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당대의 경제시

당대의 경제시

1 .. 당대 사회경제 번영에 관한 시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와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는 두 곡이 있어 광덕 2 년 (764 년) 청두로 쓰인다.

시에서 당숙종과 현종에 대한 자신의 추억을 써라. 첫 번째는' 이북 순찰 지난 일' 과 안사의 난후 당나라에 관한 것이다.

두보는 당대종 통치 기간에 시를 썼기 때문에 소종을 시황제라고 불렀다. 두 번째 부러움은 그해 개원성대 전국의 경제 번영과 태평한 광경을 회상하며 당나라가 흥성하여 성세가 재현되기를 바란다.

교재는' 세월을 회상하다' 의 두 번째 첫머리의 여섯 마디만 인용했고, 아래에는 22 문구가 더 있다.' 만기루 마오 () 가 한 반을 따라잡고, 남자 경작녀 ()' 가 있다. 궁중 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천하의 친구들은 모두 그림을 그린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당신은 실크 1 만 원의 냄새를 맡았습니까? 오늘 들판에서 피가 나고 있습니까?

낙양궁이 타서 사당이 여우토끼 구멍을 새로 뜯었다. 나는 차마 나의 만년을 물어볼 수 없었지만, 나의 공포가 시작될 때, 나는 매우 무력하다고 말했고, 조정은 루몽의 계급을 기억했다.

주선중흥망우황은 피를 뿌리고 강한체력이 쇠퇴했다. "당현종과 개원현종의 통치하에 있는 것은 당이라고도 불린다.

종서의 아들, 무측천의 손자. 여종조는 무위 살해에 가담한 적이 있어 무측천만년 이후의 정치적 파문을 평정하였다.

7 12 년 즉위, 개원, 742 년 다른 날 보물. 개원년은 일반적으로 개원 29 년 (7 12~742) 을 가리킨다.

천보 이후 간신이 권력을 잡았기 때문에 안사의 혼란은 점차 난세가 되었으며, 역사적으로 천보의 난란으로도 일컬어졌다. 안사의 혼란 이후 현종은 756 년 촉국으로 도피했고, 태자는 같은 해 숙종으로 즉위했다.

762 년에 현종은 장안 우울증으로 죽었다. 개원 년 동안 현종은 인사 관리를 더욱 중시하여 인재 야오 숭 () 송을 대신으로 임용하여 중복 관원을 줄였다. 경제 발전을 중시하고, 조치를 취하여 토지 합병을 억제하고, 수리건설을 하고, 황무지를 개간하는 등을 조직하다. 그는 또한 문화, 교육, 과학 기술의 발전을 중시하고, 고서를 정리하고, 천문학자를 임명하여 새로운 역법을 개조하고 자오선을 측정하였다.

동시에 주변 민족의 화목, 변경의 안정, 대외 우호 교류에도 기여했다. 숭 (), 숭 (), 당현종 () 개원 () 년 동안 유명한 인물.

초창기에는 무측천에 의해 중용되고, 관직에서 봉각시랑까지 승진되었다 (부승상과 맞먹는다). 개원 초년에 당현종의 중시를 받았다.

퍼레이드, 야오 종 의국 에 소집,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야오 종 (Yao Chong) 은 웅변에 대해 이야기하고 "10 가지 충고" 라는 10 가지 제안을했다.

이 10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비로운 정치, 탐욕스럽지 않은 변무, 법에 가깝고, 환관은 국정에 참여하지 않고, 불사도관 건설을 거부하고, 친족은 대성 관직을 맡지 않고, 예의로 조신을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선량하고, 한옥외척의 독점권을 경계로 삼는다. 당현종은 흔쾌히 받아들이고 다음날 정식으로 찾아왔다.

청충은 후계자로서, 흥리는 폐단을 없애고, 인재를 선발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개원의 번영을 위한 정치 경제의 기초를 다졌다. 개원 9 년 (72 1), 야오 종 (Yao Chong) 이 사망했습니다.

개원 시대의 성세 경제의 번영은 사회경제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당시 황무지가 열렸을 때, 많은 "고산 척박한 천둥" ("원자산지") 이 있었다.

두우의 "통전" "개원 13 년 (725), 봉태산, 13 품, 청두가 5 품에 달한다. 그 이후로 세상에는 더 이상 값나가는 것이 없다. 2 미터는 20 편보다 32 편, 실크 말 2 10 편.

동쪽에서 송 (오늘 하남 상구남), 변 (오늘 하남 개봉), 서쪽에서 (오늘 산시봉상), 자루열점 내 손님들이 문을 가득 채우고 술향이 넘친다. 각 가게는 모두 당나귀가 세낸 것인데, 단번에 수십 리, 당나귀라고 한다.

남쪽에는 형양 (오늘 호북 경주시, 양양), 북쪽에는 태원, 범양 (오늘 베이징), 서쪽에는 촉천 (오늘 쓰촨 청두), 푸량 (오늘 간쑤 무위) 이 있는데, 모두 상인가게가 있어 천리 떨어져 인치 금을 차지하지 않는다. "당시 식량 생산량이 풍부하고, 물가가 저렴하고, 상업이 번영하고, 도로가 원활하고, 여행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원 20 년 (732 년), 전국 사가구 786 1.236 가구, 인구 4543 1.265 명으로 당 초기 호적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현종 시대에는 서도훈과 조수가 40 여 개의 대형 수리공사를 지었다. 당나라 지리신작에 따르면 그들은 현종 시대를 위해 수리표를 만들었다고 한다.

통계에 따르면 당현종은 개원년 동안 수리공사 38 개, 천보 8 개, 46 개를 건설한 것으로 집계됐다. 농경 기술의 발전은 당대까지 발전했고, 국가가 장기간 통일되어 사회가 비교적 안정되어 북방 농업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고 발전하여 경작이 섬세한 농지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많은 지역에서 밀을 수확한 후, 2 년 동안 식량, 기장 등 작물을 세 번 심을 수 있다. 남부의 농업 재배 기술은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우선, 다산작물 벼 재배 면적이 크게 증가하여, 일반적으로 모내기 이식 재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두보시에는 "동툰 (마을, 짝퉁) 이 하북에 있고, 백헥타르 (사건 변화, 좁은표) 가 있다" 고 묘사되어 있다. 6 월 녹색 쌀 더, 천 녹색 봄 혼란; 이식은 (아까) 구름 (언어보조로, 무의미하다), 물 (이어, 물줄기) 및 관개에 적합하다. ""

당시 강회지역에 대면적 묘목을 이식했다. 다음은 올벼를 대량으로 재배하는 것, 즉 6, 7 월에 수확할 수 있는 올벼이다.

모종이식과 올벼 재배는 같은 땅에 밀이나 다른 작물을 복종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어 2 년 동안 삼숙한 경작 제도가 남방에서 점차 보급되고, 어떤 곳은 일 년에 1 년 2 년 동안 익힐 수 있다. 강남 토지는 비옥하고, 기후가 따뜻하며, 비가 많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인구가 많고, 노동력이 충분하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토지 이용률을 더욱 높이고 벼밀윤작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오지는 물질적 파트너로서 농작물을 수확하여 한 살 때 익었다." ("오군도경") 이런 일 년 두 해 동안 익힌 경작 제도는 당대에 이미 나타났다.

당대의 채소 신종',' 당당 5 대 사회생활사','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 도설' 은 당대의 채소 신종에는 시금치, 상추, 식용 균이 포함된다고 주장했다.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도 당대에서도 식용 채소로 사용된다고 언급했다.

이 책은 또 "하얀색은 중국 특유의 수생채소로, 세계에서는 중국만이 그것을 채소로 재배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시금치, 일명 시금치, 당대는 네팔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식용 균류 (예: 인공재배한 버섯) 에 대해서는 당대에도 원시 기록이 있어' 사계절편' 이라는 책에 기재되어 있다. 당대의 찻잎 생산과 음주 방식 중국은 차의 고향이자 세계 최초로 찻잎을 재배하고 제작하고 마시는 나라다.

차는 처음에 일종의 약재로 여겨졌다. 장기간의 의료 관행에서 사람들은 차가 병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2. 당대의 사회경제 번영에 관한 시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는 두 곡이 있어 광덕 2 년 (764 년) 청두에서 일한다.

시에서 당숙종과 현종에 대한 자신의 추억을 써라. 첫 번째는' 이북 순찰 지난 일' 과 안사의 난후 당나라에 관한 것이다.

두보는 당대종 통치 기간에 시를 썼기 때문에 소종을 시황제라고 불렀다. 두 번째 부러움은 그해 개원성대 전국의 경제 번영과 태평한 광경을 회상하며 당나라가 흥성하여 성세가 재현되기를 바란다.

교재는' 세월을 회상하다' 의 두 번째 첫머리의 여섯 마디만 인용했고, 아래에는 22 문구가 더 있다.' 만기루 마오 () 가 한 반을 따라잡고, 남자 경작녀 ()' 가 있다. 궁중 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천하의 친구들은 모두 그림을 그린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당신은 실크 1 만 원의 냄새를 맡았습니까? 오늘 들판에서 피가 나고 있습니까?

낙양궁이 타서 사당이 여우토끼 구멍을 새로 뜯었다. 나는 차마 나의 만년을 물어볼 수 없었지만, 나의 공포가 시작될 때, 나는 매우 무력하다고 말했고, 조정은 루몽의 계급을 기억했다.

주선중흥망우황은 피를 뿌리고 강한체력이 쇠퇴했다. "당현종과 개원현종의 통치하에 있는 것은 당이라고도 불린다.

종서의 아들, 무측천의 손자. 여종조는 무위 살해에 가담한 적이 있어 무측천만년 이후의 정치적 파문을 평정하였다.

7 12 년 즉위, 개원, 742 년 다른 날 보물. 개원년은 일반적으로 개원 29 년 (7 12~742) 을 가리킨다.

천보 이후 간신이 권력을 잡았기 때문에 안사의 혼란은 점차 난세가 되었으며, 역사적으로 천보의 난란으로도 일컬어졌다. 안사의 혼란 이후 현종은 756 년 촉국으로 도피했고, 태자는 같은 해 숙종으로 즉위했다.

762 년에 현종은 장안 우울증으로 죽었다. 개원 년 동안 현종은 인사 관리를 더욱 중시하여 인재 야오 숭 () 송을 대신으로 임용하여 중복 관원을 줄였다. 경제 발전을 중시하고, 조치를 취하여 토지 합병을 억제하고, 수리건설을 하고, 황무지를 개간하는 등을 조직하다. 그는 또한 문화, 교육, 과학 기술의 발전을 중시하고, 고서를 정리하고, 천문학자를 임명하여 새로운 역법을 개조하고 자오선을 측정하였다.

동시에 주변 민족의 화목, 변경의 안정, 대외 우호 교류에도 기여했다. 숭 (), 숭 (), 당현종 () 개원 () 년 동안 유명한 인물.

초창기에는 무측천에 의해 중용되고, 관직에서 봉각시랑까지 승진되었다 (부승상과 맞먹는다). 개원 초년에 당현종의 중시를 받았다.

퍼레이드, 야오 종 의국 에 소집,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야오 종 (Yao Chong) 은 웅변에 대해 이야기하고 "10 가지 충고" 라는 10 가지 제안을했다.

이 10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비로운 정치, 탐욕스럽지 않은 변무, 법에 가깝고, 환관은 국정에 참여하지 않고, 불사도관 건설을 거부하고, 친족은 대성 관직을 맡지 않고, 예의로 조신을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선량하고, 한옥외척의 독점권을 경계로 삼는다. 당현종은 흔쾌히 받아들이고 다음날 정식으로 찾아왔다.

청충은 후계자로서, 흥리는 폐단을 없애고, 인재를 선발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개원의 번영을 위한 정치 경제의 기초를 다졌다. 개원 9 년 (72 1), 야오 종 (Yao Chong) 이 사망했습니다.

개원 시대의 성세 경제의 번영은 사회경제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당시 황무지가 열렸을 때, 많은 "고산 척박한 천둥" ("원자산지") 이 있었다.

두우의 "통전" "개원 13 년 (725), 봉태산, 13 품, 청두가 5 품에 달한다. 그 이후로 세상에는 더 이상 값나가는 것이 없다. 2 미터는 20 편보다 32 편, 실크 말 2 10 편.

동쪽에서 송 (오늘 하남 상구남), 변 (오늘 하남 개봉), 서쪽에서 (오늘 산시봉상), 자루열점 내 손님들이 문을 가득 채우고 술향이 넘친다. 각 가게는 모두 당나귀가 세낸 것인데, 단번에 수십 리, 당나귀라고 한다.

남쪽에는 형양 (오늘 호북 경주시, 양양), 북쪽에는 태원, 범양 (오늘 베이징), 서쪽에는 촉천 (오늘 쓰촨 청두), 푸량 (오늘 간쑤 무위) 이 있는데, 모두 상인가게가 있어 천리 떨어져 인치 금을 차지하지 않는다. "당시 식량 생산량이 풍부하고, 물가가 저렴하고, 상업이 번영하고, 도로가 원활하고, 여행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원 20 년 (732 년), 전국 사가구 786 1.236 가구, 인구 4543 1.265 명으로 당 초기 호적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현종 시대에는 서도훈과 조수가 40 여 개의 대형 수리공사를 지었다. 당나라 지리신작에 따르면 그들은 현종 시대를 위해 수리표를 만들었다고 한다.

통계에 따르면 당현종은 개원년 동안 수리공사 38 개, 천보 8 개, 46 개를 건설한 것으로 집계됐다. 농경 기술의 발전은 당대까지 발전했고, 국가가 장기간 통일되어 사회가 비교적 안정되어 북방 농업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고 발전하여 경작이 섬세한 농지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많은 지역에서 밀을 수확한 후, 2 년 동안 식량, 기장 등 작물을 세 번 심을 수 있다. 남부의 농업 재배 기술은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우선, 다산작물 벼 재배 면적이 크게 증가하여, 일반적으로 모내기 이식 재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두보시에는 "동툰 (마을, 짝퉁) 이 하북에 있고, 백헥타르 (사건 변화, 좁은표) 가 있다" 고 묘사되어 있다. 6 월 녹색 쌀 더, 천 녹색 봄 혼란; 이식은 (아까) 구름 (언어보조로, 무의미하다), 물 (이어, 물줄기) 및 관개에 적합하다. ""

당시 강회지역에 대면적 묘목을 이식했다. 다음은 올벼를 대량으로 재배하는 것, 즉 6, 7 월에 수확할 수 있는 올벼이다.

모종이식과 올벼 재배는 같은 땅에 밀이나 다른 작물을 복종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어 2 년 동안 삼숙한 경작 제도가 남방에서 점차 보급되고, 어떤 곳은 일 년에 1 년 2 년 동안 익힐 수 있다. 강남 토지는 비옥하고, 기후가 따뜻하며, 비가 많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인구가 많고, 노동력이 충분하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토지 이용률을 더욱 높이고 벼밀윤작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오지는 물질적 파트너로서 농작물을 수확하여 한 살 때 익었다." ("오군도경") 이런 일 년 두 해 동안 익힌 경작 제도는 당대에 이미 나타났다.

당대의 채소 신종',' 당당 5 대 사회생활사','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은 당대의 채소 신종에는 시금치, 상추, 식용 균이 포함된다고 주장했다.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도 당대에서도 식용 채소로 사용된다고 언급했다.

이 책은 또 "하얀색은 중국 특유의 수생채소로, 세계에서는 중국만이 그것을 채소로 재배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시금치, 일명 시금치, 당대는 네팔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식용 균류 (예: 인공재배한 버섯) 에 대해서는 당대에도 원시 기록이 있어' 사계절편' 이라는 책에 기재되어 있다. 당대의 찻잎 생산과 음주 방식 중국은 차의 고향이자 세계 최초로 찻잎을 재배하고 제작하고 마시는 나라다.

차는 처음에 일종의 약재로 여겨졌다. 장기간의 의료 관행에서 사람들은 차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당시중의 경제-목탄옹과 잠녀.

당대의 시인 장유는' 잠녀' 를 썼는데, 이것은 당시에서 가난한 사람을 동정하는 유명한 장이다. 이 고전적인 시는 장터에서 막 돌아온 양잠인의 슬픈 심정을 묘사하였다. 비단으로 가득 찬 사람은 부자가 아니면 비싸지만 양잠은 거친 몸을 가질까 봐 두려웠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빈부 격차가 너무 커서 직접 참여하는 사람은 자신의 노동 성과를 누릴 수 없다. 경작자는 먹지 않고, 직자는 입지 않는다. 이것은 아마도 세계 가난한 사람들의 가장 보편적인 소망일 것이다.

당시를 이 정도까지 읽으면 비슷하다. 그러나 이코노미스트는 이 시가 전달한 가치 판단이 경제학 원리에 부합하는지 분석할 것이다. 여자가 실크 옷을 입을 수 없는 것은 분명히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이런' 입을 수 없다' 는 것은 그녀의 비교 우세이자 그녀가 끊임없이 생활을 개선하는 동력이다.

잠녀는 실크 옷을 입을 수 없다. 그녀가 입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그녀는 입고 싶지 않다. 잠녀는 스스로 실크를 입을 수 있지만 밥을 먹고 생활을 개선할 기회를 잃게 된다. 누에녀가 실크를 들고 시장에 가서 팔아서 다른 생활용품으로 바꾸는 것은 분명히 훨씬 수지가 맞는다. 시장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사회적 분업이다. 각 업종의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생상품을 소비하지 않고 시장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교환함으로써 사회 전체의 이익을 높일 수 있다. 누에녀는 온몸을 뒤흔든 사람들을 보고 감사해야 한다. 바로 그들의 소비로 생산이 필요하게 되고, 그녀는 끊임없이 승진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부자의 이익은 결코 손해를 입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대가를 치르고 실크를 얻었기 때문이다. 이 거래는 쌍방에 모두 유리하다.

매매가 있는 사회가 있다고 하는데 아무도 다치지 않는데, 그러면 가난은 어디서 오는가?

인간 사회는 항상 폭력과 사기에 의지하여 부를 얻는 사람들이 있는데, 바로 이 사람들이 인류 사회의 정지를 초래한 것이다.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국가, 관료, 강도, 사기범으로 나타난다. 그들은 일반인처럼 자유교환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폭력에 의존한다. 국가폭력과 개인폭력이다. 이런 강도식의' 교환' 은 생산자의 축적을 압박하고 생산자의 자신감을 타격하며, 일하지 않고 정직한 노동보다 낫다는 잘못된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고대 사회에서는 특권층이 제도적인 존재를 가진 사람들을 끊임없이 박탈했고, 사회는' 폭력-반폭력-폭력' 의 악순환을 이어가고 있다.

자유무역은 모든 참가자를 개선했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잠녀의 생활은 매우 좋지 않다. 비단을 입은 사람이 그녀의 제품을 샀기 때문이 아니라, 높은 세금, 강제 서비스, 관료가 횡포하기 때문이다. 아마도 관료들은 그녀를 억압하지 않고 농민을 억압했을 것이다. 사실 누에의 아내들의 이익도 피해를 입었다. 농민과 수공업자들이 잇달아 파산하여 실크를 살 수 있는 사람이 크게 줄어들 것이다. 잠녀의 제품은 장기적으로 매우 낮은 가격으로 판매해야 하며, 그녀도 다른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높은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일부 사회 분업이 파괴되어 그녀의 이익이 간접적으로 손상되었다. 시장이 있는 곳이라면 파트너의 이익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에 따라 잠여윤이 잘못된 가치관을 전달해 잠녀의 가난이 완전히 부자의 잘못이라고 오인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교하면 중국 역사상 많은 시가 더 지혜롭다. 《 시경 》 에서 일련의 재난의 근원인 만연한 국가 폭정은 《 시경 》 에서 공자의 폭정이 호랑이보다 사납고 두보의 《차 》, 유종원의 《뱀잡이론》을 보았다. 잠녀' 작가 장우는 시장과 폭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순히' 빈부 양극화' 를 한탄했다.

4. 당대의 경제문화의 번영을 반영한 당시, 초조한 루 ● 장안고의장안거리는 협대역 경사, 청우백마 칠향차.

옥전차 횡주처, 금채찍 유류 허우 집. 용은 태양을 향하고, 봉황은 아침노을을 토한다.

백척유사가 나무 주위를 휘감고 싸우고, 한 무리의 애교 새들이 꽃을 읊었다. 나비의 측면에는 천만 가지의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대에는 천만 가지의 색이 있다.

창문을 지나 그리움으로, 쌍궐이 봉날개를 연달아 걸었다. 양가화각은 승천하고, 한디 금줄기는 구름 밖에 있다.

건물 앞에서 만나지 못했는데, 낯선 곳에서 만나요? 미안합니다. 저는 플룻을 얀 지까지 불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춤을 배운 적이 있습니다.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눈과 원앙을 가지고 정말 부러워요. 그런데 안 보여요? 나는 이마에 외로운 곰을 수놓은 것이 싫다, 이렇게 하면 나는 커튼에서 쌍염을 얻을 수 있다. 쌍연이 화량 주위를 날고 튤립이 가득하다.

조각조각 구름이 매미가 울고, 초달이 노랗다. 까마귀 황분백차가 나와서 자태가 다르다.

요동 BMW 철연돈, 창녀 반룡금 무릎. 마스터 유, 밤 울고, tingwei 전 새가 살고 싶어.

제성에는 은은한 옥길이 있고, 먼 곳에는 금제방이 없다. 링도 북부에서 총알을 가지고 독수리를 날고, 알약을 탐구해 손님을 빌려 위교서에서 왔다.

협객 연화검, * 매춘부는 황혼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랫소리는 숨결이 넘친다.

북전은 밤마다 달처럼, 남전 사람들은 구름처럼 탄다. 남모북당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오극 삼문이 삼성을 통제한다.

약한 버드나무가 땅에 늘어져 좋은 영이 어두운 하늘로 떠오른다. 한 왕조, 우 진 키안 쳉, 옥 조각 도살 스와 노틸러스 컵.

나연의 백보대는 너를 위한 포위이고, 조춤은 너를 위한 입이다. 사치하지 않고 다음날 양보하지 않는다.

정신은 관파에서 비롯되며 독재는 소양에 의해 판단될 수 없다. 전제정신은 용감하며, 젊은이들은 봄바람에 앉아 있다.

천백 년 동안 줄곧 노래와 춤이 평평해져서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자랑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절경이 서로 대하지 않으면, 뽕밭은 순식간에 변해야 한다.

과거에는 백옥당이 금표제명이었는데 오늘은 송경만 여기에 있다. 외로움, 양자거,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계수나무 털이 날아다니며 사람을 공격한다. 한, 위, 여섯 왕조 이후 장안, 낙양 등 명진을 배경으로 상류사회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묘사한 작품들이 많이 나왔고, 어떤 시들은 좌사의' 영사' (한 편의' 부도' 시) 와 같은 비꼬는 뜻을 대비함으로써 비꼬는 의미까지 담고 있다.

루의 시는 전통 제재로 당시 장안의 여러 가지 현실 생활을 기록하여' 고의 뜻' 을 빌려 오늘의 심정을 토로했다. 이 시는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 ('장안거리 연협대 경사' 에서' 매춘부 반룡금 무릎 꿇기' 까지) 은 장안 부귀한 집안이 다투고 쾌락을 추구하는 생활을 펼쳤다. 첫 번째 문장에서 장안의 평면도는 기세가 웅장하게 펼쳐지고, 사통팔달한 큰길은 거미줄 같은 골목길과 얽혀 있다.

두 번째 문장은 거리 풍경으로, 무수한 자동차와 BMW 로,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 이런 식으로, 나는 항상 프로그램을 간결하게 언급하고, 나는 필묵으로 묘사하고, 제멋대로 묘사하고, 왕양: 옥비녀, 금채찍, 용포보, 봉토 태슬 등을 묘사한다. , 정말 석양과 같고 곱슬머리는 화려하다.

물론,' 금채찍' 을 쥐고,' 옥전차' 를 타고, 리무진을 소유하고, 공주의 제 1 부와 왕공대를 드나드는 사람들도 한가한 사람이 아니다. 종횡' 은 사람이 많고,' 흐름' 이 무궁무진하며, 쾌락을 추구하는 생활 리듬이 회오리 바람처럼 빠르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런 장면은' 아사히' 에서' 일몰' 으로 올라갔고, 26 시에는 시간도 시간도 시간도 시간도 없었다. 장안에서는 사람들이 왕래할 뿐만 아니라 경치도 풍부하다.' 유사' 를 쓰는 것은' 백척' 이고,' 애교새' 를 쓰는 것은 인파로 북적이며,' 분투' 와' * * *' 라는 두 글자는 모두 번화한 의미를 나타낸다.

풍경은 두드러지는 작용이 있다. 다음은 장안의 건물을 묘사하고,' 꽃' 은 나비를 데리고 나가고, 나비는 일반인이 볼 이유가 없는 금지지 풍경을 만들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작가는 궁전의 구조를 완전히 묘사하지 않고, 궁문, 알록달록한 발코니, 정교한 아카시아 무늬가 새겨진 문설주, 금봉황 쌍궐이 장식된 보탑 ... 이 번쩍이는 휘황찬란한 부분을 통해 웅장한 궁전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부잣집 제 1 거처를 쓸 때, 문필이 더욱 간결하다. "양가 (한대, 빈민, 장안 귀족) 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한궁의 구리 기둥보다 더 웅장하다.

오색찬란한 필묵, 무궁무진한 광경, 눈코 뜰 새 없이, 마음이 활짝 피었다. 따라서, 도로, 곡선 경로, 그윽한 평면 위에 처마를 날리는 화려한 건물이 우뚝 솟아 입체적인' 무대' 가 되어 상류 사회의 천국이다.

이 부분의 도시 경관은 필묵을 많이 썼고, 시 전체의 배경도 구성하였으며, 그 다음 일부 인물들은 여전히 이 배경에서 활동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안은 인산인해를 이루어, "건물 앞에서 만나지 못하고, 낯선 사람이 만나니?" " 여기서' 사치, 오만, 편협함, 악, 전능' 은 쓰기에 충분하다.

작가는 호귀님의 일생을 전면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거인에 관한 가수와 무용수를 크게 썼는데, 그들의 감정과 삶을 통해 거인 생활의 한 점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에 첫눈에 반한 사람이 있는데, 그 아름다운 여자가 옥을 부리는 것을 발견하여 ('피리를 불고 퍼플') 너희 집 댄서로 그의 애모를 불러일으켰다. "한 경기를 이기면 왜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지 않는가?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신선이 되고 싶지 않다. "

댄서들도 "원앙을 보면 부러워. 하지만 내가 없을 때는 너를 볼 수 없어." 라고 마음속으로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춤명언). " 나는 적막을 이마에 수놓은 것이 싫다. 그래야 내가 커튼을 받고 쌍염을 붙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

미안함' 과' 비교눈빛' 이라는 네 마디는 내면의 독백의 언어에서 서로 호응하는 한 남자의 마음, 한 여자의 마음이다. 비목, 원앙, 쌍연, 고루안 등 일련의 쌍쌍 사물에 대한 대비와' 왜 죽을 필요가 있는가',' 선함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정말 부러워한다',' 쉽게 취하다',' 생미' 등 단호하고 반복적인 어구는 사랑의 열광과 고통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남자와 여자" 에 바쳐진 이 시들은 마치 많은 애모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늘을 바라보며 군련을 바라면 누가 부끄러워할 수 있는가" (간문제' 오기곡') 와 같은' 병적인 파렴치한',' 감정의 옅음',' 지금의 어떤 박력',' 정말 회생의 힘' (궁체시 구속) 보다. 댄서의 마음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장안인의 사랑에 대한 갈망이 측면에서 반영되었다.

다음은 쌍연을 블루본으로 소녀 댄서의 규방 ('나미최는 튤립'), 향기롭다. 나는 그들의 차림새를 쓴 적이 있다. ("구름비행 매미 울음소리, 초1 월 까마귀 노랑"), 그렇게 요염하고, "매혹적이고 다정하다." 옷을 잘 입고, 나는 BMW 한 대를 싣고, 나의 고귀한 주인과 함께 외출했다.

이 부분의 끝에는 "요동 BMW 철돈, 기생 판룡 금무릎 (조각용 모양의 잎, 차 장식)" 이라는 두 문장이 있다. 무릎을 구부리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제목' 청우백마 칠향차' 에 대한 반응은 장안 낮의 더위에 대한 묘사가 끝났음을 상징한다. 다음 부분은 장안의 밤에 관한 것으로, 더 이상 권세 있는 사람을 언급하지 않는다.

5. 당나라 성대가 그해 개원성대를 회상했을 때, 연희가 여전히 천 가구의 시구를 가지고 있었던 묘사가 있습니까? 쌀이 뚱뚱하고 좁쌀이 희고,

공공과 민간 곡창이 풍부하다. 큐슈의 길에는 승냥이가 없어 먼 길을 가기에 좋은 날이다.

완치, 노무, 차반, 남자 경작녀 뽕나무. 궁중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세상의 모든 친구들이 달라붙었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시인, 근감, 묘어, 화성, 진의의. --돈 바이 주이 "9 권의 책 동원"

음식이 무겁지 않아 옷이 뒤섞이지 않다. --탕웨이 "지아 지 그룹 책"

옥의 진위를 검사하는 것도 사흘을 태워야 7 년 후에야 나무를 식별할 수 있다. --돈 바이 주이 "5 곡" (3)

두보는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한다" 며 개원성세 당나라의 경제 발전과 번영을 회상했다.

그해 개원의 전성기를 회상해 보면, 소도시에는 아직도 수많은 가구가 있다.

쌀은 뚱뚱하고 공립창고는 부유하다.

큐슈의 길에는 승냥이가 없어 일하지 않고 갈 수 있다.

루의' 차반', 남자 경작녀 상.

궁중 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천하의 친구들은 모두 끈적하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실크 한 마리가 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는데, 오늘도 밭이 피를 흘리고 있다.

낙양궁이 타서 사당이 여우토끼 구멍을 새로 뜯었다.

나는 차마 내 나이를 물어볼 수는 없지만, 내가 먼저 떠날까 봐 두렵다.

나의 하급 장관 노둔은 무력하고, 조정에서 기억하는 관직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저우 법사 는 Jianghan 체력 저하 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내 황제 를 바라 보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