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물 사진
정물촬영은 인물 촬영과 풍경 사진에 비해 무생물이다. (이 무생물의 개념은 바다에서 잡은 물고기와 새우, 고른 과과 등 상대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및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결합할 수 있는 인공 물체를 표현 대상으로 사용합니다. 대부분 공업이나 수제품, 무생명물체, 자체 접착 로고 등이 있습니다. 피사체의 고유한 특징을 실감나게 반영한 결과, 창작 구상을 통해 구도, 빛, 색조, 색 등 촬영 수단을 결합해 피사체를 예술미를 지닌 사진작품으로 표현했다. 정물촬영이라고 합니다.
정물 촬영은 재료 선택에 광활한 천지를 가지고 있다. 재료를 선택한 후, 우리는 이 물체들을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물체는 생명이 없기 때문에, 여러 각도를 임의로 움직여 창작 의도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물촬영은 두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예술시각에 대한 더 깊은 인식의 심화 과정이다. 일부 일반 물체가 매혹적인 사진으로 찍히면, 사실 이 물체들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관찰을 하는 과정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정물을 촬영하면 더 실용적인 사진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사진작가에게 정물 촬영의 난점은 독특한 화면 구도에 있다. 촬영 대상을 배정할 때는 반드시 촬영 각도를 잘 선택하고, 빛에 창의적이어야 하며, 정물촬영에서 배운 실용적인 사진 지식과 기본 원리를 일상적인 사진에 적용해야 한다.
2. 인물 사진
사진촬영은 일반인 사진과는 다르다. 사진촬영은 피사체의 특정 외모와 표정에 대한 묘사와 표현을 최우선 창작 임무로 삼는다. 일부 초상화 사진작품에도 일정한 줄거리가 담겨 있지만 피사체의 외모를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있다. 그리고 상당히 많은 초상화 촬영작품은 촬영 주체가 야외에 있는 이미지일 뿐 구체적인 줄거리는 없다. 인물 사진은 주체가 참여하는 사건과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주요 임무는 생생한 이미지로 주체의 외모와 행동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줄거리를 표현하는 것이다. 양자의 중요한 차이점은 인물의 외모를 상세히 묘사했는지 여부다. 한 사람이든 한 무리의 사람이든, 장면에서 촬영하든 스튜디오에서 포즈를 취하든, 줄거리가 아니든, 피사체의 특정 외모와 정신 상태를 주로 표현한 사진이라면 모두 인물 사진의 범주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캐릭터의 활동과 줄거리를 주로 표현한 사람들은 삶의 한 주제를 반영하고, 피사체의 외모는 눈에 띄는 사진작품이 아니며, 클로즈업이든 전신이든 인물 사진의 범주에 속할 수밖에 없다. 물론, 넓은 의미에서 인물 사진은 사람에 관한 것이며 인물 사진에도 속한다. 인물 사진은 피사체의 외모, 표정에 대한 묘사와 묘사를 자신의 표현 임무로 삼고, 인물은 선명한 생김새를 가져야 한다. 사진 실내인물, 실내별 환경인물, 실외 인물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인물 사진은 형신을 겸비해야 한다.
사진을 기록하다
다큐멘터리 촬영은 기록을 제 1 목적으로 객관적인 사물의 실제 이미지를 반영하는 사진 촬영이다. 촬영은 기록을 위해 탄생했다. 그것이 탄생한 후의 강력한 생명력은 바로 그것의 기록 기능에 있다. 이것은 다른 기술이나 예술이 비교할 수 없거나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넓은 의미에서, 사진은 기록이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결과는 한 편의 영상 다큐멘터리이다. 이에 따라 비디오 다큐멘터리 작품에는 비디오 뉴스 작품과 비디오 다큐멘터리 작품이 포함된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목적 (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가장 중요한 목적) 은 기록에 있다. 전제는 객관적인 진실을 존중하는 것이다. 대상은 객관적인 사물의 표상이다. 기록 방법은 사진을 통해 이미지를 재현하는 것이다. 영상을 기록하는 방식과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다큐멘터리 촬영은 뉴스 촬영과 다큐멘터리 촬영으로 나눌 수 있다.
4. 예술 사진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끊임없이 사진에 예술 요소를 첨가하여 예술 사진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것과 다큐멘터리 사진의 차이는 예술성의 높낮이에 있지만 절대적인 경계는 없다. 예를 들어, 우리는 신분증을 만들거나 기념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일반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은 최대 몇 가지 정보나 기록 가치가 있다. 하지만 50 년이 지난 지금도 정정정강 씨가 제백석 씨를 위해 촬영한 초상화는 여전히 세계 20 점 최고의 초상화 중 하나다. 차이점은 전적으로 예술적 수준에 있다. 예술 사진의 효과는 기술뿐만 아니라 촬영의 시간, 장소, 각도도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아름답다.
5. 사진 촬영
사진촬영은 그 아름다운 화면 언어와 아름다운 디자인 내포로 줄곧 인물 사진의 중요한 표현 형식이었다. 19 세기 후반에 영국 사진작가 란다가' 새로운 촬영 시대가 다가올 것' 으로 예언된 작품인' 인생의 두 길' 을 촬영했다. 사진촬영이 경시되는 그 시절, 이 작품은 고무적인 주제와 유화 구도로 빅토리아 여왕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랜다가 사진 개발에 많은 기여를 했다고 할 수 있다. 이후 원고로 사진촬영을 임대하는 것은 점차 사진 속의 중요한 유파가 되었다.
6. 상업 사진
상업촬영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목적을 위한 사진활동을 가리킨다. 협의적으로는 상업촬영이고, 넓은 의미로는 상품을 발표하거나 이야기를 쓰지 않는 사진 유형이며, 현재 사진 행사에서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 이런 촬영은 상업적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 것으로 기업의 요구에 따라 촬영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제한이 많다.
7. 수묵사진
전통 수묵화와 마찬가지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수묵사진작품은 소재에 따라 산수, 화조, 의경으로 나눌 수 있으며, 국화의 산수화, 화조화에 해당한다. 기법과 의경에 따라 추상과 구상으로 나눌 수 있으며, 중국화의 자의와 공필에 해당한다.
불가피하게 포토샵 등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수묵사진사진을 사후 처리해야 하지만 그렇다고 원본 사진을 마음대로 왜곡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좋은 수묵촬영작품은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원본 사진을 수정해야 하며 사진작가의 구도와 빛의 그림자를 포착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시험한다.
8. 홀로그래피
홀로그램은 피사체 반사파의 진폭과 위상에 대한 모든 정보를 기록하는 새로운 사진 기술입니다. 일반 사진은 물체 표면의 광도 분포를 기록하고 물체가 반사하는 빛의 위상 정보를 기록할 수 없어 입체감을 잃는다. 홀로그래피는 레이저를 조명광원으로 사용하여 광원에서 나오는 빛을 두 다발로 나눕니다. 한 다발은 감광판에 직접 비추고, 다른 한 다발은 카메라에 반사되어 감광판에 반사됩니다. 사람의 눈이 이 감광 필름을 직접 보면 지문과 같은 간섭 줄무늬만 볼 수 있지만 레이저로 비추면 사람의 눈은 원판을 통해 원래 촬영된 물체의 3 차원 이미지를 볼 수 있다. 홀로그램 이미지는 작은 부분만 유지하더라도 전체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홀로그래피는 산업적으로 무손실 검사, 초음파 홀로그래피, 홀로그램 현미경, 홀로그램 저장, 홀로그램 영화 및 기타 여러 측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진 기술
(a) 일반 사진 기술
좋은 사진 작품을 촬영하려면 일정 기재, 인내, 필요한 지식이 필요하다.
이른바' 촬영' 이란 풍경의 일부 또는 전부를 촬영하여 피사체만의 독특한 특징의 아름다움으로 관객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하지만 클로즈업을 할 때는 보통 카메라가 피사체에 가까워서 카메라 그립의 불안정으로 화질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하지만 적절한 장비를 구입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 작품을 찍으려면 다음과 같은 기교를 익혀야 한다.
1. 삼각대 사용
촬영할 때 카메라가 떨리지 않도록 삼각대에 카메라를 설치해야 한다. 가급적 카메라를 촬영 대상에 가까이 두고 불필요한 그림자를 도입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궤도에 초점 맞추기
촬영에는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초점 트랙은 좋은 보조 장비로 클로즈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초점 레일은 x 축과 y 축을 따라 매우 작은 증분으로 카메라를 이동시켜 카메라 위치와 프레임의 필드 깊이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를 움직여 이상적인 위치에 도달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다.
케이블을 사용하여 해제
삼각대에 카메라를 설치했지만 셔터를 누를 때 조심하지 않으면 카메라가 흔들릴 수 있으므로 이를 피하기 위해 케이블을 사용하여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정 또는 컬러 배경 사용
촬영할 때 물체의 배경이 검은색일 때 촬영한 이미지를 가장 선명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모호한 배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주체의 색이 매우 강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5. 필요한 경우 반사 카드를 사용합니다
흰색 카드나 알루미늄 호일로 싸서 물체의 빛을 반사하여 물체의 그림자를 비추다. 이 카드가 사격장에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라.
6. 인내심을 가져라
때로는 미풍에도 클로즈업이 흐려질 때가 있다. 이럴 때는 반드시 인내심이 있어야 하고, 바람소리가 나면 다시 쏘는 것이 가장 좋다. 마찬가지로 야외에서 촬영할 때 이날 공중의 구름이 태양을 가릴 때는 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찍은 사진이 흐린 날보다 더 밝아 보인다.
"빚진 것이 빚진 것보다 낫다" (1) 와 "빚진 것이 빚진 것보다 낫다" (2)
"빚진 것이 빚진 것보다 낫다" (1) 와 "빚진 것이 빚진 것보다 낫다" (2)
, 더 밝습니다.
7. 작문을 잘 활용하세요
오스트리아 사진작가 어니스트 하스 (Ernest Haas) 는 손에 칼이 없고 마음속에 칼이 있는 경지에 이르렀다. 그는 "구도는 균형에 있다. 사람마다 균형에 대한 처리가 다르다" 고 생각한다. 무술이 최고 경지에 이르렀을 때, 모술이라는 이름은 없고, 오직 자신의 능력으로만 화해할 수 있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도에서 카메라의 위치를 논하다. 그는 이렇게 생각한다. "당신의 기재를 잊어버릴수록 당신의 제재와 구도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카메라는 당신의 눈의 연속일 뿐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이콥스 (Jacobs Jr) 도 "구도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선, 형식, 근리, 그리고 이런 요소들 사이의 공간" 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색깔도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수렴선은 일반적으로 원근 관계를 설명할 수 있지만 모든 사진이 원근의 깊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모두 평면 패턴이다. 뷰파인더 속 풍경이나 인물의 초상은 촬영자의 개인적인 감정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따라서 주제, 빛, 색상을 선택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사진사의 독특한 개인 스타일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한 개 또는 한 세트의 모양이나 형태가 각 사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며, 사진의 색상, 볼륨, 위치 등의 모양은 모두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구도의 대비는 크고 작은 것, 밝고 어두운 것, 가깝고 먼 것, 주동적이고 수동적인 것, 매끄럽고 거친 것, 풍부하고 담백한 색 등을 비교한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대립적인 요소들을 더 많이 이용하여 주체가 그것들을 통해 전체 작문에 영향을 미치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비교 법칙을 적절히 적용하면 사진이 강한 매력을 갖게 된다. " 어떤 사람들은 작곡에 재능이 있을 수 있다.
사진 속 피사체의 비율이 너무 작거나 화면의 빈 공간이 단조로울 때 (예: 석양 아래 고층 건물 촬영) 노출 부족을 창의적으로 활용해 실루엣을 전경으로 만들 수 있다. 검은색 실루엣은 관객의 주체에 대한 시각을 압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객의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는다. 우리는 실루엣을 주체로 하는 테두리를 이용하여 정사각형, 원, 변화의 다양한 모양을 형성하여 일반 풍경에 독특한 형식감을 부여하고 화면의 종심감을 높일 수도 있다.
"빚을 지지 않는 것보다 낫다" 와 "빚을 지지 않는 것보다 낫다" 는 두 가지 노출 원칙
사진 속' 안 빚진 것보다 낫다' 와' 안 빚진 것보다 낫다' 는 두 가지 노출 원칙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어 많은 지지자들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노출이 노출부족보다 낫다' 는 것은' 노출이 부족한 것보다 노출이 너무 좋다' 는 것이다. 노출 히스토그램이 오른쪽 경계를 초과하지 않는 한 안심하고 노출할 수 있어 화면이 가능한 깨끗하고 섬세하며 감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더 뚜렷해집니다. "차라리 지나치지 말라" 는 뜻은 "차라리 지나치지 말라" 는 뜻이다. 노출 부족으로 인한 화면이 충분히 밝지 않은 문제는 나중에 PS 로 보충할 수 있고, 일단 노출이 되면 세부 사항이 손실되면 어떤 소프트웨어로도 해결하기 어렵다.
(b) 창조적 인 웨딩 사진 팁
1 .. 때때로 사랑은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리 없는 사랑은 손을 들고 발을 던지는 것보다 사람의 마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 "사랑", 제스처, 뒤로, 여기 침묵이 이긴다.
2. 거울은 항상 사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품으로 거울에 굴절된 사진은 항상 의외로 효과가 좋다. 신부와 들러리는 거울을 사이에 두고 함께 서서 서로 잘 어울리고, 흥미진진하며, 상호 작용이 매우 좋다.
3. 신부를 제외하고 아이는 결혼식에서 가장 멋진 장면을 포착하기 쉬운 사람이다. 그들이 함께 서 있을 때, 여자와 아이, 아름다움과 순수함, 이 순간, 행복의 미래가 눈앞에 있고, 촉수가 닿아 영원을 기록한다.
4. 웨딩사진 속 신랑은 분명 중칙이라고 누가 말했는가. 가끔 웃기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물론 신랑 들러리가 있는 것이 더 좋고, 감정이 깊어질수록 웨딩사진은 신랑과 형들 사이에 가득한 사랑을 기록한다.
5. 시집간 딸은 늘 울어요. 부모의 은혜에 감사하며 눈물을 흘리는 순간도, 부모와 손을 잡을 필요도 없고, 할머니, 어머니, 신부 3 대와도 손을 잡을 필요도 없다. 따뜻함과 침묵은 모든 손님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6. 결혼식이 끝난 후 신혼부부는 서로 포옹하고 키스를 합니다. 찍은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모든 게스트들이 눈을 가리고 그들의 달콤함을 못 본 척했다. 사실 모두들 마음속에서 가장 진실한 축복을 바쳤다.
(c) 웨딩 사진 기술
1 .. 얼굴 표정은 자연스럽게 진실하고 미소를 지어야 한다.
사진을 찍을 때 표정이 굳어지는 것을 가장 꺼리고 웨딩사진도 예외가 아니다. 신부의 얼굴이 어두컴컴하고 빛이 없다면, 강제로 포장된 것처럼 효과가 좋지 않을 것이다. 웨딩사진을 찍는 것은 달콤하고 행복하지만 신인은 당연히 너무 많이 웃지 말고 웃는 게 좋다.
2. 자세를 유지하고 기운을 차리세요
촬영할 때 자세가 꼿꼿해야 미감이 있다. 고개를 숙이지 말고 풀이 죽어 있는 모습. 아무리 좋은 사진작가라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없다.
3. 자세가 홀가분하고 우아하며 예뻐요
사진을 찍을 때, 다양한 자세를 취하거나, 손을 살짝 들거나, 몸을 살짝 기울이거나, 눈썹을 낮추거나, 앞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의 건의에 따라 신부는 많은 아름다운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여기서는 동작의 진폭에 주의해야 하고, 가볍고 우아하게 해야 한다. 동작이 너무 뚜렷하고 과장되어서는 안 되고, 너무 미묘하고 어색해 보이지도 말아야 한다.
4. 소품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미감을 더합니다.
부채를 든 신부는 고전적인 멋을 더할 것이다. 두 손으로 부케를 하면 신부와 꽃이 서로 잘 어울린다. 자연과 가까워지면 신선하고 고요함을 줄 것이다. 신랑 가까이 다가서면 신부가 더 달콤하고 행복해 보이는데 ... 그것에 의존하는 모든 것이 아름다움을 더할 것이다.
5.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완벽히 완성한다
웨딩드레스 촬영 기간은 길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하루 동안 계속되었다. 이때 웨딩드레스가 깔끔하고 깨끗한지, 신부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