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칭은 장강 유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행정구역은 1개 시, 7개 현, 4개 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면적은 154만 평방킬로미터, 인구는 610만 명이다. 안칭(Anqing)은 중국 중부의 낙후된 역사를 지닌 고대 문화 도시로 고대 안후이 왕국(Anhui Kingdom)의 소재지이므로 안후이(Anhui)라는 약어로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고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 중국의 문화 도시, 중국의 뛰어난 관광 도시, 중국의 정원 도시입니다. 뛰어난 사람들과 재능이 모이는 땅이며 "문화의 땅", "드라마의 고향", "선의 성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 안휘 문화, 선 문화, 연극 문화, 통성 문화가 서로 보완하여 풍부한 지역 문화, 즉 안칭을 중심으로 한 완강 문화를 형성합니다. 안칭에는 송나라의 '최초의 화가' 이공림, 명나라의 '백과사전'이었던 뛰어난 사상가, 과학자, 작가인 방의지, 조선시대 서예가 등수루 등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거를 현재에 알린다'는 청나라와 청나라 부자 재상 장잉, 장팅위, 작가 방바오, 야오나이, 유다쿠이, 다이밍시, 회극 지도자 가오랑팅, 경극 창시자 성창경, 현대 교육자 우루룬, 신문화운동의 기치, 5·4운동 총사령관, 중국 공산당 초기 지도자 천두슈. 중국, '두 개의 폭탄'의 아버지 덩가현, 중국의 '컴퓨터의 아버지' 자운귀, '총외교관' 황진, 불교 지도자 조푸추, 도교 지도자 천이닝, 황메이 오페라 공연예술가 옌 Fengying, 미용사 Zhu Guangqian, 작가 Zhang Henshui 및 기타 역사적, 문화적 유명인, 예술 대가 및 과학 기술 엘리트는 모두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는 안칭에서 태어났습니다. 여기서 태어나 여기서 자랐습니다.
설자강, 장스둔 등 신석기 문화 유적지는 안칭의 조상들이 고대부터 이 아름답고 비옥한 땅에서 번영을 누렸다는 사실을 증언하고 있습니다. 안칭시는 남송 가딩 10년(1217년)에 건설되었으며 약 8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광서 시대, 진독수는 안칭에서 도서관 강의를 하고, '안후이 세속 뉴스'를 창간하고, 중국에서 처음으로 '신문화'의 기치를 높이려고 노력했다. 1907년과 1908년, 안칭 서희림 순찰대원들은 잇달아 설당봉기, 웅성기 기마포대봉기에서 1911년 혁명의 첫 포탄과 신군봉기의 첫 포탄을 발사했다.
동시에 안칭은 중국 근대 산업문명의 발상지이기도 하다. 현대사에서 안칭은 282년 동안 안후이성의 수도였으며, 일찍이 현대문명을 받아들인 도시 중 하나였다. 1861년, 양장성 성장인 증국번(曾國發)이 '안칭병기연구소(Anqing Ordnance Institute)'를 설립했는데, 이는 중국 최초의 현대적 군수산업 기업이다. 이는 중국 서구화 운동의 출발점이 되었다. 안칭병기연구소는 중국 최초의 일류 과학자들을 모아 중국 최초의 증기기관과 최초의 선박을 시험생산했다. 서양식 기계의 도매 구매와 중국인이 생산한 무생물의 최초 중국 사용은 중국 현대 산업의 출발점이자 중국 현대화를 향한 첫 걸음이었습니다. 이후 안후이성은 최초의 발전소, 최초의 수자원, 최초의 전신국, 최초의 전화, 최초의 공식 도로, 최초의 공항, 최초의 도서관, 최초의 대학, 최초의 신문 등을 모두 안칭에서 탄생했습니다.
안칭(Anqing), 만강문화(Wanjiang Culture)를 중심으로 한 독특한 지역문화는 유구하고 광범위하며 장엄한 중국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문화다양성 발전의 중요한 운반자이자 구체적 표현이다. 또한 중국의 선진문화를 구축하는 중요한 원천이기도 하다.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문화, 경제, 정치가 서로 얽혀 있으며, 종합적인 국력을 위한 경쟁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역사와 문화의 힘은 국가의 활력과 창의성, 결속력에 깊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역사 문화는 '양날의 검'이며 그 효과는 양방향입니다. 예를 들어, 역사와 문화가 축적한 전통문화는 지역 고유의 특성을 크게 풍부하게 하고 경제와 사회 발전의 좋은 운반체와 원동력을 제공하는 반면, 역사 문화는 점차 세대를 거쳐 미묘한 영향을 형성해 왔습니다. 아주 완고한 사고방식이 사람의 생각을 어느 정도 가두어 두었습니다. 따라서 지역 문화의 부정적인 영향은 지역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일부 뿌리깊은 부정적 문화는 이 지역의 역사적 모습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우리가 지역문화를 옹호할 때 그것은 이 지역문화의 선진문화적 부분이어야 한다.
만강문화, 후이저우문화, 화이허문화는 안후이성 3대 지역문화계로도 알려져 있다. 안후이성, 절강성, 후난성, 호북성은 모두 중국 소수민족의 주요 문화 지역이며 안후이성의 지역 문화도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모든 지질문화는 산과 강의 흐름, 그리고 그 가운데 뛰어난 인물들의 관계를 바탕으로 형성됩니다.
Wanhe, Wanshan, Wanjiang 및 Wanren 사람들의 풍경, 강, 사람들은 수천년의 역사에 몰입되어 탁월하고 우뚝 솟으며 다채로운 지역 문화인 Wanjiang 문화를 육성했습니다. 모든 문화에는 그 영혼과 성격이 있습니다. 완장(Wanjiang) 문화의 영혼과 성격이 통성(Tongcheng) 문화에 구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나라 때 200년 이상 지속된 통성학파는 청나라 강희시대에 생겨나고, 민국 초기에 쇠퇴하면서 1,200명의 작가가 기본적으로 청나라 문학계 전체를 휩쓸었던 문학사상 가장 큰 산문 장르이다. Tongcheng의 땅과 Longmian의 산과 강은 정말 마법적이고 아름다운 땅입니다. 이곳의 뜨거운 땅은 인본주의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동성종은 동성종의 세 조상인 방바오(Fang Bao), 유다쿠이(Liu Dakui), 청나라 초기의 방의지(Fang Yizhi), 전성지(Qian Chengzhi) 등의 창시자여야 한다. 야오 나이(Yao Nai)는 또한 파이(Pai)의 창시자 중 한 명인 통성파(Tongcheng sect)의 일원이었습니다. 이 대가들은 모두 자신만의 문학적 이론 체계와 문학적 업적을 갖고 있으며, 뛰어난 후대들의 계승과 노력을 통해 한 세대의 문단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예를 들어, 방바오가 주창한 '의와 법'의 이론은 그의 문학 이론의 핵심 사상이며, 방바오의 유명한 작품인 "좌종이공의 일화"는 그의 문학 이론의 실천적 작품이다. 그는 청소부 복장을 하고 Zuo Guangdou를 방문하기 위해 감히 감옥에 들어간 Kefa의 역사에 대해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를 보았습니다: "벽에 기대어 앉아 있는 그의 얼굴은 그을려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탔고 근육과 뼈는 모두 벗겨져 있었습니다. 선사시대에는 무릎을 꿇고 남자의 무릎을 껴안았다. 대중은 그의 목소리를 들었지만 눈을 뜨지 못하고 화가 나서 말했다. 이걸로 끝이야." 정의도 모르고 자살하면 세상 일에서 누가 당신을 지원할 수 있겠습니까? 빨리 가지 않으면 즉시 죽일 것입니다! "시시는 손을 대었기 때문에 감히 말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종종 눈물을 흘리며 사람들에게 "내 스승님의 폐와 간은 모두 철과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방바오는 Zuo Guangdou와 Shi Kefa의 설명을 통해 이를 분명히 했습니다. Zuo Guangdou는 감옥에 있으며 국정에 관심을 갖는 그의 에너지와 정신이 페이지에 분명하게 보입니다.
동성학파 작가들의 글에서는 '도를 전하는 글'의 정통 정신과 성주성리학의 이성적인 광채가 느껴진다. 특히 퉁청(Tongcheng) 학교에 활력을 불어넣은 스승인 젱궈판(Zeng Guofan)의 경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Zeng Guofan은 Yao Nai와 Mei Zengliang에 이어 Tongcheng 세력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이전의 동성학문과 달리 뛰어난 재능과 폭넓은 전략을 지닌 정치가이자 군사전략가로서 태평천국운동을 진압하고 청나라의 멸망을 지연시켰다. 그는 해박한 지식과 큰 용기, 뛰어난 지식으로 인해 야오나이의 '원리와 문헌 연구, 논문'에 더해 특히 '세계에서의 적용'을 강조했다. 역사가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서 증국번의 4대 제자인 장우조(張玉趙), 오율륜(吳端越), 이숙창(利宇昌), 설부성(薩富賢)은 일을 위해 글을 쓰고 혁신하고 변화를 추구했으며 모두 공덕과 기사에 능하여 명성이 높아졌다. 잠시 동안 중요합니다.
Zeng Guofan의 Tongcheng School 변신 이후 글쓰기 스타일이 크게 바뀌고 분위기가 활기를 띠었습니다. 그 후 역사 발전에 따라 고전 한문을 자국어로 대체하고 성주도통과 동성 가문의 전통을 고수해야 했으며 보수적인 동성학파가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났을 때 여전히 안복, 임숙, Wang Shunan, He Tao, Ma Qichang, Yao Yongpu, Yao Yonggai 및 Wu Kaisheng은 Tongcheng School의 글쓰기 스타일과 도교 정신을 끈질기게 고수했습니다. 통성학파는 민국 초기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사람들의 시야에서 조용히 사라졌습니다.
한때 전국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인기를 끌었던 산문 학교인 동성학파의 등장과 부흥은 청나라의 산문 업적을 원명 시대를 능가하고, 당나라와 송나라. 동시에 더 넓은 지역 문화를 위한 영혼과 성격을 확립하고, 도교의 합리적인 광채를 문학에 주입했으며, 5천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도교 정신이 반영되었습니다. 역사와 현실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며 유교, 불교, 도교의 본질과 떠오르는 만강 문화의 주류 문화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최초의 만강문화 창시자인 주서(朱船, 1654~17070)는 천산(錦山)에서 태어나 수송(宝松)에서 살았지만 동성학파의 유명한 학자이기도 했다. Wanjiang Literature Book": "My Anqing은 또한 고대 Wan 왕국입니다. 그 산은 Wanshan, 강은 Dajiang, 강은 Xunqian, 그 물은 Leichi, 그 도시는 Dalong이라고 불립니다. 만강문화는 안칭지역을 중심으로 한 지역문화이다. 다음 두 가지 점에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1. 282년 동안 성의 수도로서 근현대사에서 안칭의 역할과 영향력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2. Fang Yizhi와 Chen Duxiu(특히 Chen의 말년 사상은 다른 기사에 기술됨)는 Wanjiang 문화의 두 사상적, 문화적 정점으로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두 피크 수치는 모두 안칭(Anqing)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칭 원주민의 고대 안후이 문화(선문화를 주체로 함)의 진짜 유래는 선의 제2의 조상이 월서의 사공산에 있고, 삼대사원은 산산성 천주에 있으며, 장시성(江西省)과 후이저우(惠州)에서 이주한 성주성리학은 만강문화의 두 가지 주요 원천이다. Tongcheng 학교 문화는 그 영혼과 성격입니다. 그것을 구성하는 연극문화에 관해서는 회족의 북경 상륙이 경극의 원천이라는 것만 인식할 수 있다. 이제 모든 가정에 잘 알려져 있고 통치자들에 의해 무한히 증폭된 황메이 오페라 문화에 대해 나는 학자 왕준의 고전적인 견해에 크게 동의합니다. "안칭 사람들은 황메이 오페라를 부르며 쇠퇴했습니다!" 이러한 풀뿌리 문화는 태어날 때부터 확립되어 저속하고 저속한 것으로 특징지어졌으며 이는 안칭 사람들의 인격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황메이극은 민중에서 유래되었지만 구걸하는 가락에서 발전했으며 여성적인 성격이 강합니다.
안칭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곳이다. “여기는 장강의 목이자 오(吳)와 초(楚)를 나누는 첫 번째 대륙이다.” 북쪽과 남쪽은 동쪽과 서쪽으로 숨을 쉬며, "오와 초를 다스리고 강회강을 보호한다." 안칭(Anqing)은 원래 양쯔강(長江)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남성적인 정신을 지니고 있으며 280년 이상 세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중국 현대사의 많은 주요 사건이 이곳에서 일어났습니다. 여기에는 Wu Yue, Zhou Zhaoji, Huang Jiafu, Jiang Yulin, Chen Yannian, Chen Qiaonian과 같은 영웅들의 발자취가 새겨져 있습니다. , Wang Buwen 등등.
이 여성스러운 황매곡은 현대에 들어 갈수록 쇠퇴하고 청중도 줄어들고 사라지고 있지만 인위적으로 증폭되면서 돈과 에너지가 소모됐다. 황메이 오페라의 위상은 안칭에서 최고 수준으로 올라갔고, 원래의 영웅적 정신을 완전히 은폐하고 잠겼습니다. 황매극도 봉건 사대부 계층에서 유래한 동성학파 문화와 비교할 수 없고, 그 문화적 성격도 다르다. 융은 모든 문화가 인격으로 침전될 것이라고 믿었다. 수년에 걸쳐 황메이 오페라 문화는 안칭 사람들의 개성과 특성이 되었습니다. 물론 배우의 인기와 배우문화가 고급문화, 최첨단 첨단문화로 급격하게 변모하는 것은 사회의 최고경영자와 사회의식을 반영하는 것이다. 샤오심양 같은 배우와 광대가 중국에서 인기를 얻으면 오늘날 사회의 사고방식이 얼마나 타락했는지 알 수 있다! 더 깊은 관점에서 볼 때, 황메이 오페라 문화에 깊은 영향을 받은 안칭 사람들의 개성은 황메이 오페라의 문화적 성격을 형성했으며, 이러한 문화적 성격은 안칭의 부상에 영향을 준 많은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다른 글에서 다루겠습니다).
중국 전통문화 구조의 핵심은 유교, 도교, 불교라는 3대 사상학파이다. 진나라 이전에는 유교와 도교의 두 학파가 등장했으며, 한나라 이후 불교가 도입되면서 세 학파가 세 개의 기둥 위에 세워졌습니다. 지리적, 역사적 이유로 인해 지역문화의 문화구조의 핵심은 대개 선입견된 학파이다. 예를 들어 후이저우 문화구조의 핵심은 성주성리학을 바탕으로 한 유교이다. 화이허 문화 구조의 핵심은 도교 사상의 확산이다. 세계의 다양한 지역문화를 살펴보면 완강문화만이 독특하다. Wanjiang 문화 구조의 핵심은 유교, 도교, 불교라는 세 가지 주요 사상 학파를 동일하게 강조하는 것입니다. 안칭의 명산과 강 가운데 500개가 넘는 사찰을 보면 불교 사찰과 도교 사찰이 서로 보완을 이룬다. 만강 양쪽에는 불교의 성지인 구화산(九hua山)과 도교의 성지인 치운산(秦雲山)이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번영을 누려 수천 명의 제자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안휘와 장시의 위대한 유학자들은 역대로 공자와 맹자를 숭배했을 뿐만 아니라 불과 도교도 숭배했습니다. 이는 '세계에 합류한다', '실용적인 목적을 위해 세계를 관리한다'는 점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에 대한 라오장의 꿈도 존중한다. 불교 지도자 자오푸추(Zhao Puchu)와 도교 지도자 천이닝(Chen Yining)이 있습니다. Huike 선사의 두 번째 종묘는 Yuexi의 Sikong Mountain에 있고 Qianshan Tianzhu Mountain에는 세 번째 종묘가 웅장하게 서 있습니다. 그러나 구름과 안개로 둘러싸인 "Zuo Ci 연금술 사무실"과 "백학궁"을 볼 수 있습니다. , 잔향이 남아 있습니다. 푸른 산과 푸른 물 중에서 참선과 깨달음을 명상하고, 경전을 부르고, 부처님을 숭배하기에 적합한 현상은 만강 문화의 포용적 특성을 입증합니다.
혜주문화를 산악문화로, 회하문화를 수경문화로 비유한다면 만강문화는 산수문화가 되어야 한다. 옛말에 '잘생긴 남자는 산에서 오고, 아름다운 여자는 물에서 온다'는 말이 있다. 안칭(Anqing) 지역은 물의 도시로 유명하며 장강(長江), 만허강(萬河河), 창허강(長河河), 화양강(淮陽河), 우창호(五昌湖), 황호(黃湖), 포호(杭湖), 칭차오호(靑曲湖), 연화호(連화湖) 등 큰 강, 큰 강, 큰 호수가 곳곳에 산재해 있다. , Jiguan Lake, Longgan Lake, Daguan Lake, Pogang Lake, Shitang Lake, Ling Lake, Qintan Lake, Baitu Lake, Caizi Lake, Huating Lake, Xizi Lake, Baidang Lake 및 기타 수많은 크고 작은 수면이 진주와 잔물결로 연결됩니다 파도. 산으로는 천주산, 복산, 사공산, 명당산, 용면산, 향명산, 비봉산, 묘오다오산, 백하산, 악산, 석경산, 관음산, 수박산, 봉황산, 사자산(Lion Mountain) 대롱산(Dalong Mountain), 샤오롱산(Xiaolong Mountain), 장강섬 샤오구산(Xiaogushan) 등 유명한 산의 경치는 높고 우아하며 기복이 계속됩니다.
나는 거의 40년 동안 안칭에서 살고 일했으며 이곳의 유명한 산과 아름다운 바다를 곳곳으로 여행했습니다. 나 역시 히말라야를 감상하고, 탕구라산맥을 경험하고, 황산과 태산을 가봤지만 어느 날 샤오룽산 계곡에서 저 멀리 화려한 무지개를 바라보며 역사의 시공간을 여행하고 있었다. 자연과 인간의 통일성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느낍니다. 이 샤오롱산은 하늘을 삼키는 광대한 곤륜산은 아니지만 숨을 참고 조용히 누워 있는 숨은 용과 같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우리 중화민족이 5천년을 겪으면서 아무리 재난이 아무리 심각하고 상황이 아무리 끔찍하더라도 위험을 재난으로 바꾸고 위험을 안전으로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중요한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역사적 현상, 즉 장강 뒤의 파도 앞으로는 "대대로 인재가 생겨나고 각자가 300년 동안 길을 이끌었다"고 한다. 완장(萬江) 지역이나 샤오룽산(蘭龍山)과 마찬가지로 이곳은 예부터 숨은 용과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가 사는 곳이었습니다. 폭풍이 일어나면 숨은 용이 심연에서 나와 하늘로 뛰어오르며 날씨와 기온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계. 완강문화와 마찬가지로 지역문화로서의 역사는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반드시 최고 인물과 고급 인물이 등장할 것입니다. 천연기념물이 있고, 나라는 운명이 있고, 인재와 엘리트가 많이 나오고, 용과 호랑이가 뛰고, 승천하고 있다.
실용적으로 완장지역은 완장강 양안의 약 6만 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지역을 말한다. 만강지역은 근대 초기에 발전한 이래로 만강문화의 계승, 교류, 발산이 확대되어 만강문화의 또 다른 독특한 문화적 특성을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개방적이고 포용적이다. 역사적으로 기루문화, 징추문화, 추한문화, 오월문화와 융합 발전하여 서로 배우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그러므로 화이허(淮河)문화, 후이저우(惠州)문화와는 다르며 내생성이 강하고 활력과 열정이 넘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는 지역문화이다. 예를 들어 주화산의 불교문화, 우호의 상업문화, 마안산과 통링의 도시산업문화는 모두 자연형성을 통해 만강문화와 통합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완강 도시 집합체와 완강 산업 벨트의 형성과 발전은 완강 문화의 진보와 발전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완강 지역과 완강 유역의 발전으로 인해 완강 문화의 내포와 확장은 무한히 확장되었으며, 중화권의 모든 문화와 통합되어 강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피하며 오래된 것을 버리고 성장하고 확장되었습니다. 혁신하고, 업데이트하고, 혁신합니다. 그러므로 만강문화는 화합을 추구하는 문화이기도 하다.
'Zuo Zhuan*Xiang'은 "8년 동안 9명의 왕자가 조화를 이루었고,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중국인들은 끊임없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정치적 조화, 사회적 조화, 문화적 조화를 추구합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현실적 조화사회는 부유한 사회, 공정한 사회, 질서있는 사회, 역동적인 사회이어야 합니다.
100년이 넘는 현대 경제 몰입과 장강 삼각주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안칭은 수많은 최초를 만들어내는 영광스러운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오늘날 안칭의 개혁과 발전은 경제, 정치, 문화 등 모든 분야에 폭넓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의 구체적인 경제적 이익에 깊이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시기에 있습니다. 어떠한 주요 개혁 활동이라도 긍정적, 부정적 사회 클러스터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순대조시대'에 돌입한 이후 다양한 경제적, 사회적 모순이 심화되고 사회적 격차도 확대됐다. 사회보장과 화합, 경제와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은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시간 개념의 오랜 역사 속에서 한 지역의 발전 시간은 어제, 오늘, 내일, 단 3일에 불과합니다. 안칭의 영광스러운 어제의 역사가 뒤집혔습니다. 중요한 것은 안칭의 내일을 위해 오늘을 파악하는 것, 즉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안칭의 부상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안칭이 지역 중심 도시가 되려면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발전에서 위치를 확보하며 만강 유역 개발의 밝은 지점이 되어야 합니다. 지역 영웅이 부상하는 절박한 상황에 직면하여 안칭은 전진하지 않으면 퇴각할 것입니다. 동쪽으로 둘러보면 여러 곳이 발전을 위해 경쟁하는 상황에서 안칭이 감히 먼저 경쟁하지 않으면 적극적으로 통합하지 않으면 "통합"되지 않으면 제거될 것입니다. , 그것은 "소외"되어 상승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Anqing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오늘 우리가 연구하고 옹호하는 만강문화는 새로운 것을 낳고, 혁신하고, 개혁하며, 자주적이고 선도적인 새로운 지역문화여야 합니다.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안칭의 부상을 가속화하는 과정에서 지역 문화의 역할은 대체할 수 없는 지원 역할을 합니다. 지역문화는 이 지역의 부흥과 발전을 위한 정신적 힘이자 지적 지주이다. 이러한 점은 통성학파의 문화적 고향의 발전에서 명확히 드러난다.
퉁청시는 안칭 8개 현 중 최초로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설립된 현급시이다.
1970년대 초 206번 국도를 따라 퉁청(Tongcheng)과 화이닝(Huaining) 지역의 마을에 10만 명의 판매원이 나타나 플라스틱 제품을 홍보했습니다. 그들은 중국 동북부에서 윈난(Yunnan)과 구이저우(Guizhou)에 이르는 광대한 지역에서 활동했습니다. 순수한 농부에서 상인과 장인으로 변화된 상품 경제의 세례를 받으십시오. 30년의 노력 끝에 이 100,000명의 영업 인력은 안통 산업 벨트의 중추가 되었으며 Xia Jiguo, Wang Shanxiang, Zhu Yicai, 우쯔샹 등
안통산업벨트(Antong Industrial Belt)는 안칭시(Anqing City)에서 퉁청시(Tongcheng City)까지 이어지는 206번 국도를 따라 형성된 산업 클러스터 벨트를 말하며, 주요 산업은 주로 인쇄 및 포장 산업으로 광둥성 안푸(Guangdong Anpu)와 절강용강(Zhejiang Longgang)에 이어 두 번째이다. .국내 3번째로 큰 포장 및 인쇄 기지입니다. 기타 산업으로는 다운 산업, 브러시 제조 산업, 제판 산업 등이 있으며, 대부분이 지역 민간 기업입니다. 기업의 형태는 1,800개가 넘는 공장과 기업으로 구성된 기존 산업 통로입니다. 활력과 활력이 넘칩니다. 지리적 범위에는 안칭(Anqing)의 다롱산(Dalongshan) 타운, 웨산(Yueshan) 타운, 차링(Chaling) 타운, 가오허(Gaohe) 타운, 징공(Jingong) 타운, 화이닝(Haining) 마미아오(Mamiao) 타운, 신두(Xindu) 타운, 솽강(Shuanggang) 타운, 라오메이(Laomei) 타운, 팡강(Fanggang) 타운, 퉁청(Tongcheng) 타운의 청관(Chengguan) 타운, 루팅(Luting) 타운이 포함됩니다. 등. 안통공업벨트에 형성된 포장, 인쇄 기지는 안칭에서 유일하게 산업클러스터라고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990년대 중후반, 당시 안칭 통치자들도 이곳의 특이한 경제 활력에 주목하고 '100마일 산업 회랑' 건설이라는 슬로건을 제안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원저우 현상'에 주목한 경제학자와 기자 집단은 한때 이곳을 초기 원저우와 비교하며 관련 부서에 주목하라고 제안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안칭완장문화연구회(Anqing Wanjiang Cultural Research Association)의 전문가 및 학자 그룹이 이곳의 경제 현상에 대해 여러 차례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는 '안통공업벨트', '안칭상업강' 등 경제이론과 문화개념을 잇달아 제안하고 다수의 비중 있는 기사를 편찬, 편찬해 관련 언론에 게재했다. 한 지역의 경제현상은 그 지역의 문화현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현재 이상적이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과정에는 도덕적 이상, 성실성 결여, 위조, 기만, 사치와 낭비, 부패와 뇌물 수수 등 충격적인 문제들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의 열쇠 중 하나는 사회 전체의 사상도덕건설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만강문화의 많은 훌륭한 역사적 전통은 이념적, 도덕적 건설을 강화하는 데 있어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안칭(Anqing) 사람들은 “가난해도 책을 버리지 않고, 부자라면 돼지를 버리지 않는다”와 같은 문화적 풍습을 갖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예로 널리 유포되고 인기를 끌었던 퉁청(Tongcheng)의 '유지골목(Liu Chi Alley)' 이야기가 있다. 야오용푸의 『고신수필』과 『동성현실기』에 따르면, “옛 총리 장문공(청나라 강희문화관 총각 장잉)이 집 옆 틈새에 살았는데, 우 가문이 그것을 많이 사용할수록 그의 가족은 시의 공식 승인을 받은 후 그것을 돌려보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리장성은 오늘날에도 남아 있는데 진시황의 가족이 책을 얻어서 3피트를 주었다." 3피트를 포기한다는 의미가 있어서 유지항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마오쩌둥은 1958년 위딘 주중 소련대사를 만났을 때 이 시를 인용했다. 이 시는 또한 조화로운 공존, 성실, 우정, 공정의 대인 관계 환경을 구축하는 데 있어 우리에게 큰 계몽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안칭은 안후이와 전국의 일부일 뿐이지만 조화로운 안칭을 건설하고 안칭의 부상을 가속화하는 것은 전체 전략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안칭이 강하면 안후이가 강할 것이다. 안후이가 강하면 중국이 강할 것이다. 중국이 강해지면 세계가 강해질 것이다. 고대인들은 말했다: 대국을 계획하지 않는 사람은 지역을 계획할 수 없고, 영원을 계획하지 않는 사람은 순간을 계획할 수 없다. 안칭(Anqing)은 역사적으로 “장강의 목, 오(吳)와 초(楚)를 나누는 최초의 대륙”으로 알려져 있으며, “북과 남을 막고 동서로 호흡하며” “오와 초를 다스리는 요충지”에 위치해 있다. 장강(長江)과 화이허(淮河)강을 보호한다." 특히 건설된 지 거의 20년이 지나면서 후롱(Hurong), 지광(Juguang), 안허(Anhe), 허통황(Hetonghuang)의 주요 고속도로와 105, 206, 318번 국도와 허지우 철도(Hejiu Railway)가 도시에서 교차하며, 퉁링(Tongling), 우후(Wuhu)의 장강 고속도로가 교차합니다. , 안칭, 장강 대교 완성, 왕동 장강 대교, 안칭 철도 장강 대교는 완강 남북을 통합했으며, 장강 고속도로인 장강 인터시티 건설이 진행 중입니다. 고속철도와 안칭-징더전 고속도로 연결은 중국 북부에서 중국 남동부까지 해안을 따라 최단 거리를 연결하는 새로운 통로를 형성할 것입니다.
양쯔강의 황금수로인 안칭항은 '천년항구 및 백년항'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두에는 10,000톤급 선박이 정박할 수 있는 양쯔강 10대 항구 중 하나입니다. 강 간선이며 수운 능력 면에서 5위를 차지합니다.
안칭 톈주산 민간항공공항은 4C급 비행 구역으로 보잉 737 이하 항공기 이착륙이 가능하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샤먼, 원저우 등으로 가는 노선이 개설됐다. 고속도로, 철도, 해상 운송, 항공, 파이프라인 운송을 통합하는 안칭의 3차원 교통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완장 지역의 경제와 사회를 장강 삼각주와 통합합니다. 일부 학자들은 만장경제벨트가 대우한경제권, 창지우공업회랑과 함께 닝한경제회랑을 형성하고 장강삼각주, 주강삼각주, 발해와 함께 중국 경제의 4번째 기둥이 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가장자리. 유구한 역사와 문화, 문명을 지닌 완장문화는 질주하는 완강, 남북으로 흐르는 장강의 다리, 분주한 컨테이너 터미널, 교차하는 고속도로, 철도, 민간항공이 입체적인 모습을 이루고 있음이 분명하다. 만강 지역에서 대대로 이어져 온 방의지(興智治)와 천두슈(陳杨秀)의 민주주의 추구의 과학적 정신은 21세기 새로운 만강의 새로운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전통과 현대가 교차하고, 원시생태와 첨단기술이 융합됩니다. 만강문화의 발상지인 안칭은 중국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독특한 공헌을 해야 하고, 앞으로도 할 것입니다. 수십 년간의 노력 끝에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안칭은 이제 중국 국가 역사 문화 도시, 중국 우수 관광 도시, 중국 정원 도시라는 세 가지 도시 카드를 갖게 되었습니다. 안칭은 이미 완장시 그룹(Wanjiang City Group)과 완장 산업 클러스터 벨트(Wanjiang Industrial Cluster Belt)의 핵심 도시입니다.
영토를 점령할 수도 있고, 지역을 정복할 수도 있지만, 오직 지역문화만이 대물림될 수 있고, 오랜 세월에 걸쳐 지속될 수 있다. 오직 문화의 죽음만이 최후의 죽음이며, 이는 어느 시대 어느 나라에서나 예외는 아니다. 우리는 많은 영광과 많은 슬픔을 겪은 안칭의 땅과 심오한 문화와 역사의 우여곡절을 겪은 그 사람들이 그들의 전진을 가로막는 모든 장애물을 뛰어넘고 세계의 최전선에 나서야 하고 또 앞으로도 그럴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중화민족의 부흥을 이룩하고 정신적인 부와 물질적인 부의 훌륭한 창조자가 되십시오.