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 초보자 입문 과정 1. 기초가 중요하다. 실천이 증명하다.
-응? 수동 대지? 그래픽 기능은 컴퓨터 그래픽 기능의 기초입니다. CAD 를 배우려면 기하학 지식과 능력, 특히 형상 그리기 능력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손으로 그린 수준이 높은 사람은 배우기 쉽고 효과가 더 좋다!
둘째, 차근차근
전체 학습 과정은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먼저 상대 데카르트 좌표, 상대 극좌표 등 컴퓨터 드로잉의 기본 사항을 이해해야 CAD 가 단순에서 복잡에 이르는 응용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셋째, 배워서 적용한다
CAD 명령을 배울 때는 항상 실제 응용과 결합해야지, 각 명령을 고립적으로 배우는 데 주력해서는 안 된다. 배운 원칙은 전체 학습 과정을 관통하여 드로잉 명령에 대한 심오하고 생생한 이해를 제공하며 CAD 를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도면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넷째, 숙련은 교묘하다
몇 가지 포괄적인 예를 들어 그래픽을 상세하게 그리도록 강요하면 전체적인 관점에서 전체 드로잉 과정을 파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습득해야 할 기술:
1, FAQ 이해 (1) 그림 그리기, 적당한 크기 그리기, 작은 그림 그리기, 심지어 보이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는 도면 영역의 경계 설정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LIMITS 명령을 사용하여 설정했지만 ZOOM 명령의 ALL 옵션을 사용하여 도면 영역을 재구성하는 것을 잊었기 때문입니다. 도면 영역의 설정은 실제 도면 요구를 기준으로 합니다. 참고: 지금 제한이 있는지 여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통 1: 1 크기로 그리는 것이 좋지만 확대/축소 및 초점이동의 기본기를 익혀야 합니다. 핵심은 드로잉 배율과 드로잉 배율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릴 때 최종 도면 축척을 고려하여 문자 높이 및 치수 스타일 설정을 축척으로 결정합니다.
(2) 누군가가 점선으로 선을 그렸는데 그려진 선이 실선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했다. 이게 뭐야? 선형 스케일? 즉, 적합하지 않습니까? 선형 스케일? 너무 크거나 너무 작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라인 관리자 대화 상자를 열고 수정합니다. 글로벌 규모 요인? 적절한 값으로 설정합니다. 주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체형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이 있다는 것이다. 크기가 작은 경우 선형 스케일을 작게 합니다. 도면 크기가 특히 큰 경우 선형 축척을 늘립니다. 선형 단위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10 단위 이내입니다.
(3) 치수를 기입한 후 치수의 전체 축척 비율이 너무 작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치수의 치수 문자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치수 모드 대화상자를 열고 값을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주: 치수의 문자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인쇄된 표시선과 문자 크기가 적당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1: 1 으로 그린 상태에서 1: 100 으로 인쇄할 경우 인쇄된 텍스트의 높이는 300 으로 설정해야 하고 표시선의 크기는 그에 따라 조정되어야 합니다 위의 세 가지 문제는 내가 비행기 탑승 과정에서 만난 가장 전형적인 세 가지 문제와 어려움일 뿐이다. 실제 문제는 헤아릴 수 없이 많기 때문에 초보자는 이러한 문제들을 철저히 이해해야 하는데, 이는 그림의 품질과 효율을 높이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특히 그림자 영역의 경계를 구성하는 솔리드는 끝점에서 교차해야 합니다. 즉, 닫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방울이 새지 않는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채우기가 나타납니다. 초보자는 반드시 그것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허점? 를 눌러 오류를 수정합니다.
2. 비교를 통해서만 쉽게 혼동되는 명령을 식별할 수 있으므로 그 차이를 파악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확대/축소 및 확대/축소, 팬 및 이동, 분할 및 측정 등이 있습니다. 참고: 초보자에게 뷰 확대/축소 및 이동은 그래픽 확대/축소 및 이동과 쉽게 혼동될 수 있습니다. 뷰 변경은 카메라 렌즈의 확대 축소 및 초점이동과 마찬가지로 도면 자체의 크기는 변하지 않지만, 도면의 이동 및 초점이동은 도면의 크기와 위치를 수정하므로 대비를 통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각 층은 명확하게 정의되어야 합니다. 레이어는 다른 유형의 그래픽 정보를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오버레이와 같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어떤 사람들은 편의를 위해 객체 속성 도구 모음의 드롭다운 목록 상자에서 색상, 선종류, 선가중치 등의 엔티티 정보를 직접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좋지 않아 도면의 정보를 쉽게 처리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나쁜 습관을 바로 잡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엄격하게 계층화하여 도면을 표준화하다.
4. 굵은 선은 선가중치를 명시적으로 사용해야 하지만 굵은 선과 가는 선은 구성요소의 단면, 입면의 깊이, 치수 선 및 다른 객체의 두께를 명확하게 나타내야 합니다. 초보자로서 선가중치를 지정하고 도면층을 통해 선가중치를 표시해야 합니다. 자신의 그림 그리기 품질과 표현 수준을 높이다. 참고: 같은 업종에 따라 직업에 따라 도면층, 색상, 선가중치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디자인 단위는 도면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공부할 때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앞으로의 일에 도움이 될 것이다.
5. 당신은 내부와 외부에서 CAD 를 사용합니까? 차폐? 및 속성 기능을 통해 도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응? 차폐? 내부 블록과 외부 블록이 있습니다. 내부 블록은 파일에 정의된 블록이며 파일 내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내부 블록이 정의되면 파일과 함께 저장되고 열립니다. 외부 타일? 차폐? 디스크에 파일로 기록하면 다른 도면 파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외부 타일과 내부 타일의 중요한 차이점에 주의해야 한다. 주: 내부 블록은 B(Block) 명령에 의해 정의되고 외부 블록은 W(WBLOCK) 에 의해 정의됩니다. 내부 블록을 정의하든 외부 블록을 정의하든 적절한 삽입점을 지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록을 삽입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6. 특히 그림자 영역의 경계를 구성하는 엔티티가 끝점에서 교차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즉, 닫혀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방울이 새지 않는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채우기가 나타납니다. 초보자는 반드시 그것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허점? 를 눌러 오류를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