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춘: 별명: 천재, 양 형제
가문은 촉왕의 후손으로, 9대째 청두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자 초대 총통이었다. 신중국 건국 이후 청두화학원(成村畵堂). 섬세한 붓놀림과 묵직한 색채를 지닌 중국 최고의 화가 주페이쥔(여)과 전서 최고의 서예가 양다신(여)(양춘의 아버지가 그의 뒤를 따랐음) 어머니), 둘 다 Soul-Painting 미술 가문 출신입니다.
어머니는 내가 1981년 1월 24일에 태어났다고 했고, 아버지는 내가 1981년 1월 25일에 태어났다고 하셨다. 점쟁이는 아버지가 나를 죽이려 한다고 해서 그냥 받아들였다. 그런데 아버지가 저를 위해 작성해 주신 신분증은 과연 29세였습니다. 그 금액이 얼마인지는 하나님만이 아십니다. 나의 아버지는 미친 서예가였고 나를 훈련시키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두 살 때 강제로 수백 개의 고대 시를 외워야 했습니다. 어머니는 노래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것을 녹음기로 녹음하여 기념품으로 삼았습니다. 3살 때 장난감을 많이 분해했고, 4살 때 유치원 시간이 끝난 줄 모르고 혁명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왕이 됐다. 5살 때 1년 반 동안 학교를 다녔고, 7살 때 공부를 잘했고, 8살 때 학습피로에 시달렸습니다. 증상: 왜 1 더하기 1이 2인지 등을 항상 생각합니다. 교과서의 불일치에 큰 문제가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9살 때 한 여자아이를 짝사랑했고 그때부터 교과서의 실수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10살 때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우표 재판매를 시작했고, 많은 돈을 들여 세인트 세이야와 드래곤볼용으로 각각 3세트를 샀습니다. 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라운 것 같아요. 중학교 1학년은 비참했지만, 중학교 2학년이 되어서야 미술을 공부해도 대학에 갈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게 다른 학문을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더 행복했습니다. 나는 자신을 구하기 위해 즉시 그림을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음력 3일에 꿈에 잠들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미술고등학교를 다녔고, 그 이후로 밤에도 진지하게 그림을 그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스케치를 하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색칠을 하고, 고등학교 3학년 말기에는 농구를 하다가 경기당 평균 18득점을 기록했다. 검은 휘파람을 불고 학교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선생님에게 욕을 먹었어요. 다행히 시험을 잘 쳐 반에서 10등 안에 들었지만 운이 나빠서 지원서를 작성해야 했어요. 너무 힘들어서 전문대학에 진학했어요. 1학년 때 학업 피로는 더욱 심해져서 공부 포기 증후군으로까지 발전했습니다. 다행히 이런 현상은 저만의 일이 아니었습니다. 2학년 때 우리 모두는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무언가를 만들어 자신의 영적 공허함을 채우고 싶었습니다. 물론 저도 운 좋게 성공한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첫 번째 직업은 친척의 소개로 오래 머물지 못할 것을 직감적으로 알았고, 두 번째 직업은 온라인에서 알게 되었고, 그 이후로 한 번도 전공을 바꾼 적이 없습니다. 나의 예술적 전문성, 그리고 나중에 상하이 영화 스튜디오에서 영화 편집자로 선발된 것, 심지어 매직 비전에서 싱가포르에서 공부하고 일하도록 선발된 것까지 모두 나의 예술적 배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론 저는 모두를 실망시키지 않고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자격을 갖춘. 하지만 내 전문 분야는 편집이고 내 직업은 예술인 것 같아요. 왜냐하면 사람들은 실제로 내 경력보다 내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2007년 중국으로 돌아온 뒤 처음으로 <외계인과 나는 용을 토벌했다> 같은 거대 유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이 거대 유화 시리즈는 불경을 묵상하면서 얻은 것이다. 싱가포르 전체 회화 예술의 복고풍과 혁신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이 그림은 크기가 매우 클 뿐만 아니라(높이 4m, 너비 6m) 수천 겹의 번진 색상도 있습니다. 캔버스의 섬세한 부분은 고대 옥처럼 정교하고 투명합니다. 어느 유명한 조각가 친구가 어떤 부분이 미흡하고 미완성인 것 같다고 비판한 것 같아요. 또한, 안료 선택에 대해서도 많은 실험을 했습니다. 결국 이 그림은 단순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질 뿐만 아니라 그림에 물을 뿌리는 것도 가능하므로 그림의 원본 레이어와 물이 결합되어 기분 좋은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물이 마르면 원래 위치로 돌아가 그림의 뼈가 완전히 드러납니다. 그것은 회화 예술에서 왕의 위엄을 당신에게 영원히 드러낼 것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시켰다. 첫째, 관객의 눈이 왕이다. 흑백만을 사용한다고 해서 관객의 눈이 다채로운 색상을 감상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관객의 눈의 색깔을 뒷받침해 무한히 만족시킬 수 있다. 눈의 욕망. 둘째, 흑과 백이 왕이다. 동양은 펜과 먹을 사용하지만, 서양은 빛과 그림자를 만들어낸다. 사실 흑과 백이 합쳐지면 자연스러워진다. 세 번째는 모양이 왕이라는 것입니다. 어떤 모양인지는 그림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날 양춘은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어쩌면 우연히 국가의 이상도 그에 의해 실현되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