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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 방릉헌. 옥수 지진. 엑스포. 노장의 소재.

리스,

적막을 달가워하지 않고, 진 () 에 투항하다.

책에서 하객들에게 한비를 죽이라고 훈계했다.

포장 분리에 대한 맞춤형 보상 방법

둘째, 공범자는 멸족을 참수했다.

성 리, 명사, 자고. 전국 말기에 추 () 가 상채 () 를 낳았다. 초창기에는 군의 작은 관리였는데, 나중에 순자에게 제왕의 술을 배우러 진으로 들어갔다. 처음에는 랑으로 여겨졌다가 진왕이 제후를 멸하도록 설득하여 장사로 임명되었다. 진 () 왕은 그의 전략을 채택하고, 모사를 파견하여 김옥으로 관동 6 개국을 로비하고, 각국의 왕공 대신들을 소외시켜 그들을 객신으로 만들었다. 진왕은 10 년 (기원전 237 년) 에 6 명의 객신을 추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리스의 \ "객서 \" 는 그것을 제지하여 진 () 왕 () 조정 () 에 의해 채택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관직 () 에서 정위 () 에 이르렀다. 그것은 진나라가 6 개국을 통일하는 사업에서 큰 역할을 했다. 진 () 이 천하를 통일한 후, 왕만 () 풍 () 과 진 () 이 황제를 존중하기로 약속하고 관련 예절 제도를 제정하였다. 총리로 임명되다. 그는 군벽을 허물고 민간 무기를 파괴하고 민중에 대한 통치를 강화할 것을 건의했다. 분봉제에 반대하고 군현제를 견지하다. 그는 민간에서 수집한 시, 책, 백어를 불태우고 사학을 금지하여 독재집권 통치를 강화할 것을 주장했다. 그는 또한 통일궤도, 문자, 도량형 제도의 법률 제정에도 참여했다. 진시황이 죽은 후, 조고와 공모하여 유언장을 위조하여, 시황제의 장남인 푸숙을 핍박하여 자살하게 하고, 어린 아들 후하이를 제 2 황제로 세웠다. 나중에 조고에게 금기를 받았다. 진 2 세 2 년 (기원전 208 년), 함양시내에서 참수, 네 집이 살해되었다.

팡 링 법사.

초당인명. 이름 조, 단어 링 법사 (이름 링 법사, 단어 조). 허베이 린쯔 (이 산둥 zibo 북동쪽) 사람들. 능헌은 고전 문학에 정통하다. 18 세 때 본주에서 진사한 후, 연이어, 지 등으로 봉쇄되었다. 수나라의 혼란, 이연이 군대를 이끌고 관문에 들어섰고, 능헌에서 위북 이세민까지, 진왕출정, 임참모, 장전대신, 임진 비서. 그는 모든 안정 장소, 다른 사람들은 보물 을 잡기 위해 싸우고 있지만, 그는 먼저 진 막부 를 위해 인재를 수색했다. 그와 두루아는 진왕의 가장 유능한 모사이다. 당무덕 9 년 (626), 현무문의 변화 기획에 참여해 두루묵, 무기, 허우 등과 함께 1 등상을 받았다. 당 태종이 즉위하고, 송곳니가 도지사 () 를 맡다. 정관 3 년 (629) 2 월, \ "상서 \" 좌종, 감독 수국사. 11 년, 양국공을 봉하다. 두루묵 () 과 위정 () 과 평평하게 앉아 있는 것은 당태종의 중요한 조수이다. 16 년 7 월, 여전히 국정을 장악하고 있다. 그는 칙령에 의해 《진서》를 다시 썼다. 태종이 고구려를 징발할 때 수도에 남아 있다. 22 년 병으로 죽다. = = = = = = = = = = = = = =

옥수 대지진

청해옥수 14 아침. 7. 1 지진이 갑자기 일어나자 조용한 마을이 난장판을 치고 있다. 먼지투성이인 아이는 고개를 숙이고 폐허 밖으로 옮겨졌지만 흐릿한 영상이 우리의 눈을 깊이 찔렀다.

이번 재난은 다시 한 번 전국민의 마음에 영향을 미쳤다. 군 무경 공안 민정 의료 등의 부서가 신속히 행동하여 긴장된 구조에 투입하다. 이와 함께 개인, 기업, 비정부기구들도 자발적으로 기부를 하기 시작했고, 사랑은 재해 지역으로 몰려들어 죽음과 경주하고 있다. 2 년 전 모카와 지진의 단련을 거쳐 정부와 민중은 모두 자연재해에 대처하는 경험이 더 많아졌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슬픔 속에서 약간의 해방감을 느끼게 한다.

기술이 발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진은 여전히 예측할 수 없다. 자연재해에 직면하여 위대한 민족은 입장을 확고히 하고 부단히 진보해야 한다. 엥겔스는 "똑똑한 민족은 재난과 실수로부터 평소보다 훨씬 많은 것을 배울 것" 이라고 말했다. 원촨 지진 이후 지진 방지법이 통과돼 2009 년 5 월 시행돼 응급구조를 법치궤도에 포함시켰다. 재해 복구 과정에서 시민정신이 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재해 지역 계획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재건에 사용되어야 할 재산에 대한 여론감독을 실시하고 있다. 사회의 거대한 진보는 눈에 띄며, 우리는 이것이 옥수 지진 후의 구조작전에 반영될 것이라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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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포 20 10 은 상하이에서 열릴 예정이며,' 도시가 더 좋다' 는 주제는 상하이와 다른 도시들이 자연 환경을 이용하고 개조하여 고도의 인공화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모든 도시 주민들에게 혜택을 줄 것이며, 그 중 녹화는 매우 중요한 점이다.

물은 생명의 근원이고 녹색은 생명의 색이다. 녹색으로 가득 찬 도시만이 생기와 활력이 충만할 수 있다. 녹색의 집이 없으면 고요함과 평온함이 없다.

현재 상하이는 녹화를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2004 년 2 월 2 일 상하이가' 국가원림도시' 라는 칭호를 정식 수여받은 후 상하이는 삼림도시 건설 목표를 제시했다. 현재, 내부 루프는 기본적으로 500 미터 서비스 반경의 녹화 사각 지대를 없애고, 대량의 대형 공공 녹지를 건설하여 생태 기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녹지의 종합 서비스 기능과 도시 경관 기능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그뿐 아니라 녹화는 경제 성장을 가져올 것이다. 부동산 투자 자료에 따르면 녹지의 가장 직접적인 수혜자는 부동산 개발업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가 건설한 공원 녹지는 공원 주변에 영원히 있다. 공원 근처에는' 장초가 고가가 아니다' 는 집값이 거의 없다.

녹색, 그것은 자연의 영감과 매력을 보여줍니다. 지금부터 행동하여 도시를 더 푸르고 활기차게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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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자 이둘 [1] (약 575 ~? ), 쯔버양 () 은 일명 노기 () 로, 중국 고대의 가장 위대한 철학자 중 하나이며, 도가학파 창립자이자 세계문화명인 노자의 고향이기도 하다. 후인칭은 그를' 노자' ('노자' 는 고대의 발음이' 리' 와 동일함) 라고 부르며 초구현 곡인리 (현 안휘) 사람이다.

"사기 노자 한비열전 3": "노자는 추쿠현 이향곡인리에서 태어났다. 성 리, 이름, 쯔보 양. 주수장실사도. " 인터뷰어: 저는 고현인입니다. 현재 하남에서 육의 중입니다. 그것의 토지는 진국에 속한다. 진멸은 공자가 사망한 적절한 해 (기원전 479 년) 이기 때문에, 나는 고현에서 태어났을 때 여전히 진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나는 진이어야 한다. 진과? 고현 이향진의 굴곡은 오천자 81 장의' 도덕경' 을 썼다. 그는 불교를 보수하여 장수하는데, 대략 160 대 (또는 200 대) 정도이다. 공자 (55 1-479) 와 동시대의 공자, 20 대. 기원전 535 년? 527 에서? 5 15? 50 1 년? 486 년에 공자는 아버지에게 "역시 용" 이라고 몇 번이나 물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 198 1 년 임신으로 겨드랑이에서 그를 낳았다. 노자는 천성적으로 흰눈썹과 흰 수염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노자라고 부른다. 노자는 춘추시대에 살았고, 주조 도성 낙읍에서 국가도서관 관장을 맡았었다. 그는 많은 책을 박람하고 다재다능하여 공자가 세계를 주유할 때 노인에게 물었다. 만년, 노자는 청우서행을 타고 하곡관 (오늘 하남 영보) 에 오천 자의' 도덕경' (일명' 도덕경', 또는' 노자' 또는' 노자 오천편') 을 썼다. 도교에서 노인은 어르신의 열여덟 번째 화신이다.

전설에 따르면, 노자는 하코곡관의 총지휘관 이XI 를 조정했다. 그 후, 나는 서쪽으로 곤우로 갔다. 이곳의 산천 (종남산 천어강) 과 산봉우리의 기복을 보고, 나는 여기서 멈추고, 이 건물을 위해 풀을 만들어 경경을 연습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면서 누관대라고 불린다.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국가 AAAA 급 관광 명소, 역대 문인과 시인이 실린 300 여 개의 벼루. 역사는 도교의 발원지라고 부른다. 노자는 페더링 후 여기에서 8km 떨어진 서루관, 그리고 현존하는 노자 묘에 묻혔다.

"도덕경" 에는 풍부한 변증 사상이 함축되어 있다. 노자 철학과 고대 그리스 철학은 인류 철학의 두 가지 주요 근원을 구성하는데, 노자는 그 깊은 철학 사상으로' 중국 철학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노자의 사상은 장자에서 전승되어 유교 및 이후 불교와 함께 중국 전통 사상 문화의 핵심을 이루었다. 도교가 나타난 후, 노인은 "왕좌의 노인" 으로 존경받았다. 신선전' 부터 노인은 신선으로 존칭되었다. "도덕경" 은 1000 여종의 외국어 버전으로 중국에서 가장 많이 번역된 책이다.

노자의 사상 주장은' 무위' 이고, 노자의 이상적인 정치 경지는' 이웃 나라가 서로 바라보고, 닭견의 소리가 서로 듣고, 백성은 왕래하지 않고, 죽기까지 쉬는 것' 이다. 노자는 도를 사용하여 우주 만물의 진화를 설명하는데, 이것은 객관적인 자연법칙이며, 동시에' 홀로 변하지 않고, 행하지만 위태롭지 않다' 는 영원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노자' 라는 책에는 모든 것이 양면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은 소박한 변증적 관점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도의 운동' 은 대립에서 바뀔 수 있다.' 기이하고, 선한 것은 악이다',' 화는 복이고, 화는 은인이다' 는 것이다. 그는 또한 세상 만물은' 있음' 과' 없음' 의 통일이고,' 있음' 과' 없음' 은 기초이며,' 세상 만물은 모두 존재하기 때문에 태어난다' 고 생각한다. "하늘의 길, 손해는 남지만 보충은 부족하고, 사람의 길은 그렇지 않다. 손해는 보충할 수 없다." "사람들의 굶주림은 식량세만큼 많다." "사람들은 가볍게 죽었지만, 그것으로 살아남았다."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너는 왜 죽음을 두려워하니? 클릭합니다 。 그의 이론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는데, 그 내용은 주로' 노자' 라는 책에서 볼 수 있다. 그의 철학사상과 그가 창립한 도가 학파는 중국 고대 사상문화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2 천여 년 동안의 사상문화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어떤 사람들은 Laolaizi 도 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자와 동시에 그는 15 권의 책을 써서 도교를 선전했다. 주태사 (D-N)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는 공자가 죽은 후 100 년 넘게 살았다. 유명한 역사학자 사마천은' 사기 노자 한비열전' 에서 당시 노자에 대해 두 가지 추측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는: Laolaizi 도 Laolaizi 입니다. 도교를 위해 15 권의 책을 쓰고 공자와 동시대에 쓰십시오." 당시 사마천도 노인이 로레즈라고 의심했다. 현재 많은 학자들은 노인이 춘추 말기에 태어난 이 2 라고 생각하는 첫 번째 설법을 채택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Lao Tzu 의 책

"노자 도덕경" 의 떠우충량

노자는 하코곡관 앞에서 오천 자의' 노자' 라는 책을 썼는데, 일명' 도덕경' 또는' 도덕진리경' 이라고도 한다. 도덕경',' <역경>',' 논어' 는 중국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 편의 명작으로 여겨진다. 도덕경' 은 두 권, ***8 1 으로 나뉜다. 처음 37 장은 첫 번째이고, 다음 38 장은 다음이다. 이 책의 사상 구조는 도는 덕의' 체' 이고 덕은 도의' 사용' 이다. 상하 * * * 오천 자 정도.

"도덕경" 은 나중에 명명되었다. 처음에는 노자의 책을' 노자' 라고 불렀고,' 도덕경' 이라는 이름은 없었다. 그것의 완료 날짜는 과거에 논란이 있었지만, 아직은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1993 년 출토된 곽점 죽제인의' 노자' 날짜를 보면 그 기록 날짜는 적어도 전국 중전 시기였다.

노인은 "도생 1, 2, 2, 3, 3 일", "도" 는 "남편의 생명이 자연스럽다" 는 생각으로 우주의 만물의 진화를 설명하기 위해 도를 사용했기 때문에, "사람은 땅에 있어야 하고, 땅은 하늘에 응해야 하고, 하늘은 도리에 응해야 한다" 고 말했다 "도" 는 객관적인 자연법칙이며, "독립불변, 행행, 위태롭지 않다" 는 영원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노자' 라는 책에는 모든 것이 양면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은 소박한 변증적 관점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도의 운동' 은 대립에서 변할 수 있다.' 기이하고, 선한 것은 악이다',' 화는 복이고, 화는 은인이다' 는 것이다. 그는 또한 세상 만물은 모두 노자' 도덕경' 에서' 있다' 와' 있다' 의 통일이고,' 있다' 는 것은' 있다' 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세상 만물은 모두 태생하고 있다' 고 생각한다. 게다가, 책에는 "천도가 남지만 보충이 부족하고, 인도가 부족하고, 손실이 부족하여 기르기에 부족하다" 는 많은 민본사상이 있다. "사람들의 굶주림은 식량세만큼 많다." "사람들은 가볍게 죽었지만, 그것으로 살아남았다."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너는 왜 죽음을 두려워하니? 클릭합니다 。 그의 이론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하마 요리사는 중국 선진 시대의 위대한 사상가, 철학자, 문학가이다. 전국시대에 송곽맹 (현재 안후이성 몽성현) 은 도교의 주요 창시자였다. 도가의 시조 노자와 함께' 노장' 이라고 불리며, 그 철학 사상 체계는 사상계와 학술계에 의해' 노장철학' 으로 존칭된다. 장자' 우화의 대표로서' 도덕경' 은' 중국 남방 고전' 으로 불리며' 소요유' 와' 오기론' 등 여러 버전에서 추앙받는 사람들의 해독을 받고 있다. Zhuangzi 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 와 "아무것도하지 않고 통치" 한다고 주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항목과 장자라는 책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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