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제목: 실크로드 문화유적을 주제로 한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 창작 연구
내용
요약
개요
1 서론
1.1 연구 배경
1.1.1 셀프 미디어 정보 전파 방법의 대중화
1.1.2 장점 셀프미디어와 애니메이션 기술의 결합
1.1.3 실크로드 문화유적의 문화적 가치
1.2 연구의 목적과 의의
1.2.1 연구의 목적
1.2.2 연구의 의의
1.3 연구 현황
1.3.1 셀프미디어 연구 현황
1.3.2 셀프미디어와 애니메이션 결합 연구 현황
1.3.3 전통문화와 셀프미디어 결합 연구 현황
1.4 연구 내용 및 혁신 포인트
1.4.1 연구 내용
1.4.2 혁신 포인트
1.5 연구 방법
1.5.1 사전 연구
1.5.2 논문 주제 연구에 사용된 방법
2 We-media 작품 창작 및 개발 현황에 대한 분석 및 사고
2.1 셀프미디어의 개념과 전개 분석
2.1.1 셀프미디어의 기본 개념
2.1.2 셀프미디어의 특징 분석
2.2 셀프미디어 분류
2.2.1 미디어 기호에 따른 분류
2.2.2 운영 주체에 따른 분류
2.3 미디어의 예 미디어 사례 조사
2.3.1 Huashang Daily와의 인터뷰 예
2.3.2 "TESTV를 구매할 가치가 있는가?"에 대한 자체 미디어 조사의 예
2.3.3 " '대호랑이 토크볼' 속 셀프미디어 인터뷰 예시
2.3.4 인터뷰 요약
2.4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 제작 현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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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의 정의 범위
2.4.2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의 창작특성
2.4.3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의 창작동향 애니메이션
2.5 셀프미디어 작품 창작의 특징
2.5.1 콘텐츠의 창의성
2.5.2 일상성과 즉각성
2.5.3 상호작용성과 포괄성
2.6 미디어에서의 자동 미적 활동
2.6.1 미적 활동의 대중화
2.6.2 게임 정신 작품
2.6.3 실시간 창작과 미학의 상호작용
2.7 이번 장의 요약
3 실크로드 문화유물과 자작의 결합 분석 미디어 애니메이션 창작
3.1 실크로드 문화유적의 역사적 배경
3.1.1 실크로드의 개통
3.1.2 실크로드에 관한 무역과 문화교류 실크로드
3.2 실크로드 문화 유물의 분류.
3.3 이후 실크로드 문화 작품 창작에 있어 미디어의 장점
3.3.1 디지털 결합 실크로드 문화 유물의 활력을 높이는 기술
3.3.2 새로운 미디어의 결합은 기존 홍보 방법을 보완하는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3.3.3 광범위한 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플랫폼을 확장합니다. 실크로드 문화재
3.4 실크로드 문화재의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 창작 아이디어
3.4.1 실크 정제 도로 문화재의 예술적 가치와 문화적 특성
3.4.2 셀프미디어 애니메이션 창작의 관점에서 본 실크로드 문화유산의 서사 방식
3.5 이 장의 요약
4 실크로드 문화유산 주제적 자아 -미디어 애니메이션 창작 실습
4.1 사전 조사 및 기획.
4.1.1 실크로드 문화유적 사례 선정 및 분석
4.1.2 셀프 미디어 플랫폼 선택 및 제작
4.2 실크로드 문화 유물을 주제로 한 셀프 미디어 애니메이션
그림의 창작 과정
4.2.1 대본 및 설명의 설정
4.2.2 애니메이션 캐릭터 장면의 디자인 및 스토리보드 그리기
4.2.3 창의적 실천 과정
5 요약
5.1 요약.
5.2 프로젝트 완료 시 부족한 점
감사의 글
참고자료
위 내용은 애니메이션 전공 졸업 논문 개요 템플릿에 대해 글로벌 아이비 편집자가 공유한 내용입니다. 더 많은 관련 콘텐츠를 알고 계시다면 시간에 맞춰 이 플랫폼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