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순발전
1. 개발 시스템과 C # ASP 에 익숙합니다. 웹;
SQLServer 및 Oracle 데이터베이스 개발에 익숙합니다.
기업 경영 시스템 프로젝트 경험;
4. 기업 ERP 및 재무 관리 소프트웨어 (친구, 나비로) 를 이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의사 소통에 능숙하고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공부를 잘하고, 성실하게 책임지고, 적극적이고, 전문적이고, 팀워크가 있다.
자바 응용 프로그램 개발
1. Struts2+Spring+Hibernate 를 교묘하게 사용한다.
2. 주 Jquery
자바를 장악하다
갑골문에 익숙하다
5. 기본 XML/웹 서비스입니다.
6. 객체 지향 및 객체 지향 파악
7. 기본 문서 작성 능력
(c)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개발
1. ASP, NET; 연습 및 마스터; 기타 프로그래밍 언어, 익숙한. 그물 개발 환경, 이해. 웹 서비스, O/R 매핑, Remoting, 멀티 스레드 등의 기술을 이해하고 능숙하게 사용하는 Net 프레임워크 :
2. 웹 개발에 열중하고, 최신 최첨단 기술을 연구하고, XML, Javascript, CSS, AJAX 등의 웹 프런트 엔드 기술에 정통하다.
3. 기술 문서 작성 능력, Rose, Power Design, Visio 등의 모델링 및 설계 소프트웨어 사용에 능숙하며, 어느 정도의 건축 설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4.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기술 및 데이터베이스 성능 튜닝에 정통한 지식이 선호됩니다.
Php 프로젝트 개발
1. PHP 언어로 인터넷 어플리케이션 개발
웹 사이트 제품 및 웹 사이트 기능 모듈 개발 및 유지 보수;
3. 페이지 디자이너와 소통하고 자바스크립트와 HTML; 을 작성한다.
기본 MVC 프레임 워크의 준비 및 유지 보수에 참여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에 종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인증 시험입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직업 능력에 대한 인증은 엔지니어 자격을 나타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기술적 요구 사항은 가장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 (C 언어 /C++/JAVA 등) 를 포함하여 비교적 포괄적입니다. ) 및 데이터베이스 기술 (SQL/ORACLE/DB2 등 ) 와 Java 스크립트, AJAX, HIBERNATE, SPRING 등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대한 다른 기술도 섭렵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는 학력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지만 학력에 대한 요구가 없는 것도 아니다. 그들은 프로젝트의 경험과 지식을 배우는 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들이 소프트웨어 공학의 전문성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다른 직무에 달려 있다. 구체적인 능력은 직무와 취미에 따라 자신의 직업 계획 방향을 선택해야 하며, 한편으로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요구 사항을 상세히 이해하고 기업의 채용 정보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 한편으로는 보편적인 지식과 기술을 비축하고 관련 컴퓨터 자료를 광범위하게 읽는 것이 나의 향후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미래는 미래에도 여전히 상승하는 직업으로 기술, 전망이 좋은 직업 중 하나가 필요하다는 것은 확실하다.
작업 내용:
1, 프로그래머의 업무 안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시스템의 설계, 개발 및 테스트에 참여하십시오.
프로젝트 관리자가 프로젝트 품질을 보장하도록 돕습니다.
프로젝트의 주요 기능을 담당하는 코드 구현;
프로젝트의 주요 및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6. 다양한 프로그래머의 업무를 조정하고 다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7. 각종 소프트웨어 설명서 (예: 수요설명서, 요약설명서 등 시험 과목) 도 써야 한다. 엔지니어는 중급 직함으로, 시험 주제에는 컴퓨터 아키텍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구조, 컴파일 원리 등 컴퓨터 과학 기초 과정이 포함된다. ...>& gt
질문 2: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무엇인지 배워야 합니까? 현재 최고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자격증은 소프트 테스트 중급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디자이너) 죠 ~ 권위 ~ ~ 소프트웨어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책은 1: 데이터 구조입니다. 현재 청화대 엄위민의 데이터 구조는 고전이다. 가능하면 다른 버전의 자습서를 수집하여 서로 증명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컴퓨터 네트워크 (제 3 판), ISO/OSIRM 의 7 계층 구분과 다양한 것을 배워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이론, 인터넷 지식 및 참조 모델 이론 4. 컴퓨터 전문 영어는 소프트웨어 시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문 지식+영어 수준이다. 시험 전에 전문적인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평소에 의식적으로 인터넷에서 영어 전공 자료를 봐야 한다. 5.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제 2 판) 은 데이터 흐름도와 흐름도에 익숙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 이론. 이를 위해서는 SQL 언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7.c 언어나 VB 언어는 모두 장악해야 하고, 마지막으로 통일해야 한다. 컴퓨터 학습은 이론-실천-이론에서 끊임없이 인식을 심화시키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난이도가 매우 크다. 그러나,' 천도 보상' 의 원칙을 믿는다면, 당신은 결국 훌륭한 소프트웨어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받아 주세요.
질문 3: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1. 라우터, 스위치, 사무실 네트워크, 광역 네트워크 등 주로 네트워크의 하드웨어 건설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장비 기술. 이 분야의 대표는 씨스코와 북전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네트워크 운영 체제, 주로 운영 체제의 시스템 관리 및 네트워크 관리를 포함합니다. 대표 방향은 WINDOWS 2000, UNIX, LINUX 등이다.
3.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주로 SQL, ORACLE 등 네트워크에 적용되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합니다.
4. 사이버 보안, 우리는 사이버 보안을 한 쌍의 운영 체제와 응용 시스템의 보안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사실, 네트워크의 모든 측면에서 보안 문제가 있으며, 국내에서도 더 좋고 포괄적인 인증이 없습니다.
네트워크 관리, 통합 관리, 최적화, 청구 등을 포함합니다. Lan 및 wan, 그리고 포괄적인 인증이 없습니다.
6.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개발, 기업 웹 사이트의 기초 개발 및 상호 작용 개발, HTML, ASP, JSP, JAVA 등의 기술이 있습니다.
이 여섯 가지 방면은 모두 기업 정보화의 필수 요소이므로, 만약 당신이 지식을 보충하고 싶다면, 이 여섯 가지 방면에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지셔닝을 해야 합니다. 전면적인 사람이 될 것인지, 아니면 전문적인 사람이 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 방면에서 확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다면, 직장에서 한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힘이 될 것입니다.
요컨대, 모든 사람은 차근차근 자신의 방향을 정하고 여러 방향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질문 4: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필요로 하는 자질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학력에 대한 요구가 없다. 만약 네가 각종 자격 시험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그것은 단지 업계 인증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일반적인 의미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라면 학력에 대한 요구는 없고, 단지 당신의 기술과 전문 지식에 대한 요구만 있을 뿐이다.
질문 5: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주로 무엇을 연구합니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주요 연구 분야는 매우 많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NET ASP, c, c++, c#, Java Android, Java 웹 (Strutus, Hibernate, Spring, Myibatis 와 같은 주요 프레임 포함). AJAX, jQuery, JavaScript, PHP. 는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됩니다. 사이트 응용 프로그램, 타오바오 사이트, O-Ding 사무 관리 시스템, CRM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예약 관리 시스템 등 관리 시스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질문 6: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려면 무엇을 배우고 준비해야 합니까? 먼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시험 (고급) 요구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관리의 개념과 작업을 이해합니다. (2) 소프트웨어 라이프 사이클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3)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표준을 이해합니다. (4) 수요 분석, 테스트 및 유지 보수를위한 기본 기술을 습득한다. (5) 소프트웨어 측정 및 소프트웨어 구성 관리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6) 소프트웨어 재사용의 개념을 이해한다. (7)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의 수단을 이해한다. (8)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인력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 (9) 소프트웨어 지적 재산권의 기본 사항을 이해합니다. 이 등급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및 엔지니어링 시스템 분석가, 엔지니어링 관리자의 실제 작업 능력 및 전문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1: 데이터 구조 데이터 구조는 프로그래밍의 영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언어가 아니기 때문에 키워드가 없습니다. 개발자에게 개발 아이디어를 줄 뿐, 주로 성숙한 프로그래밍 아이디어와 알고리즘에 관한 것으로, 거의 모든 개발 언어에 적용된다. 영어를 배우는 것처럼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면 영어를 할 수 있고, 많은 영어 단어를 기억하고, 많은 영어 문법에 익숙해질 수 있다. 데이터 구조를 배우면 아름다운 영어 문장 들을 쓸 수 있다. 3. 컴퓨터 네트워크 (제 3 판) 는 ISO/OSIRM 의 7 계층 분할과 각종 프로토콜의 역할을 배워야 한다. 이론, 인터넷 지식, 참조 모델 이론 4: 수학, 수학은 기본이다. 당분간 그 역할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는 유용할 것이다. 모든 계산 원리는 수학을 지도해야 한다. 5. 컴퓨터 영어는 소프트웨어 시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문 지식+영어 수준이다. 시험 전에 전문적인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평소에 의식적으로 인터넷으로 영어 전공 자료를 봐야 한다. 6.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제 2 판) 은 데이터 흐름도와 흐름도에 익숙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 이론. 이를 위해서는 SQL 언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거의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는 데이터베이스를 처리해야 합니다. 8:C 언어 또는 VB 언어를 마스터해야 하지만 JAVA 와 는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두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려면 결국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추세를 나타내는 UML 을 배워야 합니다. 시각화 모델링은 사실상 산업 표준입니다.
질문 7: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1. 라우터, 스위치, 사무실 네트워크, 광역 네트워크 등 주로 네트워크의 하드웨어 건설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장비 기술. 이 분야의 대표는 씨스코와 북전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네트워크 운영 체제, 주로 운영 체제의 시스템 관리 및 네트워크 관리를 포함합니다. 대표 방향은 WINDOWS 2000, UNIX, LINUX 등이다.
3.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주로 SQL, ORACLE 등 네트워크에 적용되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합니다.
4. 사이버 보안, 우리는 사이버 보안을 한 쌍의 운영 체제와 응용 시스템의 보안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사실, 네트워크의 모든 측면에서 보안 문제가 있으며, 국내에서도 더 좋고 포괄적인 인증이 없습니다.
네트워크 관리, 통합 관리, 최적화, 청구 등을 포함합니다. Lan 및 wan, 그리고 포괄적인 인증이 없습니다.
6.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개발, 기업 웹 사이트의 기초 개발 및 상호 작용 개발, HTML, ASP, JSP, JAVA 등의 기술이 있습니다.
이 여섯 가지 방면은 모두 기업 정보화의 필수 요소이므로, 만약 당신이 지식을 보충하고 싶다면, 이 여섯 가지 방면에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지셔닝을 해야 합니다. 전면적인 사람이 될 것인지, 아니면 전문적인 사람이 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 방면에서 확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다면, 직장에서 한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힘이 될 것입니다.
요컨대, 모든 사람은 차근차근 자신의 방향을 정하고 여러 방향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질문 8: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배워야 할 전문 지식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입문.
요약: 신입생에게 컴퓨터 과학 및 기술 학과에 대한 입문 소개를 제공하여 해당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갖게 하고, 본 전공 학생이 갖추어야 할 기본 지식과 기술, 그리고 이 분야에 종사할 때 준수해야 할 직업윤리와 법률 규범을 이해합니다.
디지털 회로 및 디지털 로직
요약: 스위치 이론, 조합 논리, 타이밍 논리, 프로그래밍 가능한 논리 장치, 디지털 시스템 등을 포함한 디지털 논리 및 디지털 시스템의 기본 개념, 분석 방법 및 설계 원칙을 소개합니다.
컴퓨터 구성 원리 및 어셈블리 언어
요약: 폰 노이만 컴퓨터 모델을 기반으로 컴퓨터의 구성 구조와 작동 원리를 소개하고 컴퓨터 계산기, 메모리, 컨트롤러 및 입출력 장치의 구조, 작동 원리 및 상호 관계를 분석합니다. 80X86 명령어 시스템, 어셈블리 언어 및 어셈블리 명령어, 어셈블리 프로그램 및 어셈블리 프로세스, 간단한 어셈블리 프로그램 설계, 어셈블리 언어 및 고급 언어의 인터페이스, 매크로 어셈블리 등을 소개합니다.
컴퓨터 네트워크
요약: 데이터 통신의 기본 개념과 컴퓨터 네트워크의 기본 원리를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아키텍처, 데이터 통신의 기본 방법 및 프로토콜, 컴퓨터 네트워크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 프로토콜이 포함됩니다. 또한 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의 보안 및 관리 지식을 소개하여 학생들이 데이터 통신 및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컴퓨터 아키텍처
요약: 컴퓨터 시스템 구조의 기본 개념, 원리, 구조 및 분석 방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학생들은 특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식을 바탕으로 컴퓨터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 할당과 다양한 구조의 기계의 특성 및 성능 평가 방법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첨단 컴퓨터 시스템의 연구, 개발 및 응용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전면적인 체계적인 관점을 세우고 정량 분석 방법을 배우다.
이산수학
요약: * * * 이론, 수리논리, 그래프 이론, 조합수학 등을 포함한 형식 수학 증명은 본 과정을 관통한다.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요약: C, C# 또는 JAVA 를 예로 들어 프로그래밍 및 언어, 기본 데이터 구조, 유형 정의, 단순 유형 및 구조화된 유형, 기본 제어 구조, 구조화된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등을 소개합니다.
알고리즘 분석 및 설계
개요: 이 과정은 데이터 구조 과정의 학습을 계속합니다. 알고리즘 분석 및 설계 관점에서 볼 때, 기존의 분류 검색 알고리즘과 범용 설계 방법 외에도 주요 내용은 알고리즘 연구의 이론적 기초, 재귀 분석 기술, 기본 알고리즘 설계 전략 (몇 가지 고전 알고리즘 학습), 다항식 연산 및 FFT, 문자열 일치 및 확률 분석 알고리즘입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현대 알고리즘 설계 및 분석의 기본 도구를 전면적으로 파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터 구조
요약: 선형 테이블과 링크, 배열 및 행렬, 스택 및 대기열의 저장 구조 및 알고리즘, 광범위한 테이블의 저장 구조 및 다중 다항식 표현, 문자열 및 텍스트의 편집, 정렬, 트리, 맵 및 파일 구조에 대해 설명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원리
요약: 이 문서에서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기본 개념, 원리, 방법 및 응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주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소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구현 기술,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구조 및 기타 유형의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컴파일 기술
요약: 컴파일러 설계, 어휘 분석, 구문 분석, 기호 테이블, 선언 및 스토리지 관리, 코드 생성 및 최적화 기술 등 컴파일 원리의 이론과 실습을 소개합니다.
운영 체제
요약: 이 문서에서는 운영 체제 구성 요소 개요, 상호 배제 및 동기화, 프로세서 구현, 스케줄링 알고리즘, 스토리지 알고리즘, 디바이스 관리 및 파일 시스템을 포함한 운영 체제의 설계 및 구현에 대해 설명합니다.
질문 9: 어떤 전공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선택합니까? 관건은 주로 네가 어떤 과목을 배웠느냐에 달려 있다. 소프트웨어로만 집중한다면 데이터, 논리 구조와 알고리즘, 프로그래밍 언어, 데이터베이스, 운영 체제, 네트워크 이론, 소프트웨어 공학 이론 등을 배워야 한다. 물론, 이것들은 단지 전문 수업일 뿐이다. 석사라면 시야를 넓히고, 고수, 선 생성, 기하학, 회로 분석, 아날로그 전기, 디지털 전기, 단일 칩, 어셈블리 등 다른 것을 배워야 한다.
질문 10: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는 방법, 어떤 지식을 배워야 합니까? 1. 네트워크 2. 소프트웨어 3. 집적 회로 it 업계에 진출하려면 먼저 이 세 가지 측면 중 하나에 들어가기로 결정해야 합니다. 고용 방향의 세 가지 측면: 1. 집적 회로 방향, 이것은 매우 전문적인 방향이며, 구직자에게 강한 전문 지식을 요구하며, 훈련을 통해 보충할 수 있으며, 대학 교육과 매우 유사한 배양이 필요하다. 이런 인재의 취업면은 좁지만 취업하면 임금이 높다 (물론 기업의 상황에 따라 다름). 2. 소프트웨어 방향은 집적 회로 설계보다 비교적 광범위하며, 좋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도 탄탄한 수학 기초가 필요하다. 정규 교육은 소프트웨어 기반이 없는 사람을 소프트웨어 블루칼라로 만들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 디자이너가 되려면 상당한 업무와 학습 시간이 필요하다. 이 재능의 대부분은 소프트웨어 기업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네트워크 방향, 이것은 이전 두 가지보다 훨씬 넓습니다. 교육을 통해 네트워크 기술을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네트워크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기술은 더 운영성이 뛰어난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취업면도 많이 넓어졌다. 정보화는 사회 전체의 공사이고, 기업은 모두 정보화를 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적절한 인재를 찾아 자신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운영, 관리,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취업의 관점에서 볼 때, 네트워크 엔지니어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와는 달리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모든 업종에 필요한 것이다. 1. 기업 정보화 책임자: 정보화 건설 목표, 방안의 결정 및 정보화 건설 방향 연구를 담당합니다. 2. 엔지니어링 기술자: 장비,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구축을 포함한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축을 담당합니다. 3. 운영 및 유지 보수 인력: 정보 시스템의 운영, 유지 보수, 관리 및 기본 개발을 담당합니다. 4. 운영 및 애플리케이션 인력: 주로 정보 시스템을 자신의 업무에 사용합니다. 기업 정보화 건설 및 운영 과정에서 기업은 건설 프로세스를 전문 IT 회사에 아웃소싱하므로 일반 기업에는 IT 시스템 엔지니어가 없으므로 IT 시스템 엔지니어가 전문 IT 회사에 집중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보 시스템이 구축되면 기업은 일반적으로 정보 시스템의 운영, 유지 보수 및 관리를 담당하는 개인이나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에게 필요하며, 비용 측면에서는 네트워크 장비, 네트워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보안, 기본 네트워크 개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을 채용하여 정보 시스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관리라고 불린다. 이런 사람들의 지식은 수평적이고 다방면이지만, 특별한 전공은 아니다. 기업이 정말로 매우 전문적인 기술 문제를 겪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관리는 문제를 가지고 전문 IT 회사에 문의하게 된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인터넷 엔지니어의 취업은 다른 두 종류의 엔지니어보다 훨씬 클 것이다. 1. 라우터, 스위치, 사무실 네트워크, 광역 네트워크 등 주로 네트워크의 하드웨어 건설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장비 기술. 이 분야의 대표는 씨스코와 북전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네트워크 운영 체제, 주로 운영 체제의 시스템 관리 및 네트워크 관리를 포함합니다. 대표 방향은 WINDOWS 2000, UNIX, LINUX 등이다. 3.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주로 SQL, ORACLE 등 네트워크에 적용되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합니다. 4. 사이버 보안, 우리는 사이버 보안을 한 쌍의 운영 체제와 응용 시스템의 보안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사실, 네트워크의 모든 측면에서 보안 문제가 있으며, 국내에서도 더 좋고 포괄적인 인증이 없습니다. 네트워크 관리, 통합 관리, 최적화, 청구 등을 포함합니다. Lan 및 wan, 그리고 포괄적인 인증이 없습니다. 6.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개발, 기업 웹 사이트의 기초 개발 및 상호 작용 개발, HTML, ASP, JSP, JAVA 등의 기술이 있습니다. 이 여섯 가지 방면은 모두 기업 정보화의 필수 요소이므로, 만약 당신이 지식을 보충하고 싶다면, 이 여섯 가지 방면에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지셔닝을 해야 합니다. 전면적인 사람이 될 것인지, 아니면 전문적인 사람이 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