을 그리면 됩니다.
질문 rational rose 는 어떻게 맵을 그리나요? 시작 = & gtProgram = & gtRational software = & gtRational Rose 를 클릭하여 Rational Rose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새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도면 영역을 만듭니다.
가운데 도구 모음에는 참가자를 그리는 데 사용되는 사람 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도면 영역에 참가자를 그리고 이름을 학생으로 지정합니다. 참여자를 두 번 클릭하고 표시되는 팝업 창에 속성 이름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선생님' 과' 사용자' 의 참가자를 그려내다. 학생과 교사는 사용자와 넓은 의미의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도구 모음의 빈 화살표를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도구 모음의 타원을 사용하여 첫 번째 사용 사례인 "시스템 로그인" 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암호 확인" 과 "계정 이름 입력" 이라는 두 가지 사용 사례를 그립니다. 도구 모음의 채워진 화살표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로그인 시스템에 연결하면 사용자가 시스템에 로그인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암호 인증" 과 "계정 입력" 은 각각 "로그인 시스템" 에 따라 다르며 점선 화살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점선 화살표를 두 번 클릭하여 팝업 창에 "암호 인증" 과 "계정 입력" 이 "로그인 시스템" 에 포함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속성을 포함하도록 설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간단한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이 완성되었습니다.
질문 8: visio 또는 UML 로 그린 시스템 아키텍처는 무엇입니까?
Word 의 그림도 가능합니다. 주로 해당 내용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시스템 아키텍처를 그리는 방법은 시스템 설계 단계에 속합니다. 시스템 구조도는 이 단계의 산물일 뿐이다. 시스템 아키텍처 다이어그램을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그리려면 사용자의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나머지는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RUP 의 논리 아키텍처, 개발 아키텍처 등의 사용 사례 중심 설계 작품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맵은 다른 뷰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는 네가 말한 시스템 구조도가 속한다고 추측한다.
그리기 도구에 관해서는 아직 많은 것들이 있다. Microsoft 의 visio 또는 EA, Rose, Power 디자이너 등의 UML 모델링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PPT 와 Word 로도 그릴 수 있습니다.
물론, 시스템 아키텍처는 하루의 공로가 아니며, 장기적인 노력이 필요하며, 경험과 기술과 큰 관계가 있다.
오늘 기분이 있어서 이렇게 많이 돌아왔어요. 내가 만족하는지 알고 싶다.
질문 10: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다이어그램은 어떻게 그려요? 5 포인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참조 다이어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복잡한 엔티티이므로 간단한 1 차원 방식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Paul Clements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문서에서는 사용자, 고객, 개발자, 테스터, 운영 및 유지 보수 인력과 같은 다양한 사용자들이 자신의 업무 관점에서 아키텍처를 이해하고 사용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이 질문에 답하려면, 먼저 이 건축도가 누구에게 보여졌는지, 어느 차원에서 시작하고 싶은지 알아야 합니다. 이 문제를 확인한 후 건물 뷰의 차원과 요소: 1 을 다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건물 뷰는 4+ 1 뷰입니다.
논리적 뷰, 개발 뷰, 프로세스 뷰, 물리적 뷰, 장면 뷰 4+ 1 제출 이후 SEI (모듈 뷰, 어셈블리 및 커넥터 뷰, 배포 뷰), Siemens 4 뷰 (개념, 모듈 일반적인 뷰는 데이터 뷰, 보안 뷰, 구현 뷰 등입니다. 위의 4+ 1 관점을 제외하고. 건물 뷰의 네 가지 요소를 이해하십시오.
도면의 주요 요소와 요소 간의 관계는 명확한 범례, 정의 및 설명을 가집니다. 각 요소에는 명확한 인터페이스와 동작, 설계 원칙 및 설계 결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3. 몇 가지 뷰의 역할과 차원에 대해 간단히 설명합니다. 논리적 뷰는 일반적으로 고객, 사용자, 연락처 및 개발 조직을 대상으로 하며, 주로 시스템의 기능 요소와 인터페이스, 역할 및 상호 작용 차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주요 요소로는 시스템, 하위 시스템, 기능 모듈, 하위 기능 모듈, 인터페이스 등이 있습니다. 개발 뷰는 일반적으로 개발 및 테스트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며, 시스템이 어떻게 개발되고 구현되었는지 주로 설명합니다. 주요 요소로는 계층, 파티션, 프레임워크, 시스템 공공 서비스, 비즈니스 공공 서비스,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 시스템 플랫폼 및 대규모 기본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목적은 개발, 설계 및 구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물리적 뷰는 일반적으로 시스템 사업자 및 통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물리적 노드, 노드 간 물리적 네트워크 구성 등에 대한 시스템 논리 구성 요소의 매핑입니다. 성능 (처리량), 확장성, 신뢰성, 가용성 등과 같은 비기능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을 눌러 관련 물리적 배포 다이어그램을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