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운영부는 전자 상거래 팀의 워크플로우 및 정보 흐름을 담당합니다. 혼합 작업은 워크플로우 및 작업 표준을 설정하고 모든 부서가 합리적인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도록 규제하고 제한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전자상거래의 핵심 관리직 중 하나로 집행직이 아니다. 가장 좋은 것은 전재이고, 업무는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지만, 구체적인 업무는 운영상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다. 프로세스가 수립되면 데이터 분석 부서와 온라인 데이터 분석 도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에 따라 워크플로우를 분석하고 개선하여 정보 흐름의 효과적인 통신을 통해 팀 전체에서 더 나은 상태로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운영은 브랜드 디자인 감독이나 예술감독에게 전기상 업무적 특징에 기반한 인테리어 및 촬영 전파 효과 요구를 하달하고, 점장이 자료에 따라 점포를 인테리어한 후 점포 관리 효과에 따라 개선안을 제시하고, 디자인 부서를 이끌고 디자인 수요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한다. 운영은 마케팅 팀의 마케팅 계획 및 이벤트 계획을 받아들이고, 운영 지원 및 운영시 자원 스케줄링 및 할당을 제공하며, 마케팅 활동 및 일상적인 자원 할당 요구 사항의 동적 균형을 충족합니다. 팀 운영 능력을 뛰어넘는 활동 기획의 경우 운영은 실제 상황에 따라 인사부 또는 특정 사업부에 조정 지시를 내리고 인력, 임시 워크플로우 배치 등에 대해 미리 계획하거나 운영 부서의 계획 결과에 대해 아니오를 말해야 합니다! 프런트 엔드 업무와 백 엔드 운영 간의 갈등을 균형 있게 조정하기 위해 시장부에게 행사 계획 방안을 보완할 것을 요구하다. 마케팅 업무에서는 활동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 프로그램 설계 및 마케팅 도구의 사용을 운영합니다. 운영은 각 부처의 유기적 조율 조직을 통해 마케팅 성과 소화를 담당하는 자리다. 경영자는 전자 상거래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따라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시장을 파악하며 제품 개발 부서에 개발 및 공급 수요를 제시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운영은 각 부서의 업무 업무 기준, 인적 자원 부서의 능력, 자질, 성장 등에 대한 평가 기준, 고용 부서 책임자의 업무 경험 및 조직 내부 도구 사용에 대한 수요를 규정해야 할 책임이 있다. 인사부는 최종 조합에 대한 평가 기준을 조율하고 일상적인 업무 과정에서 업무와 관련된 평가 요소 및 지표를 변경하는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삼방을 조직할 예정이다. 운영 부서는 조직이 프런트엔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도록 조직 발전 과정에서 조직 구조 및 워크플로우 변경을 시작할 책임이 있습니다. 운영은 알고리즘 잔액을 기준으로 연간 판매 목표를 계산하고, 효과적인 트래픽 조직, 마케팅 활동 리듬, 제품 공급 리듬, 인력 및 팀의 성장 리듬을 통해 연간 판매 목표를 분할하는 방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운영과는 상관없는 일을 구체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표가 분해되고 각 부처가 시행에 편차가 있을 때까지 운영은 새로운 자원 구성을 조직하고 팀이 목표를 달성하고, 과정의 오류를 수정하며, 연간 임무 실현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조작은 뇌의 중심이다. 그것은 전자 상거래의 핵심 부문이지만, 구체적인 업무는 운영자의 손에 의해 마련된 것이 아니다.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적합한 작업이 아니며 불완전한 팀에만 존재합니다. 당시의 고용 수요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팀 전환기의 산물이라는 것이다. 좋은 운영은 사장이나 전문경영인의 역할이다. 다른 관리 기능, 서비스 기능, 업무 기능과 동등한 운영 부서는 운영직의 진정한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운영은 각기 다른 단계에 있으며, 책임은 서로 다른 중점을 두어야 한다. 선행: 조사 및 정보 수신, 중기 수요 분석: 운영, 이벤트 계획, 사후 마케팅 시나리오: 데이터 분석, 시나리오 조정, 프로세스 아카이빙 선행 이해 필요: (업계 데이터 수집, 방향 및 자원 이해) a. 프로젝트의 시장 규모 결정, 전망 예상. 현재 오프라인 실체의 실력과 규모 등을 포함한 B, 프로젝트의 비즈니스 모델 결정, 타오바오 쇼핑몰 또는 시장 (B 점포 또는 C 점포) 과 같은 자원과 채널 결정 C. 프로젝트의 주요 불만 사항 (브랜드 인지도 확대, 인터넷 채널의 빠른 설립, 단점 판매량 증가) 을 명확히 한다. D. 온라인 매장에 대한 회사의 중시 정도를 명확히 하고 홍보 예산을 확정하다. 중기 운영 필요: (팀, 워크플로우, 표준 구축) 1. 온라인 개점 a. 점포 홈페이지 디자인 (디자인 문서 제작 및 주제 스타일 결정 후 디자인 부문 제작) b, 제품 사진 제작 (제품 촬영 각도, 사진 수, 디테일 부분 결정, 아티스트의 색차, 배경 등 디테일 처리: 사진 크기를1으로 조정 실시간 모니터링 (직통 열차 등). ) 매장 A, P4P 광고 홍보에 사용되며, 회사가 설정한 일일 한도에 따라 키워드 경매를 합리적으로 배치해 경매가 가장 낮고 유량이 가장 많은 최적화를 달성한다. B, 프로모션행사 기획은 계절, 명절, 핫 토픽에 맞춰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사은품을 잘 활용하며 판매량을 늘릴 수 있다. C, 홍보 활동 구현, 홍보 계획, 회사 예산에 따라 합리적으로 광고 배치 방식과 일정을 정하고 공동 설계, 아트, 고객 서비스 등의 부서에서 계획 시행을 완료합니다. D. 타오바오 공식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BD 부서를 통해 모든 제품 관련 활동에 참여합니다. E. 인터넷상의 다른 점포들이 우리 회사의 인가된 제품을 침범하는 행위를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하고 자료를 제출한다. F, 배포 플랫폼 구축, 사전 채용 준비, 유통업자 표준 프로세스 개발, 인력 배치, 감독 제도 개발 G. 장난꾸러기 채용 설정 및 사전 채용. H, 회원 관리 시스템 구축. 가게 활동을 전개할 때, 단체로 통지를 보낼 수 있다. 첫째, 소프트 마케팅. 스티커, 갱단, 포럼, 블로그 등의 채널을 통해 짧고 멋진 소프트 텍스트를 발표함으로써 브랜드의 명예를 높이다. 후기에는 정리 (데이터 수집, 분석 및 데이터 결정에 중점을 둠) 1, 양자통계인 점포 유량 PV UV 증가 폭 표 2, 판매 데이터 주간 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