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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솝 우화

이솝 우화 1 1. 백연이 체포되다

흰 거위는 호숫가에 자주 모이는데, 많은 흰 거위들은 종종 적당한 곳을 선택하여 그곳에서 생활한다. 거위의 우두머리는 또 흰 거위 한 마리를 배치하여 누군가가 오는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호수 지역의 사냥꾼들은 흰 거위의 생활 습성에 익숙하다.

저녁에 그들은 일부러 불을 붙였다. 보초를 친 거위가 불을 보았을 때, 그들은 덜컥 울렸고, 사냥꾼은 또 불을 껐다. 기러기가 놀라서 날았을 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기러기는 다시 안심하고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 휴식을 취했다.

이렇게 서너 번 반복했고, 거위들은 보초를 친 거위가 일부러 그들을 속였다고 생각하여 모두 쪼아먹었다. 이때 사냥꾼은 횃불을 들고 거위 무리에게 다가갔다. 보초를 친 거위는 거위에게 쪼여 더 이상 부를 수 없을 것 같다. 잠든 거위는 사냥꾼에게 그물로 잡혔고, 한 마리도 빠져나오지 않았다.

마케팅 계몽: 모든 기업은 시장의 시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경쟁사가 1 차 테스트를 할 때 기업이 세운 경보 시스템인' 백거위 보초' 가 작용했다. 기업이 준비되었지만 경쟁사는 아무런 반응이 없다. 그러나 반복적인 실험을 거쳐 기업 자체도 점차 경각심을 늦추고 경쟁자가 전승을 거두게 되었다.

2. 축력차가 당기다

바라쿠다, 새우, 백조는 언제 좋은 친구가 되었는지 모른다. 어느 날 그들은 길에서 차 한 대를 발견했는데, 차에는 맛있는 것이 많았다. 그래서 저는 차를 도로에서 끌어내리고 싶었습니다. 세 사람이 함께 무거운 짐을 메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힘을 다해 정맥을 드러내고 일생의 힘을 다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떻게 끌고, 어떻게 당기든, 어떻게 밀든, 차는 여전히 오래된 곳에 있다. 한 걸음도 움직일 수 없다. 백조가 그것을 하늘로 들어 올리려고 하자 새우는 한 걸음 뒤로 끌고 개물고기는 연못으로 당겼다.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 어차피 다 노력했어요.

마케팅 시사: 한 기업의 마케팅 팀은 서로 다른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며, 그들은 모두 기업을 위해 헌신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기업이 자신의 재능을 한 곳에 쓰지 않고 기업의 마케팅력이 합력을 형성하게 한다면, 결국 아무도 쓸모가 없다고 탓한다.

3. 쥐와 개

한 무리의 쥐가 탁자 위로 올라가 고기를 훔쳤지만, 탁자 위에서 자고 있는 개를 놀라게 했다. 쥐와 개는 "조용히 하지 않으면 고기를 좀 줄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고 상의했다. 개는 쥐의 건의를 엄하게 거절했다. "너희들 모두 나가라. 주인이 고기가 적다는 것을 알게 되면, 내가 몰래 먹었다고 의심하고, 나는 도마 위의 고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마케팅 시사: 자신을 쓰러뜨리려는 상대와 협력하지 마세요. 그들이 너에게 약간의 이득을 줄 때, 너는 더 큰 이득을 잃을 수 있다.

4. 녹색 메뚜기와 쥐

개구리 한 마리가 그의 쥐 이웃을 매우 불쾌하게 바라보며, 늘 기회를 찾아 그를 혼내 주려고 한다.

어느 날 개구리는 쥐를 보고 물에 가서 놀자고 제안했다. 쥐가 감히 하지 못하다. 개구리는 그것의 안전을 보장할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밧줄로 그것들을 연결했다. 쥐는 마침내 한번 해보기로 동의했다. 물속에서 개구리는 엄청난 힘을 보였다. 때때로 그것은 빨리 수영하고, 때로는 물밑으로 잠수한다. 쥐를 때려죽이다. 결국 쥐는 물로 가득 차서 부풀어 수면 위에 떠 있었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음식을 찾고 있는데 떠다니는 쥐를 발견했다. 뺏어오다. 연결된 밧줄도 개구리를 끌어올렸다. 쥐를 먹은 후 연은 그 입을 개구리에게 뻗었다. 연에게 먹히기 전에 개구리는 후회하며 말했다. "자신을 다치게 할 줄은 몰랐어요."

마케팅 계몽: 경쟁은 규칙적입니다. 우리가 경쟁자를 상대하기 위해 부적절한 조치를 취했을 때, 우리 자신은 이미 실패의 문턱에 들어섰을 것이다.

이솝 우화 오늘 저는 이솝 우화를 읽었습니다. 도둑과 그의 어머니.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오래전에 한 어린 소년과 그의 어머니가 작은 마을에 살았습니다. 어린 남자아이는 그의 어머니의 외아들이기 때문에, 그의 어머니는 그를 매우 총애하여, 무엇이든지 그를 따라간다. 한번은 학교가 끝나자 아이가 책가방에서 필기판을 꺼내 엄마에게 보여 주었다. 어머니는 궁금해서 물었다. "이 판자는 어디서 온 거야?" 나. "어린 소년이 긴장하게 말했다." 나는 짝꿍이 주의하지 않을 때 가져왔다. " \ "그래? 너 정말 똑똑하구나! " 어머니는 아이를 비판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의 능력을 거듭 칭찬하여 그에게 동전 한 푼을 상을 주었다. 며칠 후, 아이는 또 큰 엄마를 훔쳤다. 어머니는 보고 더욱 기뻐하셨다. 그녀는 웃으며 아이에게 말했다. "사랑하는 아들아, 너는 점점 더 능력이 있어!" 끝내, 그녀는 아이에게 또 다른 동전을 건네주었다.

날이 갈수록 아이가 자랐다. 어머니의 방종하에 이 아이는 갈수록 대담해졌다. 그는 도둑이 되어 늘 값나가는 물건을 훔친다.

어느 날 도둑은 물건을 훔칠 때 잡혔다. 판사의 재판을 거쳐 그는 교수형을 선고받았다. 처형의 날이 되자 도둑은 형장으로 끌려갔고, 그의 어머니는 그를 따라다니며 울음을 터뜨렸다.

이때 도둑은 집행원과 그의 어머니에게 귓속말을 몇 마디 해달라고 요구하자 집행원이 동의했다. 도둑은 재빨리 엄마에게 다가가 입을 엄마의 귓가에 대고, 뜻밖에 도둑이 입을 벌리고 엄마의 귀를 물어뜯었다. 어머니는 화가 나서 도둑에게 말했다. "내가 너를 어려서부터 이렇게 키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니?" "만약 내가 석판을 훔칠 때 네가 이렇게 나를 욕한다면, 나는 이 지경에 이르지 않을 것이다!" 도둑은 아쉬워하며 말했다.

어머니는 아들의 말을 듣고 한 마디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땅바닥에 주저앉아 매우 후회했다.

이 이야기는 가정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엄격히 요구해야지, 절대 묵인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너무 어려서 그들을 처벌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큰 잘못을 저질렀을 것이다. 우리는 한쪽 귀로 한쪽 귀로 들어갈 수 없다! 최종 피해자는 분명히 너 자신이야!

이솝 우화 3 오늘, 독수리, 굴새, 목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다 본 후, 감회가 꽤 깊어서, 많은 유익을 얻었다.

독수리가 높은 절벽에서 날아와 어린 양 한 마리를 물고 갔다.

동굴 새는 이 광경에 놀라 그것을 모방하려고 했다. 그래서 그는 공중에서 날아와 숫양 한 마리의 등에 떨어졌다. 그러나 그가 발톱을 양털에 찔렀을 때, 발톱은 양털에 얽매여 아무리 날개를 쳐도 날 수 없었다.

양치기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달려가서 이 혈조를 잡고 날개에 튼튼한 깃털을 잘랐다.

저녁에 양치기는 동굴 새를 그의 아이들에게 데려왔다. 아이들이 이 새가 무엇인지 묻자 양치기는 대답했다. "나는 그가 동굴 새라는 것을 알지만, 그 자신은 독수리가 되고 싶어한다."

이 이야기는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을 알고,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맹목적으로 행동하지 말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내고, 심지어 나쁜 결과를 초래하여 다른 사람의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다.

전국시대에 유명한 조사치의 아들 조곽은' 손자병법' 을 독학하여 군사가로 가장했다. 실제 경험이 없는 그는 진군의 아첨으로 자신을 잃고 당시 조왕을 속였다. 자오 는 모든 설득 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조 사치스러운 의지, 그래서 조 쿠오 리안 대신 조, 장평 전투 를 이끌 수 있습니다. 결국 40 만 조군은 생매장되어' 종이담병' 이라는 천고의 농담을 남겼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자아가 주는 상처를 인식하지 못한다!

자신을 아는 동시에, 우리는 맹종할 수 없고, 각종 상황에 대해 과학적 판단과 예견이 있어야 한다. 중국인의 맹종심리는 특히 심각하다. 왕왕 처음엔 혼자서 하늘을 올려다보고, 마지막 무리도 하늘을 바라본다. 1990 년대 초에는 해장사 열풍이 일었고, 일부 정부 관료, 회사 직원, 심지어 학교 선생님도 장사의 물결에 휘말렸다. 요 몇 년 동안 국내에 주식시장 열풍이 일면서 모두들 큰돈을 벌고 싶었지만, 현재 주식시장의 침체를 겪으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눈을 반짝이게 했다. 너는 다른 사람이 다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원인을 위해 일을 해야 한다. 이성적 사고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교육에서 자신을 명확하게 알 수 없는 것이 비교적 흔하다. 어떤 부모들은 왕왕 아이에 대해 비현실적인 환상을 품고 있기 때문에, 모종을 뽑아 조장한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더 많은 일을 하고 또 하나의 교육 실패 사례를 남겼다. 프랑스 피아니스트인 리처드 클라이드먼이 앨리스에게 바친 아름다운 음악이 중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이후,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을 위해 피아노를 구입하고 교사를 초빙하여 자녀가 앞으로 피아니스트가 되기를 바랐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목표, 시간, 수준을 설정해 주세요. 강한 스트레스는 아이들의 행복을 박탈했다. 나는 또한 이전에 본 기사를 분명히 기억한다. 한 어머니가 12 세의 아들을 혼자 방에 두고 피아노를 연습했다. 그녀가 피아노가 중단된 것을 알아차렸을 때, 그녀는 문밖 아이의 방을 바라보았다. 놀랍게도, 그녀의 아들은 칼로 손가락을 베고 자책하고 있었다. 내가 왜 이렇게 멍청한가?

근면은 좋은 훈련이고 근면은 하늘의 상이다. 이 도리에 나는 반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어떤 분야의 걸출한 인재가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류시앙 역도 연습을 시키고 자욱이1100m 바를 연습하게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설령 그들이 열심히 훈련한다 해도, 아마 국수조차도 될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블로그를 만들고, 동그라미에 가입하고, 게시물을 게시해야 한다. 목적은 사상을 교류하고, 관점을 표현하고, 감정을 기록하고, 글쓰기 수준을 높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몇 개의 정화첩을 얻었다고 생각한다면, 그런 고시, 서지모, 다망서 같은 근체시, 나머지 그런 산문, 신화일보 같은 평론은 분명히 대다수 사람들의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자신이 성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꼭 필요한 자질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 말은 고대 그리스 돌기둥에 새겨져 모든 중생을 인도하는 좌우명으로 삼지 않을 것이다.

근시의 눈썹은 내가 이미 읽었던 이솝 우화를 다시 한번 펼쳤고, 이전에 읽었던 우화를 뒤돌아보니 점점 많이 알게 된 것 같다 ...

우화는 신기한 자루이다. 가방은 작지만, 안에서 많은 것을 꺼낼 수 있고, 심지어 가방보다 훨씬 큰 것도 꺼낼 수 있다. 우화는 우리가 복잡함에서 단순함으로, 단순함에서 풍부함으로 갈 수 있는 독특한 다리이다. 이 다리 위를 몇 번 왔다갔다하면 다채로운 생명현상뿐만 아니라 생명의 내면적 의미도 발견할 수 있다. 우화미, 아름다움은 간결, 아름다움은 내포, 아름다움은 문장에 있다. 열심히 읽는다면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이야기는 인생 경험과 비범한 지혜를 반영한다. 어떤 이야기들은 두 마리의 개구리와 같이 종합적으로 생각하도록 가르친다. 또 다른 설명은 자연을 거스르지 말고 억지로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묘묘 부양' 이다. 또 어떤 사람들은 우리에게 경험주의의 잘못을 범하지 말라고 말했는데, 예를 들면 당나귀가 소금을 나르는 것과 같은 것이다.

모든 이야기에서, 내가 가장 설득력 있는 것은 그 근시안적인 눈썹이다.

이 이야기는 아름다운 아구창 한 마리가 매년 가을에 복숭아나무 열매를 먹는 것을 다룬다. 어느 해, 복숭아나무 나무의 열매가 아직 익지 않았을 때, 눈썹을 그리며 매일 복숭아나무 위로 달려가 노래를 불렀다. "아름다운 삶이 곧 온다. 내 마음이 얼마나 즐거운가. 그것을 봐라. 꽃이 피면 나는 얼마나 동경하는가. " 이런 식으로 아구창은 매일 노래를 부르러 간다. 사냥꾼이 그것을 발견하고 거기에서 기다렸다. 열매가 맺혀서 눈썹을 그리는 새는 매일 하루 종일 와서 먹는다. 결국 사냥꾼은 몽둥이로 그것을 묶었다. 또 "복숭아의 열매는 이렇게 달콤하지만, 나를 해치는 것은 당신입니다. 당신의 비길 데 없는 달콤함에 너무 연연연해서 제 목숨을 잃었습니다 ..."

이 우화는 어떤 것을 너무 탐내지 마라, 그러면 우리의 일생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준다. 선견지명이 있어야 하고, 눈썹처럼 근시안적으로 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네가 완전히 몰입할 때 불행이 온다.

이것은 우리와 같다. 한 학생이 게임에 너무 빠져서 매일 선생님 학부모를 업고 피시방에 간다면 하루 종일. 이렇게 계속하면 손실이 막심하다. 잠시 동안 돈을 낭비하고, 부모가 번 돈은 모두 네가 게임을 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둘째, 나는 눈빛으로 전환할 것이다. 내 눈은 내 영혼의 창이다, 이것은 너무 중요하다! 자신의 눈을 잘 보호하지 못하면 앞으로 안경을 많이 맞추는' 작은 네 눈' 이 된다. 피곤하지 않아요? 셋째, 가장 중요한 점이기도 하다. 만약 네가 게임에 빠지면, 너는 무의식적으로 지식을 흡수하는 좋은 시간을 망칠 수 있어, 알았지?

물론, 나는 그 이솝 우화를 소중히 여길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평생 이득이 될 것이다.

이솝 우화 4 거북이의 지혜

한 어부가 거북이 한 마리를 잡았기 때문에 이 거북이는 송국왕 송원준에게 꿈을 꾸었다.

그날 밤, 송의 잠에서, 나는 긴 머리의 한 사람이 옆문에서 훔쳐보고, 머리를 내밀고, 송에게 말했다. "나는 자루라는 깊은 담에 살고 있다. 청강수신을 대표하여 하버로 가는 도중에 기우라는 어부에게 잡혔다. "

송은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이 꿈을 생각했다. 그는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사람들에게 이 꿈을 점치라고 청했다. 점쟁이가 말했다. "이것은 거북이가 왕에게 맡긴 꿈이다." 송원준이는 주변 사람들에게 "기우라는 어부가 있나요?" 라고 물었다 좌우로 대답했다. "한 어부가 기우라고 합니다." 그래서 송은 부하들에게 소식을 전하라고 명령하고 조견에 왔다.

다음날, 나는 송을 찾으러 왔다. Yuan jun 은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낚시를 위해 무엇을 잡았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대답했다: "나는 그물로 큰 흰 거북이를 잡았다. 거북이의 등은 길이가 5 피트이다. " 송명은 흰거북을 바치고 있다. 나는 급히 집으로 달려가 내가 잡은 그 흰거북을 송 원준에게 바쳤다.

송 이 거북이 를 얻은 후, 여러 번 그것을 죽이고 싶어, 여러 번 그것을 키우고 싶어 하지만, 항상 망설이고 있다. 결국 그는 점쟁이에게 결정을 내리라고 요청해야 했다. 점술의 결과는' 이 거북이를 죽이고 점술을 하는 것은 길한 것이다' 이다. " 그래서 송명인은 흰거북이를 죽이고 창자를 절개하고 껍데기로 점을 쳤다. 그것은 항상 72 번 예언되었고 매번 성공했다.

나중에 공자는 깊은 감명을 받아 이렇게 말했다. "이 거북이는 송원준에게 꿈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물고기 비를 피할 수 있는 그물은 72 번의 점술을 할 수 있고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절개된 재난을 피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보면 지혜는 한계가 있고 지혜는 일을 돌볼 수 없다. ""

이 이야기는 한 사람의 지능이 아무리 높아도 모든 사람의 지혜보다 못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따라서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함께해야만 일을 더욱 전면적으로 할 수 있다.

이솝 우화 5 늑대가 강가에 와서 어린 양이 물을 마시고 있는 것을 보았다.

늑대는 어린 양을 먹고 싶어 일부러 트집을 잡아 말했다. "네가 내가 마시는 물을 오염시켰어! 당신은 무엇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늑대와 어린 양은 깜짝 놀라 부드럽게 말했다. "내가 어떻게 네가 마신 물을 더럽힐 수 있니?" " 너는 상류에 서 있고, 물은 나에게서 너에게 흐르는 것이 아니라 너에게서 나에게 흘러간다. ""

늑대는 화가 나서 말했다. "그래도 넌 항상 나쁜 놈이야!" 네가 작년에 뒤에서 내 험담을 했다고 들었어! ""

불쌍한 양이 소리쳤다. "오, 사랑하는 늑대 씨, 그건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나는 작년에 태어난 것이 아니다! " ""

늑대는 더 이상 논쟁하고 싶지 않아 이를 드러내고 어린 양에게 다가와 소리쳤다. "이 나쁜 놈아!" " 내 험담을 하는 것은 네가 아니면 너의 아버지이다. 어차피 다 똑같아요. \ "그는 말하면서 어린 양으로 돌진했다.

이솝 우화 6 서부 까마귀와 여우

배고픈 서부 까마귀 한 마리가 무화과나무 위에 서 있다. 그는 무화과가 딱딱하고 푸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줄곧 그들이 자라기를 기다리고 있다. 여우는 서부의 까마귀가 줄곧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왜 그러냐고 물었더니, "아이고, 친구, 너 정말 멍청하구나." 라고 말했다. 네가 아는 것은 오로지 기다리는 것은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자기기만만 할 수 있고, 영원히 배를 채울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 이야기는 기다림일 뿐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솝 우화 7 야생 당나귀와 집 당나귀

들나귀는 집 나귀가 햇볕이 잘 드는 곳에 편안하게 누워 있는 것을 보고 걸어가서 몸이 강하고 음식이 맛있다고 칭찬했다. 나중에 들나귀는 집 안에 있는 나귀가 무거운 화물을 싣고 있는 것을 보고 나귀 사람들은 몽둥이를 들고 뒤를 따랐다. 야생 당나귀는 말했다: "나는 네가 지금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고생을 하지 않으면 그 정도의 즐거움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즉, 사람들은 무거운 대가를 치르는 좋은 점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솝 우화 8 서부 까마귀는 새의 왕이다

제우스는 새들을 위해 왕을 세우려고 했기 때문에, 가장 아름다운 한 마리를 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모든 새들에게 제시간에 출석할 날짜를 지정하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든 새들은 모두 가장 아름다운 것이 되고 싶어서 강가로 달려가 빗질하고 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서부 까마귀는 매우 초조하다. 그는 자신이 예쁘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그도 자신이 선출되기를 바란다. 강가에 도착했을 때, 그는 많은 새들이 깃털을 많이 떨어뜨렸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모든 깃털을 주워 조심스럽게 자기 몸에 꽂은 다음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약속한 날이 왔고, 모든 새들이 함께 제우스 앞에 왔다. 제우스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서부의 까마귀 오색찬란한 깃털을 보았는데, 새들 중에서 특히 예뻐서 왕으로 삼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새들은 매우 화가 나서 서부 까마귀에게서 자신의 깃털을 뽑았다. 서부 까마귀는 모든 아름다운 깃털을 잃고 못생긴 서부 까마귀가 되었다.

이야기 평론: 다른 사람의 물건을 빌리면, 너는 거짓된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너에게 속하지 않는 물건이 벗겨지면 본래의 면모가 드러난다.

이솝 우화 9 당나귀를 사는 사람

누군가가 당나귀 한 마리를 샀는데, 가져가서 한번 해보고 싶다. 그는 당나귀를 바로 끌고 구유 앞에 서게 했다. 당나귀가 게으른 당나귀 한 마리 앞에 왔다. 그래서 당나귀를 사는 사람은 즉시 당나귀에게 굴레를 씌우고, 당나귀의 판매자에게 가지고 돌아갔다. 판매자가 물었다. 이 방법이 믿을 만한가? 그 남자는 대답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내 의견으로는, 나는 어떤 친구를 선택했고, 나는 어떤 사람인가. "

즉,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눈다.

이솝 우화 10 늑대는 늑대를 동굴로 보내 숲 가장자리를 산책하며 순찰을 하고 있다. 네가 점심을 먹을 운이 있는지 보자. 만약 당신이 싼 물건을 사고 싶다면, 목자는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새끼 늑대는 아버지의 사업에서 생계를 유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늑대가 달려와 말했다: "나와 함께 가자. 내 정보는 정확하고 점심도 준비되어 있다. " 산기슭에 큰 양 한 마리가 있다. 양 한 마리가 다른 한 마리보다 뚱뚱해서, 마음대로 한 마리를 질질 끌면 매우 만족한다. ""

늑대가 말했다. "잠깐만요, 어떤 양치기인지 알아봐야겠어요."

"나는 목자가 아주 좋고 아주 좋다고 들었다. 나는 이미 주위의 짐승떼를 찾았다. 그 사냥개들은 가난하고 날씬해서 그렇게 흉악해 보이지 않는다. "

늑대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네가 이렇게 말하면 성공하지 못할 거야. 어쩌면 우리는 우리의 삶을 망칠 것이다. 양치기는 능력이 있지만 사냥개는 그렇지 않다. 가자! 내가 너를 데리고 다른 곳을 찾아갈게, 우리의 안전은 큰 보증을 받을 거야. 그곳의 목자들은 정말 어리둥절했고, 목자들은 어리둥절했고, 더 이상 사냥개가 없었다. "

수탉 한 마리가 퇴비더미 속에서 파고 있는데, 갑자기 그는 진주 한 알을 발견했다. 그는 "이 물건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쓸모없는 쓰레기에 지나지 않는다! 사람들이 그것을 이렇게 높이 들어 올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닙니까? 내 의견으로는, 보리 알갱이를 찾을 수 있다면, 나를 훨씬 즐겁게 할 것이다. 눈에 띄지는 않지만 나도 배불리 먹을 수 있다. ""

무지한 사람은 늘 이렇게 일을 판단하는데, 모르는 것은 모두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강에 도기 한 개와 구리 한 개가 떠 있다. 와솥이 구리 솥에 말했다. "나를 멀리하세요. 가까이 오지 마세요. 내가 너를 우연히 만나도 나는 그것을 망가뜨릴 것이다. "

즉, 강경한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의사가 환자를 치료하다. 환자가 결국 죽자 의사는 애도자들에게 "환자가 죽기 전에 술을 끊고 장을 씻으면 죽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현장에 있던 또 다른 사람이 대답했다. "고명한 의사, 네가 지금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이미 쓸모가 없다. 너는 이 말들로 환자가 생전에 병이 났을 때 환자에게 건의를 해야 한다. "

이 이야기는 친구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나중에 쓸데없는 빈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제때에 도움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솝 우화 1 1 불쌍한 큰 물고기.

숲 옆에는 나비, 꽃, 개구리, 작은 물고기가 가득한 연못이 있다. 여기에 활발하고 귀여운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있다. 그것은 항상 활기차고, 헤엄치고, 잠자리를 쫓는다.

뚱뚱한 선생이라는 큰 물고기가 있다. 사납고 움직이기 좋아하는 가정에서 왔다. 매일 큰 물고기는 항상 작은 물고기를 두세 번 공격하여 그 힘을 보여 준다.

어부가 있는데, 그는 매일 이 연못에 와서 낚시를 하지만, 그는 여태껏 많은 것을 얻지 못했다. 어느 날 그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그물을 사기로 결정했다. 날이 밝자 그는 조용히 연못가로 와서 그물을 조심스럽게 내려놓았다. 두 물고기 모두 어망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어부가 그물을 거두면 그물에 걸리게 된다. 작은 물고기가 그물망에서 벗어나려고 발버둥쳤는데, 뚱뚱한 선생은 자신이 차라리 작은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들 것이라고 느꼈다.

이 우화는 작은 사람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유명한 사람은 위험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이솝 우화 12 독수리와 여우

산독수리와 여우가 친구가 되었다. 그들의 우정을 강화하기 위해서 그들은 함께 살기로 결정했다. 그러자 독수리가 큰 나무 한 그루로 날아가 둥지를 짓고 후손을 부화시키자 여우는 나무 아래 관목 수풀 속으로 들어가 아이를 낳았다.

어느 날 여우가 먹이를 찾으러 나갔을 때 독수리는 마침 밥을 하지 않았다. 그는 관목 수풀로 날아가 작은 여우를 빼앗아 독수리와 한 끼 배불리 먹었다. 여우가 돌아왔을 때, 그는 이것이 독수리가 한 짓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는 자기 아이의 죽음에 슬픔을 느꼈다. 그를 가장 슬프게 하는 것은 지금 그가 복수할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동물이기 때문에, 땅에서 뛰어야 하고, 새를 쫓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먼 곳에 서서 적을 저주해야 했다. 이것이 바로 힘입니다.

곧 독수리의 배신도 엄중한 처벌을 받았다. 한번은 야생에서 양을 죽이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가 독수리가 날아와 제단에서 불이 난 양고기를 잡고 자기 보금자리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한차례의 큰 바람이 불어오자, 보금자리의 작고 건조한 나뭇가지가 즉시 사나운 불길을 일으켰다. 초년생인 그 독수리들은 불에 타 나무에서 떨어졌다. 여우가 독수리 앞으로 뛰어갔다.

이 이야기는 하느님께서 배신한 사람을 처벌하실 것임을 보여 줍니다. 설령 피해자가 허약해서 보복할 힘이 없다고 해도 말입니다.

이솝 우화 13 사실 제가 8 살 때' 이솝 우화' 라는 책은 제 침대의 단골손님이었는데,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항상 뒤집힙니다. 지금 다시 한 번 읽으면 고인이 다시 만난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다만 내가 너를 다시 만났을 때 내 느낌이 달라졌다.

어렸을 때, 나는 단지 잠을 잘 수 없을 때 좋은 소일거리로 생각했을 뿐이다. 만약 굳이 내 생각을 말해야 한다면, 그것은 재미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내가 얻은 진실에 대해 모호하다. 지금 다시 읽으면 좀 무거워요. 왜 그런지, 이야기 때문인지 이 사회를 생각했다. 예를 들어, 이야기 속의 여우들은 대부분 교활하고 냉혈하며, 이 사회의 어두운 사람들처럼. 때때로 위선적인 웃음과 화려한 거짓말이 무방비 사람을 심연으로 몰아넣는다. 이 사회의 탐욕스러운 사람들처럼, 성공을 즐기고 싶어하는 무지한 작은 동물들도 있고, 최종 결과도 그들과 같다. (토마스 A. 에디슨, 성공명언) 물론, 이것 때문에 무거워 보이나요? 아닙니다. 사실 이 책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일은 자연계이기 때문에 자연의 우승열악은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사회를 바라보는 것도 마찬가지다. 자연계의 동물들은 교활하고, 어떤 동물은 총명하고, 어떤 것은 착하고, 우리는 분별할 능력이 없다. 이 사회의 사람들은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간판을 붙이지 않기 때문에, 이 책은 나에게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구별하고 차별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자연계에는 교활하고 흉악한 소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있을 수 있는 함정도 있다. 예를 들어 단편 소설' 염소와 여우가 우물에 떨어졌다' 는 여우는 물을 마시고 싶어서 실수로 우물에 빠져 목마른 염소를 속여 물이 맛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염소가 우물에 속아 넘어졌을 때, 그는 자신의 계획을 실시하여 자신을 일으켜 세웠지만 염소는 무시했다. 이 염소는 무방비 상태에서 여우의 함정에 빠졌기 때문에 갇혔다. 여우의 교활함 때문이 아니라 염소가 경각심이 부족해 위험을 의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항상 마음이 약한 나에게 경종을 울렸다. 방인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솝 우화' 라는 책은 정말 일정 간격으로 한 번 봐야 한다.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기분이 정말 다르다. 어른이 되면 너의 책은 동화만 있으면 안 된다. 모든 동화가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더 많은 것은 사회의 동화가 아니다. 더 잔인하고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우리가 이 사회에서 상처받지 않고 배워야 할 것이다.

이솝 우화 14 환자와 의사

한 사람이 병이 나자 의사는 그에게 어떻게 되었는지 물었다. 그는 땀을 너무 많이 흘렸다고 말했다. 의사는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로 나는 그에게 어떠냐고 물었는데, 그는 추위를 타서 심하게 떨었다. 의사는 "그것도 좋다" 고 말했다. 세 번째 의사가 와서 그의 병세를 물었는데, 그는 지금 설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의사는 "그래도 좋다" 고 말했다. " 환자의 친척 중 한 명이 그를 보러 와서 그에게 어떻게 되었는지 물었다. 그가 말하길, "저는 죽어가고 있어요. 이런 좋은 일들 때문에."

이야기는 좋은 말만 할 줄 아는 사람이 사람에게 위험을 가져온다는 것이다.

당나귀와 개구리

당나귀는 나무를 싣고 연못을 지나 미끄러져 물에 빠져 목청껏 울었다. 연못의 개구리가 그의 울음소리를 듣고 말했다. "이봐, 친구, 네가 떨어졌을 때 너무 슬펐어. 우리처럼 여기서 오래 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야기는 이렇다. 어떤 사람들은 고생을 별로 하지 않아 약간의 좌절도 견디기 어렵다.

보이저' 호

몇 사람이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갔다. 바다의 기후 변화는 매우 크다. 배가 바다에 들어서자마자 큰 풍랑을 만나 배가 파도에 삼킬 뻔했다. 한 남자가 옷을 찢고, 큰 소리로 슬프게 울며, 신의 보호를 빌며, 구원받을 수 있다면 반드시 은혜를 갚겠다고 맹세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폭풍우가 지나가고 바다가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모두들 서로가 살아남기를 기도하고, 춤을 추며, 매우 행복하다. 성실한 키잡이가 그들에게 말했다. "친구들,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축하할 만하다. 그러나 우리도 다시 올 수 있는 폭풍에 용감하게 직면해야 한다. "

이 이야기는 날씨가 변화무쌍하고, 파도가 잔잔할 때, 언제든지 올 수 있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경계해야 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경고한다.

행인과 부목

행인 몇 명이 함께 모래사장을 따라 걸으며 고지로 왔다. 그들은 바다에서 멀리 떠다니는 나무를 보고 그것이 분명히 해선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이 상륙하기를 기다리며 이 배를 타려고 했다. 맞은편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부목을 해안에 더 가까이 불어 넣었을 때, 그들은 그것이 큰 배가 아니라 작은 배 한 척이라고 생각했고, 그곳에서 희망을 품고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파도가 나무를 해안으로 보내서야 나무 한 조각을 발견하고 서로 말했다. "이 지루한 일은 우리를 헛되이 기다리게 했다!" " ""

이 이야기는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큰 희망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이해하면 실망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자와 제화공

부자는 제화공 옆집에 산다. 부자는 가죽의 맛을 참을 수 없어 여러 차례 가죽공에게 이사를 강요했다. 구두장이는 항상 금방 옮기겠다고 말하지만, 늘 지체하며 옮기지 않는다. 이것은 계속 끌고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부자들은 가죽의 악취에 익숙해졌고, 더 이상 가죽공을 비판하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이야기는 습관이 사물에 대한 악감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속담에 습관이 자연이 된다는 말이 있다.

말벌, 자귀, 농민

한번은 말벌과 지렁이가 목이 말라서 농부에게 물을 달라고 날아간 적이 있다. 그들은 농부에게 보답하겠다고 약속했고, 패트리치는 포도밭을 위해 흙을 풀어 풍성한 열매를 맺겠다고 약속했다. 말벌은 포도밭을 보호하고 가시로 음식을 훔치는 사람을 쫓아내겠다고 약속했다. 농부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젖소 두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약속하지 않지만, 그들은 무엇이든 한다. 그래서 내가 그들에게 네가 원하는 물을 주는 것이 더 낫지 않니? "

이 이야기는 아무렇게나 약속을 했지만 하려고 하지 않는 사람들을 다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당나귀와 개구리

당나귀는 나무를 싣고 연못을 지나 미끄러져 물에 빠져 목청껏 울었다. 연못의 개구리가 그의 울음소리를 듣고 말했다. "이봐, 친구, 네가 떨어졌을 때 너무 슬펐어. 우리처럼 여기서 오래 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야기는 이렇다. 어떤 사람들은 고생을 별로 하지 않아 약간의 좌절도 견디기 어렵다.

나무꾼과 헤르메스

한 나무꾼이 강가에서 나무를 베고 있다. 그는 실수로 도끼를 강에 떨어뜨려 강물에 떠내려갔다. 그는 강둑에 앉아 목놓아 울었다. 헤르메스는 이 일을 알고 그를 위해 괴로워했다. 이유를 묻자 그는 강변으로 내려와 금도끼 한 자루를 주웠다. 그는 그의 것이 아니냐고 물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리고 헤르메스는 은도끼를 집어 들고 떨어졌는지 물었지만,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헤르메스가 세 번째로 내려가서 나무꾼 자신의 도끼를 집어 들었을 때, 나무꾼은 이것이 그가 잃어버린 것이라고 말했다.

헤르메스는 나무꾼의 성실함을 높이 평가하여 금도끼와 은도끼를 모두 선물로 주었다. 나무꾼은 도끼 세 자루를 가지고 집에 가서 그의 친구들에게 이 이야기를 상세히 말했다. 그 중 한 명은 매우 질투가 나서 모험을 하기로 했다. 그는 강변으로 달려가 일부러 도끼를 급류에 던져서 거기에 앉아 울었다. 헤르메스는 그에게 와서 왜 울었는지 물었고, 그래서 그는 강가로 가서 금도끼 한 자루를 주워 잃어버렸는지 물었다. 그 남자는 행복하게 말했다: "아, 조금 좋아, 조금 좋아! 클릭합니다 "그의 탐욕과 부정직한 외모는 헤르미스에게 미움을 받았다. 헤르메스는 그에게 금도끼를 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도끼도 주지 않았다.

깨달음의 이야기는 성실한 사람은 사람의 도움을 받고, 교활한 사람은 버림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솝 우화 15 소심한 사냥꾼과 나무꾼

한 사냥꾼이 사자의 발자국을 찾고 있다. 그는 한 나무꾼에게 사자의 발자국을 발견했는지 물었다. 나무꾼이 말했다. "사자 그 자체밖에 없어요." 사냥꾼은 놀라서 얼굴이 하얗게 질려서 온몸을 떨며 말했다. "나는 그 발자국만 검색했고 사자 자체는 찾지 않았다."

이야기 평론: 어떤 사람들의 용기는 말로만 머물러 있고 행동에는 머물러 있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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