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이 커질수록 사장이 힘들어진다.
2. 사장은 사장이고, 매니저는 직원이고, 직원은 사상투쟁이다.
3, 고위층 사상이 통일되지 않고, 각자 정치를 하고, 서로 파괴한다.
4, 제품 광고 투자가 점점 커지고, 수익률이 점점 낮아지고, 경쟁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5. 직원이 일하는 방식이 잘못되어 고객을 불쾌하게 하고 이윤을 잃었다.
6, 부서 간 상호 회피, 우리는 위험을 피합니다.
7. 거짓' 단결', 사장이 한 가지, 고위층이 즉시 한 가지, 어떤 반대 의견도 제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8. 기업 발전에 인재가 없으면 인재가 머물 수 없습니까?
9. 직원들은 주인 의식이 없고, 기업 비용에 관심이 없고, 마음대로 낭비한다.
10, 인정이 심하니, 차라리 기업의 이익을 포기하고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1 1. 소비자들은 서비스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며 충실한 고객이 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12, 매일 같은 회의를 열고 매일 같은 실수를 한다.
13, 상류층의 요구가 너무 많고, 중층의 이유가 너무 많고, 기층의 핑계가 너무 많다.
14, 제품 생산에만 집중하고, 제품 판매에는 계획이 없고, 목표도 없다.
15. 직원의 충성도가 부족하다. 능력이 없으면' 혼합' 하고, 능력이 있으면' 갈' 수 있다.
16. 사장이 있어야만 기업이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
17, 규정제도가' 유능한 사람' 에게 시행됐는데 구부러진 변형이 있나요?
18, 직원 수 증가, 효율성 저하.
인민망 직원 적립제 관리는 기업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장은 직원들이 없을 때 일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랍니까?
전통적인 관리 방식: 직원들은 감독하지 않고, 관리자와 주관은 업무 결과만 보고, 업무 태도는 신경쓰지 않는다 (직원들은 게으르고, 업무 분위기는 나쁘다). 상부에서 일을 잡자마자 직원의 부족함을 지적하면 직원들은 반감을 품고 상하 관계에 영향을 미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기반 직원 포인트 관리: 각 관리자상 점수와 감점 권리, 하루 최소 3 회 상 점수와 감점, 진지하고 적극적인 사람상 점수, 게으름, 실적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감점, 매일 상점과 감점 항목을 발표한다. (모든 관리자들은 자발적으로 감독 업무를 잘 할 권리가 있다. 직원의 실적이 좋지 않은 것은 더 이상 비판이 아니라, 단지 점수를 공제하고 정기적으로 점수를 발표하여 좋은 직원이 인정받고, 나쁜 직원은 시정을 일깨워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은 모든 직원들이 휴가를 내지 않기를 바란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전통적인 관리 방식: 출석상 설립, 매월 50-200 등. 회사에 100 직원이 있다면 한 사람이 한 달에 50 위안씩 일하면 1 년에 6 만 원이 든다! (대부분의 직원이 받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출근상을 저보험과 똑같이 본다. 휴가를 내든 안 하든 한 달에 50 위안은 직원에게 구속력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기반 직원 포인트 관리: 연간 근무 일수가 가장 많은 직원, 1 등상 1 ,000, 2 등상 5000, 3 등상 3000, 4 등상 2000, 5 등상 1 ,000? 6 등상 800, 7 등상 700, 8 등상 600, 9 등상 500 등 최대 20 개의 상을 받을 수 있다! 일 년에 겨우 3 만 원이야! (비용의 절반을 직접 절약하고 균등 분배를 취소하십시오. 긍정적인 직원들은 높은 수익률에 더 만족하고 회사에 기여하기를 더 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생겼는데, 부서가 핑계를 대고, 모두들 위험을 피하는가?
전통적인 관리 방법: 문제가 생기면 주관 부서를 찾아야 하고, 더 많은 경우 주관이나 매니저는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 (다른 부서의 동료들은 자신과 무관하고, 높이 걸려 있고, 문제가 있는 부서는 문제의 관건을 쉽게 찾을 수 없고, 다음에 또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게임식 사원 포인트 관리: 각 공정 또는 품목이 한 명의 사원과 연계되어 더욱 세분화된 할당이 가능합니다. 문제가 없으면 정기적으로 적립됩니다. 문제가 있으면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직원들이 상대방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자발적으로 더 많은 점수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세부 관리는 문제를 더 쉽게 발견하고 더 많은 직원들이 서로 감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숨겨진 문제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애프터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가족식 기업은 관리하기가 어렵고, 가족구성원은 관계 때문에 공평하고 공정할 수 없습니까?
전통적인 관리 방식: 분쟁을 공평하게 대할 수 없고, 가족 구성원의 작은 잘못에 눈을 돌리며, 가족 구성원을 채용하는 기준을 낮춘다. (많은 경우 통제할 수 없고, 비가족 직원이 회피하고, 가족 구성원과 의견이 맞지 않고, 팀 운영에 영향을 미치고, 가족 구성원과의 관계가 굳어지는 경우가 많다.)
게임 기반 직원 포인트 관리: 포인트를 기준으로 한 직원의 종합적인 자질과 능력을 평가하며, 각 포인트 항목은 일과 사람과 연계되어 점수의 높낮이를 평가한다. (각 직원은 동등하게 대우하고, 가족구성원도 예외는 아니며, 점수가 높으면 보상이 높아 각 직원의 형평성을 보장하고, 가족 구성원을 쉽게 팀을 구성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기업 문화는 형성하기 어렵고, 팀 응집력이 없는가?
전통적인 관리 방법: 사장은 엄격하게 한 번 파악했고, 직원들은 한 번 협조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직원들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일을 하고, 회사의 팀 이미지와 발전에 신경 쓰지 않는다.)
게임 기반 직원 포인트 관리: 기업 문화와 관련된 모든 것을 포인트에 묶고, 필요에 따라 하면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요구에 따라 하지 않으면 기업 문화 포인트 순위를 발표할 수 있다 (가장 낮은 점수의 존재는 한 사람을 바꾸게 할 것이며, 아무도 꼴찌를 원하지 않는다).
임무를 제때에 완성하지 못했으니, 질질 끌면서 질질 끌까?
전통적인 관리 방식: 끊임없이 재촉하고, 압력을 가하고, 직원들에게 야근을 강요한다 (직원들은 스트레스 하에서만 임무를 완수할 수 있고,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는 데 성취감이 없다)
게임 기반 직원 포인트 관리: 직원들은 제때에 임무를 완수하면 포인트를 장려하고, 제때에 완성하지 않으면 점수를 공제한다. 그들이 미루는 시간이 길수록 감점이 많아지고, 근무포인트 순위는 회사 전체에서 정기적으로 발표되고 장려된다. (직원의 업무 포인트를 장려하는 것은 직원의 가치에 대한 인정으로, 감점을 두 배로 늘려 간접적으로 직원 압력에 주며, 독촉의 효과에 도달하여 상하 우호 관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정기적으로 일을 제때에 완성한 직원 순위를 발표하고 상을 주며 효율적인 직원에 대한 회사의 인정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직원들은 성취감을 더 많이 느끼고,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기를 더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능력 있는 직원이 배정에 불복종하거나, 일에 협조하지 않거나, 회사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까?
전통적인 관리 방식: 사장은 직원을 잃을까 봐 쉽게 꾸짖지 못하지만, 다른 직원들의 업무 태도에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한다. 직원들과 사적으로 여러 번 이야기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그는 난처했다.
게임 기반 직원 포인트 관리: 직원의 행동을 점수와 연결시키고, 나쁜 감점을 공개하고, 좋은 표창 보상 (중국인들은 체면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자신의 나쁜 면이 사람들의 눈앞에 여러 번 드러날 때, 많은 사람들이 체면 때문에 예의 바르게 행동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보다 잘하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표창할 수도 있다.)
.....
기업 직원 포인트 관리란 무엇입니까?
포인트 (가산점과 감점) 로 사람의 능력과 종합 성과에 대한 전방위적인 수량화 평가를 실시하고, 소프트웨어로 기록하고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전방위적으로 사람들의 적극성을 동원하는 것이다. -응?
통합 관리 시스템의 6 가지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든 직원이 회사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건강한 기업문화를 신속히 형성하여 경쟁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모든 직원을 공평하게 대하고 사장이 보너스를 주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다.
4, 동등한 동기 부여 직원, 모든 직원이 한 모든 좋은 일을 놓치지 마세요.
5. 모든 사건은 포인트와 연계되어 좋고 나쁨을 한눈에 알 수 있어 문제의 근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6. 경영진은 실행 가능하고, 감독/감사 기준이 있으며, 사장이 없어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게임 직원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전보다 10 배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없을 때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진도를 이해하고, 제때에 부서에 초과근무를 통지할 수도 있다.
언제 어디서나 임시 임무를 발표하고, 직원들은 더 이상 회피하지 않고, 사전 예방적으로 임무를 빼앗는다.
1 분이면 실적, 직원 성과, 출석 성과, 초과근무 기록 등 회사의 당월의 다양한 경영 상황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